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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국 OL의 모든 스킬 속성

전사(원래: 힘 7, 몸 3, 민첩 5, 민첩 2, 정신 1, 지혜 1, ***19)

힘: hp 3, 근접 공격 3, 2 원거리 공격

체격: ​​5hp, 근거리 방어 10

민첩: 근거리 방어 5, 원거리 방어 10, 회피 0.4

민첩성: 근접 공격 2, 원거리 3 공격, 회피 0.4, 2발

의지: 3mp, 마법 공격 1, 원거리 방어 5, 저항 0.3원, 저주 저항 0.2, 1발

지능: 5mp, 마법 공격 1.5 , 저항 0.1위안,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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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커(원본: 힘 4, 신체 2, 정신 7, 민첩 5, 정신 1, 지혜 1, ***20 )

힘: 3hp, 3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체격: ​​5hp, 10 근접 방어

민첩: 5 근접 방어, 10 원거리 방어, 회피 0.3

민첩성: 근접 공격 2, 범위 공격 3, 회피 0.3, 사격 2

의지: 3mp, 마법 공격 1, 원거리 방어 5, 저항 0.3위안, 저주 저항 0.2 , 1발

지능: 5mp, 마법 공격력 1.5, 저항 0.1위안,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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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북부 유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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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래: 힘 8, 신체 5, 민감성 1, 민첩 1, 정신 1, 지능 4, ***20)

힘: 3hp, 3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p>

체격: ​​5hp, 근접 방어 10

민첩: 근거리 방어 5, 장거리 방어 10, 회피 0.4

민첩성: 근접 공격 2, 장거리 공격 3, 회피 0.4, 사격 2

의지: 3mp, 마법 공격 1, 원거리 방어 5, 저항 0.3위안, 저주 저항 0.3, 사격 1

p>

지능: 5mp, 마법 공격력 1.5, 원소 저항 0.1,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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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사(원래: 힘 3, 육체 3, 정신 1, 민첩 1) , 정신 4, 지능 8, ***20)

힘: 3hp, 3 근접 공격, 2 범위 공격

체격: ​​5hp, 10 근접 방어

민첩: 근접 방어 5, 원거리 방어 10, 회피 0.4

민첩: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3, 회피 0.4, 사격 2

의지: 3mp, 마법 공격 1, 원거리 방어 3, 저항 0.3 위안, 저주 저항 0.2, 사격 1

< p>지능: 5mp, 마법 공격력 1.5, 저항 0.1 위안,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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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포세이돈의:

< p>.

헌터(원작: 힘 3, 육체 3, 민첩 5, 민첩 6, 정신 3, 지능 2, * **22)

힘: 3hp, 3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체격: ​​5hp, 근접 방어 10

민첩: 근거리 방어 5, 10 원거리 방어, 회피 0.4

민첩성: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3, 회피 0.4, 사격 2

의지: 3mp, 마법 공격 1, 원거리 방어 5, 저항 0.3원, 저주 저항 0.2, 샷 1

지능: 5mp, 마법 공격력 1.5, 원소 저항 0.1,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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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팩트 마스터(원래: 힘 10) , 신체 4, 정신 2, 민첩 2, 정신 2, 지혜 2, ***22)

힘: 3hp, 3 근접 공격, 2 범위 공격

체격: ​​5hp, 근접 방어 10

민첩: 근접 방어 5, 원거리 방어 10, 회피 0.3

< p>민첩: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3, 회피 0.3, 사격 2

의지: 3mp, 마법 공격 1, 원거리 방어 5, 저항 0.2위안, 저주 저항 0.3, 사격 1

p>

지능: 4mp, 마법 공격 1.3, 저항 0.1위안,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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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으로 마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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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먼(원본: 힘 1, 신체 2, 신체 4) 민첩성, 민첩성 3, 정신 6, 지혜 5, ***21)

힘: HP 3, 근접 공격 3, 범위 공격 2

체력: HP 4, 근접 방어 8< /p>

민첩: 근거리 방어 5, 원거리 방어 10, 회피 0.3

민첩: 근접 공격 2, 원거리 공격 3, 회피 0.3, 사격 2

의지: 3mp , 마법 공격력 1, 원거리 방어 5, 저항 0.3 위안, 저주 저항 0.2, 사격 1

지능: 4.5mp, 마법 공격력 1.4, 저항 0.1 위안, 저주 저항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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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변환 방법

기본/고급 속성 변환 방법

우선 데이터를 기본 데이터로 구분한다 및 백분율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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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본 속성(힘, 체격, 민첩, 민첩, 의지, 지능) = 기본 속성 포인트 100%) + 장비 스킬에 부여된 기본 속성 포인트 스톤 인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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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급 속성(hp, mp, 공격, 방어, 회피, 저항, 사격) = [ 기본 속성 포인트는 직업의 추가 고급 속성 값에 해당합니다. (즉, 위의 결과) + 장비 스킬스톤 강화로 추가되는 고급 기본 수치] X (장비 스킬스톤 강화로 추가되는 고급 속성 백분율 값 + 100%)

< p>.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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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방의 전사(자세한 속성값 효과는 위 각 직업별 기본 속성 포인트를 참고하세요. 고급 속성값 정보 추가)

기본 근력 10포인트와 한 번의 움직임으로 근력 10, 근력 10%, 공격력 10, 공격력 10%를 추가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강도 값 = 10 X (10% +100%) + 10 = 21

공격력(근거리) = (21 >

(제국의 모든 데이터에는 소수점이 없습니다. 테일링 방식인지 반올림 방식인지 불명)

물론 기본 속성 강도는 공격력, 고급 속성값을 추가하는 것뿐만 아니라 HP와 장거리 공격도 있습니다(단지 예, 다른 속성은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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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p>

각 고급 속성에 대한 자세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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⑴HP:

캐릭터의 초기 HP는 100이며, 레벨당 20씩 증가합니다.

기본 속성과 추가 고급 속성 값을 변환 계산에 추가해야 하며, 이는 백분율 데이터의 영향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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⑵MP

캐릭터의 초기 MP는 40이며, 레벨당 5씩 증가합니다.

기본 속성 및 추가 고급 속성을 계산에 추가해야 합니다. 값은 변환됩니다. 즉, 백분율 데이터의 영향도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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⑶촬영 속도

초기 값은 0입니다. 상위 쪽이 먼저 행동합니다.

자동 스킬은 액티브 스킬보다 빠르게 시전되어야 합니다.

⑷최소/최대 무기 데미지

무기에 부착된 최소 공격력은 0입니다.

일부 스킬 및 장비 인챈트는 해당 무기의 데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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⑸방어구 착용

장비에 부착된 방어구는 받는 물리 피해를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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⑹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마법 공격

처음에는 0입니다. 증가하면 피해량과 직결됩니다. 값이 높을수록 데미지가 커지지만 최종 데미지 값은 그렇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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⑺근거리 방어, 원거리 방어, 마법 방어(고급 속성을 숨기고 고급 속성 열에 표시하지 않음)

처음에는 0으로 설정되어 해당 방어력은 동일합니다. 공격 유형은 상대 공격력이 아닌 상대 레벨에 따라 달라지며, 물리 데미지를 최대 75%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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⑻원소 저항 및 저주 저항

초기 값은 0이며, 이는 마법 회피와 방어구의 조합과 같습니다.

위안 명-원 저항 = 원소 스킬 적중률, 100보다 크면 적중, 100보다 작으면 적중;

마법 공격력 × (원명-원 저항 ) X 1% = 마법 피해

커스 라이프 - 저주 저항 = 저주 스킬 적중률이 100보다 크면 반드시 적중하고, 100보다 작으면 반드시 빗나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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⑼물리 적중

물리 공격 적중률에 영향

(물리 생명 회피) X 1% =물리 공격 적중률 비율이 100보다 크거나 같으면 확실한 적중이 되고, 30보다 작으면 30%의 강제 적중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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⑽속성 적중과 저주 적중

은 100입니다. 구체적인 값은 ⑻

를 참조하세요.

⑾회피

기본 0

(물리 체력 - 회피) 30% 강제 적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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⑿치명타 적중

기본적으로 0,

0은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치명타 수치가 100 이하인 경우

치명타 수치가 1.5배의 데미지를 줍니다

치명타 수치가 100보다 큰 경우

(치명타 적중 값 - 100) , 각 공격은 1.7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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⒀터프니스

초기에는 0입니다. , 피해를 줄일 수 있고 라운드 종료 시 일정 확률로 부정적인 상태를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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⒁갑옷 파괴 능력

물리 공격 시 대상의 근거리/원거리 방어력 [갑옷 관통 X 1]점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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⒂마법 관통력

초기 0, 최대 500

속성 마법(저주 마법) 보유 가능 일정 확률로 강제 적중

(마법 관통력 ¼ 10) p>{ [ (마법 관통력 ¼ 10 ) X 100 % ] + 50% } 최소 피해량은 자신의 마법 피해의 50%이며, 최대 피해량은 자신의 마법 피해의 100%입니다.

참고 : /view/2495322.html?wtp=tt

p>

나는 전사, 레벨 58이다. 무기에 따라 장점과 단점이 다르다. 대검은 위력은 크지만 공격률은 낮다. 총의 높이는 대검만큼 높지 않습니다. 레벨이 낮을 때는 대검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0대에서는 무기를 돌릴 때 기사의 검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체 화면, 혈액을 증가시키기 위해 구양 진기를 추가합니다. 그 사람의 혈액 약은 필요하지 않지만 총을 돌리면 정의의 인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펫으로 샤오링을 사용하고 스킬 2개를 배우는데요, 하나는 뱀파이어 키스(Vampire Kiss)인데, 공격+흡혈(레벨 56 샤오링)이라면 2,000점 이상 빨 수 있습니다. 몬스터들은 기본적으로 펫 회복약이 필요하지 않고, 하나는 영혼 연결이라 주인의 마법이 추가되므로 인간의 마법약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좋은 탈것들은 가격이 엄청 비싼 편인데 유니콘을 사용했는데, 장비에 따라 다르죠. 대부분 금화 40개 정도 드는 네더 소드(Nether Sword)가 더 많이 사용됩니다( 무시하세요). 임의의 가격) 효과는 나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 같은 게으른 사람들이 지형을 무시할 수 있고 상서로운 구름이 있다는 것입니다.

요약: 전사는 체력이 높거나 힘이 좋은 장비를 사용합니다. 속성 포인트는 주로 체력과 힘을 증가시킵니다. 저는 아직 조폭이기 때문에 감히 말씀드리지 못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