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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은 언제 돌아가셨습니까

김용은 언제 돌아가셨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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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이 언제 돌아가셨는지 < /p>

김용이 언제 돌아가셨는지, 또 10 월 30 일까지 매일 우리와 함께 성장한 작가가 생각난다. 그는 김용이다. 그는 무협 소설을 고아한 경지로 끌어올렸고 무협 제재의 경계를 뛰어넘을 수 있었다. 김용은 언제 세상을 떠났다. 김용이 언제 세상을 떠났는지 1

김용 (1924 년 3 월 10 일-2018 년 10 월 30 일), 본명 양용 () 은 저장성 해닝시에서 태어났다 당대 무협 소설 태두,' 홍콩 4 대 재자 중 하나'. 2018 년 10 월 30 일 오후 홍콩에서 병으로 9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 /p>

김용, 본명 찰양용, 저장성 가흥시 하이닝시의 명문족에서 태어나 그의 일생은 무협소설 창작에 힘쓰고 있다. < /p>

김용은 중국 무협 소설의 걸출한 대표인물로, 그의 이름이 중화에 울려 퍼지며, 그의 소설은 많은 인기를 끌며, 대부분 영화사에 의해 드라마와 영화로 리메이크되었다. < /p>

그동안 김용은 무협 제단에서 흔들릴 수 없는 위치에 있었고, 1950 년' 신석간지' 부간 편집자로 재직했다. < /p>

1955 년 김용은' 대보' 에서 칼럼니스트가 되면서' 김용' 이라는 필명으로 무협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 /p>

김용은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여러 해 동안 집중해 매우 높은 패턴과 시야를 가지고 있어 무협 소설을 창작하고, 더욱 고옥을 짓고, 손을 잡는다. < /p>

어려서부터 무협을 많이 본 적이 있는데, 우리 시대 사람 처럼 누구의 청춘에 김용이 없는가? < /p>

우리가 아직' 세상이 그렇게 커서 보고 싶다' 는 것을 몰랐던 그 시절, 우리는 김용의 책에서 세계를 유람했다. 우리는 세상이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무미건조한 학습 외의 생명에너지에 불을 붙였다. < /p>

김용은 갔지만, 그의 광화는 영원히 퇴색하지 않고, 김용 시대는 영원히 우리 마음 속에 남아 있다. 김용은 언제 세상을 떠난 2

또 10 월 30 일까지 매일 우리와 함께 성장한 작가를 떠올린다. 그는 김용이다. 오늘, 우리는 김용, 이 존경받는 작가를 추모하고, 그의 무협 세계로 들어가 그 문자 뒤의 이국풍과 짙은 전통문화를 체득하게 하고, 읽은 후에 너를 김용 무협을 쫓는 그 시대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김용 선생의 소설을 읽으며 심오하고 심오한 느낌을 주었다. 그는 무협 소설을 고아한 경지로 끌어올리고 무협 제재의 경계를 뛰어넘을 수 있었다. 아름다운 사랑과 호마이의 무협은 물론 화하사, 탐정, 민정 풍속도 포함돼 중국 현대인류 정신을 작품에 통합시켰다. 그래서, 당신이 젊은 시절에 김용 무협 소설을 읽을 때, 당신은 줄거리와 영웅호정에 흔들릴 것입니다. 당신이 장년기에 이르렀을 때, 생활경험은 반드시 축적되어 김용을 다시 읽으며, 체득하는 것은 문자의 깊은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 /p>

또 김용의 글은 강한 민족의식을 드러낼 수 있다. 그는 생동감 있고 격앙된 글로 민족투쟁의 화면을 묘사하고 민족의 정의감을 무한히 확대하고, 각종 영웅사적을 형성하며 우리 문화의 정수와 넓이를 드러냈으며, 김용 선생이 민족패권에 반대하는 사상경지를 반영할 수 있었다. < /p>

우리나라는 다민족 대융합 국가로 김용 선생의 10 여편의 작품에서 10 여개 민족을 다루고 민족 간의 인물 관계를 써냈다. 그는 엄밀한 역사적 태도, 엄격한 역사적 시선, 현실주의적인 글쓰기 태도로 창작하고 각 민족 풍토를 사용했다 한편 김용 씨는 독자들에게 상상력을 발휘해 기록되지 않은 역사를 예술로 형식화하는 방식으로 독자를 역사 지식으로 해석하고 추측하며 독자에게 거대한 상상력 공간을 남기도록 이끌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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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 선생의 작품에서 반침략을 찬양하는 정의전쟁을 표현할 수 있고, 정의롭지 않은 전쟁을 측면 비판하고, 약자를 괴롭히는 민족패권주의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민족평등의 중요성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김용 선생의 작품을 읽어보신다면 소수민족의 영웅에 대한 그의 편애를 분명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인물의 이미지가 넓은 가슴을 드러내고 간담한 의협심을 드러냈으며, 기복이 심한 줄거리는 김용 선생의 민족평등에 대한 생각을 부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작품에서 김용 선생은 외적 장식과 내면에서 침투하여 우리나라의 전통문화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는 전통 무림 세계뿐만 아니라 협사의 의리도 썼는데, 이들은 민족의 전통 특질에 속하며, 글자 사이에 전통 문화의 색채가 드러났다. 그는 의로운 마음 에서, 폭풍 anliang 을 제거 영웅 을 설명; 부끄러움과 악의 마음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묘사가 앞으로 나아가서 어려움에 부진하는 것은 옳고 그름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농후한 전통 도덕관이 남김없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 /p>

한편 김용의 작품에는 강한 현대정신이 담겨 있다. 그는 협의정신을 단순한 형의의에서' 국민협을 위한 대' 로 끌어올려 낡은 무협 소설의 관념과 한계를 돌파했다. 오늘은 김용 선생의 3 주년 기진으로, 그의 10 편의 작품 중에서 10 개의 격언을 세심하게 골라서 문자 뒤에 짙은 조국 문화의 정수를 체득하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