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이 네 글자는 무슨 뜻입니까?

이 네 글자는 무슨 뜻입니까?

신을 죽이는 것도 살인신이라고 할 수 있다. 즉 난동을 범하는 한 가지 설법으로, 신을 죽이고 왕을 해해해한다는 것은 의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도교의 신

도교의 시해신은 반고 사상 중의 살육 형태이다. 그는 반고의 살육 사상의 화신이다. 반고는 하늘을 쪼개고 혼백형태로 천지를 여행한다. 이후 천제를 죽이기 전의 애제가 시해신이 되었다. 천제가 말했다. "망육계, 누가 다투는가, 오직 신만 시해할 뿐, 천과 싸울 수 있다." < /p

신을 시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악마. 귀신. 짐승. 요괴. 사람. 6 계

사람이 세상에 무정할 수 없기 때문에, 고해신 일족이 끊임없이 줄어든다. 지금은 거의 없다.

신일족 진성, 그 남북조 진패선족은 바로 신의 후예이다. 그러나 그 어떤 것도 정일물에서 벗어날 수 없어 신의 혼을 계승할 수 없게 되었다. 망국한 후 자손에게 경고하고, 반드시 무정한 사람이 있어야 복국할 수 있다.

신이 소지하고 있는 병기도 반고 사상의 화화, 칼 두 개, 총 한 발, 활 한 개.

그 이름은 "절정, 역천 (검 두 개), 상전 소멸 (총 한 발), 파혼 (활 한 개).

신의 자손을 죽인 것은 끊임없이 줄어들어 후세 사람들에게 잊혀졌다. 지금은 쿤론밖에 없다. 전진천산화산. 몇 파는 이 전설을 알고 있다.

마지막 시해신 후예 진씨의 원한은 명나라 문제년 동안 야랑고국에 은거했다. (오늘 구이저우 지역) 이때부터 신맥이 끊어졌다.

신일족의 전설은 100 년 동안 한 사람이 신의 혼을 계승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하늘이 땅에 들어가다. 전능하다.

신의 한 명은 천제에게서 온 것이다. "만약 내가 절정한다면. 하늘을 거슬러 가다. 상전이 일출한다. 6 계의 격동. 천살지왕이다. 왕이라고 할 수 없다."

소요여행, 무의미한 기록만 있다.

하늘을 거슬러 신선을 죽이려 한다 ..

절정천지간 ..

넋을 잃고 ..

상전멸도 왕이라고 한다.

"시해신"

시해신' 일반 판타지 소설

작가: 찬바람, 필명: 겨울인

약력: 신들의 전쟁이 끝난 지 천년 만에 전쟁이 다시 발발했다. 전장의 인자라고 불리는 히르갈레는 제국을 벗어나 스승을 위한 복수의 길에 올랐다.

이 복수의 길이 뜻밖에도 신의 길이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이 책은 이미 2007 년 해군 출판사가 베이징에서 출판하여 정가 20 원, * * * 두 권으로 나뉘어' 시련의 여행' 과' 구원의 희망' 으로 나뉜다.

책임 편집자: 야오 하이코

프로젝트 기획: 염안

표지 그림: 손방

이 책은 필치가 매우 뛰어나 복수를 단서로 하여, 거창한 이세를 그려냈는데, 그 문풍은 소담하고 유머가 아니며, 세부 묘사가 제자리에 있으며, 가작의 대열에 오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신을 죽이는 방법

1. 자발적으로 생명을 포기하도록 유인하다. 신은 가장 높은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간은 신을 초월하는 힘을 얻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자발적으로 죽임을 당할 수 있도록 인위적으로 상황을 창조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기 찾기 (전부 무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님). 신을 억제하고 이용하고 쉽게 신을 죽일 수 있는 신기한 힘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 약점을 격파하다.

신도 약점이 있다. 이런 약점을 찾아내면 신에게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수준 (영역이라고도 함). 신의 계층과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 신을 해치기 어렵다. 신에 도달하거나 신의 경지에 가까워야 신을 죽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 정신화된 신을 상대하는 것은 정신실질화 또는 신체를 도입하고 죽이는 것뿐이다. 많은 정신화된 신들이' 화신천만, 유비쿼터스' 의 최고 경지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야만 신이 놀다가 온 땅을 인멸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법칙을 이용하여 신을 시해한다. 신의 존재는 기초가 있다. 이 기초는 바로 상응하는 법칙이다. 신으로서 법칙의 힘에 의지하여 그 신의 권리를 양식할 때도 그에 따라 제약을 받는다. 일단 이 기초를 없애면 신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물론, 이 법칙으로 하나님을 구속하는 많은 신들이 있습니다.

시해신

시해신은 신화 전설의 신이다.

삼황이 각각 각자의 형태로 생명체를 주조한 후 투쟁이 있었다고 전해진다. 전쟁은 오래 지속되고, 수많은 생명이 쓰러지며, 그동안 천지를 불문하고 살육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쟁이 계속되고 살육의 기운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 결국 이 살육은 사상 있는 영혼체를 형성하는데, 이 영혼체는 한 남자아이의 몸에 붙어 있는 것이 첫 번째 시해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여와는 하늘을 보충하고 죽고, 삼황쟁은 가라앉았고, 그 부착된 아기도 이미 어른이 되었는데, 이 아이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사냥과 격투술에 능했다.

천제 복희파 신은 피방 (불새 한 마리) 을 무릇 탐사하고, 인간간에 불이 없는 것을 발견하고, 필측은 삼림을 불바다로 변모시켜, 사람들이 이 불씨로 야수를 막아주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시 사람들은 여전히 나무에 살고 있었고, 좋은 의도를 가지고 있었지만, 남자아이의 민족이 이 숲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고, 이 불은 꺼지지 않았고, 삼리 안에는 남자아이를 제외한 모든 생령이 불에 타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자아이는 마음이 상했고, 뒤이어 발원지를 조사하여 필방과 신들의 장수를 죽였고, 남자아이는 막을 사람이 없었다. 이 일은 곧 천제의 귀에 전해졌다.

천제는 소년이 악마가 될까 봐 교묘한 말로 민족을 부활시켜 소년에게 안안을 모집하고, 그의' 시해신' 이라는 칭호를 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러나 필사자 성신은 선례가 없다. 천제는 신을 시해할까 봐 죄를 지었고, 그런 다음 반고의 마음에 시해신을 배치했다. 민족을 위협으로 삼아 신이 반고의 마음을 떠나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시해신은 줄곧 반고의 마음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또 다른 하나는 신이 9 일 동안 죽였을 때 이미 처실이 있었다고 하는데, 그의 아내는 아들을 낳았는데, 바로 후세에서 말한 시해신 일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신일족이 남자를 낳은 후 이전의 시해신은 사라지고, 새로운 시해신은 그를 대신하여 반고의 마음에 가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자료는 한 권의 책에서 나왔지만 표지가 없어서 필자도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 모두 문어문어문인데 이해하기 어렵다. 필자는 국어 선생님께 번역해 달라고 부탁했다. 이 책을 본 친구라면 계속 보완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