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판타지 도메인 플레이어는 "판타지 도메인" 전투 활 경험을 공유합니다.

판타지 도메인 플레이어는 "판타지 도메인" 전투 활 경험을 공유합니다.

항구복에서 단독전궁을 한 지 거의 반년이 다 되어가는데, 비교적 좋은 직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의 대전활에 대한 이해를 나누겠습니다 ~ (순수 pve 민간인

공략 ~ 진계편인 셈이죠. 60 급 이전의 물건은 이해하지 않고 49 시 VIP 요정축복을 사서 60 전 여러 사람의 복사본을 섞어서 2 시간마다

한 번 새로 고치면 고정 0, 2, 4, 6, 8 시 이 시간이 새로 고쳐지고, 2 시간 브러시를 한 번 하면 약 7 일 만에 60 일, 장비로 혈방복, 방어점 방어

어씨, 공격점 속도, 모험의 길은 달리는 속도를 가득 채우고, 오의는 신속력으로 ♂ 0 이후 장비를 만들기 시작한다)

첫 번째 기술 기사:

트리플, 주요 수출 기술 중 하나, 단량체 물리적 수출은 3 번의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가스가 가득 차면 4 회

광익, 주요 그룹 출력 기술 중 하나, 빛은 단방향 출력 기술,,,,,,,,,,,,,,,,,,,,,,,,,,,,,,,,, ,3

화살비, 주요 그룹 수출 기술 중 하나, 물리적 범위성 기술, 집중이 꽉 차면 범위가 넓어지는데, 아무리 커도 나는

를 모른다

차원마화살, 어둠계 직선출력기술, 개인적으로는 쓸모가 없고 범위가 너무 작다. 가끔 광익이 화살비 CD 와 연결되지 않을 때만

를 던진다

개 차원 ← _ ←. 수출면에서, 가스 폭발률이 30 인상되었지만, 아무런 해가 없는 것 같다. (내 경우, 왕 300 에 대한 폭발, 폭발률

50, 이 기술도 그럴듯한 상처를 내지 못했다. 만약 자신이 AOE 에게 빚진 것 같다면 모험의 길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2 차원 전문점

을 시도해 보세요.

자, +2 야드 범위

풍령축복, 전궁 핵심 기술, 30 의 연격 확률 추가, 10 이동 속도, 10 의 부상 감소, 기능 냉각 시간 -45 협력

모험길의 두 가지 전문성은 상주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자리에 놓을 때는 움직일 수 없지만, 뛰어올라 공중에 띄우면 움직일 수 있다.

독화살, 단량체 기술. 여러 사람의 신을 솔질하고, 갑을 뺀 후 왕에 대한 출력이 눈에 띄게 높아져, 모이지 않아도 되고, 3 층의 독화살을 쌓으면 된다. (단

팀 혼본 때 팀 출력이 부족해서 독화살을 쌓을 수 있지만, 지금 팀 하부본왕은 기본적으로 30 초 동안 죽고, 겹겹이 쌓여도 상관없다) 제자리에서

놓을 때는 움직일 수 없지만, 뛰어올라 공중에 놓으면 움직일 수 있다.

아이스화살표: 죄송합니다. 보금자리는 기술란에 넣지 않았습니다. 좋아하는 활게이머는 보금자리에 오지 마세요. 그 이유는 3 입니다. 출력이 높지 않아서 시방 중에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

음, 물론, 당신은 점프를 할 수 없다고 말하지만, 점프는 매우 번거롭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바람을 피울 때 뛰어 올랐습니다.), 속도를 늦출 필요가 없습니다 (왕이

를 쫓기 때문입니다.

안 돼 ...

공격 지점 측면:

일반 활은 속궁을 선택하는데, 전궁의 장점은 집중력이 120% 증가했기 때문에, 집중기 cd0.8 초를 우선적으로 만족시켜야 하며, 속도는 가능한 -40cd 이상

을 유지해야 한다.

, -45cd 바람이 상주할 수 있고, 나머지 포인트는 폭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0 이상의 속도도 광익과 화살비의 CD 를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왕

때 광익 → 화살비 → 삼중순환.

방어 매치 포인트:

몸 전체 +20 을 계획하지 않으면 방어만 하고 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게임은 왕에게는 쓸모가 없는 것 같습니다.), 방어가 70 정도 줄어들면 생명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모험의 길:

모험의 길도 속도를 우선적으로 만족시킨 다음 폭발율 폭발을 시켜야 한다. (그 부무조합 기술들을 주문하지 마세요 .. 순전히 싹을 팔고, 1 분 CD 를 판매하고,

상처가 높지 않아 숨을 쉴 수 없다)

전궁 모험의 길에는 몇 가지 기술석이 주목할 만하다. 우선' 전투 리듬' 이다. 당신이 기술을 넣으면 팀에 8% 의 연격 확률을 제공할 수 있고, 이 연격과 풍령의 연격은 독립적으로 계산되어 두 개의 연격을 동시에 트리거할 수 있다. 그리고 저격 신념도 필수 스킬에 속한다. 활의 계율-광익 CD;

빠른 걸음으로 개인의 취미를 보아라. (속도를 내지 않는 활은 호전적인 활이 아니다.

이것은 나의 모험의 길이다 =.=

리그 선택 측면:

65 전 성무신궁은 좋은 선택이었다. 방아쇠 효과가 좋다+이동속도, 도면을 받는 것도 비싸지 않다. 65 가 무기를 바꾸지 않을 계획이라면 가능한 한 속성이 좋은 성궁을 만들어야 한다. 123 정도, 핵심은 치명적인 독수리눈을 사용한다. 하지만 만든 무기 속성은 정말 얼굴을 본다 (재료용 두려움없는 활 (118~120 스스로 경매한다)

65 무기 교환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빙궁은 200 금 안팎으로, 얼굴이 좋아 135 개 이상의 활을 직접 만들어라. (그 금빛 재료는 다른 낚시왕이 내놓은 좌위문에 문지르면 된다. 물론 낚시애호가라면 스스로 낚시왕을 갈 수 있다.), 보금자리도 해본 적이 없다. 얼굴이 검게 100,200 금을 만들면 물수제비를 떠갈까 봐

밤을 거슬러 올라가면 아무 소용이 없다. 직접 +3 중 상해에도 불구하고 3 중은 단량체이다. 그리고 특수 효과도 매우 나쁘고, 유능응시자도 65 궁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선택하는데, 효과는 비교적 유용하고, 8% 연타, 독립 계산, 활의 2 종 연타, 3 종 연격의 활은 무섭다 ♂3

무기는 가급적 +15, +15 는 비싸지 않아요. 아마 ... 주로 얼굴을 보세요! -응? NND 는 역시 얼굴을 보는 게임일 뿐이다! 얼굴 황제를 때려라!

부수는 영핵을 모아 흡혈 무기를 만들고, 속성이 마음대로 되어 있고, 활의 기술은 사실 충분하다. 돈이 없다면 박쥐 부무를 마음대로 받아라. 부관금을 추천하고, 풍뢰수 부에게 자보기술이 없다. _ 쉽게 바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