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원은 원나라의 시인이다.
동리(Dongli)라고도 알려진 마즈위안(Ma Zhiyuan)은 다두(Dadu)에서 태어나 원나라 시대의 오페라 작가, 승려, 수필가였습니다. 관한경(Guan Hanqing), 정광조(Zheng Guangzu), 백포(Bai Pu)와 함께 "원극 사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a Zhiyuan은 부유하고 교육을 잘받은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한때 Bor Jijin Zhenjin 왕자에게시를 바쳤고 그로 인해 공무원이 된 것 같습니다.
마즈위안은 오페라 창작에 있어 유교에서 도교로의 전환을 경험한 바 있다. 현실과 현실의 공존의 아름다움. 대덕(大德) 시대에 반평생을 보낸 마즈원(毛財源)은 아마도 '서촌(西村)은 은둔생활에 가장 좋은 곳'이라는 것을 깨닫고 만년에 은둔 생활을 시작했을 것이다. Lu Zhi와 관계를 맺었습니다.
마지원의 창의적 특성
마지원은 어려서부터 유교 교육을 받고, 시와 책을 읽고, 여섯 가지 예술을 부지런히 공부하고, 의례와 음악을 따르며, 특히 조선 예술을 좋아했다. 고금은 유교적 의례와 음악사상을 담고 있으며 초기 음악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마즈위안의 음악사상은 중년 이후 유교에서 도교로 전환되는 과정을 겪었다. 당시 Ma Zhiyuan은 Zaju와 Sanqu의 창조를 전문으로했습니다. 세상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Sanqu이든 신을 도교로 변모시킨 Zaju이든 그들은 모두 도교의 퇴각 사상을 명백히 드러냈습니다.
Ma Zhiyuan의 Sanqu 사상은 역사를 노래하고, 세상에 대한 한숨, 은둔, 우정, Yuan Sanqu의 서사 등의 주제를 포함하는 내용이 풍부하며 각각의 업적이 있어 범위가 확장됩니다. Sanqu 테마. 마지원은 역사를 노래하고 과거를 기억하는 작품에서 고대인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하여 삶과 현실, 역사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표현하고 자신의 열망을 표현하고 삶의 가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을 허용합니다.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자연으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