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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꿀은 술상 위의 기름기 많은 여자다. 젊은이들은 백주도 좋아하지 않는다. 술상 문화는 말할 것도 없다. 나는 술상에 있는 기름기 많은 남녀에게 구역질만 나고, 입이 바삐 술을 마시라고 권하고, 모두 술상을 불고, 술을 강요하여 직장 신인을 훈계하고, 그들은 술을 권하고, 신분을 보고, 배경이 없으면 강제로 마시게 된다. 너를 술상 위의 재미로 만들고, 너를 망신시키고, 이 사람들을 마시고 싶지 않다는 암시가 있어 비굴하게 몸을 굽히고, 그 사람을 설득하는 것이 아니냐는 암시가 있다 < /p>

이런 사람은 나이든 세대는 이 여자가 술자리에서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요즘 젊은이들은 많이 보면 술자리에서 이루어진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 /p>

알 수 없는 높은 < /p>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솔직히 말해서, 지난 몇 년 동안 국가 경제 발전은 전반적으로 좋았지만, 사회 분배와 산업 구조의 문제로 인해 점점 더 많은 서민들이 미래에 대한 기대에 대해 비관적인 경향을 보이고 있다. < /p>

< P > 서민들이 내일 소비 강등이 올까 봐 걱정하기 시작할 때, 심지어 오늘의 집세나 담보에 대해 걱정할 때, 이런 공중 누각 같은 그림을 여러분 앞에 보여주면 당연히 여러분의 불만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 /p>

그리고 펑샤오강 (Gao xiaosong) 이 연극에서 보여 준 소위' 큰' 꿀은' 꿀꿀' 이라는 느낌을 준다. < /p>

제 생각에는' 대벌 꿀' 에 대한 가장 좋은 묘사는 관호' 노포' 에서 허청 연기하는 말상자일 것입니다. 이런' 대박 꿀' 은 별로 마음에 들지 않을 것 같아요. < /p>

란잉잉 주인공이라는 논리가 좀 틀렸다 < /p>

사실 왕뤄단 이미지를 현실에서 만난 적이 있다. 물론 그 베이징 언니들은 그렇게 돈이 많지 않았다. 그들은 정이 매우 높고, 일을 호탕하게 하지만, 뒤에는 또 작은 여자의 성질이 있을 것이다. < /p>

나는 지금까지 장소강과의 술자리가 도대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 네 여자를 온라인으로 만들기 위한 것 같다. 술국의 목적은 있지만 원인이 없어 매우 텅 비어 있다. < /p>

그리고 이 다섯 여자의 중심은 완전히 왕뤄단 같은 큰 꿀이미지로 접착되어 있다. 파랑영영이 직원 표 안에서 1 위를 차지했다니 포스터 안이 C 위라니.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것이 바로 진천 송단단과 연기하는 것인가요? 왕뤄단 후기에는 오프라인입니까? 직원 시계 안에는 우정 출연이라고 합니다. < /p>

지금 15 회를 보면, 파란 흑자는 확실히 훌륭하지만, 항상 그녀가 주인공이라는 논리가 좀 잘못되었다고 느낀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많은 보이지 않는 버그가 있는 줄거리로, 사람이 뚜렷하게 설치되었거나 볼 수 있는 연극이다. < /p>

좋은 사람이 말하는 단어 < /p>

는 진실을 말하는데, 큰' 꿀은 암살, 희과 같은 말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이 좋은 사람이 말하는 단어인가? 스스로 다 넣어놨는데, 아직도 이쁘네요. 사람은 당연히 소곤소곤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일단 이 물건이 일종의 미혹적인 고정관념이 되면, 얼굴을 가리는 사람은 기대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키가 작다는 답이 있는 것을 보았다. < /p>

모든 문제가 갑자기 밝아졌다. 98 판' 수호전'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