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 OL - 주류 민첩성 주먹 개발 가이드
1. 주류 민첩성 주먹의 장비, 마법, 돌 깨기.
2. 주류 센시티브복싱의 스킬 조합과 속성 포인트 배분.
3. 주류 예민한 복싱 PK 실력.
4. 민감한 복싱에 대한 지침, 필요한 상식 및 일부 데이터 계산.
5.
————화려한 구분선————
1. 주류 센시티브 피스트의 조립, 마법, 돌부수기.
개인적으로 주류 복싱은 고공격형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민첩성 25석 조건에서 공격을 추구하는 민첩성 복싱샷은 5000에 가깝거나 넘을 수 있다), 높은 공격력(공격을 조금 더 포기함), 민첩성 25석과 파워스톤 30의 조합으로 근접공격 16,000 이상 도달 가능), 생명력 낮음(어쩔 수 없다, 슛과 공격이 있고, 당신이 여전히 치고 싶다면 다른 직업은 다양한 비극에 빠질 것입니다).
①추천 장비:
어깨: 천둥 어깨 강화 또는 강화 천둥 어깨(어비스를 강화하면 안 되냐고 묻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근접 공격 35회에 대해서는 사실 말씀드리자면, 공격 보너스는 강화된 썬더 숄더가 거의 같고, 공격력이 훨씬 낮습니다. 왜 강화된 어비스와 강화 썬더 숄더의 공격력이 비슷한지는 4장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머리 , 옷: 55MJ 머리, 옷 또는. God of War의 머리와 옷(모두 선택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는 MJ의 민첩성을 10 이상 원하고 일부는 God of War의 체력 20과 높은 방어구를 원하며 개인적으로 MJ를 선호합니다)
신발: 55MJ 신발, 강화된 소울 스테핑 신발, 천둥 신발(더 많은 공격을 원하면 MJ 신발, 더 많은 샷, 혈액, 마나를 원하면 강화된 소울 스테핑 신발, 고득점을 피하고 싶다면 강화된 소울 스테핑 신발) , 썬더 슈즈를 선택하세요. 슈팅에 관해서는 55MJ 슈즈와 강화된 소울 스테핑 슈즈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소울 스텝을 강화하면 발사 횟수가 15개 늘어난다고 합니다. 자세한 데이터는 4장에서 분석하고 계산하겠습니다. /p>
다리 : 헤이하치 또는 강화된 헤이하치(말도 안함, 예민한 주먹이 상대방을 관통함) 다리는 터지지 않음)
손 : 히든 문 또는 55MJ 화이트 핸즈(히든 문을 사용하는 것은 가성비가 가장 좋고 공격력이 높으며 체력이 10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화이트 핸즈를 사용하는 분들은 순수 MJ 세트이므로 소중히 여기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세트의 5발과 회피 속성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민권용으로 쓰면 아깝습니다)
방패 : 예전에는 오딘쉴드를 사용했는데 로즈쉴드가 출시되면서 로즈쉴드( 장미방패, 300발이라는 말이 참 멋있다)
목걸이 : 영웅목걸이 (데스체인 필요없어 파란색이면 충분하고 실버도 필요없어 크리티컬 히트면 충분함. 그렇다면 충분하지 않으니 이 두 개로 교체하면 많이 잃습니다.)
귀걸이: 민젠 귀걸이(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움, 11개의 소품은 각각 200골드입니다)
부적: 신년 부적 또는 용감한 증명서 (신년 부적, 정말 좋다, 거기에 피가 파랗고 민젱에게 꼭 필요한 것이며 비싸지 않다. 하나에 수백 골드가 든다. 반지 : Min Zeng Ring (뭐, Min Zeng 귀걸이와 동일)
마운트 : Red Rabbit (이 외에 Sensitive Fist에 다른 선택지가 있나요? 시도해 봤습니다. 왕윤이지만 붉은토끼만큼 좋지는 않음), 축복받은 사슴(인어의 재능이 있어 마법펫 없이도 사용 가능)(신성)
②매혹 추천 : 속도의 영혼 : 추천 귀걸이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속도의 소울 : 부적이나 증서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복싱 테크닉 소울 : 목걸이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애국적 민첩성 : 옷에 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MJ를 착용하면 사용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인챈트 확장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붙일 돈이 없고, 애국심을 위해 황홀경의 손바닥 마법으로 바꿀 수도 있지만, 강화된 마법 종이가 더 비싸서 현재는 등불 축제 보상이 많이 나가고 있어요. 싼 게 있는지 알아보려고 200골드에 하나 샀어요.
3 돌 죽이기 추천 :
전신용 장비는 12개가 있으며, 혈석 2개, 물건 타격용 1~2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 포인트를 절약할 수 있음), 타격용 민첩석이 8~9개 있습니다. 소량의 파워스톤을 쳐서 공격하는 방법도 있는데 실제로는 가능하지만 개인적으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주류의 구분선————
2. 주류 센시티브 복싱의 스킬 조합 및 속성 분포.
속성 포인트 할당: 완전한 감도 외에 무엇을 더 추가하고 싶나요?
스킬 조합:
1프로페셔널 스킬
패시브 스킬: 복싱 마스터 레벨 21, 플라잉 오버 더 월 레벨 21, 절권도 하트 테크닉 레벨 20, 이 Jin Jing 레벨 20에서는 Jiuyin과 Jiuyang이 실제 여유 스킬 포인트에 따라 적절하게 추가됩니다(둘 다 레벨 10만 클릭했습니다).
액티브 스킬;
십팔용 토벌 손바닥 - 미윤부유 레벨 21, 슬픈 엑스터시 손바닥 레벨 21, 뼈 변형 손바닥이 마지막 실제 무료 스킬 포인트를 기준으로 추가됩니다(저는 충분하다면(최대 레벨 13) Dragon Hammer Flash의 여러 레벨을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애니를 최대화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Bone Transforming Palm을 최대화하지 않는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이 두 스킬의 효과에 대해서는 위의 링크를 읽어보고 싶고, 모두가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알레르기 약을 먹었고 근접 공격은 14652였습니다. 상대는 Chang'e Sheng이었습니다. 나는 주사기를 들고 전쟁의 아이기스를 추가했으며 체력은 18,000, 근접 방어는 2,500 미만, 방어구는 수백이었습니다. Dragon Subduing을 사용하여 타격을 가하면 HP가 약 10,000이됩니다. Bone Transformation을 풀 레벨에서 사용하면 14,000 미만이됩니다. Bone Transformation을 사용하여 High Flash Man을 사용하면 강제로 의존합니다. 내가 Bone Transformation을 사용하고 2라운드 내에 연속 공격을 할 수 없다면 상대는 Wuqi Ningyu의 5기만으로도 그를 치료할 수 있지만, 내가 Anran으로 그를 한 번 공격한 후에는 7라운드 내에 그에게 무작위 펀치가 19,000의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그를 즉시 죽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나는 Manxuan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자동 스킬:
숨겨진 약한 잠재력은 레벨 20입니다. 똑똑한 펀치로 사람을 때리려면 강한 체력이 필요하지만 여전히 필요한 타격이 필요하므로 Hidden에 의존해야 합니다. 중첩 가능성이 약함.
2클래스 간 스킬
패시브 스킬 : 용감한 심장 20레벨, 번개 반사 20레벨, 취관 스킬 15레벨, 풍속 11레벨, 짜증나는 자연 11레벨, 표범의 속도 (필요에 따라 레벨 11 또는 16까지), 정글 전투 훈련, 무기 숙련도, 매의 눈(이러한 기술은 바위로 치는 횟수에 따라 선택됩니다. 일반적으로 민첩성 복싱은 일반적으로 위 적중 110~130)
액티브 스킬:
스킬 포인트가 많으면 사자의 포효나 레벨 10 카오스를 클릭해 활을 쏘세요.
자동 스킬: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1레벨 분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레이지는 팀 전투에서 또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봉인 현자보다 공격력이 낮은 봉인 현자와 함께 레이지를 사용하면 악마 봉인 도메인에 면역이 될 수 있습니다. Demon-Sealing Domain보다 면역이 가능합니다. Fengsha가 당신보다 빠르게 공격한다면 스킬 사용을 보장하는 그룹 디버프가 있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영혼탐색손가락, 칠상주먹, 비밍마법 등 비인기 스킬 등 스킬의 조합이 시시각각 변하는 게 현실이다.
————분할선————
3.주류 예민한 복싱 PK 스킬.
사실 필요한 알림이라기보다는 민취안이 소에게 도전하려면 좋은 애완동물을 많이 키워야 합니다. 근거리에서 레전더리와 인어를 상대합니다(성자와 싸우기 위해 재능을 사용하는 인어는 1레벨 분노를 배우고 4라운드 동안 봉인, 동결, 혼란에 면역이 됩니다). 스킬 포인트에 따라 불이 추가됩니다. 스마트 복싱의 중간 및 낮은 회피를 결정하는 것은 전투의 질과 전술의 사용이며, 높은 회피는 캐릭터에 따라 다릅니다.
스마트 주먹 VS 하이 플래쉬 세인트
승률: 알 수 없음
마법에 의해 쓰다듬어지지 않도록 물건을 가져온 세인트를 때리면 축복을 탄 스마트 주먹. 사슴과 인어를 데려와 재능을 발휘합니다. 상대를 애완동물로 봉인하면 인어는 분노를 사용합니다.
상황 1: 상대가 당신을 건드리면 2라운드에서 펫이 스스로 정화됩니다.
시나리오 2: 인어를 금지했다면 2라운드에서 인어에게 성수를 던지고 레이지를 계속 활성화하세요. 1라운드에서 상대가 당신을 인어로 금지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금지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인어 분노가 활성화됩니다. 분노는 4라운드 동안 지속됩니다.
상황 1의 경우 펫은 3라운드에 한 번씩 분노하고 남은 라운드에서 자신을 정화합니다. 상대 펫이 마나를 흡수할 수 있다면 마나 회복에 주의하세요. 상황 2의 경우 인어가 분노를 터뜨린 후 방법은 상황 1과 동일합니다.
상대가 행동을 취할 수 있을 때 상대에게 안란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보장합니다. 이는 그의 캐릭터에 따라 다르며, 상대가 신성에 분노하면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Shield, 그는 아마도 이때 마나가 부족할 것입니다. 인어는 너무 역겹습니다. 4, 5라운드 후에는 계속 비가 내릴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근접방어, 무제한 신체조작 등 너무 많은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죄송합니다.
센시티브 피스트 VS 다른 직업
활이라면 MJ 활은 일반적으로 센시티브 피스트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공주와 고블린을 데리고 레벨 10 카오스를 사용하세요. 그들을 죽여라.
원법이라면 자폐법은 용망치를 이용해 섬광 봉인을 하는 것인데, 그가 자살하는 모습을 보면 혈속이 상대의 근접 방어를 무너뜨리고 인어가 불을 뿜는다. 시체를 통제할 수 없게 만들고 무기한으로 막을 수 없게 만든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애완동물을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인어는 상대방이 혼란스러워하지 않도록 자신을 정화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저전력 전투 등으로 근접 수비를 무너뜨리면 대개 죽게 되는데, 축복사슴을 타고 상대가 혼란에 빠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둘 다 복싱에 능숙하다면 누가 더 빨리 공격할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입니다. 상대방이 화를 내고 장난을 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비극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화가 난 뒤에는 지나가는 사람을 근거리에서 때릴 수 있을까? 아,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팀 전투에서는 드래곤을 제압하고 죽도록 밀어붙이는 것이 전부입니다. 상대 직업에 따라 펫을 데려오세요. 원거리 방어력이 있는 활이 있을 경우, 원소 저항력이나 근접 방어력이 있는 활이 없을 경우, 둘 다 있을 경우 원거리 방어력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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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 민감한 복싱에 대한 지침, 필요한 상식 및 일부 데이터 계산.
여기서 한숨이 나와야 하는데 민권은 돈이 많이 들고 PK에만 쓸 수 있는 직업인데 포스건과 풍사만 있으면 던전 클리어 정도는 할 수 있는데 민권은 대체적으로 가능하다. PK에만 사용됩니다. 나는 Sensitive Fist를 작업하는 데 이틀을 보냈고 레벨 업, 돌 부수기, 마법 부여에 거의 70,000 골드를 썼습니다. 비극. 위에서 언급한 강화 어비스와 강화 썬더 숄더의 공격 수치, 그리고 55MJ 슈즈와 강화 소울 스테핑의 트레이드 오프와 슛 계산에 대해서는 모두를 위한 상식입니다.
감성주먹으로서 당신은 민감성 주먹에 무기가 없으며 근접 피해는 공격 보너스, 즉 근접 피해에 근접 공격과 장거리 공격을 더한 값으로 계산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장비의 완전한 인챈트 및 민첩성(Hidden Moon Hand, Strong Thunder, Strong Eight 포함, Brave Certificate 없음)으로서 근접 보너스는 Boxing 150, Boxing Enchantment 96, Hidden Moon Hand 10, Enhanced Heihachi 15=입니다. 271, 근접 공격 보너스는 271, 이진징 25=296 . 내 Minquan 계정을 예로 들어 계정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감수약 40개 복용, 속성 민첩 197(903), 사격 4750, 근접 공격력 14652. 썬더 숄더 강화 위력 30을 얻으면 근접 공격력이 13503, 사격량이 3875이다.
지금 계산을 시작하면 힘 30은 기본 근접 공격 90, 90 90*296=356.4, 강화된 천둥 어깨 + 기본 근접 공격 200, 200 200*296=792, 792 356=1148입니다. 1148 13503= 14561, 에러값은 1에서 파워스톤 보너스를 뺀 공격력은 14205입니다.
다음은 어비스 플러스 공격력 강화에 관한 내용입니다. 민첩성 197 903 = 1100 기본 근접 공격 2200 붉은 토끼 300 = 1210 총 기본 근접 공격입니다. =3410, 3410 3410*296=13503.6 (강화된 천둥 어깨의 계산이 1이 적기 때문입니다.) 강화된 심연으로 추가되는 공격력은 3410*35=1193.5 이고, 합은 13503.6 1193.5= 입니다. 14697.1.
이렇게 보면 실제로 공격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발사 횟수가 거의 1000개 정도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은 55MJ 신발과 강화된 소울스테핑의 샷 데이터를 계산한 것이다.
민첩 55MJ 신발 25개 얻었는데 샷은 4442 근접 공격은 14010 민첩은 197822=1019 샷으로 환산하면 기본 샷 2038에 로즈쉴드 300발이군요. 기본 샷은 2338개입니다. 내 샷 보너스는 번개 반사 20, 표범의 속도 10, 강화 천둥 어깨 35, 붉은 토끼 15, 영웅 목걸이 10=90, 2338 2338*90=4442.2, 이것은 신발이 없습니다.
25감도 MJ신발을 가져오시면 민첩은 1100, 기본탄은 2200, 장미방패는 2500, 2500 2500*90=4750발입니다.
영혼걸음 강화를 위해 민첩 25를 가져오면 민첩은 197,822 25 = 1044, 기본탄은 2088, 방패는 2388, 사격 보너스는 90이 된다. 강화된 영혼걸음 15 = 105, 2388 2388*105 =4895.4, 최종탄입니다. 소울스텝을 강화하기 위한 사격이지만 공격력은 적고, 피와 마나가 더 많습니다. 어떻게 선택하는지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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