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난이도로 플레이했는데 컴퓨터 리소스가 10배나 많아 한 명이라도 이기더라도 어렵지는 않지만 초반에는 좀 귀찮습니다.
슈로부터 토지와 재능을 받은 후에는 지속 가능한 발전과 그에 따른 상황 발전에 충분할 것입니다. 음모의 방아쇠에는 Sun과 Liu가 동맹을 깨뜨린다는 음모가 없기 때문에 두 강력한 인물을 경쟁하게 만드는 것만으로는 매우 어렵습니다.
호랑이 두 마리의 경쟁 분석
먹이를 놓고 경쟁하는 두 마리의 호랑이
a.먼저 판정값을 계산합니다
판정값 = 목표 세력 관계* 0.3 목표 세력 군주 호환성 차이/10 행정부 일반 정보 - 목표 세력 군사 고문(그렇지 않은 경우 군주) 평균 지능 랜드(행정 일반 정보) 40
목표 세력 군주 A가 B의 일반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판정값은 10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판정값은 0 이상입니다
b 그러면 다음과 같이 판정합니다
1. 판정값/10gt; =rand(100 )
판정값 gt;=50이면 결과는 0,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1입니다.
2. 장군이 군주이거나 행운이 강하거나 보물마를 가지고 있는 경우 결과는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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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판정값 lt;=rand(25)일 때 결과는 3입니다.
4. 결과 2
c. 결과
0. 대성공
세력간 우호도 감소 = 랜드(간부일반정보/ 15) 7
간부 일반 공로 150, 정보 경험 5
진영 기술 포인트 :30
1. 성공
세력 간의 우정 감소 = 랜드 (일반 정보 실행 / 15) 7
수행 부대와 대상 세력의 관계 -8
간부 일반 공로 150, 정보 경험 5
팩션 기술 포인트: 30
2. 실패
집행 세력과 목표 세력 사이 실행 세력과 목표 세력의 관계는 -8입니다
집행장군의 수행능력은 20, 지능 경험치는 1
3. 실패와 체포
집행부대와 대상세력의 관계는 -10이다. p>
사실 재능 측면은 상대적으로 열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 도시에 전략적인 저택을 지을 만큼 충분한 지능을 갖춘 장군이 있다면, 두 마리의 호랑이가 식량을 놓고 경쟁하는 구현은 여전히 장기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사람들은 두 마리의 호랑이와 음식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여러 도시에 배치되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성공률이 매우 높으며 Erhu는 한 번도 시도한 적이 없습니다.
2 포획
(싸울 수 없다는 말) 병사를 태운 병사의 포획 확률이 높다는 것은 다들 알고 계시기 때문에 먼저 차단 전술을 사용하고, 두 번째로 포위 전술을 사용하고, 돌을 던지는 등 군대용 무기를 주문할 때는 벼락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셋째, 적의 첫 번째 팀이 거의 완성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병력을 이용해 후방으로 끌어낸 뒤 다수의 병력으로 포위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6개 팀을 포위한다면 적의 탈출 가능성은 6분의 1 정도다. 물론, 유비의 고위 장군은 잡기가 더 어렵습니다(6명에 둘러싸인 장군의 힘 값은 포위된 장군의 힘 값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 도전할 마음이 없다면 병력을 수송하는 최선의 방법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전투 방법, 6명이 포위되었을 때 전투하십시오.
포로된 사람들을 팀으로 구성하고 도시로 돌아오지 마십시오. 유비는 단 2년 안에 그들을 낭비하게 될 것입니다.
통사가 통으로 끝나는 단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