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활동을 위한 게임
소개: 주최자가 회사 모임에서 게임을 알고 게임 세션을 통해 하루를 절약한다면 그 효과는 예상치 못한 것, 심지어 상상 이상일 것입니다. 아래는 제가 여러분에게 가져온 그룹 활동 게임입니다.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 사랑해요 VS 뻔뻔함
게임 규칙: 모두가 원 안에 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에게만 "사랑해"라고 말할 수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사랑해요"라고 말하세요.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팁: 약간 "모호한"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반응을 연습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게임이 일정한 속도에 도달하면 반응을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들은 "난 뻔뻔해", "아니 사랑해" 같은 고전적인 대사로 반응하는 경우가 많다.
2.007
게임의 규칙: 처음부터 한 사람이 "제로"를 발음한 후 다른 사람을 지칭하고, 그 사람이 이어서 "제로"를 발음한 다음 참조합니다. 세 번째 사람은 다른 사람을 말합니다. "7"이라고 발음하고 총을 쏘는 것처럼 손가락으로 한 사람을 가리킵니다. 총에 맞은 사람 옆에서는 좌우측에서 '암모니아' 소리가 나며 항복한다는 뜻으로 손을 든다. 잘못한 사람은 처벌을 받습니다.
팁: 차례대로 진행하는 순서는 없지만, 갑자기 어느 한 쪽을 가리킬 수도 있기 때문에 모든 과정이 긴장된 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모두가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다음.
3. 브라이트 세븐과 다크 세븐
게임 규칙: 사람을 지정하고 ?1?부터 ?2?, ?3?, ?4?, ?5?, ?6?, ?7에 도달하면 소리를 지르거나 손뼉을 치거나 대신 테이블을 두드릴 수 없습니다. ?14?, ?17?을 세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7 또는 배수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7 또는 7이 포함된 숫자, 대신 손뼉을 치거나 테이블을 탭하면 실수하거나 너무 느리게 진행하면 벌점이 있습니다. 한 사람이 틀리고 다른 사람이 계속해서 소리를 지르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물론, 자살할 수도 있습니다. 영향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트릭을 살펴보겠습니다. 시작은 동일하지만 숫자 7까지 세고 나면 거꾸로 계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원래는 시계 방향으로 계산했는데 A의 차례라면 7이었습니다. 테이블을 두드렸더니 왼쪽에 앉은 B가 8번이잖아요, 아니 이제 시계반대방향으로 돌려야 하고, 오른쪽에 앉은 C가 이렇게 돌아서면 다들 헷갈리실 거예요! 방향을 세 번 돌릴 수 없다면 설명할 것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첫 번째 시간은 1부터 계산됩니다. 다음에 패하고 벌을 받은 사람은 1부터 시작하지 않고 10보다 작은 숫자부터 세기 시작합니다. 6부터 세어 보세요
팁: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라이트 세븐과 다크 세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원형 테이블에 둘러앉아야 합니다. 인원이 적을 경우 "라이트 세븐"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과 어두운 3".
그룹으로 플레이
4. 시계 역할을 합니다
게임 규칙: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델을 그리고 눈금을 표시합니다. 시계.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 역할을 할 세 사람을 찾으세요. 그들은 세 가지 길이의 막대기나 기타 소품(시계 바늘을 나타내는 데 사용됨)을 들고 서 있습니다. 시계 앞쪽에 등이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도록 주의하세요. 시계 모델은 코스플레이어가 볼 수 없습니다. 진행자는 무작위로 시간을 지정합니다(예: 현재 3시간 45분 15초). 3명이 신속하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올바른 위치로 가리켜야 합니다. 잘못 표시하거나 느리게 표시하는 사람은 처벌됩니다. 여러 번 연주할 수도 있고,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력과 반응 능력을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팁: 이 게임은 파티에서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하며 분위기를 북돋울 수 있고 사람들의 반응 능력을 훈련할 수도 있습니다.
5. 기차 운전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두가 자신을 대표할 장소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당신은 베이징에서 왔고 다른 사람은 상하이에서 왔다고 가정하면 "기차를 운전하세요, 기차를 운전하면 베이징의 기차가 열릴 것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운전할 곳은 어디입니까? 당신은 말했습니다: ?상하이?. 그러면 상하이를 대표하는 사람이 즉시 반응하여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상하이에서 기차가 곧 떠날 것입니다.
?그런 다음 모두가 함께 묻습니다. ?어디로 운전해야 합니까?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개체를 선택하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이러한 장소로 운전하십시오. ?상대가 잠시 머뭇거리다가 반응하지 않으면 지게 된다.
흥미로운 포인트: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고, 기차를 운전하게 하는 기회로 활용해 애정을 전하고 윙크할 수도 있다.
6. 리틀 아흔아홉 게임은 꽤 재미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모여 있는 가운데 서서 그들 중 한 명부터 시작하여 4 9라고 말하면 다음 사람은 다음 사람이 될 것입니다. 빨리 36이라고 대답하면 계속해서 6 8이라고 하고 다음 답은 48이 되는 식으로... (틀린 답을 한 사람은 지고 벌을 받습니다 :)
7. 개구리< /p>
참가자들은 중앙을 바라보며 원을 그리며 모였습니다. 진행자는 "하나"를 읽고, 다음 사람은 시계 방향으로 "개구리 한 마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라고 읽으며, 이어서 "개구리 두 마리가 물에 뛰어들어 펄럭인다" 등을 읽습니다. 처벌을 받게 됩니다.
8. 채팅 게임
예를 들어 "너, 나 등"이라고 말하면 안 됩니다. 실수하세요, 말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너무 많이 말하게 될 것입니다. 우선, 5명 이상이 필요합니다.
9. 강한 바람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할 때 놀기에 적합합니다. 모두가 앉을 의자가 있고, 자리가 없는 사람이 한 명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결정하는 것은 그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가 "오늘 흰 양말을 신은 사람이 누구인지 맞춰보세요"라고 말하면, 앉아 있던 사람들이 모두 일어나서 자리를 바꿔야 하고, 진행자는 그 중 한 명에게 앉을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때는 그 사람이 바람을 불어넣을 차례다. 남자, 여자 다 불면 된다?, 아침 먹은 사람도 불면 된다? . 어떤 사람들은 당황하여 갑자기 자신이 긁힌 사람 중 하나라는 것을 깨닫고 머리없는 파리처럼 때릴 것입니다.
10. 신문 쌓기
4개짜리 신문 2장을 바닥에 깔고, 각 신문 위에 5명(한 조)씩 세우고, 각 조에서 대표자를 보내 추측 게임을 하게 한다. 가위바위보로 서로(바위보, 가위, 바위 보), 진 팀은 발 아래에 있는 신문을 반으로 접은 다음 팀 중 하나가 더 이상 설 수 없을 때까지 그 위에 서 있어야 합니다(발이 땅에 닿지 않아야 함).
11. 종이 줄다리기 대회
1. 신문에 사람 머리만한 구멍 두 개를 파세요
2. 두 사람이 앉습니다. 서로 마주보며 신문지를 감아 줄다리기(서 있는 상태에서도 당길 수 있음)
3. 신문이 부러져 목이 빠지는 쪽이 진다.
p>
1. 대표 8개 팀은 4개 조로 나누어 2개 팀이 한 조에 속한다. 팀당 4명.
2. 게임이 시작되면 각 팀의 구성원은 신체의 어떤 부분도 땅에 닿지 않도록 하며, 성공 후에는 신문의 절반을 찢습니다. 실패할 때까지 절반은 찢어지고, 결국 가장 작은 신문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설 수 있는 팀이 승리합니다.
14. 직설적으로 말하면
1. 8개 팀에서 각 1명씩 게임에 참여하게 됩니다.
2. 진행자는 사전에 몇 가지 단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한마디를 하려면 참가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와 같이 거꾸로 말해야 하며,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말해야 합니다. 세 단어로 시작하고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네 단어,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다섯 단어 등으로 진행됩니다. 단어가 5개 이상이면 남은 플레이어가 거의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15. 서로 연결된다
1. 대표 8팀이 차례로 출전하며, 각 팀에는 2명이 참여한다. 한 사람은 몸짓을 하고 다른 사람은 추측합니다.
2. 단어 추측 과정에서는 응모작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응모작의 난이도에 따라 3번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위로. (쥐 머리와 쥐 뇌, 낙천적인 정신, 호랑이 엉덩이는 만질 수 없음, 교활한 토끼는 세 개의 굴을 가지고 있고, 용과 호랑이는 뛰어오르고, 수천 마리의 말이 질주하고, 세 마리의 양이 번성하기 시작하고, 닭이 날고 알이 치고, 개가 벽을 뛰어넘는다. 서둘러).
16. 도둑 잡는 장교와 군인
기구 : 각각 "공무원, 군인, 잡기, 도둑"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4장 인원 : 4명 방법: 종이 4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여한 4명이 각각 카드를 뽑습니다. '잡다'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표정 등을 통해 '도둑'이라는 단어가 누구인지 추측해야 합니다. 다른 세 사람의 세부 사항은 '공식'이라는 단어를 추측 한 사람이 처벌 방법을 결정하고 '군인'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처벌을 수행합니다. 흥미로운 점: 간단하고 쉬움, 시간, 장소, 상황에 구애받지 않음
17. 숙어 솔리테어
지정된 단어를 바탕으로 숙어를 말해보세요. 첫 번째 숙어의 접미사는 the입니다. 첫 번째 단어. 두 관용어의 첫 번째 단어가 계속 반복됩니다. 첫 번째 관용어의 첫 글자를 연결하는 데 가장 적은 단어를 사용하는 그룹이 승리합니다.
18. 대나무 장대 드릴링
각 그룹은 손으로 땅에 닿지 않고 대나무 장대를 뚫기 위해 줄을 서게 됩니다. 대나무 장대를 떨어뜨린 사람은 제거됩니다. 대나무 장대는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조정되며, 결국 가장 낮은 대나무 장대가 승리합니다.
19. 선주와 개구리
p>
요약: 골판지 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뛰어오르고 싶을 때, 다른 사람이 기회를 이용하여 골판지 상자를 끌어당겨 릴레이 경주를 펼칩니다. 소품: 판지 상자, 밧줄, 책 클립.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여러 팀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 두 사람이 그룹을 구성합니다.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상자 안에 앉고, 다른 사람은 상자에 고정된 로프(길이 3m)의 한쪽 끝을 북클립으로 잡습니다. 3. 밧줄을 잡은 사람은 앞으로 당겨야 하고, 판지 상자 안에 있는 사람은 높이 점프하며 계속해서 이런 식으로 전진해야 합니다. 4. 목적지로 복귀한 후 선수를 교체하여 릴레이 경주를 펼친다.
20개, 수놓은 공 던지기
준비: 작은 바구니 3개(작은 바구니의 포장이 더 아름답습니다), 풍선 40개 제공 게임 규칙: 한 게임에 6명, 2개. 팀에서 한 사람은 바구니를 들고 다른 사람은 공을 던집니다. 바스켓 후원자는 슈터로부터 공을 잡기 위해 노력하며, 최종 승리는 얼마나 많은 캐치를 받는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게임은 주로 두 사람의 조정 능력을 테스트하여 결국 누가 만능으로 집에 돌아오는지 확인합니다. 2인 1조로 한 사람은 바구니를 들고, 다른 한 사람은 공을 던집니다. 바스켓 후원자는 공을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가장 많은 공을 가진 팀이 승리합니다. ***세 그룹, 각 그룹에 2명
21명, 북 치며 꽃 전달
준비: 다양한 색상의 풍선 꽃 또는 모직 실크 꽃 5개, *** 꽃 두 개. 각 테이블에서 한 사람씩 일렬로 서서 꽃을 전달합니다. 게임 규칙: 전기 음향 밴드가 리드미컬하게 드럼을 치고 청중은 꽃을 전달합니다. 북소리가 뒤쳐지면 꽃을 가져간 사람이 쇼를 하게 됩니다.
22. 보물찾기 작전
소품: ?보물?(보통 메모) 참가자: 집단 게임 규칙: ?보물? 준비(즉, 메모에 쓸 수 있음) ?프로그램 수행, 상금 획득 등)을 수행하고 숨겨진 다양한 장소에 보물을 배포합니다. 그러면 각 보물 사냥꾼은 "보물"을 찾은 보물 사냥꾼이 열 수 없습니다. "보물"을 마음대로, 호스트가 상을 줄 것입니다. 호스트는 "보물"의 내용에 따라 "보물"의 소유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보물에 "고양이의 야옹 울음을 세 번 모방하면 보상으로 사과 두 개가 주어집니다"라고 적혀 있으면 "보물"의 소유자는 "보물"이 말하는 대로 수행해야 하며 호스트는 이에 상응하는 결과를 제공합니다. 보상.
23. 빈 캔 불기
요약: 2명이서 도화지로 만든 송풍관을 이용해 대상 주위에 빈 캔을 불어넣는 릴레이 경주입니다. 방법: 1. 모든 구성원을 여러 팀으로 나눕니다. 2. 각 팀의 앞선 두 사람이 나와서 순서대로 빈 캔을 불기 시작합니다. 3. 목표물에 도달한 후 되돌아가서 릴레이 경주를 위해 그룹을 변경합니다. 4. 가장 빨리 끝내는 팀이 승리합니다. (승자 2명)
24. 풍선 토핑 대회
소품: 풍선 1개, 밧줄 1개 참가자: 두 그룹이 경쟁합니다(일반적으로 각 그룹에 3~7명이 참여)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테니스 네트처럼 필드 중앙을 따라 줄을 당긴 다음 양쪽이 줄을 서서 공을 헤딩으로 먼저 착지한 쪽이 패하고, 양쪽이 번갈아 가며 서브를 하게 됩니다. 협력과 경쟁력을 보여주세요. (머리만 사용할 수 있고 신체의 다른 부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물다섯, 패치워크
이 게임은 마지막 파티의 클라이막스에 적합합니다.
요구 사항: 참가자 수는 4-5개 그룹으로 나누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및 상품. 하나는 절묘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분할 가능). 호스트는 모든 사람에게 그룹으로 앉도록 요청합니다. 남자와 여자가 있어야 함). 여자) 모두에게 게임의 규칙을 알려주고, 각 그룹은 먼저 수령인을 선택하고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섭니다. 다른 팀원은 중재자의 요청에 따라 항목을 제공하고 트레이에 놓습니다. 아이템을 가장 먼저 수집하는 팀이 승리합니다. 배경음악이 시작되고, 진행자는 아이템을 낭독하기 시작하며, 일정 간격으로 팀원들을 위해 각 아이템을 준비하며 천천히 속도를 높인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용품 중에서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마지막에는 알약, 사탕, 다임과 같은 더 어려운 아이템이 있을 것입니다. 스마트 호스트는 일시적으로 몇 가지 물건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교활한 진행자 선택이 결국 백발이 됐는데 사장님 머리가 대참사를 당했다
26. 이상한 벽
요약 : 2A팀 중앙에 걸린 신문의 작은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 위치에 던지는 게임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뚫린 여러 개의 신문을 큰 시트에 테이프로 붙여서 방 중앙에 걸어 놓습니다. 방법 : 1. 신문지로부터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은 그 선 위에 서서 탁구공을 쏜다. 2. 제한된 시간 내에 상대 위치에 가장 많은 탁구공을 던지는 팀이 승리합니다.
스물일곱, 뮤지컬 의자
N명이 게임을 하고, N-1개의 의자를 가져간 후, 마지막 명령이 끝나면 모두가 의자를 잡고 돌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기회가 없으면 그냥 쇼를 하게 하고, 의자를 하나 더 꺼내서 다시 28경기를 하고, 모두에게 요청하세요.
메모를 하고 플레이어에게 하나를 그려달라고 요청한 다음 "고릴라에게 배우기"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라는 요청을 받으면 양손으로 가슴을 두드리고 으르렁거려야 합니다. 일을 어렵게 만들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스물아홉. 정보 전달
진행자를 등지고 여러 명이 줄을 서는데, 진행자는 1등의 어깨를 두드리며 한마디 한다. 두 번째 사람이 그 단어를 세 번째 사람에게 전달하는 식으로, 마지막 사람이 그 단어에 대해 생각하고 그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해 공개할 때까지 계속됩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이때 웃음이 자주 터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