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식 태극권 24 식 분해 교육
태극권 허리 자세를 연습하려면 정확해야 한다. 권사는 "허리를 새기고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허리를 연습하지 않으면 평생 예예가 어렵다", "허리는 나사처럼, 다리는 드릴처럼" 느슨하고, 수직이며, 요추가 앞으로 구부러지는 굴곡도를 최소화해 허리를 곧게 펴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면 허리 자세가 대체로 정확하다.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진식 태극권 24 식 분해 교육입니다. 참고서를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진식 태극권 24 식 분해 교육
노인들이 태극권을 자주 연습하면 몸을 튼튼하게 하고 장수할 수 있다. 특히 진식 태극권 24 식은 배우기 쉽고 기억하기 쉬우며 국내 노인들이 연습할 수 있고, 외국도 널리 전해지고 있어 영향력이 가장 큰 태극권 루틴이다.
태극권 허리 자세를 연습하려면 정확해야 한다. 권사는 "허리를 새기고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허리를 연습하지 않으면 평생 예예가 어렵다", "허리는 나사처럼, 다리는 드릴처럼" 느슨하고, 수직이며, 요추가 앞으로 구부러지는 굴곡도를 최소화해 허리를 곧게 펴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면 허리 자세가 대체로 정확하다.
태극권은 표정이 침착하고 안팎이 긴장을 풀고, 의도는 힘을 주지 않을 것을 요구한다. 단순화 태극권 한 세트를 연습하는 것은 4 분에서 7 분 정도가 적당하다.
태극권의 동작은 자연을 조율할 것을 요구하며, 권투를 연습할 때는 봄누에가 실을 토하는 것 같고,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행운 흐르는 물처럼, 서로 연결되어 있고, 오른쪽 좌측 전후허실 전환이 있다.
다음은 진식 태극권 24 식의 동작 수법 소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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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몸은 자연스럽게 직립하고, 두 발은 벌리고, 어깨와 너비가 같고, 두 팔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양손은 허벅지 바깥쪽에 놓는다. 눈을 앞으로 치켜세우다.
요점: 두목은 정직하고 아래턱은 약간 뒤로 거두고, 일부러 가슴을 펴거나 복부를 거두지 말고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2, 두 팔을 천천히 앞으로 들어 올리고, 두 손은 어깨와 평평하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갑니다.
3. 상체는 정직을 유지하고, 두 다리는 무릎을 꿇고 웅크리고, 동시에 두 손바닥은 가볍게 누르고, 두 팔꿈치는 두 무릎과 마주보게 늘어진다. 앞을 내다보다.
요점: 심정이 느슨하고, 정신을 가다듬고, 1, 두 발을 벌리고, 어깨와 같은 폭 2, 두 팔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손은 어깨와 평평하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갑니다.
4, 쪼그리고 앉아 살짝 눌러 두 팔꿈치를 두 무릎과 마주 대고 처지게 한다. 앞을 내다보다.
두 어깨가 가라앉고, 두 팔꿈치가 늘어지고,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중심이 다리 중간에 떨어지고, 무릎을 굽혀 허리를 굽히고, 엉덩이가 튀어나오고, 두 팔이 떨어집니다.
두 마리의 야생마가 갈기를 나누다
1, 우회전, 오른쪽 포구 접어라. 2, 좌회전 몸 걸음, 왼쪽 활 단계 손바닥. 3. 몸을 뒤로 젖히고 왼쪽 발끝을 들어 올리고, 왼쪽 볼로 발을 잡고, 4, 오른쪽으로 몸을 돌리고, 오른쪽 활로 손바닥을 나눕니다. 5. 몸을 뒤로 젖히고 오른발 끝을 타고 바깥쪽으로 젖히고, 오른쪽 볼로 발을 접고, 왼쪽으로 몸을 돌리고, 왼쪽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나눕니다
상세: 1, 몸이 약간 오른쪽으로 돌아서 질량 중심이 오른쪽 다리로 이동합니다. 동시에 오른손은 가슴에 받치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리고, 왼손 경체 앞에는 호를 그어 오른손에 올리고, 손바닥은 위로 올리고, 양손은 상대적으로 공을 안고 있다. 왼쪽 다리는 오른쪽 다리 안쪽, 발끝까지 받습니다. 오른손을 보다.
2, 상체 좌회전, 왼발 왼쪽 앞, 오른발 뒤 페달을 왼쪽 활걸음으로 밟는다. 동시에, 오른손은 천천히 왼쪽 위, 오른쪽 아래, 왼손 높이와 눈 (손바닥이 위로 기울어짐), 팔꿈치가 약간 구부러져 있습니다. 오른손은 오른쪽 가랑이 옆에 떨어지고, 손바닥은 아래로, 손끝은 앞으로 향한다. 왼손을 보다.
3. 상체는 천천히 뒤로 앉아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쪽 발끝은 약간 바깥쪽으로 젖혀지고, 왼쪽 다리는 천천히 앞쪽으로 활을 올리고, 몸은 왼쪽으로 돌며,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며, 왼손은 아래로 뒤집히고, 가슴은 납작하게 구부리고, 오른손은 왼쪽으로 호를 긋고, 두 손바닥은 상대적으로 공을 안고 있다. 오른발은 왼발 안쪽, 발끝까지 받습니다. 왼손을 보다.
4. 오른쪽 다리는 오른쪽 전방으로 내딛고, 왼발뒤꿈치는 오른쪽 활걸음으로 밟는다. 동시에 왼손과 오른손은 각각 천천히 왼쪽 아래, 오른쪽 위 어느 쪽이 열리는지, 오른손은 높고 눈은 평평하며 (손바닥은 위로 기울어져 있음), 팔꿈치는 약간 구부린다. 왼손은 왼쪽 가랑이 옆에 두고, 손바닥은 아래로, 손끝은 앞으로 향한다.
5, 3 과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6, 4 와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요점: 상체는 앞으로 숙일 수 없고 가슴은 헐렁하게 펴야 한다. 두 손을 뗄 때는 호를 유지하고, 몸을 돌릴 때는 허리를 축으로 하고, 활과 이별의 속도를 고르게 해야 한다. 활걸음을 할 때, 먼저 발을 내딛은 다음 천천히 착실하게, 무릎이 발끝을 넘지 않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활명언) 뒷다리가 나중에 페달을 밟아 다리가 지면과 약 45 도 각도를 유지하도록 합니다. 앞뒤발의 ` 발꿈치는 한 선에 있지 말고, 그것들 사이의 가로거리 (즉, 몸의 바로 앞 세로 축, 양쪽은 가로이고 아래는 동일함) 는 10 ~ 30 센티미터여야 한다.
두루미 밝은 날개
1, 오른쪽 뒤꿈치 볼 2, 뒷좌석 회전 3, 왼쪽 허보 손바닥
자세히 소개: 1,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돌리고 왼손은 손바닥을 뒤집어 가슴 앞으로 내리고 오른손은 왼쪽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은 위로 돌려서 왼손과 공을 잡는다.
2, 오른쪽 발 반보 후속 조치, 상체 뒤에 앉아, 오른쪽 다리 위로 무게 중심 이동; 왼쪽 다리는 약간 앞으로, 발끝은 착지합니다. 동시에 양손은 천천히 오른쪽 아래, 왼쪽 아래, 오른손은 머리 오른쪽 (편전), 손바닥은 왼쪽 뒤로, 왼손은 왼쪽 가랑이 옆에,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갑니다. 눈을 앞으로 치켜세우다.
요점: 가슴을 펴지 말고 양쪽 팔 위아래는 반원형을 유지하고 왼쪽 무릎은 약간 구부리고, 몸무게 뒤 이동은 오른손의 요요요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4 좌우로 무릎을 갸우뚱거리며
1, 우회전 발, 오른손은 몸 앞에서 떨어지고, 아래로부터 오른쪽 어깨 바깥쪽까지 호를 긋고, 팔은 약간 구부리고, 손은 귀와 높이가 같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왼손은 왼쪽 아래에서 위로, 오른쪽 아래에서 오른쪽 가슴까지, 손바닥은 아래로 호를 긋는다. 동시에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돌아서 오른쪽으로 도세요. 오른손을 보다.
2. 왼쪽 걸음으로 팔꿈치를 구부리고, 왼쪽 활걸음으로 밀어줍니다. 상체에서 좌회전하고, 왼발이 앞으로 (왼쪽 30) 활걸음을 내딛습니다. 동시에 오른손은 귀쪽에서 앞으로 밀어서, 높음과 코끝이 평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른손명언) 왼손은 왼쪽 무릎 앞에서 껴안고 왼쪽 가랑이 옆에 떨어진다. 오른손 손가락을 쳐다보다.
3. 뒷좌석에 앉아 발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 걸음으로 팔꿈치를 구부리고, 오른쪽 활을 껴안고 밀어줍니다. 상체는 천천히 뒤로 앉고,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왼쪽 발끝은 약간 바깥쪽으로 젖혀집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는 천천히 앞쪽으로 활을 돌리고, 몸은 좌회전하고, 무게 중심은 왼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쪽 발은 왼쪽으로, 발끝은 착지합니다. 동시에 왼손은 바깥쪽으로 손바닥을 뒤집고, 왼쪽 뒤에서 위로 올리고,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오른손은 회전과 함께 왼쪽으로 호를 그어 왼쪽 어깨 앞에 두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립니다. 왼손을 보다.
4, 2 와 같지만 좌우가 반대다.
5, 3 과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6, 2 와 동일.
요점: 손을 내놓은 후 몸을 앞으로 숙여서는 안 되며 허리를 풀고 가랑이를 풀어야 한다. 손바닥을 밀 때는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늘어뜨리고 손목에 앉아 손바닥을 펴고 허리와 활 다리 밑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활걸음을 할 때, 두 발꿈치의 가로거리는 일반적으로 30 센티미터가 넘는다.
오수탄 비파
오른발이 반보 따라가다. 상체 뒤에서 앉고,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발은 약간 앞으로 들어 올리고, 좌측 허보로 변하고, 발은 땅을 따르고, 무릎은 약간 구부린다. 동시에 왼손은 아래에서 위로 올리고, 높고 코끝이 평평하며, 팔은 약간 구부린다. 오른손은 왼팔의 팔꿈치 안쪽에 돌려놓는다. 왼손 검지를 보다.
요점: 몸은 평온하고 자연스럽고, 어깨가 팔꿈치를 내리고, 가슴은 편안해야 한다. 왼손에서 일어날 때 똑바로 위로 고르지 말고 왼쪽에서 위로 앞으로, 약간 호가 있어야 한다. 오른발이 뒤따를 때 발바닥이 먼저 착지한 다음, 발 전체가 착실하게 한다. 체중 후 이동과 왼손 위에서는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여섯좌우 되감기
1. 오른손이 손바닥을 뒤집고 (손바닥이 아래로 향함) 배를 통과하기 전에 아래쪽에서 뒤쪽으로 호를 긋고, 팔이 약간 구부리고, 왼손이 따라서 손바닥을 위로 돌리고, 왼쪽 발끝이 착지하고, 눈은 오른손을 향해 몸을 돌려 왼손을 바라본다.
2, 오른쪽 팔 굴곡 팔꿈치 재활용, 오른손은 귀 쪽에서 앞으로 밀고, 손바닥은 앞으로; 왼손 회수는 왼쪽 옆구리의 바깥쪽을 통해 뒤로 호를 긋고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오른손이 뒤이어 손바닥을 뒤집습니다. 동시에 왼발이 가볍게 들어 왼쪽 뒷쪽으로 한 걸음 물러나고 발끝이 먼저 착지한 후 천천히 착실하게, 무게 중심이 왼쪽 다리에 있어 뒷걸음이 된다. 눈은 회전을 따라 왼쪽으로 보고, 다시 몸을 돌려 오른손을 바라본다.
3, 2 와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4, 2 와 동일.
5, 2 와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요점: 앞으로 밀은 손은 곧게 펴지 말고, 뒤로 물러나도 똑바로 뒤로 당겨서는 안 되며, 여전히 호를 걸어라. 앞으로 밀릴 때는 허리를 돌려 가랑이를 풀어야 하고, 양손의 속도와 일치해서 뻣뻣함을 피해야 한다. 퇴보할 때 발끝을 먼저 착실하게 하고, 동시에 앞발을 비틀고, 왼발을 약간 왼쪽으로 뒤로 기울이고, 오른발을 약간 오른쪽으로 뒤로 젖히고, 두 발을 같은 직선에 떨어뜨리지 않도록 한다. 뒤로 물러설 때, 눈빛은 회전 동작에 따라 좌우 (약 90 도) 를 바라본 다음, 다시 앞손을 돌아본다.
일곱 마리의 참새 꼬리
1. 몸이 천천히 오른쪽으로 도세요. 왼손은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복부를 거쳐 오른쪽 옆구리까지 호를 긋고, 손바닥은 위로 올라간다. 왼팔이 팔꿈치를 구부리고, 손바닥을 아래로 돌려 오른쪽 가슴을 받치고, 양손은 상대적으로 공을 안고 있다. 동시에 오른발 끝은 약간 바깥쪽으로, 왼발은 오른쪽 다리로 접고, 왼쪽 발끝은 착지합니다.
2. 왼발을 왼쪽으로 앞으로 내딛고 상체를 약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발뒤꿈치를 뒤로 딛고 발끝을 안쪽으로 약간 구부려 왼쪽 활걸음을 니다. 동시에 왼팔이 왼쪽으로 팽팽하게 뻗어 (즉, 왼팔이 활에 평평하게 구부려 팔 외부와 손등으로 왼쪽으로 밀어 넣음), 어깨와 높이가 평평하고 손바닥이 뒤로 젖는다. 오른손은 오른쪽 가랑이 옆에 떨어지고 손바닥은 아래로 떨어집니다. 왼쪽 팔뚝을 바라보다.
요점: 출시할 때 양팔 앞뒤 모두 호를 유지하고, 이별과 솔허리, 활허리 세 가지가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3. 몸을 약간 왼쪽으로 돌리고, 왼손은 앞에서 손바닥을 펴고, 오른손은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배를 통해 앞으로 왼쪽 손목 아래로 뻗는다. 그런 다음 두 부하들은 쓰다듬어 상체를 약간 오른쪽으로 돌리고 양손은 배를 통해 앞으로 뒤로 호를 그리며 오른손의 손바닥이 위로 올라가고 어깨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왼손 손바닥은 뒤로 젖혀지고, 질량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이동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른손명언) 오른손을 보다.
요점: 아래를 훑을 때 상체는 앞으로 기울일 수 없고 엉덩이는 튀어나오지 마세요. 두 팔 아래는 수염을 쓰다듬고 허리와 함께 회전하며 여전히 호를 걷는다.
4.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팔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회수하며 오른손은 왼손 손목 안쪽 (약 5cm) 에 붙고 양손은 동시에 천천히 앞으로 돌출하고 왼손 손바닥은 뒤로, 오른손은 앞으로, 왼쪽 팔뚝은 반원을 유지해야 한다. 동시에 몸의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하여 왼쪽 활걸음으로 변한다. 왼쪽 손목을 바라보다.
요점: 앞으로 짜내고 상체는 정직해야 하며 동작은 허리와 활과 일치해야 한다.
5. 오른손은 왼쪽 손목 위를 지나 앞으로 오른쪽으로 뻗어 왼손과 나란히, 손바닥은 아래로 뻗는다. 왼손은 손바닥을 뒤집고, 양손은 좌우로 갈라지고, 너비는 어깨와 같다. 그런 다음 상체 뒤에 앉아 질량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쪽 발끝을 들어 올립니다. 양손은 팔꿈치를 구부려 가슴까지 회수하고 손은 앞으로 내립니다. 눈을 앞으로 치켜세우다.
6, 상식은 멈추지 않고, 양손을 앞으로, 위로 누르고, 손목은 어깨와 평평하고, 동시에 왼쪽 다리 앞 활은 왼쪽 활걸음으로 되어 있다. 앞을 내다보다.
참새 꼬리 팔우
1. 상체 뒤에 앉아서 오른쪽으로 돌아서 질량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쪽 발끝에 버클을 합니다. 오른손은 오른쪽으로 평행하게 호를 긋고, 오른쪽 아래는 복부를 통과하기 전에 왼쪽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은 위로 향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오른손명언) 왼손 뒤집기 아래로 구부린 가슴과 오른손이 구형을 이루다. 동시에 질량 중심을 다시 왼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발은 왼쪽으로, 오른발은 뾰족하게 움직입니다.
2, 왼쪽 핀치 꼬리 2 와 마찬가지로 왼쪽을 오른쪽으로 바꾸면 됩니다.
3, 왼쪽 핀치 꼬리 3 과 마찬가지로 왼쪽을 오른쪽으로 바꾸면 됩니다.
4, 왼쪽 핀치 꼬리 4 와 마찬가지로 왼쪽을 오른쪽으로 바꾸면 됩니다.
5, 왼쪽 핀치 꼬리 5 와 함께, 왼쪽을 오른쪽으로 바꾸면 된다.
요점: 모두 왼쪽 종새꼬리와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9 단일 채찍
1. 상체가 앉은 후, 무게 중심이 점차 왼쪽 다리로 옮겨지고, 오른발 뾰족한 부분이 끼었다. 동시에 상체는 좌회전을 하고 두 손 (좌우 낮음) 은 좌측으로 평평하게 들어 오른팔이 복부를 통해 좌측 옆구리로 운반될 때까지 왼쪽으로 돌린다 (왼손 중심 왼쪽, 오른손 중심 뒤 위). 왼손을 보다.
2. 몸의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점차 이동하고, 왼발은 오른발,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발끝 동시에 오른손 오른쪽 위에 호를 긋고 오른쪽 측면에 갈고리를 긋고, 팔은 어깨와 평평합니다. 왼손은 아래로 내려가서 배를 통과하기 전에 오른쪽으로 호를 긋고 오른쪽 어깨 앞에 멈추고 손바닥은 뒤로 향한다. 왼손을 보다.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돌아서 왼발은 왼쪽으로, 오른발은 뒷걸음으로 왼쪽 활걸음으로 밟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왼발) 몸의 무게 중심이 왼쪽 다리로 이동하면서 왼쪽 손바닥은 천천히 뒤집어서 앞으로 밀고, 손바닥은 앞으로 밀었다. 손가락이 눈과 플러쉬되어 팔이 약간 구부렸다. 왼손을 보다.
요점: 상체가 정직하고 허리가 느슨합니다. 오른팔 팔꿈치는 약간 처지고 왼쪽 팔꿈치는 왼쪽 무릎 아래를 향하고 두 어깨는 가라앉는다. 왼손이 바깥쪽으로 외삽할 때, 손바닥을 너무 빨리 돌리지 말고 따라 밀어야 한다. 모든 전환 동작은 상하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10 좌운수
1. 질량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몸은 점점 오른쪽으로 돌고, 왼발은 안쪽으로 잠그고, 왼손은 복부를 통과하기 전에 오른쪽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은 뒤로 기울고, 오른손은 손바닥으로 바뀌고 손바닥은 뒤로 향한다. 왼손을 보다.
2, 몸이 천천히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왼손은 앞에서 왼쪽으로 돌아가고, 손바닥은 점점 왼쪽으로 돌아간다. 오른손은 오른쪽 아랫배 앞에서 왼쪽으로 호를 그어 왼쪽 어깨 앞으로, 손바닥은 비스듬히 뒤로, 오른발은 왼발에 가까워 작은 걸음걸이 (발 거리는 10 ~ 20 센티미터) 를 한다. 오른손을 보다.
3. 오른손은 계속 오른쪽으로 돌아가고, 왼손은 배를 통과하기 전에 오른쪽 어깨 앞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은 뒤로 기울어진다. 동시에 오른손은 손바닥을 뒤집어 오른쪽으로, 왼쪽 다리는 왼쪽으로 한 걸음 가로지른다. 왼손을 보다.
4, 2 와 동일.
5 와 3 이 같다.
6, 2 와 동일.
요점: 몸의 회전은 허리 척추를 축으로 하고, 허리와 가랑이를 풀고, 높고 낮음을 피해야 한다. 두 다리가 허리와 함께 돌아가고, 자연스럽고 둥글고, 속도가 느리고 균일해야 한다. 하체가 움직일 때는 무게 중심이 안정되어야 한다. 눈의 시선은 세 살 때 좌우로 움직인다.
11 단일 채찍
1. 오른손은 계속 오른쪽으로 돌아가고, 오른쪽이 되면 갈고리가 되고, 왼손은 배를 통해 오른쪽으로 호를 긋고 오른쪽 어깨 앞으로, 손바닥은 뒤로 향한다. 왼손을 보다.
2. 상체는 약간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은 왼쪽으로, 오른발뒤꿈치는 왼발로 밟는다. 몸의 무게 중심이 왼쪽 다리로 이동하면서 왼쪽 손바닥이 천천히 뒤집어져 앞으로 밀려 단일 채찍이 된다.
요점: 앞의 단일 채찍과 동일합니다.
다섯 번째 그룹
12 고탐마
1. 오른발은 반보도 따라가고, 몸의 무게 중심은 오른쪽 다리로 옮긴다. 오른쪽 갈고리손은 손바닥으로 바뀌고, 두 손바닥은 위로 뒤집히고, 두 팔꿈치는 약간 구부리고, 동시에 몸은 약간 오른쪽으로 돌고, 왼발뒤꿈치는 점점 땅에서 떨어져 허보가 된다. 왼손을 보다.
상체는 약간 좌회전했고, 오른쪽 손바닥은 귓전을 통해 앞으로 밀고, 손바닥은 앞으로, 손가락은 눈과 키가 같다. 왼손은 왼쪽 허리에 닿기 전에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왼발은 약간 앞으로, 발끝은 착지합니다. 오른손을 보다.
요점: 상체는 자연스럽게 정직하며, 두 어깨는 가라앉고, 오른쪽 팔꿈치는 약간 처지게 해야 한다.
13 오른쪽 페달
1. 왼손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앞으로 오른손 손목 뒤쪽으로 뻗어 양손이 서로 교차한다.
그런 다음 양손을 분리하고 양쪽에서 아래로 호를 긋고 손바닥을 아래로 기울입니다. 동시에 왼발을 들어 왼쪽 전방을 들어 왼쪽 활보로 발전시켰다.
2. 양손은 바깥 고리에서 안쪽 원으로 가슴을 감싸고 오른손은 바깥쪽에 있습니다 (손바닥은 모두 뒤로). 동시에 오른발은 왼발에 가까이 다가가 발끝에 착지한다. 눈높이로 오른쪽을 보다.
3. 양팔을 좌우로 벌리고 손바닥은 모두 바깥쪽으로, 오른발은 오른쪽 앞쪽을 들어 천천히 페달을 밟는다. 오른손을 보다.
요점: 몸은 안정되어야 한다. 두 손을 분리할 때 손목은 어깨와 플러쉬된다. 왼쪽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발을 디딜 때 발끝에 체크하고, 발꿈치에 힘을 주고, 헤어지고 발을 디딜 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오른쪽 팔과 오른쪽 다리는 위아래로 마주 보고 있다.
14 개의 쌍봉 관귀
1. 오른쪽 다리를 접고 무릎을 들어 올리고 왼손은 뒤에서 앞으로 떨어지고 오른손 마음도 뒤집히고 양손은 동시에 호를 아래로 그어 오른쪽 무릎 양쪽에 떨어뜨려 손바닥을 위로 올립니다.
2. 오른쪽 다리는 오른쪽 전방으로 떨어지면서 오른쪽 활보처럼 되고, 양손은 늘어져 천천히 주먹을 바꾸고, 각각 양쪽에서 위로 호를 그리며 얼굴 앞 클램프모양으로, 주먹 눈은 모두 뒤로 기울어진다 (두 주먹 사이의 거리는 약 10 ~ 20 센티미터). 오른손을 보다.
요점: 두목은 똑바로 서 있고, 허리는 느슨하고, 두 주먹은 느슨하게 잡고, 어깨는 팔꿈치를 숙이고, 두 팔은 모두 호를 유지한다.
15 돌아서 왼쪽 페달
1, 무게 중심이 점차 왼쪽 다리로 이동합니다. 오른발 뾰족한 안쪽 버클, 상체 좌회전, 동시에 두 주먹이 손바닥으로 바뀌고, 위에서 오른쪽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을 앞으로 뻗는다. 왼손을 보다.
2. 질량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다시 이동하고 왼발은 오른발 안쪽, 발끝 지점 근처입니다. 동시에 양손은 바깥 고리에서 안쪽 동그라미로 가슴을 감싸고 왼손은 바깥쪽에 있고 손바닥은 모두 뒤로 젖힌다. 눈높이로 왼쪽을 보다.
3. 양팔을 좌우로 벌리고 손바닥은 모두 바깥쪽으로, 동시에 왼발을 들어 왼쪽 전방을 천천히 페달을 밟는다. 왼손을 보다.
여섯 번째 그룹
16 좌 하세 독립
1, 왼쪽 다리는 평평한 굴곡을 회수하고, 오른손은 갈고리가 되고, 왼쪽 손바닥은 위로 올라가고, 뒤로 호를 긋고, 오른쪽 어깨 앞에 서서 오른손을 바라본다.
2. 오른쪽 다리는 천천히 무릎을 꿇고 쪼그리고 앉아 왼쪽 다리를 왼쪽 (뒷부분) 으로 뻗어 왼쪽 종 걸음이 되고 왼손은 왼쪽 아래로 떨어지고 왼쪽 다리 안쪽을 통과해 관통한다. 왼손을 보다.
요점: 오른쪽 다리가 모두 쭈그리고 있을 때 오른발 끝은 약간 바깥쪽으로, 왼쪽 다리는 곧게 펴고, 왼쪽 발끝은 안쪽으로 잠그고, 발바닥은 모두 착지해야 하며, 왼쪽 발끝과 오른발은 한 줄을 따라가며 상체는 너무 앞으로 기대면 안 된다.
3. 왼발 뒤꿈치를 축으로 하여 발끝을 바깥쪽으로 비틀어 (약간 외삽), 오른발 뒤 페달, 왼쪽 다리 앞활, 오른발 뾰족한 버클, 상체가 약간 왼쪽으로 돌아서 앞으로 일어나면서 왼팔이 계속 앞으로 뻗는다. 왼손을 보다.
4, 오른쪽 다리는 천천히 평평한 굴곡 (독립형) 을 들어 올리고, 오른쪽 갈고리의 행방은 손바닥으로 바뀌고, 뒤쪽 아래에서 오른쪽 다리 바깥쪽을 따라 앞으로 펼쳐지고, 굽은 팔은 왼쪽 다리 위에 서 있고, 팔꿈치는 무릎과 마주치고, 손바닥은 왼쪽으로 향한다. 왼손은 왼쪽 가랑이 옆에 두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린다. 오른손을 보다.
요점: 상체는 정직하고, 독립된 다리는 약간 구부리고, 오른쪽 다리는 들어올릴 때 발끝이 자연스럽게 늘어집니다.
17 우측 하세 독립
1. 오른쪽 다리가 왼쪽 다리에 떨어지기 전에 발끝에 착지한 다음 왼쪽 손바닥을 축으로 하여 좌회전을 하고 왼쪽 발은 약간 바깥쪽으로 외칩니다. 동시에 왼손은 뒤로 평평하게 들어 갈고리가 되고, 오른쪽 손바닥은 회전을 따라 왼쪽으로 호를 그리며 왼쪽 어깨 앞에 서 있다. 왼손을 보다.
2, 2 와 동일. 좌측을 우측으로 바꾸다.
3 과 3 이 같다. 좌측을 우측으로 바꾸다.
중요: 오른쪽 발이 지면에 닿은 후 약간 들어 올린 다음 아래로 내려가야 합니다. 나머지는 왼쪽 아래 독립과 동일하지만 왼쪽과 오른쪽은 반대입니다.
일곱 번째 그룹
18 시쯤 셔틀
1. 몸을 약간 왼쪽으로 돌리고, 왼발을 앞으로 착지하고, 발끝을 외삽하고, 오른발을 땅에 대고 반반반좌식으로 앉는다. 동시에 양손을 앞쪽으로 구형 (왼쪽 위 오른쪽 아래) 을 안고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 안쪽으로 가까이 다가가 발끝점을 찍는다. 왼쪽 팔뚝을 바라보다.
2. 오른쪽 다리는 오른쪽 전방으로 오른쪽 활걸음을 내딛고, 오른손은 앞에서 위로 들어 올리고 손바닥을 돌려 오른쪽 이마 앞에 멈추고 손바닥은 비스듬히 위로 올라간다. 왼손은 먼저 좌측으로 내려간 다음 몸을 앞으로 밀고, 높이는 코끝과 평평하고, 손바닥은 앞으로 밀린다. 왼손을 보다.
3. 몸의 무게 중심은 약간 뒤로 이동하고, 오른발 끝은 약간 바깥쪽으로 삐뚤어지고, 몸무게는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왼발은 오른발 안쪽, 발끝 지점에 붙으며, 양손은 오른쪽 가슴 앞에 공을 안고 있다 (오른쪽 위 왼쪽 아래). 오른손을 보다.
4, 2 와 같지만 좌우는 반대입니다.
요점: 출시 후 상체는 앞으로 숙일 수 없습니다. 손을 위로 들어올릴 때 어깨를 으쓱하는 것을 방지하다. 앞으로 밀면 들어 올린 손과 앞으로 밀린 손의 속도가 허리와 다리 앞궁의 위아래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앞으로 밀림, 앞으로 밀림, 앞으로 밀림, 앞으로 밀림, 앞으로 밀림) 활걸음을 할 때는 두 발꿈치의 가로거리가 30 센티미터가 넘지 않는 것이 좋다.
19 해저침
오른쪽 다리는 반보 앞으로 따라가고, 왼쪽 다리는 약간 앞으로 나아가고, 발끝은 착지해서 왼쪽 허보로 변한다. 동시에 몸은 약간 오른쪽으로 돌고, 오른손은 경체 앞으로 떨어지고, 위로 당기고, 오른쪽 귀 옆에서 앞쪽으로 비스듬히 꽂고, 손끝은 아래로 뻗는다. 동시에 왼손은 앞으로, 아래로 호를 그어 왼쪽 가랑이 옆에 두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립니다. 앞아래를 보다.
요점: 몸은 먼저 오른쪽으로 돌아야 하고, 다시 왼쪽으로 돌아야 하며, 상체는 너무 앞으로 기울어서는 안 되며, 고개 숙여 엉덩이 밖으로 튀어나오는 것을 피하고 왼쪽 다리는 약간 구부려야 한다. 。
20 플래시 암
상체는 약간 오른쪽으로 돌아서 왼발을 앞으로 나아가서 왼쪽 활걸음을 내딛는다. 동시에 오른손은 몸 앞에서 들어올리고, 손바닥은 위로 뒤집히고, 오른팔은 머리 위에 평평하게 구부리고, 엄지손가락은 아래로 향하게 한다. 왼손은 앞으로 밀고, 높이는 코끝과 평평하고, 손바닥은 앞으로 밀었다. 왼손을 보다.
요점: 상체는 자연스럽게 정직하고, 허리는 느슨하고, 왼팔은 곧게 펴지 말고, 등 근육은 펴야 한다. 손바닥과 활 다리 동작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여덟 번째 그룹
스물 한 번 돌아서서 망치를 옮기다
1. 상체 뒤에 앉아 질량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쪽 발끝에 버클을 하고, 몸을 오른쪽으로 돌린 다음, 질량 중심을 왼쪽 다리로 옮긴다. 동시에 오른손은 회전과 함께 오른쪽으로 아래로 (주먹 변경) 배를 통과하기 전에 왼쪽 팔꿈치 옆으로 호를 긋고 손바닥은 머리 앞으로 들어 올립니다. 손바닥이 위로 기울어지다. 앞을 보다.
2. 오른쪽으로 몸을 돌리고, 오른쪽 주먹은 가슴을 통해 뒤집고, 주먹은 위로 향하고, 왼손은 왼쪽 가랑이 옆에 떨어지며, 오른발은 회수한 후 앞으로 나아가며 발끝을 바깥쪽으로 젖힙니다. 오른쪽 주먹을 쳐다보다.
3, 몸의 무게 중심이 오른쪽 다리로 이동하고 왼쪽 다리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갑니다. 왼손은 왼쪽 앞으로 평행하게 호를 그어 막고, 손바닥은 앞으로 내려가고, 오른쪽 주먹은 오른쪽 허리 옆을 받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갑니다. 왼손을 보다.
4, 왼쪽 다리 앞 활이 왼쪽 활걸음이 되고, 오른쪽 주먹이 앞으로 튀어나오고, 주먹이 위로 올라가고, 높이가 가슴과 평평하고, 왼손이 오른쪽 팔뚝 안쪽에 붙어 있다. 오른쪽 주먹을 쳐다보다.
요점: 오른팔을 너무 꽉 쥐지 말고 팔뚝은 천천히 안쪽으로 돌려 접은 다음 오른쪽 허리 옆에 바깥쪽 회전을 멈추고 주먹을 위로 올려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오른팔, 오른팔, 팔뚝명언) 앞으로 칠 때 오른쪽 어깨는 주먹과 함께 앞으로 뻗고, 어깨는 팔꿈치를 드리우고, 오른쪽 팔은 약간 구부려야 한다.
스물 두 개는 닫힌 것처럼 닫힌다
1. 왼손은 오른쪽 손목에서 앞으로 뻗고, 오른쪽 주먹은 손바닥으로 바뀌고, 두 손바닥은 위로 올리고 천천히 회수한다. 동시에 몸을 뒤로 앉히고 왼쪽 발끝 날개를 펴고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긴다. 앞을 보다.
2. 양손은 가슴 앞에서 손바닥을 뒤집고 앞으로 밀어냅니다. 손목은 어깨와 평평하고 손바닥은 앞으로 나옵니다. 동시에 왼쪽 다리 앞 활이 왼쪽 활걸음으로 변한다. 앞을 보다.
요점: 몸을 뒤로 젖힐 때 뒤로 젖지 않도록 하고, 엉덩이는 튀어나오지 말고, 두 팔이 몸을 따라 회수할 때 어깨와 팔꿈치가 약간 바깥쪽으로 풀려 똑바로 뒤로 당기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두 손의 폭이 두 어깨를 넘지 않도록 해라.
23 십자수
1. 몸의 무게 중심을 오른쪽 다리로 옮기고, 왼쪽 발끝에 단추를 채우고, 오른쪽으로 돌립니다. 오른손은 회전 동작에 따라 오른쪽으로 호를 긋고 왼손과 양팔 옆을 평평하게 들어 올리고 팔꿈치를 늘어뜨립니다. 동시에 오른발 끝은 회전체를 따라 약간 바깥쪽으로 삐어서 오른쪽 활걸음이 된다. 오른손을 보다.
2, 몸의 무게 중심은 천천히 왼쪽 다리로 이동하고, 오른발 끝은 안쪽 버클, 그리고 오른발은 왼발과 함께 왼쪽 발을 접고, 양발 거리는 어깨와 폭이 같다. 동시에 양손은 아래로 배를 통과하기 전에 위로 호를 그어 가슴에 교차하고, 오른손은 바깥쪽에 있고, 손바닥은 모두 뒤로, 십자수가 된다. 앞을 보다.
요점: 두 손을 분리하고 껴안을 때 상체를 앞으로 숙이지 말고, 일어서면 몸이 자연스럽게 올바르고, 머리는 약간 위로 올라가야 하고, 아래턱 (ke) 은 약간 뒤로 젖혀야 한다. 두 팔은 반원형으로 가슴에 둘러싸여 있다. 어깨를 가라앉히고 팔꿈치를 늘어뜨리면 원만하고 편안해야 한다.
24 가지 소득
양손은 바깥쪽으로 손바닥을 뒤집고, 손바닥은 아래로 내려와 천천히 두 가랑이 바깥쪽에 떨어졌다. 앞을 보다.
요점: 양손이 좌우로 떨어져 떨어질 때 온몸은 긴장을 풀어야 한다. 동시에 가스도 천천히 가라앉는다 (숨을 내쉬면 약간 길어진다). 호흡이 안정되면 왼발을 오른발 쪽으로 받고 걸어 휴식을 취한다.
참고: 문자 설명에서' 동시' 라는 단어가 있는 사람은 먼저 쓴 후 신체의 일부 동작을 쓰든, 함께 활동할 것을 요구하며, 선착순으로 하지 말아야 한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황쭝쩌. 임봉, 당신들은 도대체 어느 것을 가장 좋아합니까? 나는 황쭝쩌,' 항행 저격' 을 선택했다! 황쭝쩌 노래도 듣기 좋다. 。 。 。 임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