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생중계업계와 리그 오브 레전드 전기경쟁 산업의 끊임없는 발전과 번영으로 많은 리그 오브 레전드 국복 제 1 xx 가 탄생했는데, 이 생중계는 일부 영웅들에 대한 장악이 확실히 불순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왜 그들이 직업을 하지 않고 나라를 위해 영광을 얻지 못하는지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 내 생각에는 몇 가지가 있다.
영웅 풀 문제
경기는 평소 행인 런크와 다르다. 상대방은 전술을 짜고, 당신을 위해 약간의 전술을 만들어 줄 것이다. 만약 이 국복들이 먼저 경기를 하러 가고, 이 유명한 국복들이 제일 잘하는 영웅은 많지 않다. 상대방이 직접 네가 가장 잘하는 영웅을 가지고 있다면, 많은 국복은 첫걸음으로 어쩔 수 없을 것이다. 예를 들면 IG 가 국복의 첫 스케이트화를 시간 동안 팀에 모집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둘째, 상대방이 반하지 않더라도 국복 1 위는 이렇게 몇 명의 영웅만 있을 뿐, 상대방은 당신의 선택을 잘 알고, 미리 특별한 전술적 준비를 할 수 있어, 당신이 이 영웅들을 꺼내도 상대방의 함정에 뛰어들 뿐, 이 영웅의 가치를 발휘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팀 전술 및 버전 문제
경기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경기 중 선과 조작 수준이 비슷한 상황에서 영웅과 비교되기 때문에 경기 중 현재 버전의 강력한 영웅을 자주 선택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위 세대 버전, 세대 세대 신. 그 국복 1 위가 가장 잘하는 영웅들은 이번 판에서 강세를 보일 수 있지만, 아마도 다음 버전으로 진입하는 이 영웅의 지위는 눈에 띄게 낮아져 경기에서 출전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경기와 행인국과는 달리 경기는 팀 전술과 연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국복의 첫 생방송 놀이는 모두 개인적이며, 프로팀의 전술체계와 일치하지 않아 팀에 가입하는 것은 어느 정도 충돌이 있을 수 있다.
실제 문제
생방송과 직업은 모두 게임을 통해 돈을 벌지만 이 두 업종은 하늘과 땅 차이다. 생방송은 일정한 인기를 보장하고 플랫폼과의 계약상의 생방송 기간을 완성하면 된다. 상대 스트레스도 적고 자유분방하다. 직업은 일반인이 할 수 있는 지루한 훈련, 매일 감당할 수 없는 훈련 시간, 군사화 관리, 엄청난 경기 압력, 많은 프로 선수들이 팀을 위해 원하지 않는 변화를 해야 할 때가 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직업을 하는 것은 생방송을 하는 것보다 훨씬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생중계는 직업보다 쉬울 뿐만 아니라 돈을 많이 갚는다. PDD, MISS 등 일부 일선 게임 아나운서들은 연봉이 천만 원을 넘어 많은 프로 선수들과 대적할 수 없다. 모든 사람이 UZI, 공장장처럼 챔피언의 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최고의 영예를 위해 끊임없이 쫓는 것은 일반인에게 생중계가 직업보다 더 좋은 길이다.
마지막으로 국복 1 위와 세계 1 위가 그리 많지 않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생방송의 핵심은 인기입니다. 많은 아나운서들이 눈길을 끌기 위해 생방송을 국복 1 XX 등으로 바꿨습니다. 사실 그들은 이 수준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직업은 모든 사람이 때리고 싶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직업을 하려면 보통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을 겪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