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해범죄그룹, 뇌물을 받은 경찰과 고위 관리, 육가촌이 일하지 않고 얻은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노소 방목은 구원자 역할을 하는 동시에 자신이 이 암강에 삼키지 않도록 해야 하지만, 그도 이 암강에서 오는 강력한 힘을 깊이 느꼈다. 그것은 인성악의 힘이다.
목격자의 은닉, 전우 희생, 자신도 여러 차례 목숨을 걸었다. 이는 과거의 경험에서 본 적이 없는, 정의를 수호하는 인민경찰로서 이렇게 어쩔 수 없이 슬프고 서늘함을 느낀다면, 우리 일반인들은 그런 좌절감과 무력감이 우리를 산산조각 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방목에서 만난 여자는 미남, 그 방목이 도와준 여대생, 방목은 그녀에게 발자취 검진을 제안했고, 마음을 다해 그녀를 다시 만나니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확장 데이터
전형적인 범죄 심리학 파생소설. 글에서 범죄 심리에 관한 대량의 분석 기록과 템플릿 문필은 저자가 공안원 대학에서 근무하는 교직원이나 연구원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문필은 섬세하지만 얼버무리는 흔적도 없고, 급공근리의 표현도 없기 때문에 나이는 30 세 이상이어야 하며, 현직 공안외근 인원도 아니어야 한다.
글에서 형성할 수 있는 주인공 방목은 낮고 사유가 치밀하다. 이런 비학원파 작가에게는 보통 주인공에게 약간의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작가 본인도 평소에도 역시 키가 낮고, 일부 친구가 있지만, 소재한 직장에서는 여전히 일부 사람들의 눈에 있는 변두리 분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월드컵 묘사, The Beatles 음악 인용 등 일부 예는 스포츠와 문예를 잘 아는 사람이 쓴 것이 분명하다. 이 글에서' Revolution 9' 는 The Beatles 의 정식 앨범이 아니기 때문에 저자가 미완성 묘사로 인용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이 사람은 텔레비전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오랫동안 인터넷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것은 확실하지 않다. 소설의 끝 부분에 이르러 문필이 갑자기 수다스러워지고, 장면도 억지스러워 보이는데, 자신의 전문성을 잃은 범죄심리와 현장 묘사가 드러난 후에도 큰 장면에 대한 작가의 파악은 여전히 아마추어로 남아 있다. 영화, 희극의 공간 영향은 매우 크다. 특히 마지막 녹음필의 세부 사항은 정말 억지스럽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담배를 심하게 피우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바이두 백과-심리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