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상황은 결국 저품질 게임으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게임 동작의 반복적인 성격은 한 측면에서 게임 플레이의 단일성을 나타냅니다. 항상 피곤함을 느낄 것이다.
이러한 반복적 행동의 근본 원인은 게임 행위에 대한 유죄 추정에서 비롯됩니다.
게임 장애를 중심으로 보건, 건강, 교육 등 분야의 사람들은 행동을 통해 게임의 원죄론의 결과를 추론하려는 경향이 있으며, 게임 및 e-스포츠 산업도 그렇습니다. 게임 행동을 통해 반대 답을 추론하기도 합니다.
행동 측면에서 볼 때, 총 20억 명 이상의 글로벌 플레이어는 의료 및 건강 분야에 충분한 사례 샘플을 제공하여 장기간 게임이 실제 생활에 심각한 장애를 일으킬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적어도 수면, 학업 건강에 영향을 미치며 최악의 경우 과민성, 돌연사 및 정서적 불균형으로 인한 일련의 통제 불능 행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런 예는 셀 수 없이 많다. WHO가 게임 장애를 인정한 지 불과 며칠 만에 인도 마디아프라데시주에서 16세 소년이 6시간 동안 계속해서 치킨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사망했다. 가족들은 치킨게임 금지를 정부에 호소했다.
그러나 게임 회사와 조직이 이끄는 업계 세력은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최저점 단계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게임을 사용하는 20억 명이 넘는 플레이어의 행동 사례를 많이 인용할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끼인 거대한 플레이어는 더욱 혼란스러운 소리를 냈다. 플레이어는 종종 게임을 하면서 정신 질환의 잠재적 피해자가 될 수 있다는 농담을 하면서 동시에 알려진 개인 행동을 바탕으로 지지, 반대 또는 중립 의견을 제시합니다.
추가 정보:
유죄 추정 사고방식은 게임 장애 자체를 탐색하는 데 방해가 될 뿐입니다. 이제 끝없이 이어지는 버그 루틴에서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루프.
WHO가 게임장애를 정신·행동 질환으로 분류하고 있다는 것은 행동 외에 특정한 심리적 요인도 있다는 뜻이다. 스위스 심리학자 칼 구스타프 융(Jung)의 성격 분석 심리학 이론을 통해 게임 장애의 원인을 심리적으로 찾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Ifeng.com-점점 게임화가 진행되는 세상에서 게임장애는 여전히 걸림돌이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