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바이올린은 어떻게 현을 구겨요? 정상적으로 거문고를 들고, 소리를 내지 않으면 엄지손가락을 움직이지 마세요. 어떤 부위의 힘으로 거문고를 제어하지 않을 생각을 하지 마라, 그러면 너는 긴장할 것이다. 현을 반죽할 때는 손가락의 압박을 조절하는 힘이나 손가락을 미끄러지는 것이 아니라 거문고에 손가락 복부의 스크롤을 통해 현을 문지르는 것이다. 당신이 지금 교착 상태에 빠진 것 같아요. 현을 문지르면 심리적인 그림자가 있어요. 긴장을 풀고 손목으로 손가락을 살짝 굴리는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기초연습을 하면 피아노 연습시간도 중요하지만, 노래라면 음악의 분위기를 마음으로 느껴야 더 감동적인 거문고 소리를 낼 수 있다.
질문 2: 바이올린을 연습하는 방법은 기본적인 방법만 간단히 말할 수 있다. 1. 왼손 네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을 움직이려면 손가락 끝을 책상 위에 올려놓고 손가락 첫 관절을 움직인 다음 뒤로 물러나고 앞 아치를 반복해서 연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단계다. 2. 현을 명확하게 문지르는 세 가지 유형, 즉 큰 팔, 작은 팔, 손목을 문지르는 것, 음악에 따라 다르다 방법: 정상 거문고, (거문고를 꽉 끼고 왼손을 해방시켜야 함) 세 자리, 한 손가락으로 가볍게 현을 눌렀다가 각각 큰 팔, 팔뚝, 손목으로 제 1 관절을 이끌고, 거문고 방향으로 물러나서 얼굴 방향으로 들어간다. 많이 연습한 후에 장악할 것이다. 문제가 있으면
에 다시 연락하십시오질문 3: 바이올린이 현을 문지르는 기교는 당신에게 작은 자료를 보낸다:
"현을 문지르고 맨손으로 3 일 만에 배워라"
첫째, 손가락 체조. 왼손 심장은 아래로 내려가고, 다섯 손가락은 깍지를 벌리고 책상 위에 평평하게 놓고, 좌우로 검지를 흔들면 빠를수록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다시 순서대로 연습 중에 새끼손가락을 지명하다.
둘째, 손목 조작 (손목으로 현을 문지르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다면). 왼손은 빈손으로 거문고 자세를 유지하고, 손가락은 긴장을 풀고, 팔뚝은 움직이지 않고, 왼손을 앞뒤로 흔들면 빠르면 빠를수록 좋고, 바람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시간이 길수록 좋다.
셋째, 팔뚝 체조. 왼손은 빈손으로 거문고 자세를 유지하고, 손가락과 손은 긴장을 풀고, 큰 팔은 움직이지 않고, 앞뒤로 왼쪽 팔을 흔들면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바람소리를 들을 수 있을 만큼 빠르다. 시간이 길수록 좋다.
질문 4: 바이올린 끈을 어떻게 문지르나요? 현을 문지르는 본질: 손가락은 손가락판 받침점에서 일정한 음고 범위 (보통 반음 이하) 내에서 현접촉점에 따라 규칙적으로 반복되는 전후 운동을 하여 음고의 파동 효과를 변화시킨다. 손가락과 현과의 접촉은 현을 문지르는 것이 결국 드러날 수 있는 핵심 부위로, 현을 문지르는 손가락 운동 방향과 운동 방식 두 가지를 모두 담고 있다.
현을 문지르는 방법: 왼손으로 현을 문지르는 운동 방향은 손가락판, 현을 따라 움직이고, 현을 문지르는 동작 방향은 현과 예각을 이루어야 한다. 현을 구기할 때 먼저 거문고 방향으로 흔들어서 왼손 손가락의 첫 관절을 앞뒤로 똑바로 세우고, 쓰러지고, 직립하고, 쓰러진 운동을 해서 손끝 고기가 현에 깔려 움직이게 해야 한다. 현을 반죽할 때 왼손은 거문고를 떠날 수 없고, 검지손가락은 뿌리 관절을 약간 거문고를 떠나야 한다. 왼손 손가락의 두 번째 관절 활동은 어느 정도의 긴장과 유연성을 유지해야 하며, 그 움직임은 문의 힌지와 같다. 각 손가락의 손가락 루트 관절과 첫 번째 관절은 일정한 아치형을 유지해야 한다.
현을 문지르는 방식 분류: 손가락 주무르기, 손목 주무르기, 하팔 주무르기, 손목, 하팔 주무르기. 팔은 현이 가장 격렬하고, 손가락은 현을 문지르는 것이 가장 부드럽다. 현을 문지르는 폭과 속도는 음악의 힘에 맞아야 하고, 우수한 현을 문지르는 효과는 풍부하고 변화해야 한다.
질문 5: 바이올린, 현이 어떤 종류인지, 어떻게 현을 문지르는지, 손가락을 떨면 현악기가 약간 떨리는 것이 정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그러나 진폭의 흔들림은 정상이 아니다! 주걱은 팔 주걱, 손목 주걱, 손가락 주걱의 세 가지 종류로 나뉜다.
현을 주무르든 현을 주무르는 손가락의 첫 번째 손가락 관절 (첫 번째 손가락과 두 번째 손가락 관절 사이의 관절) 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데, 이 손가락 관절은 뻣뻣할 수 없으니 긴장을 풀어야 한다! 현을 문지르는 효과는 제 1 지절과 지판의 각도에 규칙적인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유효 현 길이 * * * 의 장력은 현을 문지르는 작용으로 규칙적으로 변하여 소리가 높고 낮음을 내는 비음 효과가 나타난다. 현을 반죽할 때, 손의 각 부위는 자유롭고, 편안하고, 유연해야 한다! 팔의 끈을 문지르는 것은 팔의 힘에 의해 손이 있는 다른 부분 (손목, 손가락 등) 으로 현을 문지르는 것을 말한다. 손목을 문지르는 것은 손목의 힘으로 손의 나머지 부분을 가지고 현을 문지르는 것이다. 손가락 주걱은 현을 직접 주무르는 손가락에 의해 빠르게 무너지는 동작으로 현을 주무르는 것으로, 속도가 빠른 악문에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팔을 문지르는 현의 주요 특징은 폭이 크고 속도가 빠르지 않다는 것이다. 손목에 현을 문지르는 것은 속도가 빠르지만 폭이 작다는 특징이 있다. 손가락 주걱은 악문이 비교적 빠른 진행 과정에서 주걱 효과가 필요하지만 팔과 손목으로 현을 주무르지 못할 때 손가락 관절을 빠르게 접는 방법으로 주걱 효과를 낸다. 팔이 현을 반죽할 때 손목은 따라 움직여야 한다. 손목이 현을 비비면 팔도 따라서 움직여야 한다. 그것들의 주된 차이점은 힘이 나는 곳이 다르다는 것이다! 먼저 팔의 끈을 문지르는 연습을 하고 팔의 움직임에 * * * 손목의 흔들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을 문지르는 방향은 완전히 목덜미의 방향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사이각이 있다! 현을 주무르면 먼저 거문고 방향으로 흔들어라! 현을 반죽할 때 어깨가 긴장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어깨를 으쓱하여 거문고를 잡는 잘못된 방법은 극복해야 한다! 진정해! 기억하십시오! !
질문 6: 바이올린 왼손이 거문고를 어떻게 구겨야 하는지 자세가 틀렸다. 1, 피아노는 왼손으로 받치는 것도 아니고 턱으로 끼는 것도 아니다. 어깨 토올로 이마뼈를 이용해 거문고를 잡았는데 왼손은 전혀 쓸 수 없다. (아래 그림 참조: 이 그림은 바이두에서 찾았는데, 이 거문고 동작은 바이올린 입문이 반드시 익혀야 하는 기본기이다.) 왼손의 정확한 설법은 부금이라고 하는데, 다만 가볍게 거문고를 부축하여 평운궁의 균형을 유지할 뿐, 왼손은 반드시 토금 지지점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바꿔 현을 구기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왼손, 왼손, 왼손) 2. 피아노 연습 후 손목이 시큼하지 않다. 손목이 시큼하면 동작이 잘못되었거나 동작이 너무 긴장돼 긴장을 풀지 못하는 것이다.
바이올린 독학은 어렵고, 오해하기 쉽다. 일단 기초동작이 잘못되면, 앞으로 좀 더 복잡한 활법과 기교도 연습할 수 없다. (네가 지금 말한 것처럼 왼손으로 거문고를 받쳐도 현을 구겨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질문 7: 바이올린은 왜 한 번 당길 때마다 현을 구겨야 하는데, 도대체 어떻게 현을 구겨야 합니까? 감사합니다. 바이올린에서 현을 문지르는 연습
바이올린 연주는 표현력이 뛰어난 기교로, 각기 다른 스타일과 특징의 모든 음이나 악단을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명언) 현을 문지르는 요점은 어떻게 손의 가장 좋은 동작을 찾을 수 있는지, 속도가 느리고 현폭이 좁아서 각 악단의 독특한 스타일과 특징을 연주하는 것이다. 팔꿈치 팔과 손목을 문지르면 둘 다 연습해야 한다. 최고의 음악적 특징을 표현할 수 있도록 현을 문지르는 속도와 폭을 선택하세요.
보통 우리가 만지는 현을 문지르는 세 가지 방법, 즉 팔 현, 손목 현, 손가락 현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서로 다른 현을 문지르면 그 효과는 자연히 다르다. 팔을 문지르는 줄은 주로 팔뚝의 떨림에 의지하여 열정이 충만하게 들린다. 손목의 끈을 문지르는 것은 주로 손목의 떨림에 의지하여 완곡하게 펴는 것 같다. 손가락을 문지르면 손가락 관절이 떨리는데, 듣기에 부드럽고 부드럽다.
이 세 가지 서로 다른 주무르는 방법을 익히고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연주의 음색을 변화시켜 색다른 아름다운 경지로 들어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자유명언) 유감스럽게도, 많은 연주자들은 처음부터 어떤 주무르는 방법에 익숙해졌다. 그래서 그 연주의 음색도 빈약하고 단조로워 보인다.
특별 주의
여기서 특히 지적해야 할 점은 많은 거문동들이 현을 처음 배울 때 정확한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보통 두 가지 폐단이 나타난다. 하나는 떨림이 너무 빨라서 자제할 수 없고 경련을 일으키는 떨리는 소리가 새끼 염소가 우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또 다른 하나는 동작이 너무 느리고 손목이 불규칙하게 비틀어져 있는데, 그 소리는 태엽이 없는 축음기 음향과 같다.
현을 문지르는 올바른 방법 배우기
우선 손목에 현을 문지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 방법은 먼저 허벅지나 의자 팔에 팔을 얹은 다음 손목을 느슨하게 하고 앞뒤로 흔들어 평균을 내고, 동작이 자유로워질 때까지 기다린 후 손가락 판에 놓고 연습하는 것이다.
주의: 큰 손가락과 호랑이 입 사이를 꽉 쥐지 말고 손가락이 손가락판의 각 음의 위치에서 앞뒤로 문지르면 손목을 뒤로 젖히는 동작을 강조한 다음 앞으로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절대로 앞으로 비비적거려서는 안 되고, 뒤로 젖히는 동작이 있어서는 안 된다.
또한 참고 사항:
손목을 앞뒤로 문지를 때 손가락의 관절을 움직이게 하고, 손가락의 촉현점은 손목의 문지름에 따라 움직일 수 없다. 손목을 연습할 때, 먼저 세 손가락부터 시작할 수 있다. 세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동작이 더 느슨해지고 두 손가락과 한 손가락을 더 연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 손가락을 연습할 때 세 손가락을 네 손가락에 바짝 대고 문지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런 연습은 떨림의 효과를 더욱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손목 주걱 연습을 기초로 팔의 주걱 현과 손가락의 주걱현을 점차 배우고 익힐 수 있다. 연주상의 표현력을 더 풍부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힘과 감정 변화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서다.
물론, 처음부터 팔의 주무르는 것에 익숙해진 연주가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연주명언) 그는 팔의 떨림의 폭과 속도를 매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뛰어난 표현력이 풍부하며, 정말 귀중하다.
바이올린 연주 중의 주현을 노래하는 가수의 비브라토처럼, 사람들은 그의 숨결과 정서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좋은 주현과 좋은 운궁이 교묘하게 결합되면, 그 연주는 반드시 아름다운 노래처럼 심폐를 울리며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게 들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 초급 (a)
왼손의 손목을 피아노의 첫 버튼 위치 (세 자리) 에 놓고, 한 손가락을 바이올린의 손가락에 놓고, 엄지손가락을 목덜미 왼쪽에 놓고, 손목을 현을 문지르는 동작을 하고 손끝을 위아래로 굴린다. 메트로놈 = 60
2, 초급 (2)
손을 첫 번째 자리에 놓고 손목과 바이올린 사이에 오렌지를 넣고 방금 한 동작을 반복합니다. 메트로놈 60 속도
3, 중급 연습
현을 문지르는 것은 항상 정확한 음고 아래에 있고, 현을 문지르는 동작의 최고점은 정확한 원음이다. 반도 폭이 좁은 주걱줄을 반복해서 연습하다. 4 분의 1 도 이하의 좁은 주걱줄을 반복해서 연습하다. 메트로놈 = 60
4, 고급 연습
높은 위치에 있을 때 팔꿈치 팔 동작을 이용하여 손목이 현을 문지르는 것을 돕는다. 높은 위치에서 위음과 음 사이의 거리가 매우 좁아졌기 때문에 팔을 문지르는 동작이 좁아져야 한다.
5. 악곡의 연습과 구김살 활용
아름다운 느림보 악장을 선택하고 악보에 표기된 메트로놈의 속도에 주의하세요. 매 박자마다 3, 4, 5 개의 주무르기 연습을 한다. 어떤 속도가 당신이 원하는 속도에 가장 적합한지 기억하세요. 정음에서 아래로 천천히 움직입니다. 손가락을 아주 빠른 속도로 정음까지 위로 굴립니다. 매번 정음에 도달할 때마다 나오는 아주 작은 주끈 악센트를 주의해서 들어라. 천천히 현을 문지르기 시작한 다음 점차 속도를 높입니다. 곡에 따라 다른 속도와 폭을 시험해 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다른 스타일의 음색을 바꾸고 싶을 때, 현을 비비는 속도가 느리거나 좁다. 공연할 때 충분히 활용하세요! ... gt; Gt;
질문 8: 바이올린은 어떻게 초보자가 현을 문지르는 법을 배우고, 초급 (1) 왼손의 손목을 바이올린의 첫 버튼 위치 (3 자리) 에 놓고, 한 손가락을 바이올린의 손가락에 놓고, 엄지손가락을 목덜미 왼쪽에 놓고, 손목에 현을 문지르는 동작을 하고, 손끝을 위아래로 굴린다. 메트로놈 = 60
2. 초급 (2) 손을 첫 자리에 놓고 손목과 바이올린 사이에 오렌지를 넣어 방금 한 동작을 반복합니다.
메트로놈 60 속도
3. 중급연습구현은 항상 정확한 음고 이하이고, 구현 동작의 최고점은 정확한 원음이다. 반도 폭이 좁은 주걱줄을 반복해서 연습하다. 4 분의 1 도 이하의 좁은 주걱줄을 반복해서 연습하다. 메트로놈 = 60
4. 고급연습은 높은 위치에 있을 때 팔꿈치 동작을 이용하여 손목이 현을 문지르는 것을 돕는다. 높은 위치에서 위음과 음 사이의 거리가 매우 좁아졌기 때문에 팔을 문지르는 동작이 좁아져야 한다.
5. 악곡의 연습과 주현을 이용해 아름다운 느린 판악장을 선택하며 악보에 표기된 메트로놈의 속도에 주의하세요. 매 박자마다 3, 4, 5 개의 주무르기 연습을 한다. 어떤 속도가 당신이 원하는 속도에 가장 적합한지 기억하세요. 정음에서 아래로 천천히 움직입니다. 손가락을 아주 빠른 속도로 정음까지 위로 굴립니다. 매번 정음에 도달할 때마다 나오는 아주 작은 주끈 악센트를 주의해서 들어라. 천천히 현을 문지르기 시작한 다음 점차 속도를 높입니다. 곡에 따라 다른 속도와 폭을 시험해 보고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다른 스타일의 음색을 바꾸고 싶을 때, 현을 비비는 속도가 느리거나 좁다. 공연할 때 충분히 활용하세요! [이 단락 편집] 방법
초보자가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는데, 현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1. 첫째, 손가락 관절 앞뒤 굴곡 동작을 한다. 먼저 책상에서 연습하고, 각 손가락과 관절을 각각 뒤로 눕히고 (완전히 책상에 붙지 않음), 다시 세우는 동작을 연습하고, 각각 좌우로 흔들어줍니다. 빠르면 느리고, 마지막 다섯 손가락은 함께 연습한다.
2. 우선 손목에 현을 문지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 방법은 먼저 허벅지나 의자 팔에 팔을 얹은 다음 손목을 느슨하게 하고 앞뒤로 흔들어 평균을 내고, 동작이 자유로워질 때까지 기다린 후 손가락 판에 놓고 연습하는 것이다. 또한 참고 사항:
손목을 앞뒤로 문지를 때 손가락의 관절을 움직이게 하고, 손가락의 촉현점은 손목의 문지름에 따라 움직일 수 없다. 손목을 연습할 때, 먼저 세 손가락부터 시작할 수 있다. 세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동작이 더 느슨해지고 두 손가락과 한 손가락을 더 연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 손가락을 연습할 때 세 손가락을 네 손가락에 바짝 대고 문지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런 연습은 떨림의 효과를 더욱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손목 주걱 연습을 기초로 팔의 주걱 현과 손가락의 주걱현을 점차 배우고 익힐 수 있다. 연주상의 표현력을 더 풍부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힘과 감정 변화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서다.
질문 9: 바이올린이 현을 구겨서 자주 떨면 어떡하죠. 제 경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피아노가 꽉 끼지 않아 왼손의 부담이 컸고, 거문고는 먼저 쇄골에 올려놓은 다음 볼과 턱받침을 접촉해서 하압이 아니라 뒤로 거문고를 잡았어요. 2. 현을 문지르는 힘이 너무 클 것으로 예상되며, 첫 번째 손가락 관절은 서로 열리지 않는다. 현을 문지르려면 첫 번째 관절을 열어야 한다. 즉, 첫 번째 손가락은 적당한 후퇴와 앞으로 뻗는 과정이 있어야 현을 문지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반드시 단독으로 연습해야 한다. 다른 힘의 필요에 따라 현을 팔, 손목, 손가락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질문 10: 바이올린이 어떻게 현을 문지르는지
바이올린 연주의 음색 표현은 천변만화라고 할 수 있다. * * * 가 넘치든 부드러운 서정이 넘치든 기세가 웅장하든 낮은 소리로 속삭이든. 활의 절묘한 조절 기교 외에, 역시 간과할 수 없는 것은 왼손의 주판 수단이다. 작품스타일에 따라 곡정서에 따라 서로 다른 주걱 방법을 활용해야 연주가 가장 완벽한 노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현을 문지르는 세 가지 방법
보통 우리가 만지는 현을 문지르는 세 가지 방법, 즉 팔 현, 손목 현, 손가락 현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서로 다른 현을 문지르면 그 효과는 자연히 다르다. 팔을 문지르는 줄은 주로 팔뚝의 떨림에 의지하여 열정이 충만하게 들린다. 손목을 주무르는 현이 주로 손목에 떨려 완곡하게 펴는 것 같다. 손가락을 문지르면 손가락 관절이 떨리는데, 듣기에 부드럽고 부드럽다.
이 세 가지 서로 다른 주무르는 방법을 익히고 자유자재로 운용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연주의 음색을 변화시켜 색다른 아름다운 경지로 들어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자유명언) 유감스럽게도, 많은 연주자들은 처음부터 어떤 주무르는 방법에 익숙해졌다. 그래서 그 연주의 음색도 빈약하고 단조로워 보인다.
특별 주의
여기서 특히 지적해야 할 점은 많은 거문동들이 현을 처음 배울 때 정확한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보통 두 가지 폐단이 나타난다. 하나는 떨림이 너무 빨라서 자제할 수 없고 경련을 일으키는 떨리는 소리가 새끼 염소가 우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떨림) 또 다른 하나는 동작이 너무 느리고 손목이 불규칙하게 비틀어져 있는데, 그 소리는 태엽이 없는 축음기 음향과 같다.
현을 문지르는 올바른 방법 배우기
우선 손목에 현을 문지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 방법은 먼저 허벅지나 의자 팔에 팔을 얹은 다음 손목을 느슨하게 하고 앞뒤로 흔들어 평균을 내고, 동작이 자유로워질 때까지 기다린 후 손가락 판에 놓고 연습하는 것이다.
주의: 큰 손가락과 호랑이 입 사이를 꽉 쥐지 말고 손가락이 손가락판의 각 음의 위치에서 앞뒤로 문지르면 손목을 뒤로 젖히는 동작을 강조한 다음 앞으로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절대로 앞으로 비비적거려서는 안 되고, 뒤로 젖히는 동작이 있어서는 안 된다.
또한 참고 사항:
손목을 앞뒤로 문지를 때 손가락의 관절을 움직이게 하고, 손가락의 촉현점은 손목의 문지름에 따라 움직일 수 없다. 손목을 연습할 때, 먼저 세 손가락부터 시작할 수 있다. 세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동작이 더 느슨해지고 두 손가락과 한 손가락을 더 연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네 손가락을 연습할 때 세 손가락을 네 손가락에 바짝 대고 문지르는 데도 도움이 된다. 이런 연습은 떨림의 효과를 더욱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손목 주걱 연습을 기초로 팔의 주걱 현과 손가락의 주걱현을 점차 배우고 익힐 수 있다. 연주상의 표현력을 더 풍부하게 하기 위해 다양한 힘과 감정 변화의 필요에 적응하기 위해서다.
물론, 처음부터 팔의 주무르는 것에 익숙해진 연주가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연주명언) 그는 팔의 떨림의 폭과 속도를 매우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뛰어난 표현력이 풍부하며, 정말 귀중하다.
바이올린 연주 중의 주현을 노래하는 가수의 비브라토처럼, 사람들은 그의 숨결과 정서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좋은 주현과 좋은 운궁이 교묘하게 결합되면, 그 연주는 반드시 아름다운 노래처럼 심폐를 울리며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답게 들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주걱은 팔 주걱, 손목 주걱, 손가락 주걱의 세 가지 종류로 나뉜다. 현을 주무르든 현을 주무르는 손가락의 첫 번째 손가락 관절 (첫 번째 손가락과 두 번째 손가락 관절 사이의 관절) 은 모두 활성화되어 있는데, 이 손가락 관절은 뻣뻣할 수 없으니 긴장을 풀어야 한다! 현을 문지르는 효과는 제 1 지절과 지판의 각도에 규칙적인 변화로 인해 발생한다! 유효 현 길이 * * * 의 장력은 현을 문지르는 작용으로 규칙적으로 변하여 소리가 높고 낮음을 내는 비음 효과가 나타난다. 현을 반죽할 때, 손의 각 부위는 자유롭고, 편안하고, 유연해야 한다! 팔의 끈을 문지르는 것은 팔의 힘에 의해 손이 있는 다른 부분 (손목, 손가락 등) 으로 현을 문지르는 것을 말한다. 손목을 문지르는 것은 손목의 힘으로 손의 나머지 부분을 가지고 현을 문지르는 것이다. 손가락 주걱은 현을 직접 주무르는 손가락에 의해 빠르게 무너지는 동작으로 현을 주무르는 것으로, 속도가 빠른 악문에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팔을 문지르는 현의 주요 특징은 폭이 크고 속도가 빠르지 않다는 것이다. 손목에 현을 문지르는 것은 속도가 빠르지만 폭이 작다는 특징이 있다. 손가락 주걱은 악문이 비교적 빠른 진행 과정에서 주걱 효과가 필요하지만 팔과 손목으로 현을 주무르지 못할 때 손가락 관절을 빠르게 접는 방법으로 주걱 효과를 낸다. 팔이 현을 반죽할 때 손목은 따라 움직여야 한다. 손목이 현을 비비면 팔도 따라서 움직여야 한다. 그것들의 주된 차이점은 힘이 나는 곳이 다르다는 것이다! 먼저 팔의 끈을 문지르는 연습을 하고 팔의 움직임에 * * * 손목의 흔들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을 문지르는 방향은 완전히 목덜미의 방향을 따르는 것이 아니라 사이각이 있다! 현을 주무르면 먼저 거문고 방향으로 흔들어라! 조심해서 문지르고 ... GT;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