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 P > 어린이가 일제히 화영판 2.4 세대 등 숨은 인물을 어떻게 만들어요?

< P > 어린이가 일제히 화영판 2.4 세대 등 숨은 인물을 어떻게 만들어요?

< /p>

어린이 왼쪽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한 다음 대상을 다시 찾고 데이터, 데이터, 데이터 중 데이터를 다시 클릭합니다. Txt 메모장. 。

그리고 비우고, 아래 모든 것을 복사해 안에 넣으면 됩니다. 4 세대 외에 흰색, 반점, 돼지

< P > LT; Objectgt;;

id: 50 유형: 0 파일: chars \ pein.dat

id: 52 유형: 0 파일: chars Sasuke _ cs2.dat

id: 58 type: 0 파일: chars ₩ deidara _ bird.dat

< Sasori.dat

id: 56 유형: 0 파일: chars ₩ reaper.dat

id: 57 유형 Sand _ creature.dat

id: 37 type: 0 파일: chars ₩ jiroubou.dat

Sakon.dat

id: 34 type: 0 file: chars ₩ kidomaru.dat

id: 33 type Puppet _ sasori.dat

id: 32 type: 0 파일: chars \ hunter.dat

id Sound _ nin2.dat

id: 30 유형: 0 파일: chars ₩ sound _ nin.dat

Sakura.dat

id: 3 유형: 0 파일: chars ₩ kakashi.dat

id: 4 유형 Sasuke.dat

id: 13 유형: 0 파일: chars ₩ yamato.dat

id: 16 유형 Rock _ lee.dat

id: 18 유형: 0 파일: chars ₩ neji.dat

id: 28

P > id: 12 유형: 0 파일: chars \ kiba.dat

id: 5 유형: 0 파일: chars \ shino .. Chiyo.dat

id: 14 유형: 0 파일: chars ₩ kankuro.dat

id: 15 유형 Hsasori.dat

id: 17 유형: 0 파일: chars ₩ kisame.dat

id: 9 유형 Deidara.dat

id: 24 유형: 0 파일: chars ₩ hidan.dat

id: 25 유형 Kabuto.dat

id: 20 유형: 0 파일: chars ₩ orochimaru.dat

id: 21 Weapon6.dat # heal _ scroll

id: 101 type: 4 파일: chars \ weapon2.dat # ex _ Weapon4.dat # kunai

id: 121type: 4 파일: chars \ weapon5.dat # shuriken

Weapon3.dat # healing

id: 150 type: 2 파일: chars \ weapon1.dat # stone

Log.dat # log

id: 123 type: 6 파일: chars \ weapon8.dat # beer

id: 217type: 2 파일: chars \ weapon10.dat # Louis _ armour

id > Weapon11.dat # Louis _ armour

id: 300 type: 5 파일: chars \ criminal.dat # crime

# karasu

id: 500 type: 1 file: chars \ heart.dat # heart1

id:; Heart2.dat # heart2

id: 502 type: 1 file: chars \ heart3.dat # heart3

Blood.dat # blood1

id: 504type: 1 파일: chars ₩ blood2.dat # blood2

Blood3.dat # blood3

id: 506 type: 1 file: chars \ heart0.dat # heartuseless

id: 61 유형: 0 파일: chars ₩ speedy.dat

id: 62 유형 Jkhg.dat

id: 64 유형: 0 파일: chars ₩ spike.dat

id: 65 유형: Brrrr.dat

id: 67 유형: 0 파일: chars ₩ jiroubou.dat

id: 68 type Sakon.dat

id: 70 type: 0 file: chars ₩ kidomaru.dat

id: 71 type Sakura _ ball.dat

id: 201 type: 3 file: chars ₩ death.dat

id > Wind.dat

id: 205 type: 3 file: chars ₩ poison.dat

id: 206 type Ink.dat

id: 208 type: 3 file: chars ₩ sword.dat

id: 209 type >

E: 3 파일: chars \ katon _ ball.dat

id: 211type: 3 파일: chars \ firen _ fle Freeze _ column.dat

id: 213 type: 3 file: chars \ puppet.dat

; Frog.dat

id: 216 유형: 3 파일: chars ₩ doggy.dat

id: 219 유형 Crow _ 2.dat

id: 221 type: 3 파일: chars \ big _ boom.dat

; 메가 _ ex.dat

id: 224type: 3 파일: chars ₩ snake.dat

id:; Coffin.dat

id: 228 type: 3 file: chars ₩ bugs.dat

id: 229 type Sanshouo.dat

id: 235 type: 3 file: chars ₩ criminal2.dat # criminal2

< Summon.dat

id: 400 type: 3 file: chars ₩ dragon.dat

id: 417 type Clay _ worm.dat

id: 408 type: 3 파일: chars \ katon _ big.dat

Sand _ shield.dat

id: 411 type: 3 file: chars ₩ sand.dat

id >

. dat

id: 418 type: 3 파일: chars \ mother _ puppet.dat

id: 418 Father _ puppet.dat

id: 421 type: 3 파일: chars \ bugs2.dat

id Ex _ ball.dat # exball

id: 433 유형: 3 파일: chars \ itachi _ kunai.dat

id: 435 유형: 3 파일: chars \ drunken.dat

id: 437 type: 1 file: chars ₩ chakra.dat

id: 438 type Monster.dat

id: 440 type: 3 file: chars ₩ chidori.dat

id: 441 Gate.dat

id: 444 type: 1 파일: chars ₩ byakugan.dat # byakugan

Shield.dat

id: 446 type: 3 파일: chars ₩ 4tk _ ball.dat

id: Flash _ weap.dat

id: 449 type: 1 파일: chars \ jiroubou _ rock.dat

Air _ creature.dat

id: 507 type: 1 file: chars \ air _ creature _ die.dat < Thunder _ creature.dat

id: 452 유형: 3 파일: chars \ fire _ creature.dat

id: 462 type: 3 file: chars \ shadow.dat

Chars \ nckakuzuarm.dat

id: 510 유형: 3 파일: chars \ 100 _ puppets.dat

id: 512 유형: 3 파일: chars \ 100 _ puppets _ c.dat Lee _ counter.dat

id: 514type: 3 파일: chars \ katon _ kakuzu.dat

Needle.dat # needle

id: 516 type: 3 file: chars ₩ mirror.dat

id Object_endgt;;

lt; File_editinggt;;

data ₩ nothing.txt

lt; File _ editing _ endgt;

lt; Backgroundgt;;

id: 0 파일: BG \ sys \ district \ bg.dat

id: 1 파일: BG \ Bg.dat

id: 2 파일: BG \ sys \ deep \ bg.dat

id: 3 파일: Bg.dat

id: 6 파일: BG \ sys \ snowcountry \ bg.dat

id: 7 file Bg.dat

id: 9 파일: BG \ sys \ arena \ bg.dat

id: 10 파일 Bg.dat

id: 12 파일: BG \ sys \ academy \ bg.dat

id: 13 파일 Bg.dat

id: 15 파일: BG \ sys \ grassland \ bg.dat

id: 16 file Background_endgt;;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