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준비 작업
첫째, PS 가 있어야 합니다.
둘째, 교체 사진은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소프트웨어인 ResHacker.exe
를 교체합니다ResHacker.exe 를 엽니다.
관리자로 실행합니다. 권한이 부족하면 최종 저장에 실패합니다.
선택: 파일 → 열기. Ps 디렉토리에서 PSArt.dll 파일을 찾아 엽니다.
2. 연 후 수정할 파일을 찾습니다.
두 그림을 확장하여 선택하면 오른쪽에 미리 보기가 표시됩니다. Ps 가 시작될 때 어떤 그림인지 보고 어느 그림을 수정하세요. 두 파일 이름의 차이점을 확인합니다.
설명:
SPLASHBACKGROUND.PNG (표준판)
SPLASHEXTENDEDBACKGROUND.PNG (확장)
찾은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자산 교체 ... 를 선택하여 대화상자를 엽니다.
3. 대화 상자가 팝업되고 "새 리소스가 있는 파일 열기" 를 클릭한 다음 파일 선택 창이 되어 적절한 PNG 그림을 찾아 엽니다. 첫 번째 수정은 내가 공유하는 사진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림의 크기가 원본과 일치해야 하기 때문에 마음대로 그림을 찾는 것이 꼭 맞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전 단계에서 표준판인지 확장판인지 확인한 다음 해당 버전의 그림을 선택하여 엽니다.
4. 다음으로 속성을 수정합니다. "자원 유형" 은 "PNGF" 를 채웁니다. PNG 가 아닙니다. "자원 이름" 은 SPLASHBACKGROUND.PNG 또는 SPLASHEXTENDEDBACKGROUND.PNG 만 사용할 수 있는 그림의 전체 이름을 채웁니다. 반드시 틀리지 않아야 하며, 접미사도 함께 써야 합니다. Splashextendedbackground (12). png 와 같이 인터넷에서 공유하는 사진 중 일부는 괄호와 일련 번호를 제거합니다. "리소스 언어" 는 비워 두고 작성하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교체" 를 클릭하십시오.
다음으로, 다음 그림에서 그림이 바뀌는 것을 보면 수정이 성공한 것이다.
5. 저장합니다.
이때 PSArt.dll 이 있는 폴더를 보면 PSArt_ 원본.dll 이라는 백업 파일이 하나 더 있습니다. 매번 수정할 때마다 이번 수정 전의 문서만 백업됩니다.
1. 원칙 수정:
PSArt.dll 파일에서 PNG 그림 두 개를 SPLASHBACKGROUND.PNG 및 SPLASHEXTENDEDBACKGROUND.PNG 로 바꿉니다.
여기서 SPLASHBACKGROUND.PNG 는 PS CS6 standard 의 시작 인터페이스 /PS CS5 의 시작 인터페이스이고 SPLASHEXTENDEDBACKGROUND.PNG 는 PS CS6 확장 버전의 시작 인터페이스입니다. )
2. 그림 크기 (중요):
Pscs6: 832 * 700 px 두 그림 모두 이 크기입니다
참고 (바이두 포토샵): /p/3138769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