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우리에게 인사한 사랑의 앨범 감상

우리에게 인사한 사랑의 앨범 감상

우리에게 인사한 사랑' 은 전체 음악 이야기, 줄거리, 그림, 전환점, 추억, 이야기를 잇는다. 리메이크한 곡들은 모두 고전 여가수, 창작여가수에서 나온 것으로, 친숙할 뿐만 아니라 문예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감정도 더해졌다.

이' 여자 고전' 작품에서 장걸은 채금식의 리메이크 형식으로 원곡에 많은 현악 원소를 추가했으며, 장지에 원성선의 섬세함과 평온함을 보존했다. 원래 너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다'' 하늘' 은 화려한 현악을 깔고, 이후 심플한 피아노 라이닝을 하고, 녹음실 작품에 비해 장지에 사운드가 점점 더 공허하고, 잔잔하고, 멋스럽게 다가와 발열 음반의 효과를 냈다.

제이식' 큰 발라드와 록곡에 익숙해진 뒤' 우리와 인사한 사랑' 의 장지에 들은 분명 더욱 개인화되고 감정적이며, 심지어 소리 표현에서도 원래의' 원생 생태' 에 더 가깝다. 깨달음'' 그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후, 그윽하고 감성적인 발라드 처리는 많은 문예 남자 가수보다 골수에 더 많이 들어가며 많은 이상주의의 책권기에 녹아들었다.

연역 방면에서 아매의' 원래 너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다' 는 의심의 여지 없이 가장 각색된 스타일이다. 유행하는 기조는 고전을 낭만으로 하고, 유행하는 큰 노래도 흥겨운 작품이 될 수 있다. 상처' 는 임억련 원곡에 비해 역도였다. 큰 발라드는 BOSSA NOVA 와 재즈의 결합으로 각색돼, 기억을 사이에 두고 서정적인 시인처럼 꿈도 진짜 같고, 재미도 무한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갑자기 너를 사랑하고 싶다' 는 허여윤의 신경질적인 소녀의 고민이 적고, 편곡은 발라드에서 민요로 바뀌기 시작하며, 로맨틱한 시인의 맛이 더해지고, 부드러움에는 영영 () 이 있고, 부드러움에는 클라이맥스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뉴욕을 걷다' 각색한 가장 철저한 가장 현기였다. 첼로 바이올린은 공중에서 대화했지만, 오히려 도영영영영보다 장지에 원작에 더 가깝고, 작품은 억양을 억누르며 이 음반 문예의 면모를 드러냈다. 다이 페니' 길모퉁이의 축복' 과 진희정' 전 세계가 나와 적이 되어도' 는 상상력 있게 리메이크했다. 진희정, 다페니의 민요 소품은 더 넓은 외투로 갈아입었고, 록의 이완감과 남성적인 기질이 물씬 풍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전반적으로, 이 리메이크 앨범에서의 장지에 표현은 그 사람, 사람, 그 노래라고 말해야 한다. 과장된 현기도, 강력한 충격도 없고, 결국 남는 것은 순수한 감각뿐이다. (시나 엔터테인먼트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