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당시 우리가 했던 FC 게임 중 고전적인 2인 협동 게임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당시 우리가 했던 FC 게임 중 고전적인 2인 협동 게임에는 무엇이 있었나요?

그때 우리가 했던 FC 경기는 대부분 둘이서 할 수 있었는데, 둘이서 하는 게 확실히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렵다고 느끼실지는 모르겠습니다. 사실 이는 게임의 난이도가 높아졌다거나, 적군이 많아져서가 아니라, 팀원과의 협력만으로는 그런 암묵적인 이해가 이루어질 수 없기 때문이다.

혼자서 노는 걸 잘하는 두 선수가 뭉치면 서로 치고받는 경우가 많다. 처음 몇 레벨도 통과하지 못하는 주된 이유는 모두가 독립적으로 플레이하고 협동심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게임에서 우리는 단지 플레이하면서 재미있게 놀고 싶어합니다. 이는 레벨을 통과할 수 있는지 여부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Squirrel Wars"나 "Hot Blood Series" 같은 게임을 속이지 않으면 무슨 의미가 있나요?

FC 게임의 많은 1P 및 2P 게임은 상호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서로 공격하고 서로 던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은 더 경쟁적이며 플레이어의 관심이 더 집중됩니다. 자연스럽게 재미있어요. 협동을 강조하는 게임도 있는데, 높은 레벨을 달성하려면 두 플레이어가 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둘이 잘 협력해 레벨을 통과한다면 그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시 우리가 즐겼던 FC 2인 협동 게임은 어떤가요?

'더블 드래곤'

초기 버전에서는 2P를 선택할 수 있지만 동시에 같은 화면에 나타날 수는 없습니다.

'더블드래곤2'는 FC게임 액션게임의 정점이라 할 수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전투 모드와 협동 모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 모드라면 플레이어들이 서로 상처를 줄 수 있고, 죽으면 상대방이 추가 생명을 얻을 수 있다. 협동 모드에서는 두 사람이 서로 접촉할 수 없습니다.

더블 드래곤 3에서 가장 짜증나는 점은 AB와 AB를 동시에 점프하는 것이 답답할 수 있지만, 실수로 점프하여 죽는 경우가 많은 곳에서 점프가 필요합니다.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두 플레이어가 생존하려면 높은 수준의 암묵적인 이해를 유지해야 합니다. 두 사람이 부정행위 없이 5레벨을 통과할 수 있다면 분명 신급 협력이 될 것이다

'콘트라'

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어가 완전히 죽은 경우 AB를 클릭하여 상대방의 생명을 빌리십시오. 코나미 게임의 설정은 비슷하므로 플레이어가 서로 속이면 양쪽 모두에게 죽음의 대가를 치르게 됩니다. 총알이 나오면 잡아 먹습니다. 가끔 S탄이 있으면 팀원을 잡아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그때는 재미삼아 화면을 끌어서 팀원을 죽이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세 번째 레벨에서는 아래 화면을 드래그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죽게 됩니다. 따라서 세 번째 레벨에서는 누가 더 빨리 점프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nocking Ice"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서는 화면을 드래그하여 팀원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상대적으로 난이도가 높은 게임인데, 그 이유는 답답한 점프로 인해 무력감을 느끼게 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레벨을 완벽하게 통과할 수 있는 플레이어는 거의 없습니다.

게임을 계속할 수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그 당시 많은 레벨을 본 적이 없습니다.

'탱크 배틀'

이 게임은 화약이 가득한 게임입니다. 많은 친구들이 이 게임 때문에 다투었습니다.

팀원을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소품을 챙겨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지 않으면 기지를 폭파하고 모두의 플레이를 중단시킬 수도 있습니다.

게임은 계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GAME OVER를 보면 많은 플레이어들이 당황할 것입니다.

'중동전쟁'

항공기의 공격효과도 좋고, 지프차는 총알도 쉽게 피할 수 있다. 그 당시에는 어떤 카메라 위치를 사용하고 싶었나요?

이 게임은 한 사람만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각도가 많기 때문에 두 사람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십대 돌연변이 닌자거북이'

이 게임은 당시 FC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큰 인기를 끌었고 격투 버전도 있었습니다.

게임이 너무 길어서 그 당시에는 우리 모두 AB에 의존하여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이 액션 게임은 당시 별도의 카트리지로 제공되었습니다.

"Snowman Brothers"

올해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케이드에서도 이 게임을 볼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플레이하기 위해 코인을 구입할 필요가 없으며 게임 플레이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당시 우리에게는 게임의 화질이 중요하지 않았는데, 플레이할 게임만 있으면 어떤 게임이든 받아들일 수 있었다.

"코나미 월드 2"

역사상 가장 위대한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모든 클래식 게임의 게임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전 게임에 대한 찬사로 간주되는 FC 게임의 포괄적인 컬렉션입니다.

"Contra", "Soldier", "Castlevania", "Road Racing", "Saloman"

게다가 이러한 게임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쿠바 전사"

"사라만 뱀"

"붉은 요새"

"녹색 군단"

물론, 언급하지 않은 내용이 더 많이 있지만 나중에 계속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제 글은 모두 오랜 시간을 거쳐 정리되고 만들어진 글이며, 붙여넣기가 전혀 없습니다.

FC에는 복식 경기가 너무 많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FC에 컨트롤러가 두 개 기본으로 제공된다면 어떨까요? 나는 여러분 모두가 어렸을 때 자녀와 함께 이러한 게임을 했다고 믿습니다. 아래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된 복식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콘트라

가장 고전적이고 잘 알려진 FC게임인데 이름이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습니다(아직도 잘 모르겠습니다). , 구별하기 쉽고 동시에 30 라이프 치트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줄을 서서 양쪽에 몇 명의 어린이가 있고 각 사람이 시작하는 경우 복식에 적합합니다. 5개의 생명을 번갈아 가며 플레이하는 사람이 너무 많으면 우리는 그를 데리고 놀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당시의 긴박함은 이제 지루함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는 우리의 감정이 게임 자체에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실 우리의 평온한 어린 시절은 빗나갔습니다. 게임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겠습니다.

다람쥐배틀

이 게임의 복식 모드는 협력 모드인지, 상호 함정 모드인지는 모르겠지만, 가까이 있으면 동료들을 끌어올리기는 쉽지만, 선인장에서는 구덩이에 던져도 상대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그러다가 두 사람이 서로를 속이기 시작한다는 것은 꽤 흥미롭다. 사실, 그들이 잘 협력한다면 이 게임은 여전히 ​​매우 협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게임에 한 사람이 완료할 수 없는 숨겨진 레벨이나 보물 상자를 디자인에 추가하는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어떤 곳으로 뛰어오르지 못한다면, 파트너가 그것을 들어 올려서 토해내는 것이 이렇게 서로에게 던지기보다는 확실히 더 협력적일 것입니다.

더블 드래곤

이 복식 게임의 함정 중 하나는 형제가 서로 싸우더라도 피를 많이 잃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 그리고 항상 팀원들에게 공격을 당할 때 매우 화가 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적과 친구들을 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저는 플라잉 니 동작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거의 무적에 가까운 적과 몬스터를 모두 쓰러뜨리고 마침내 두 사람이 서로 도전하기 시작했습니다. 복식을 제외하면 이 게임은 대부분의 FC 게임처럼 협동에 중점을 두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땐 복식은 복식만을 위한 것이었고, 좋을 게 없었다. 슈퍼 마리오 같은 것은커녕 2인 협력이라는 특성을 살려 강제 더블 플레이, 1인 1생명이 돌아가는 것, 그런 이중 플레이의 요점은 무엇입니까?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Double Dragon과 Red Fortress였습니다. 그해 여름 낮잠도 거의 못 자고 어떻게 레벨을 클리어할지, 어떻게 버틸지 고민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게임은 더 이상 인기가 없지만, 그 기억의 흔적은 우리에게 남겨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게임은 온갖 종류의 게임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과거 FC의 2인용 게임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의 어린 시절을 회상해 보겠습니다.

1. 콘트라는 아주 고전적인 2인 협동 게임으로 매우 유명합니다! 각각 고유한 특징을 지닌 8개의 레벨! 한 번에 레벨을 통과할 수 있나요?

2. 더블드래곤 역시 2인 협력 클리어 모드로 다양한 조합의 펀치와 회오리킥이 있지만 몇 가지 동작을 사용해야 손이 피곤하지만 재미있습니다.

3. 다람쥐 전쟁은 주로 상자, 사과 등을 던지는 만화 스타일의 2인 클리어 게임입니다. 재미있습니다!

4. 붉은 요새도 2인용 패스입니다. 조금 어렵지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5.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Ninja Turtles) 2인용 게임 각 캐릭터는 고유한 기술을 갖고 있으며 점프하고 발로 차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이스 큐브(스노우 마운틴 브라더스), 슈퍼 마리오 배관공, 풍선 배틀, 핫 블러드 시리즈 등 2인용 게임이 너무 많고 모두 매우 재미있습니다.

재미있게 즐기시기 바랍니다!

FC에는 2인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우선 개인적으로 가장 고전적인 시리즈는 일반적으로 콘트라 시리즈, 2인 슈팅 게임, 수평 버전, 평면 화면, 심지어 3인칭 스타일의 레이아웃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FC가 극한까지 도달했다고 하더군요. 대부분을 플레이했어야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펀치와 펀치가 포함 된 횡 스크롤 격투 게임 인 Double Dragon 시리즈가 있습니다. 두 사람의 협력과 다양한 두 사람의 조합이 주목됩니다. -사람의 움직임은 놀라울 정도로 강력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에 등장하는 켄(붉은 유령), 류(하얀 유령), 강한 남자와 비슷한 캐릭터도 있다. 더블드래곤의 궁극기에 비하면 작전이 더욱 발전한 것이다.

레드 포트리스(Red Fortress)는 무기를 업그레이드하여 로켓을 발사하고 폭발시킬 수 있는 슈팅 게임입니다. 각 레벨의 보스도 모두 특정한 도전 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녹색 연대는 처음에는 단검이 하나밖에 없습니다. 노란색으로 적을 때리면 권총, 바주카포 등 무기를 집을 수 있지만 탄약이 제한되어 있어서 돌아오기가 정말 어렵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면 애초에 인크레더블 3단계를 통과할 수 있어서 기뻤어요.

다람쥐 전쟁 시리즈에서는 상자를 집어 던져 적을 쓰러뜨리는 경우가 많으며, 이후 시리즈에서는 협력이 더 중요해지기 때문에 여러 곳에서 적을 물리칠 수 없습니다.< /p>

열혈 시리즈, 모두 이 시리즈는 거의 재미있는 경쟁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게임 중에 누구든지 공격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게임을 잊어버릴 때마다 사람만 때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닌자거북이 2, 3 이후 1세대는 1인 플레이만 가능했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통과해야 할지 몰랐다. 2부터 2인용 수평 격투 게임이 되었습니다. 레벨도 다양하고 적들도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FC에 아주 좋습니다.

쿠바 전사는 가장 어렵다고 할 수 있고 가장 두뇌가 없다고도 할 수 있다. 실제로 포격이 화면 전체를 거의 덮고, 레벨 통과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두뇌가 없는 이유는 어떤 게임이 무한할 수 있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플레이하기가 매우 즐겁습니다.

헬리콥터와 지프가 함께하는 중동전쟁은 마지막 레벨이 기지를 공격하는 어려운 게임이다.

샐러맨더 시리즈는 다양한 에너지 캡슐을 획득하면 다양한 무기를 변경할 수 있는 2인용 항공기 슈팅 게임입니다.

Red Shadow Warrior는 가장 어려운 게임입니다. 조작이 매우 어렵고 게임 난이도도 낮지 않지만 게임은 매우 훌륭하고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눈사람 형제는 둘이 힘을 합쳐 몬스터를 물리치고 눈덩이를 밀어내는 아주 재미있는 전투 게임입니다.

탱크 배틀은 제가 처음으로 플레이한 2인용 게임이었는데 아직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레벨이 몇개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생각나는 2인용 게임은 모두 확실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비전문 의사 고급 플레이어입니다.

게임 경력이 20년이 넘는데, FC 게임을 이야기하면 추억이 가득하다. 게임을 하기 위해 가족들 몰래 밤새도록 게임을 하곤 했다. 모두를 위한 슈퍼 클래식 FC 게임을 즐겨보세요!

탱크배틀

일본 남코게임컴퍼니가 개발한 2D 슈팅게임. 게임 캐릭터는 탱크입니다. 탱크를 조종하고 지도 아래에 나타나야 하며, 적들은 지도 위 세 지점에 생성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우리 기지(독수리 상징)를 보호하는 것입니다. 게임의 재미있는 부분은 강화된 탱크(3회 업그레이드 가능), 스톱워치 소품, 폭탄 소품 등과 같은 일부 버프가 맵에 무작위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장면의 장애물도 다르며 일부 장애물은 깨기 전에 최고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그룹으로 플레이할 때 더 재미있습니다. 실패한 사람이 다음 차례를 갖고, 모두가 최선을 다해 계속 플레이합니다.

슈퍼마리오

얼마나 고전적인지는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몬스터를 밟고, 금화를 밀고, 버섯을 먹어서 커지거나, 대포를 쏘아 몬스터를 물리치는 등의 게임플레이는 당시로서는 도저히 막을 수가 없었다. Mario on FC의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는 비교적 단순하지만, 이미 어린 시절의 우리에게 최고의 게임입니다. 또한, 우리는 이전부터 숨겨진 요소를 찾는 방법을 연구해왔으며, 하루 24시간 플레이하는 데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 피곤한.

메이플스토리

원래는 "타카하시 씨의 메이플스토리"로 알려진 이 게임은 2D 가로 스크롤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첫 번째 게임에는 8개의 장면이 있으며, 각 장면에는 4개의 스테이지가 있으며, 각 스테이지의 끝에는 보스가 있습니다. 주인공은 도중에 과일과 달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과일은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고 Eggy는 스페이드, 하트, 클럽, 다이아몬드를 나타내는 네 가지 공룡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케이트보드 소품, 요정 보호 등도 있습니다. 당시 게임의 난이도는 다소 어려웠고, 어린 시절의 악몽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콘트라

코나미가 출시한 스크롤 슈팅 게임입니다.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바바,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당시에는 슈퍼마리오만큼 유명한 명작이었습니다. 당시 많은 국내 플레이어들이 수없이 게임을 클리어하고도 만족하지 못하여 말을 타고 콘트라와 싸우고, 헬리콥터를 타고 사람을 쫓아 우주로 가는 등 수많은 전설들이 대중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고, 가장 유명한 것조차도 유명한 "8 개의 수중 고개"의 전설이 매우 터무니 없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차례의 연구 끝에 "8개의 수중 레벨"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이는 단지 게임의 개정판일 뿐이었습니다.

열혈고 시리즈

열혈고를 보면 나이가 다 드러난다. 이 게임의 핵심은 "열혈"입니다. 열혈 고등학교의 횡스크롤 횡스크롤 게임부터 열혈 게임의 우스꽝스러운 게임 플레이, 열혈 농구와 축구의 멋진 캐릭터 특수 동작에 이르기까지 그들은 모두 한 가지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그것 그리고 끝났습니다. 공놀이를 하든 달리기를 하든 먼저 상대와 싸워야 하며, 이긴 사람이 득점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때 놀다가 눈물이 날 정도로 웃었어요.

더블 드래곤

역시 횡스크롤 게임입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매우 하드코어하며, 보스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게임 장면은 항상 우울한 느낌을 줍니다. 색상이 너무 흐릿한지, 적들이 너무 강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샤오양이에요! 답변하도록 초대해 주신 Wukong님께 감사드립니다. FC 게임에는 콘트라(Contra), 더블 드래곤(Double Dragon), 스쿼럴 워즈(Squirrel Wars) 등 고전적인 2인 협동 게임이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고전적인 2인 협동 게임에서는 대부분의 P1과 P2 캐릭터가 동일하다는 사실을 모두가 발견했습니다.

액션이나 캐릭터에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오늘 제가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서로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는 2인 협동 FC 게임, 즉 중동 전쟁(Middle East War)이라고도 불리는 연합 전쟁(United War)입니다.

1. 이 FC 게임에 대해 말하자면, 이름을 모르더라도 게임 화면을 보면 조금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P1이 비행기이고 P2가 탱크라는 점이다. 당시 유행했던 FC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2. 이 2인 협동 FC 게임은 매우 창의적입니다. P1은 비행기를 사용하여 하늘의 병사를 조종하고, P2는 탱크를 사용하여 지상의 병사를 조종합니다. 하하, 협동이 뭐죠? 각자의 특성을 살려 적을 공격하고, 육지와 공중에서 함께 싸우는 것이 협동이죠.

3. 물론, 특히 유연성 측면에서 항공기의 성능은 탱크보다 훨씬 좋습니다. 저 샤오양도 비행기를 선호하는데, 비행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탱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잘 보살펴야 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탱크를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고통을 겪지만 이것이 게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협력과 협력은 탱크처럼 서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있습니다. 항공기가 병력을 처치할 수 없을 때 탱크가 지원 역할을 하여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만듭니다. 모두 협동작전을 강조하는 실제 전장에서도 마찬가지다. 이는 콘트라나 더블드래곤만큼 대중적이지는 않지만 좋은 FC 게임이라고 말하고 싶다. 그것은 나에게 실제 경험을 주었다. 그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그것을 리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