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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모용의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좀 구체적입니다.

석재친아, 사랑하는 친구, 그 빛을 잘못 탓하지 마세요. 우리 자신이 바로 그 변장사 황혼입니다. 어느 젊은 밤에 한 곡의 노래를 들었습니다. 산바람이 백합을 스쳐 지나가다가 다시 갈망하는 동안 소리 없이 고요히 자취를 감추고 있습니다. 그 달빛이 스며든 피부와 20 년 후의 한 황혼에 무엇이 그 밤과 비슷한가 가로놓인 청미의 이 반생의 굴곡아 황혼 속에서 달콤한 눈물로 변해가는 월계수 소원 내가 왜 널 사랑해야 할까? 바다는 이미 내 삶을 넘긴 모래사장으로 가득 찼고, 또 그렇게 급히 청춘을 한 권 굴려 청춘을 뿌리고 하늘 가득한 별두산은 여전히 내 발 아래 어제의 물살이 아니다. 맑은 구름, 연한 들백합이 황혼의 산꼭대기에 흩어져 있는데, 누가 달빛 아래에서 계나무로 변해 밤의 그리움을 피할 수 있을까? 권삼유랑자의 노래는 너와 그 여름날 오후 그대가 숲 깊은 곳에서 천천히 걸어오길 바라며 내 웃는 물 속의 연꽃 유랑자의 노래가 타향의 광야에서 나는 한 방울의 회한의 용설로 계곡에 뛰어들어 개울강을 건너 평원을 건너고 큰 호수를 흐르며 외로운 세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수천 리의 얼어붙은 나라에서는 언제나 남쪽에 있는 부산의 오후 또 한 오후의 금빛 햇살이 떠올랐던 그 소년이 생각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독명언) 왜 동그란 얼굴로 웃는 여자에게 내 마음 속의 그 말을 하지 않는 걸까? 오늘 나는 회한의 용설로 방랑의 끝에서 천구폭포로 변해 고통스럽게 찢어진 가슴에서 으르렁거리는 소리를 내며 남쪽에서 부르짖는다. 내 잃어버린 애인 고별은 하늘에 외로운 별이 하나 있다. 밤의 여행자들은 늘 뒤돌아 보고 있다. 그것이 그의 첫 사랑인 재스민이 아무 계절도 없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마다 작은 송이의 맑은 꽃봉오리가 피어나는 그대도 별일 없는 것 같아요. 밤마다 모든 황홀한 순간 청춘 중 하나인 모든 결말이 이미 다 써져 있어요. 모든 눈물도 다 써 버렸는데, 갑자기 잊혀져요. 그 오래된 다시 돌아오지 않는 여름날, 내가 어떻게 젊은 그대를 찾아갈까? 구름 그림자처럼 스쳐가고, 그대의 웃는 얼굴이 얕아지고, 해가 진 후 그룹 아라시 수가 점차 사라지고 있어요. 노란 속표지의 운명을 펼쳐 그것을 졸렬하게 묶고 눈물을 머금고 다시 읽었지만 젊음은 너무 촉박한 책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했다. 청춘은 45 대 밤에 갑자기 그녀의 젊은 눈이 떠올랐던 그녀의 열여섯 살 때의 그 여름이 산비탈에서 천천히 걸어오던 숲 밖의 햇살이 눈부시게 하얗고 그녀의 치마는 하얗다. 차나무가 가득한 언덕이 뜬구름으로 가득 찬 하늘과 귀가 가득한 매미 소리가 고요하고 적막한 고요함을 기억하고 있다. 숲 속 봄누에는 항상 환화를 생각할 때 현란한 날개와 너의 영원한 기다림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외로운 봄누에가 되어 금빛 고치에서 내세의 약속인 여름 오후를 기대하고 있다. 너와 그 여름날 오후에 네가 숲 깊은 곳에서 천천히 걸어오길 바라는 것은 내가 웃는 물 속의 련이다. 나의 가장 부드럽고 가장 아픔이 많은 부분은 나의 거룩함, 머나먼 것, 만질 수 없는 화년 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폼페이의 운명이 모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불태우고 눈물을 머금고 영원한 주형으로 되시길 바랍니다. 천만년 동안 반복해서 반복해서 당신의 마음 속에 사련을 감쌀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그대 마음 속에 아직 깊이 숨어 있는 나의 청춘은 물처럼 맑은 산처럼 푸르른 마음입니다. 활짝 핀 하련입니다. 지금의 내 바람서리가 아직 침식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가을비가 아직 푸르스름한 계절을 떨어뜨리지 못하고 또 멀어져도 나는 이미 슬기롭게 지금도 가장 아름다운 순간인 중문입니다. 하지만 향기로운 웃음에 깊이 잠겨 있습니다. 누가 내 연꽃의 마음이 인연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너무 일찍 오지 않았습니다. 너무 늦게 친구를 데리러 오지 않았습니다. 그 실망한 것은 늦어진 봄날에 잊혀졌던 또 어찌 당신과 나의 얼굴일 뿐, 눈앞에 몰려오는 것은 먼지투성이의 날과 먼지투성이의 밤이었습니다. 그 낮은 눈썹이 서서히 물러간 것은 침묵이었습니다.

노래가 없는 시고 효경, 나는 이미 너를 그렇게 깊고 추운 옛 마음 속에 숨겼다고 생각했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한, 하루만 계속 지나가면 마침내 오래된 비밀이 될 줄 알았어. 하지만 불면의 밤은 여전히 너무 길고 일찍 태어난 백발이 또 내 슬픈 시를 드러냈어. 모든 친척들이 내가 매일 늙어가는 걸 느낄 때, 모든 친구들이 내가 보낸 풍상을 볼 수 있을 줄 알았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어떻게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대 마음 속에 아직 깊이 숨어 있는 내 청춘은 물처럼 맑은 산처럼 푸르고 동판화가 산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만약 하나님이 다시 만날 수 있다면, 양 이빨의 잎이 다시 푸르게 시냇물이 다시 연옥처럼 흐르게 하자, 그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아득히 먼 아침은 아직 아무런 징조도 없이 머뭇거리는 스케치, 잿더미로 붐비는 사람들 속에서 나와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이럴 줄 알았으면 널 잊을 수 없었을 거야. 난 더 이상 부주의하지 않을 거야. 내가 최선을 다해 그 초식한 옛 여름날의 깊고 천천히 조각한 정교한 동판 한 장 한 장 한 장 한 장 한 장 새기고, 매 획을 새기고, 내가 아껴줄게. 내가 이 모든 걸 알았다면 평생 잊을 수 없어. 소문이 내가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서리의 얼굴, 세상의 비참함, 넌 이미 나를 위해 최선을 다했어. 내가 어떻게 널 사랑하지 않을 수 있는지 바위처럼 매우 차갑지만 아무도 내가 여전히 너의 가장 깊은 가장 부드러운 그 구석에 눈물을 흘리며 선택을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만약 내가 내세에서 너와 한 번만 모이면 억만광년 속의 그 순간 모든 달콤함과 애틋함을 위해 모든 일이 순식간에 일어나게 하라. 내가 머리를 숙이고 모든 행성의 도움에 감사하게 하라. 내가 너를 만나 너와 헤어져 하나님이 만든 시 한 수를 완성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천천히 늙어서 오상봉하는 것은 결코 그리울 뜻이 아니지만, 나는 줄곧 이렇게 해 왔다. 가지가 가득한 어제 또 오늘 다시 만날 수 없는 등불이 휘황찬란하고, 너와 나 모두 초췌해졌던 순간, 누가 마음의 산산조각을 들었는지, 그렇게 많은 일이 일어났는데, 오늘 밤은 이미 지나갔고, 오늘 밤은 달빛만 처음처럼 아름다울 뿐, 우리는 이미 돌아갈 수 없고, 더 이상 갈 수 없다. 친애하는 친구, 우리 현세에는 아무것도 없어 더 바랄 게 없어. 어떻게 이 순간을 수놓을 수 있을까? 촘촘한 그림 한 장을 수 있을까? 우리 두 사람의 마음 속에 수놓은 한 바늘의 슬픔과 아픔과 재회, 눈 오는 길에 혼미한 순간 삶과 죽음의 경계 앞에 그의 마음 속에는 아쉬움이 하나 밖에 없었다. 이생은 더 이상 그녀를 만날 수 없었고 따뜻한 봄밤에 커피 한 잔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만과 공간 사이에 그는 이렇게 냉막 조용히 그녀에게 이 비밀을 털어놓았지만, 이별 후에는 더 이상 그 나무의 초상화를 잊을 수 없을 것이다. 바람이 부는 웃음으로 더 이상 향기롭고 부드러운 말이 잠잠해졌을 때, 별의 눈동자가 점점 어두워지고 천산만도가 모두 자취를 감추었다. 나는 단지 외로운 나무 한 그루가 가을의 슬픈 노래에 저항하고 이생에 다시는 너를 만나지 않을 것이다. 그대는 다시 만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너의 마음 속의 네가 다시는 재현할 수 없는 것은 이 변천한 해와 유년극뿐이다. 나의 아름다움을 믿지 마세요. 내 사랑을 믿지 마세요. 유채로 가득 찬 얼굴 아래 있습니다. 나는 연극자의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제발 내 슬픔을 참담하게 여기지 마세요. 내 공연과 함께 가슴 아프게 하지 마세요. 사랑하는 친구여, 현세, 나는 그저 연극일 뿐, 영원히 다른 사람의 이야기에서 눈물을 흘리며 이별을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보세요. 나는 바람 속에서 빗속을 한 번 더 돌아본다. 내 오늘 밤의 얼굴을 한 번 더 바라본다. 이 순간 이후에만 돌아서면 나는 낯선 사람이 되고, 예측할 수 없는 재회에서 나는 더 이상 더 이상 더 이상 이 밤과 같은 아름다운 이별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모든 꿈이 이뤄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모든 것이 아니다. 죄책감은 이별 후의 마음 속에 깊이 심어져야 한다. 비록 그들이 세상 끝이 반드시 비어 있어야 한다고 해도 나는 그리울 뜻은 아니지만, 나는 줄곧 이렇게 잘못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그 꽃이 가지투성이인 어제 또 오늘을 놓치려고 오늘도 같은 이별을 반복해야 하는데 여생은 길이 가고 천리는 황혼 속에서 너에게 깊이 고개를 숙여주세요. 세상 끝이 반드시 빈 권육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언젠가는 모든 애환이 나를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아름다운 얽히고설킨 그 아름다운 기억을 모아서 그녀를 위해 한 번 살 가치가 있는 기억, 포로, 피를 흘릴 수 있는 상처가 항상 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합심한 소망과 마음속에서 영원히 완쾌되지 않는 것은 피를 흘리지 않는 상처입니다. 다정다감하게 웃어야 합니다. 천년 동안 일찍 태어난 것은 단지 화발의 세월일 뿐입니다. 이미 천라지망을 뿌렸던 것입니다. 피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고통과 나의 슬픔입니다. 원래 함께 모이는 것이 더 이상 분리되지 않는 것입니다. 사랑이 있다면 영원히 만나지 못할 것입니다. 영원히 입을 열지 못할 것입니다. 다시는 생각나지 않을 수 없는 불씨처럼 외롭게 어두운 하늘 예술품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불후의 기억이다. 사라지려 하지 않는 노력이다. 어떤 것을 만회하고 싶은 욕망은 눈물을 흘리며 미소 짓거나 미소를 머금은 슬픔이다. 헤어지지 않는 것이 반드시 이별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더 이상 소식을 듣지 않는 것도 아니다 양 기꺼이 인생은 매우 외로울 수 있다. 사랑이 원한다면 나는 영원히 나타나지 않을 수 있다. 그대에 대한 그리움, 사랑하는 친구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그러나 네가 원한다면 나는 즉시 그리움을 시들게 할 것이다 밤에 당신이 양보하고 싶다면 내 눈에 그대의 향기로운 여름날 내 마음 속에 진실한 시가 한 수 있다면 이렇게 슬퍼도 늙어도 아무런 나쁜 인연도 없이 부처님처럼 연꽃 위에 앉아 있을 수 없습니다. 나는 필사자입니다. 이 세상 모든 것이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슬픔아, 내 부담입니다. 언젠가는 모든 슬픔이 나를 떠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아직도 그녀를 위해 한 번 살 가치가 있는 아름다운 얽힌 기억들을 모으려고 애쓴다. 칠무지개의 사랑시를 한 번 살 가치가 있다. 그럼 오늘 내 경험은 또 어떤 차이가 있을까? 나를 그렇게 울게 했던 사랑은 뒤돌아 볼 때 꿈무지개의 사랑시와도 같다. 내 애인은 금방 사라진 여름이다. 폭우가 쏟아지는 것은 방금 지나간 기억이다. 그가 나를 찾아왔을 때 나를 찾지 못했기 때문에 슬퍼하며 그가 떠난 후에야 나는 깨어나 그를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물의 300 편의 시는 점점 구름이 가벼워지는 하늘에서 불타고 마침내 너를 더 이상 사랑하지 않게 하고, 마침내 너와 영원히 나의 원시적인 외로움으로 돌아가게 된다. 상봉하기 전의 청순함은 더 이상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내 마음속에서 너는 영원히 타오르는 들불 실수가 될 수 있다. 만약 사랑이 맹세를 설명할 수 있다면, 너와 나의 만남이 다시 안배될 수 있다면, 인생은 더 쉬울 것이다. 만약 어느 날 내가 마침내 할 수 있다면. 너를 잊는다. 그러나 이것은 함부로 전설하는 이야기도 아니고 내일에야 상연할 연극도 아니다. 원고를 찾아낼 수 없다. 그리고 너를 지울 수 없다. 그 여자가 강을 섭강해 부용을 채취하는 것도 어제일 뿐, 강천재의 백운도 단지 몇 곡의 이름없는 시를 남겼을 뿐, 오늘 내 경험은 또 어떤 차이가 있을까 천리가 너에게 작별 인사를 하러 왔다. 처음과 마지막 달밤에 너는 이미 내가 나의 가장 어린 시절에 관음산이 어떻게 애련하게 나를 내려다보았는지, 청춘이 얼마나 섬세하고 부드러웠는지 알고 있다. 너도 바로 나를 알아본다. 슬픔의 세월로 가득 찼을 때, 나는 다시 와서 그 황혼이 나의 눈물에 녹아들게 하고, 너도 알고 있다

모든 추억 안녕, 내 붓글씨, 네 마음 속에 내가 아끼는 사랑이 있어, 원망해, 미워, 더 미워해, 더 자주 젊은 나를 기억해, 바닷바람 속에서 늘 뒤돌아봐, 세상 일월 유유유수녀, 난 선택할 수 없어, 운명, 운명, 날 선택할 수 없어 언덕에 임하는 울록빛 속에는 마지막 열정이 남아 있다. 나도 황혼의 삶을 좋아한다. 이때 모든 이야기가 이미 형성되어 결말이 아직 오지 않았다. 나는 미소를 지으며 다시 한 번 돌아보았다. 방황하던 나의 처량한 마음 전시회를 다시 한 번 찾아본다. 나는 아름다울 때마다 누구를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나의 사랑과 슬픔을 벽에 걸어 전시하고 팔은통을 팔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곳을 팔았다. 고향의 모든 지식은 단 하나의 이름뿐이다. 어두운 도시에서 나는 방향 아버지를 찾을 수 없다. 어머니 그 이름은 내 마음속의 가시통이다. 나는 너에 대한 기억만이 아니라 많은 단서가 내 마음 속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나는 만질 수 없다. 한 번 만질 수 없다. 외고향 고속도로의 오후길은 강물이 시끌벅적하다. 내 차는 외로운 화살이 사냥에 쏘는 모래바람 (이 고기압은 내몽골 출신이라고 함) 으로 태양을 받쳐 풀을 따라 숨을 내쉬며 관산만리 (90 킬로미터의 속도로 따라잡을 수 있을까 노래는 달이 있는 밤에 항상 고향의 면모를 울리는 칭웬은 하염없는 하염없는 하염없는 듯 안개 속의 파도가 이별한 후 향수는 연륜이 없는 나무였다. 식물원 7 월 오후에 그 상인의 구리와 은색의 흙을 보고 또 한 달 오후 연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며 어머니의 오늘 옷 연꽃처럼 부드럽게 그녀의 옷 주름의 어두운 향기를 보내온 것 같고, 우리 어머니는 여전히 즐겁지 않다. 무슨 이유인지 알아요. 아름다운 어머니여, 현무라고 부르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이 호수의 운명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어요. 해월이 깊어요. 저 푸른 향수에 숨이 막혀요. 데이지에는 꿈속의 백이 있어요. 새외정초가 있어요. 저 언덕에서 양치했어야 했어요. 내가 사랑했던 남자가 말을 타고 있을 때, 내 빨간 치마가 휘날리며 오늘 밤 유럽의 안개가 휘날리는 걸 볼 수 있어요. 잿빛 골목에서 길을 잃었어요. 새외방초가 새곡에서 벗어나고 있어요. 저를 위해 불러주세요. 그 잊혀진 옛 말로 아름다운 떨림으로 내 마음 속의 아름다운 강산을 가볍게 불러 주세요. 만리장성 밖에 있는 맑은 향기만 누가 마개 노래를 말하느냐는 가락이 너무 서늘합니다. 당신이 듣기 싫다면, 그 노래에는 당신의 소망이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항상 초원 천리에 금빛이 번쩍이고 모래바람이 불고 사막을 생각하며 황하안아 음산 옆에 있는 영웅이 말을 타고 고향 창성요를 타고 가고 있습니다. 역사를 한 편 얻었는데도 연지를 빼앗고 얼마나 많은 패스를 몇 번이나 걸었는가? 얼마나 많은 애환아, 넌 언제나 무정한 건물이야. 황량한 산꼭대기에 쭈그리고 앉아 있어. 황량한 산꼭대기에 웅크리고, 어찌하여 인간의 원한이 너를 부르는지, 왜 노래를 부를 수 없는지, 너는 한 편을 쓸 수 없어, 너를 꺼내면 불이 타오르고, 불 속에 너의 만리의 몸이 있어, 너의 천년의 얼굴이 있어, 너의 구름이 있어, 너의 나무가 있어, 너의 바람이 불며 내 불면의 꿈속으로 흘러드는 바람 모래 모래바람이 불어오는 곳에는 아버지 한 명이 있다. 아, 바로 너의 고향 만리장성 밖 초원 천리 만리 어머니, 아, 이름이 단 하나의 기억밖에 없어 모래바람이 불면 향심은 풍수가 내려올 때, 향심은 멈추지 않는 구름아, 방랑하는 독수리, 내 손을 흔드는 것 뿐 아니라, 나를 반려자를 위해 하늘을 헤치고 그 역력한 관산으로 날아라.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곳인데, 고향의 모든 지식은 단 한 이름뿐이다. 어두운 도시에서 나는 방향을 찾을 수 없다. 아버지

순간 그는 내가 자유롭게 올 수 있도록 하늘 전체를 주었다. 내가 즐기는 것은 깊고 넓은 사랑의 아름다운 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H P 는 그날 밤 검은 비단처럼 펼쳐지고 부드러운 말을 귓가에서 달콤하게 감겨 대낮에 그렇게 냉혹했던 마음도 서서히 따뜻해졌다. 이런 아름다운 순간에 네가 나를 품에 안고 신부를 사랑할 수 있기를 갈망하지만, 나 때문에 나를 사랑하지 마라. 오늘은 당신의 신부입니다. 이 향기로운 바람 때문에 이 5 월 유럽의 햇살 때문에 나를 사랑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제가 당신과 반려자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 * * 세상의 변천 애착은 끝없는 바다처럼 한 번 기복이 있는 파도가 백발 때 돛을 되새기는 섬이 아무도 너의 모든 것을 기억할 수 없을 것이다. 내가 기억할 수 있는 만큼 내가 기억할 수 있는 만큼 나를 사랑할 수 있을 것이다. 젊음의 반려자, 너는 그 질주하는 화살이다. 나는 너의 그 상처 입은 독수리야. 나는 너의 달빛을 달래는 거야. 너는 그 아웅한 솔이야. 나는 얽힌 등나무야. 영원토록 네가 나의 반려자, 나는 너의 생년생이다. 부드러운 아내와 시간의 강-우리가 늙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 헤어져야 하는데 내 사랑하는 그대는 듣지 못했나요? 우리 침대 앞에서 조용히 흘러가는 게 뭐죠? 하얀 베개에 검은 머리를 놀라게 했어요. 당신의 젊고 건장한 몸이 내 옆창 안에서 편안히 잠들었어요. 당신은 내 평생의 반려자 창밖의 달빛 별이 희었어요. 내가 사랑하는 이 순간이 우리 침대 앞에서 흘러가는 것이 시간의 강인가요, 아니면 어두운 밤에 내 악몽이었나요? 내 가슴이 두근거려요. 그가 나에게 온 하늘을 주었어요. 내가 자유롭게 갈 수 있게. 내가 누린 것은 깊고 넓은 사랑이라는 것을 알고 즐거운 구석에서 여유롭게 시를 쓰고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정원에서 그가 나를 자의적으로 만든 장미로 심었고, 나의 행복은 그뿐만이 아니다. 그의 강건하고 부드러운 날개 아래 나는 내가 알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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