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쯔기와 우보야는 절친한 친구 사이였다.
우보야와 종쯔치 역시 오랜 세월 이어져 내려온 절친한 친구의 표본이다. 이들의 이야기는 '절친'이라는 용어를 완벽하게 해석한다. 보야는 연주를 잘했고, 종쯔기는 감상을 잘했다.
'지음'이라는 단어의 유래는 여기에 있다. 나중에 Zhong Ziqi는 병으로 사망했습니다. Boya는 세상에 음악이 없다면 Zhong Ziqi처럼 그의 연주에 대한 예술적 개념을 이해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나는 하프의 줄을 부러뜨렸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하프를 산산조각 냈으며, 평생 다시는 하프를 연주하지 않았습니다.
원본: 보야가 북과 하프를 연주하고, 종쯔기가 그것을 들었다. 방고친은 태산을 열망하고 있었는데, 종자가 말했다: "고금을 연주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그것은 태산만큼 크다." 소안 시대에 그는 흐르는 물을 목표로 삼았다. 고금을 연주하는 것이 좋다! 수프, 수프." 흐르는 물처럼. "종자기가 죽자 백아는 수금 줄을 끊고 남은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여 평생 수금 연주를 중단했습니다. 하프를 다시 연주하기 위해.
인물 소개
1. 보야(Boya) : 춘추전국시대 초국 영두(현 호북성 형주) 출신으로, 최고의 인물이다. 피아노 치는 중. 역대 왕조의 문헌에는 보야에 대한 기록이 많이 있는데,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은 《보야가 피아노를 치는데 여섯 마리의 말은 양케이다》라고도 하는데 그의 뛰어난 연주 실력을 보여준다. . 보야는 어렸을 때부터 매우 영리하고 재능이 있었으며, 음악도 좋아했습니다. 그의 스승은 당시 유명한 현악기 연주자였던 성련이었습니다.
2. 종자기: 춘추시대 초나라(현 호북성 한양시) 출신. 전설에 따르면 종자기는 대나무 모자와 비옷을 입고 등에 짐을 지고 도끼를 들고 있던 나무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