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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아이링(Zhang Ailing)의 "창세기"를 읽은 후 1500자 리뷰

장에일린의 『창세기』를 읽은 후의 반성

『창세기』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장에일린의 소설 『양관산디』에 여러 번 등장하는 신이다. 제네시스'는 항상 좀 모순적인 것 같아요. . 누렇게 변한 사진에 인쇄되어 옛날을 여행하는 두 시대의 두 여성의 서로 다른 이야기가 『양관삼겹』에서 드러난다. "계속해서 반복되는 작은 곡에는 걱정이 가득하다..." Zhu Zhu는 한 걸음씩 되돌아가서 자신만의 세기를 만들고 싶어하며, Zi Wei는 현명한 사람이 되어 자신만의 세기를 만들기로 결심합니다. 그리고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것입니다.

옛날 여자들은 사랑은커녕 자신의 운명의 주인이었다. Zhu Zhu는 가난하고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음식조차도 할머니의 지참금에 의존해야 했습니다. 여자가 일하러 나가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Zhu Zhu는 외국인이 운영하는 약국에서 매일 비밀리에 일하며, 가족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지만 특히 할머니 Zi Wei 앞에서는 모르는 척한다. . 19세의 Zhu Zhu는 사랑도 따뜻함도 없이 대가족에서 자랐고, 직장에서 그녀를 쫓아다니는 청년 마오추(Mao Yaoqiu)를 만났습니다. 미래가 없었습니다. "사랑은 따뜻함, 사랑받는 것은 빛이다." Zhu Zhu는 너무 차가워서 약간의 따뜻함이라도 빛날 수 있었습니다. "그 따뜻한 공허함", "양관에서 서쪽으로" 끝없는 심연이 없어도 밝은 미래가 있습니다.

루주는 자신만의 세기를 만들고 싶어한다. Zhang Ailing의 글은 그림과 음악에 대한 그녀의 능숙함과 마찬가지로 매우 회화적입니다. 그러한 장면은 마치 석양의 황혼과 같고, 빛이 조금씩 가라앉고 낮아지는 것과도 같으며, 푸주의 열아홉 살과 너무도 어울리지 않는 "양관세 조각"의 슬프고 우울한 음색과도 같습니다. 나이. "약국의 등의자가 옆으로 끌려가 비누통에 기대어 있었습니다. 태양이 나무상자에 그림자를 드리우고 있었습니다. 굽은 등나무의 그림자는 세 개의 돔이 겹쳐져 있는 형상이었습니다. 들여다보면 국경을 통과하는 것 같습니다." 그 옆에는 울타리처럼 곧게 뻗은 가지 그림자가 있어 버드나무는 보이지 않지만 희미한 햇빛 속에 가면 국경 마을의 풍경에 반쯤 죽은 나무 두 그루가 있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큰 버드나무를 지나면 더 이상 푸른 공간이 없을 것이다. 두 걸음을 내딛고 다시 돌아오면 세상에 친척이 몇 명이나 있겠느냐?" 향주가 얻을 수 있는 것은 햇빛의 그림자와 희미한 빛뿐이었다. 그녀를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시험에 합격"할 희망은 없지만 푸른 나무와 버드 나무가 보이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친척이 당신을 그리워 할 것이며 얼마나 따뜻함을 기다릴 것입니까? 그래서 Luzhu는 Mao Yaoqiu를 마지 못해 마지 못해 받아 들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사랑은 대낮에 살 수 없었습니다. Zhu Zhu는 감히 어른들에게 말하지 않고 감히 언니와 사랑의 기쁨과 걱정을 나누었습니다. 사실 그녀의 부모님과 할머니도 그녀가 부유한 가정에 들어가고 싶어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서로 말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지금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부유한 집안의 여성들은 대학은커녕 중학교도 졸업하지 못할 수도 있다. 사랑의 자유는 그야말로 사치일 뿐이다. 장아이링이나 린휘인 같은 여성은 학문의 자유와 사랑의 자유를 위해 가출한 샤오훙처럼 문학 작품에서 주로 볼 수 있는 현실은 아마도 할머니 쯔웨이와 비슷할 것이다. 연극 보는 것을 좋아하는 Ziwei의, Lu Zhu가 소설 읽기를 좋아하는 이유, 재능 있는 사람과 미인, 꽃과 달빛 앞의 꽃, 드디어 결혼한 연인, Zhang Henshui의 소설... 너무 잊을 수 없고 스릴은 있지만 현실에서는 너무 지루해서 등장하자마자 끊어진다. 장아링은 여성에게 사랑은 사랑받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주주 역시 사랑받는 것이 견디기 힘들다고 느꼈다. 어렸을 때 축음기 음반을 가지고 있었는데 자주 7, 8 번 계속 들었는데 작은 곡인 고금 독창 '양관 삼디'가 계속해서 반복됐는데 걱정이 됐어요.. ." Mao Yaoqiu는 음반을 듣기 위해 Zhu Zhu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했는데, 이는 아름다운 공연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사랑 이야기는 감동적인 사랑의 그림을 그립니다. 그러나 Zhang Ailing은 자신의 작품 속 인물에 대해 연민이나 동정심이 없습니다. 완벽함을 향한 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황량한 배경만 갖고 있는 <블루>는 슬픔은커녕 사람들에게 기쁨은커녕 평화도 주지 못한다. "Xianzhu는 축음기에 가까웠습니다. 너무 가까이 앉아 마치 그 안에 푹 빠진 것 같았습니다. 왈츠는 흔들리고, 시끄럽고 스릴 넘쳤으며, 거의 견딜 수 없을 만큼 감동적이었습니다. ... 음반의 아름다움에는 뭔가가 있습니다. .. 사람들이 흩어진 술취한 파티처럼 조금 쓸쓸하고... 엄청나게 시끄러운 음악이 원하는 대로 휘몰아치고 휘몰아칠 뿐이고, 거기에는 인간 세계와는 전혀 다른 일종의 어두운 흥분이 있습니다.

"장애령은 책에서 '양관삼디'를 반복해서 언급합니다. 이 작별 노래는 주주의 기분을 반영합니다. 그녀는 창백하고 평범하며 생명이 없는 삶에 작별을 고하고 사랑스럽고 따뜻한 삶을 창조하기를 희망합니다. 새로운 세기. 그러나 Tongzhu는 정말로 그녀의 과거에 작별을 고하는가? Tongzhu는 Mao Yaoqiu의 뺨을 때리고 자신의 손으로 사랑의 실을 끊었지만 황량한 몸짓은 그녀의 마음을 아프게 할 수 없었습니다. /p>

Ziwei의 할머니인 Ziwei는 명망 높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명문가였고 딸을 사랑했지만, 그녀를 급히 결혼시켰습니다. 딸에 대한 사랑보다 명예와 명성이 더 중요합니다. 팔국 연합군이 침략했을 때, 그녀의 아버지는 군인과 도적을 만나면 항상 강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근처에 있는 젊은 아가씨를 밀어내며 "우리는 그녀를 살려서 내 백성을 불명예스럽게 할 수 없습니다!" "체면을 잃는 것은 큰 일이지만 목숨을 잃는 것은 작은 일이므로 아버지가 아무 생각 없이 딸을 다른 가문에 약혼시켰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Ziwei는 자신보다 8살 어린 게으른 방랑자와 결혼하여 걱정을 해야 했습니다. 집 파는 일, 주식 사고 파는 일, 외환 관리, 집안일까지 모두 그녀가 맡았고, 결국 가족의 생계를 위해 웨딩드레스까지 담보로 삼아야 했다. 그녀는 평생 원망하고 원망하지 않았기 때문에 드라마와 소설에서만 위안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문인 집안에서 태어나 재능과 미모를 겸비한 여자는 분명 사랑을 갈망하지만, 부모의 명령과 중매인의 말은 모두 우연에 달려 있고, 옳고 그름은 운명이고, 사랑은 책과 연극에서만 찾을 수 있다. 남편의 집에 시집을 간 쯔웨이는 선한 사람이 되어 자신의 이름을 떨치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나 세상은 바뀌었고 그녀는 또 다른 무능한 남편, 무식한 딸을 만났다. 대가족의 설렘과 따뜻함 대신, 남편과 아내, 어머니와 아들,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의 이기심과 무관심만 보입니다. , 그리고 각자 먹고 싶어하는 조부모와 손자. 이야기의 끝에서 Zi Wei는 동화 "어부와 금붕어"를 열었습니다. 금붕어는 사람들이 꿈속에서 낭만적 인 사랑과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합니다. 그것이 사람들의 탐욕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꿈에서 깨어났을 때, 어부는 여전히 집에 파멸을 맞이해야 한다. Zi Wei는 곡조가 바뀌면 그녀를 만들 수 없을 것이다.

하나님은 우리의 세기를 창조하셨고, 우리는 무의미함에서 어떤 의미를 찾으며 우리의 세기를 창조합니다. 장애링의 말에서는 해피엔딩은커녕 스릴 넘치는 사랑 이야기도 볼 수 없습니다. 아무리 아름다운 색이라도 황량한 배경에 희미해지고 바래질 것이다. 내려가는 길마다 '양관삼겹'의 노래처럼 한걸음 한걸음 걱정하며 뒤돌아보지만, 오랜 친구는 없다. 나는 양관을 서쪽으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