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유의 시

< /p>

산자. 영매 < /p>

역외 다리 변두리, 외로움 개방 주인. 이미 황혼 혼자 근심하고, 바람과 비가 더 많이 온다. < /p>

무심코 봄을 다투고, 어떤 무리도 부러워한다 관하몽은 어디에서 끊어질까? 먼지가 어둡고 낡은 밍크가 여어다. < /p>

후미불멸, 귀밑머리 먼저 가을, 눈물. 이 생에 누가 예상했겠는가, 마음은 천산에 있고, 몸은 늙은 창주이다! < /p>

< /p>

집사는 창연낙방 사이에 살며 먼지와 전혀 관련이 없다. 잔옥을 따라 대나무를 꿰고, 권바 황정이 누워 산을 보고 있다. < /p>

욕심이 도도하고, 어떤 쇠약한 사람이라도 아무데나 얼굴을 내밀어도 무방하다. 위안은 창조물의 마음이 다르다는 것을 알지만, 노쇠한 영웅은 예사로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어부 자랑 < /p>

동망산그늘은 어디에 있습니까? 만 삼천리를 왕래하다. 집책이 종이로 가득 찼다! 눈물을 흘렸는데, 책이 돌아오는 것은 이미 내년 일이다. < /p>

메시지 홍교가 물에 들어갔는데, 편주가 언제 형제를 찾습니까? 천지를 두루 다니니 정말 늙었구나! 근심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귀밑머리는 몇 가닥의 차 연기 속에 있다. < /p>

조중조치. 메이 < /p>

유자태는 소년장에 들어가지 않고 어이가 없고 쓸쓸하다. 하늘한 신세로 매우 냉담한 마음이다. < /p>

강두말, 새로운시의 옛 꿈 양관 gt; 늘 듣기 싫은데, 하물며 오늘 가을빛 속에서 몸은 행인이다. < /p>

청눈물 나수건, 각자 소혼이다. 일강은 증오에서 딱 똑같이 나눈다. 안드천이 가로철자물쇠를 찾아 연진을 끊는가? < /p>

셰지춘 < /p>

진운고, 늑대 연기 밤 이동. 주안청귀밑머리는 조각고시를 안고 있다. 유관을 비웃는 것은 많은 실수로부터 나온다. < /p>

명성 꿈은 끊어졌지만 범편주 오추. 슬픈 노래로 상심을 품고 옛것을 매달다. 연파가 끝없이 펼쳐져 있는데, 진관이 어디에 있는가? 유년을 한탄하고 또 허송세월을 보냈다! < /p>

야유궁 < /p>

설효청, 몽유처, 어디서? 철기는 물처럼 명성이 없다. 강, 기러기 문서, 청해를 관전하려고 합니다. < /p>

수면 찬등, 새는 소리, 월사창지. 스스로 만리에 봉후할 것을 약속하다. 누가 알겠어요? 귀밑머리는 비록 잔인하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 /p>

까치교선 < /p>

한 장대 풍월, 연우, 낚싯대 서쪽에 집이 살고 있다. 물고기를 팔아서 성문에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니, 조건은 홍진 깊은 곳까지 갈 것인가? < /p>

습기 생리계, 조평계선, 썰물 호가가 돌아온다. 사람이 엄광보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나는 당연히 무명 어부였다. < /p>

까치 다리 요정 < /p>

마오 처마 사람 정적, 캐노피 램프 어두운, 춘완 연강 비바람. 오리올스 둥지 제비는 항상 조용하지만, 달밤은 늘 두우를 울린다. < /p>

청눈물로 재촉하고, 잔재를 놀라게 하고, 깊은 가지를 골라 날아가다. 따라서, 산 혼자 참을 수없는, 반 세계 표연히 구금 된 여행 의 상태. < /p>

어부. 등불 아래에서 현진자 어가를 읽고, 회산음고로 은둔하여 < /p>

새로운 근심은 늘 옛 근심을 이어간다. 손님들 중에는 군행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까치교선 < /p>

일간풍월, 연우, 집은 낚시대 서쪽에 산다 < /p>

썰물 생리계, 조평선, 썰물 호가가 돌아온다. 사람들이 엄광보다 잘못 빗나갔을 때, 나는 당연히 무명어부였다. < /p>

좋은 일이 가깝다. 등매선산 절정망해

동풍악, 환희가 얇다. 근심을 품고 몇 년 동안 이별하다.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 < /p>

봄은 낡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자국은 붉고 통통하다. 복숭아꽃이 지다. 한가한 연못각. 산맹은 있지만 금서는 부탁하기 어렵다.

모! 모! 모! < /p>

추포메이. 7 월 16 일 저녁 흥신정에 올라 장안남산 < /p>

오뚝이 1 세 중 .. < /p>

어부 < /p>

< /p>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 /p>

퉁소고는 춘사 근처를 따라 소박하고 고풍스러운 옷차림을 하고 있다. < /p>

지금부터 한가하게 달을 타면 지팡이를 짚고 밤마다 문을 두드린다. < /p>

' 진정성' < /p>

는 그해 만리에 봉후를 찾아 말을 지키며 양주를 지켰다. 관하몽은 어디에서 끊어질까? 먼지가 어둡고 낡은 밍크가 여어다. < /p>

후미불멸, 귀밑머리 먼저 가을, 눈물. 이 생에 누가 예상했겠는가, 마음은 천산에 있고, 몸은 늙은 창주이다! < /p>

"부산자 영매" < /p>

역외 다리 가장자리, 적막함 개방 주인.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 /p>

무심코 봄을 다투고, 어떤 군방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구태의연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노빌 봉황' < /p>

붉은 바삭한 손, 노란색 29 주, 도시 봄빛 궁전 벽 버드 나무. 동풍악, 환희가 얇다. 근심을 품고 몇 년 동안 이별하다.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 < /p>

봄은 낡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자국은 붉고 통통하다. 복숭아꽃이 지다. 한가한 연못각. 산맹은 있지만 금서는 부탁하기 어렵다. 모! 모! 모! < /p>

"표시" < /p>

죽은 원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슬픔은 큐슈를 볼 수 없다. < /p>

왕사단 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을 잊지 않았다. < /p>

' 자나무 하늘' < /p>

집은 창연 낙사진실에 산다. < /p>

전혀 먼지와 관련이 없습니다. < /p>

잔옥을 따라 대나무를 관통하고, 권바 황정이 누워 산을 보고 있다. < /p>

욕심이 울부짖고, 임패가 있다. < /p>

아무데나 얼굴을 내밀어도 무방하다. < /p>

는 창조심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노영웅은 예사롭지 않다. < /p>

' 어부의 자랑' < /p>

동망산음이 어디에 있는지. < /p>

만 3 천 리를 왕래하다. < /p>

집책이 가득 찼다. < /p>

눈물을 흘리는 것은 이미 내년 일이다. < /p>

메시지 레드브리지 진수입니다. < /p>

카누는 언제 형제를 찾습니까? < /p>

천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정말 늙었다. < /p>

불면증. < /p>

귀밑머리 몇 가닥의 찻연기 속에 있다. < /p>

"북중조치? 메이' < /p>

그윽한 자세가 소년장에 들어가지 않는다. < /p>

어이가 없어 쓸쓸할 뿐이다. < /p>

하늘하늘한 신세로 매우 냉담하다. < /p>

강두월 말, 새로운시의 오래된 꿈, 외로운 증오 향기. < /p>

임은 봄바람에 관계없이 동황도 먼저 알고 있었다. < /p>

"파도 모래? 단양부옥정석작작 < /p>

푸른 나무 어두운 장정. < /p>

몇 가지 이탈. < /p>

양관은 늘 참을 수 없는 것을 미워하는데, 하물며 오늘 가을빛 속에서 몸은 행인이다. < /p>

눈물로 수건을 적시다. < /p>

각자 넋을 잃다. < /p>

일강은 증오에서 딱 똑같이 나뉜다. < /p>

안드천이 가로철 자물쇠를 찾아 연진을 잘랐다. < /p>

' 셰지춘' < /p>

< /p>

어레이 구름 높이, 늑대 연기 밤 리프트. < /p>

주안청 귀밑머리, 조각고시 수비대 보유. < /p>

웃음유관, 대부분 실수한다. < /p>

명성 꿈은 끊어졌지만 범편주 오추. < /p>

슬픈 노래, 상심고풍. < /p>

연파는 끝이 없습니다. 진관이 어디에 있는지 보세요. < /p>

유년을 한탄하고 또 허송세월을 보냈다.

< /p>

' 야유궁' < /p>

눈 새벽이 어지럽게 어지럽다. < /p>

몽유소,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 < /p>

철기는 물처럼 명성이 없다. < /p>

관강, 기러기 문서, 청해 간. < /p>

수면 냉등 속. < /p>

누출, 월사창지. < /p>

자허 봉후가 만리에 있다. < /p>

누가 알겠는가, 귀밑머리는 잔인하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 /p>

' 까치교선' < /p>

장대 풍월, 연우, 낚싯대 서쪽에 집이 살고 있다. < /p>

물고기를 팔아서 성문에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조건은 붉은 먼지의 깊숙한 곳까지 갈 것이다. < /p>

습기 생리계, 조평계선, 썰물 호가가 돌아온다. < /p>

사람들이 엄광보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나는 당연히 무명 어부였다. < /p>

' 너구리 모래? 그리고 죄책감 없는 운' < /p>

모래에 게으른 술취옥병. < /p>

왕을 불러 작은 창명을 감상하다. < /p>

석양이 뿔을 부는 것이 가장 좋다. < /p>

바쁜 날과 많은 한가한 날들, 새로운 걱정은 늘 옛 근심을 이어가고 있다. < /p>

고객 중 무리라인을 두려워할 것이 없다. < /p>

"좋은 일이 가까운가요? 매선산 절정망해' < /p>

가 소매를 휘두르며 서봉에 올라가 홀로 하늘에 갈 길이 없다. < /p>

지팡이를 짚고 고래바다에 임하니, 담배 돛이 눈에 선하다. < /p>

구름춤을 탐내는 청루안, 귀로는 이미 저녁이 될 것이다. < /p>

반산송이 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

"추포메이? 7 월 16 일 저녁 승희정망장안남산' < /p>

가을부터 변성각까지 애통해한다. < /p>

봉화가 높은 탑을 비추다. < /p>

슬픈 노래가 건물을 강타하고, 고당주로 흥이 유유하다. < /p>

남산월 같은 다정한 사람, 특별히 저녁 구름이 열렸다. < /p>

baqiao 연기 버드 나무, qujiangchi 박물관, 사람들을 대해야합니다. < /p>

' 두엽황' < /p>

봄에는 항상 비와 바람이 분다. < /p>

비바람이 맑을 때 봄은 이미 비어 있다. < /p>

누가 모래와 모래의 만점 홍조를 아끼는가. < /p>

가난을 미워하다. < /p>

는 오뚝이 1 세처럼 보입니다. < /p>

"어부" < /p>

호남호 연우 긴 시아닌 실크. < /p>

쌀 새 밥 짓는 밥 위 스푼을 전달하다. < /p>

구름이 흩어진 후 달이 기울어질 때. < /p>

썰물 보트 횡취를 모른다. < /p>

응답자: 에시치못에서 술을 마시다-리프트 4 급 9-15 18: 04 < /p>

아통은 민중귀보 9 세 때 꽤 늙어서 이 시를 시사하는

; < /p>

는 애써 공명계로 자라니, 노옹을 배우지 마라. < /p>

응답자: cvb1523-주술 견습생 1 급 9-16 12: 53 < /p>

관산월

와 룽 차오 15 년, 장군은 싸우지 않는다 < /p>

주문은 무겁게 노래와 춤을 추며, 마구간은 살찐 활로 줄이 끊어졌다. < /p>

수비대는 달을 재촉하고, 30 군은 오늘 백발이다. < /p>

피리에서 장사심을 아는 사람, 모래머리 공사진 공모골. < /p>

중원 간고고도 들었는데, 어찌 역전자손이 있단 말인가? < /p>

유민들은 애써 회복되기를 바라고, 오늘 밤 눈물자국을 몇 군데 드리우고 있다! < /p>

① 관산월: 한악부의 옛 문제는 횡포곡사이다.

② 와 룽구: 효종 융흥 2 년 (1164) 하조와 김인 2 차 의합. 순희 4 년 (1177) 방옹이 이 시를 썼을 때 이미 14 년 떨어져 있었다. 여기서 15 년을 말하는 것은 그 대략적인 숫자이다. < /p>

③ 주문이 무겁다: 부귀한 집 포털이 깊다. < /p>

④ 마구간 (JIU): 마구간. < /p>

⑤ 수비대 건물: 변방의 파수꾼 건물. 간두술: 군은 낮에 냄비를 만들고, 밤에는 더 드럼을 대신하는 기구입니다. < /p>

⑥ 생존자: 점령 지역 인민. < /p>

서분 < /p>

일찌감치 세상일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 북망기가 산처럼 쌓여 있다. < /p>

누선 야설과주도, 철마 가을바람이 크게 흩어졌다. < /p>

① 루선 문장: 융흥 2 년 (1164) 육유 40 세가 진강부 통판에서 일을 맡는다는 뜻이다.

당시 장준은 우승상 감독으로 강회병마를 보고 진강을 지나갔고, 육유 () 는 세의예 () 로 만나 꽤 보살핌을 받았다. 장 6 월 감독 훈련 군마, 전함 증설, 강방 강화. 누선, 망루를 높이 쌓은 큰 배, 남송의 전함을 가리킨다. 과주를 건너 진강의 맞은편 기슭에 있다. < /p>

② 철마구: 간선도로 8 년 (1172) 육유 48 세 산시 남한중 때의 경험을 말한다. 대산관, 지명은 당시 김송의와 경계의 장소였다. < /p>

11 월 4 일 비바람이 거세게 일고 < /p>

뻣뻣하게 고촌에 누워 자애하지 않고, 여전히 국수륜대를 생각하고 있다. < /p>

밤맹장이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 /p>

① 뻣뻣한 거짓말: 누워서 활동하지 않는다. < /p>

② 윤대: 오늘 신강 미천경. 당 () 은 북정 도호부 () 에 속한다. 이것은 변방을 가리킨다. < /p>

③ 야란: 늦은 밤. < /p>

④ 철마 빙하: 용맹한 말이 얼어붙은 강을 질주하며 꿈속의 북정 정경을 가리킨다. < /p>

가을밤에 울타리가 서늘한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p>

삼만리 하동이 바다로 들어와 오천보악상 마천루가 있다. < /p>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망왕사님이 또 한 해 동안 눈물을 흘렸다. < /p>

,' 시범아' 시는 길을 인도한다 < /p>

죽은 것은 모든 것이 텅 비었지만, 슬픔은 구주를 만나지 못했다. < /p>

왕사단 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을 잊지 않았다. < /p>

그의 애국시 형식은 주로 < /p>

(a) 직설억측 < /p>

"서분" "조세나 세상일이 어렵고 중원 북망태산" 이다. 누선 야설과주를 건너고, 철마 가을바람이 크게 흩어졌다. 만리장성에 빈 자서를 꽂았고, 거울 속의 쇠귀밑머리는 이미 먼저 기미를 띠고 있었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출사" 는 한 표의 본명 세인데, 천재가 누가 백중간을 감당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명언). " < /p>

육유의' 단심' 은 시종 보국의 기회를 얻지 못했고, 억압과 분노를 자주 느끼지 않을 수 없었고, 시에서도 격앙된 기조에서 또 슬픔을 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산산' 의 야망과' 공자허' 의 현실은 강한 대조를 이루고, 가슴에 맺힌 답답함, 좌절, 슬픔이 도도한 강물을 쏟아내고, 매우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 /p>

(b) 토물언지 < /p>

"부산자 영매" "역외 다리 가장자리, 외로움 개방 주인.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무심코 고생하며 봄을 다투고, 어떤 군방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서 먼지를 만들고, 향만 여전하다. " 육유는 매화를 매우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절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그의' 낙매' 시는 이렇게 말한다. "설학풍은 더욱 늠름하고, 꽃 중 절기가 가장 견고하다. 시대에 뒤떨어진 자가 함께 떠돌아다니고, 동군이 더욱 동정을 구걸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매화가 피었을 때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떨어지면 봄빛을 사랑하지 않고, 밝고 공명정대하게 간다. 육유소의 마음이 꺾인 것은 바로 매화의 이런 고결한 품격이다. 그는 심지어 "천억, 매화 한 그루, 매화 한 그루" ("매화절구") 를 꿈꾸며 평생 매화와 함께 하길 바란다. 이 단어 영매는 실제로 매화의 품격을 빌려 자명한 심정으로 자서품 () 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전편의 감우. "역 밖" 이라는 두 문장은 매화가 전락하고, 거처가 아닌 곳에 살고 있다고 말한다. "이미" 라는 두 문장은 매화가 비바람에 황폐해졌고, 때아닌 경우 매화가 당한 불행을 부각시킨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다음 영화 영매는 온갖 시련을 겪으며 향기를 남기고 갔다. 저자의 신세와 인격의 투영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는 일찍이 애국 의론으로 진회 () 를 저질러 파면되었고, 나중에는' 장준군 () 의 군대' 로 인해 면직되었다. 그는 남송의 구차하게 안안을 훔치는 환경에서 줄곧 시기심했지만 애국투지는 시종 시들지 않고, 심지어 늙고 미독까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단어는 그가 만년에 한 것으로, 영매를 빌려 확고부동한 애국적 입장과 정치적 절조를 표현했다. < /p>

(3) 서정 < /p>

' 관산월'' 과 조하 15 년 동안 장군은 공변을 싸우지 않았다. 주문은 무겁게 노래와 춤에 따라, 말의 살찐 활이 끊어져 줄이 끊어졌다. 수루 간두가 달을 재촉하고, 30 군이 지금 백발이다. 피리에서 누가 장사심을 알고, 모래머리가 공조하여 사람의 뼈를 징발한다. 중원 간고고도 듣고 있는데, 어찌 역호전 자손이 있단 말인가! 유민들은 죽음을 참으며 회복되기를 바라며, 오늘 밤 눈물자국을 몇 군데 드리웠다. " 관산월' 은 같은 달빛 아래 관산 안팎의 세 가지 다른 사람 (장군, 병사, 유민) 의 상황과 마음가짐을 서술하고 있다. 처음 네 문장은 장군을 썼다: 임변은 싸우지 않고, 관능에 탐닉하며, 폐전비를 늦추고 있다. 다음 네 문장은 병사들을 썼다: 허송세월을 보내고, 뼈와 모래머리를 폭행하고, 큰 뜻을 바치기 어렵다. 마지막 네 문장은 유민을 썼다: 회복을 갈망하고, 해마다 허사가 되어 죽음을 참으며 기다린다.

달은 전편의 배경 조명이다. 세 사람은 모두 오늘 밤 달 아래 불면의 사람이고, 창백한 달빛은 그들의 각기 다른 기쁨과 슬픔을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시의 중점은' 장사심' 과' 유민 눈물' 이 얽힌' 월하의 미움' 을 쓰는 것이고,' 장군악' 은 이 천고의 비극을 초래한 역사적 원인이' 화종' 이라는 국책을 정면으로 폭로하는 것이다. 시 전체가 은은한 달빛으로 비분한 시대적 색채를 발랐고, 작가의 마음에' 화종' 국책에 대한 질책과 보국무문의 한을 소리 없이 토로하고 있다. < /p>

(4) 꿈으로 < /p>

' 11 월 4 일 비바람이 크게 일었다'' 뻣뻣하게 누운 황촌은 자애하지 않고 여전히 국수륜대로 생각하고 있다. 밤이 깊으면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것을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클릭합니다 이 시를 지을 때 작가는 이미 예순 여덟 살이었는데, 노쇠하고 시골에 한가하게 살았지만 여전히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어느 늦은 밤, 비바람이 몰아치자 시인의 잠결은 전쟁터에서 격렬하게 싸우고 있는 것 같았다. 시는 저자가 국토를 되찾고 조국에 보답하려는 의욕과' 늙고 시들지 않는' 의지를 깊이 표현하며 시인의 숭고한 애국의 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주지청 선생은' 애국시' 글에서 우리나라 고전시의 애국시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나는 한 번 충성하는 것, 즉 한 성에 충성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용감하게 적을 죽인 장병을 노래하는 것이다. 그다음은 이족에 대한 원한이다. 그리고 세 번째 민족을 입장으로 하여 범위가 더 넓다고 지적했다. 그는 육유가 "벼슬을 했지만 그의 애국열성은 조씨 일성을 위한 것이 아니다" 고 생각했다. 그는 일찍이 서북에서 군대에 합류하여 그의 적개심을 강화했다. 민족을 위해 사직을 위해, 그는 영원히 중원을 회복하겠다는 포부를 품고 있다. " 따라서 그는 "과거 시인들 중에서 그 사람만이 애국시인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며 < /p>

< 애국 시인, 애민, 결사 항전은 육시의 가장 큰 특색이며 천고를 낭송할 수 있는 이유다 "고 주장했다. 그의 시가 창작은 현실 생활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기본적인 특징은 현실주의로 표현되며, 동시에 많은 시에는 낭만주의 정신이 넘쳐난다. 육유어조예가 높고, 풍격이 간결하고 자연스럽고, 한편으로는 내용이 견고하고, 감정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인은 문구의 조각에 전념할 필요가 없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기조 표현의 명료함을 전달하기 위해 작품을 감화력이 넘치게 하기 위해 시인도 언어의 단련에 탁월함을 중시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읽기에 친절하고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육유시의 시는 당시뿐만 아니라 후세의 시단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양계초는 "육방옹시 읽기" 에서 "시계 천년의 퇴폐적 풍조, 병사의 혼이 국혼을 다 팔았다" 고 썼다. 시 중 시구는 군악으로, 예로부터 사나이가 한 방옹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악명언). " 더욱 육유의 시를 민족의 투지 < /p>

응답자: _ 귀여운 쥐 _-견습마법사 2 급 9-16 18: 05 < /p>

관산월

< /p>

주문은 무겁게 노래와 춤을 추며, 마구간은 살찐 활로 줄이 끊어졌다. < /p>

수비대는 달을 재촉하고, 30 군은 오늘 백발이다. < /p>

피리에서 장사심을 아는 사람, 모래머리 공사진 공모골. < /p>

중원 간고고도 들었는데, 어찌 역전자손이 있단 말인가? < /p>

유민들은 애써 회복되기를 바라고, 오늘 밤 눈물자국을 몇 군데 드리우고 있다! < /p>

① 관산월: 한악부의 옛 문제는 횡포곡사이다.

② 와 룽구: 효종 융흥 2 년 (1164) 하조와 김인 2 차 의합. 순희 4 년 (1177) 방옹이 이 시를 썼을 때 이미 14 년 떨어져 있었다. 여기서 15 년을 말하는 것은 그 대략적인 숫자이다. < /p>

③ 주문이 무겁다: 부귀한 집 포털이 깊다. < /p>

④ 마구간 (JIU): 마구간. < /p>

⑤ 수비대 건물: 변방의 파수꾼 건물. 간두술: 군은 낮에 냄비를 만들고, 밤에는 더 드럼을 대신하는 기구입니다. < /p>

⑥ 생존자: 점령 지역 인민. < /p>

서분 < /p>

일찌감치 세상일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중원 북망기가 산처럼 쌓여 있다. < /p>

누선 야설과주도, 철마 가을바람이 크게 흩어졌다. < /p>

① 루선 문장: 융흥 2 년 (1164) 육유 40 세가 진강부 통판에서 일을 맡는다는 뜻이다. 당시 장준은 우승상 감독으로 강회병마를 보고 진강을 지나갔고, 육유 () 는 세의예 () 로 만나 꽤 보살핌을 받았다. 장 6 월 감독 훈련 군마, 전함 증설, 강방 강화. 누선, 망루를 높이 쌓은 큰 배, 남송의 전함을 가리킨다. 과주를 건너 진강의 맞은편 기슭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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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철마구: 간선도로 8 년 (1172) 육유 48 세 산시 남한중 때의 경험을 말한다. 대산관, 지명은 당시 김송의와 경계의 장소였다. < /p>

11 월 4 일 비바람이 거세게 일고 < /p>

뻣뻣하게 고촌에 누워 자애하지 않고, 여전히 국수륜대를 생각하고 있다. < /p>

밤맹장이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 /p>

① 뻣뻣한 거짓말: 누워서 활동하지 않는다. < /p>

② 윤대: 오늘 신강 미천경. 당 () 은 북정 도호부 () 에 속한다. 이것은 변방을 가리킨다. < /p>

③ 야란: 늦은 밤. < /p>

④ 철마 빙하: 용맹한 말이 얼어붙은 강을 질주하며 꿈속의 북정 정경을 가리킨다. < /p>

가을밤에 울타리가 서늘한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p>

삼만리 하동이 바다로 들어와 오천보악상 마천루가 있다. < /p>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남망왕사님이 또 한 해 동안 눈물을 흘렸다. < /p>

,' 시범아' 시는 길을 인도한다 < /p>

죽은 것은 모든 것이 텅 비었지만, 슬픔은 구주를 만나지 못했다. < /p>

왕사단 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을 잊지 않았다. < /p>

그의 애국시 형식은 주로 < /p>

(a) 직설억측 < /p>

"서분" "조세나 세상일이 어렵고 중원 북망태산" 이다. 누선 야설과주를 건너고, 철마 가을바람이 크게 흩어졌다. 만리장성에 빈 자서를 꽂았고, 거울 속의 쇠귀밑머리는 이미 먼저 얼룩져 있었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출사" 는 한 표의 본명 세인데, 천재가 누가 백중간을 감당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승, 스승, 스승명언). " < /p>

육유의' 단심' 은 시종 보국의 기회를 얻지 못했고, 억압과 분노를 자주 느끼지 않을 수 없었고, 시에서도 격앙된 기조에서 또 슬픔을 울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산산' 의 야망과' 공자허' 의 현실은 강한 대조를 이루고, 가슴에 맺힌 답답함, 좌절, 슬픔이 도도한 강물을 쏟아내고, 매우 강한 감화력을 가지고 있다. < /p>

(b) 토물언지 < /p>

"부산자 영매" "역외 다리 가장자리, 외로움 개방 주인.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무심코 고생하며 봄을 다투고, 어떤 군방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서 먼지를 만들고, 향만 여전하다. " 육유는 매화를 매우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기절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그의' 낙매' 시는 이렇게 말한다. "설학풍은 더욱 늠름하고, 꽃 중 절기가 가장 견고하다. 시대에 뒤떨어진 자가 함께 떠돌아다니고, 동군이 더욱 동정을 구걸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매화가 피었을 때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떨어지면 봄빛을 사랑하지 않고, 밝고 공명정대하게 간다. 육유소의 마음이 꺾인 것은 바로 매화의 이런 고결한 품격이다. 그는 심지어 "천억, 매화 한 그루, 매화 한 그루" ("매화절구") 를 꿈꾸며 평생 매화와 함께 하길 바란다. 이 단어 영매는 실제로 매화의 품격을 빌려 자명한 심정으로 자서품 () 을 표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기관리명언) 전편의 감우. "역 밖" 이라는 두 문장은 매화가 전락하고, 거처가 아닌 곳에 살고 있다고 말한다. "이미" 라는 두 문장은 매화가 비바람에 황폐해졌고, 때아닌 경우 매화가 당한 불행을 부각시킨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다음 영화 영매는 온갖 시련을 겪으며 향기를 남기고 갔다. 저자의 신세와 인격의 투영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그는 일찍이 애국 의론으로 진회 () 를 저질러 파면되었고, 나중에는' 장준군 () 의 군대' 로 인해 면직되었다. 그는 남송의 구차하게 안안을 훔치는 환경에서 줄곧 시기심했지만 애국투지는 시종 시들지 않고, 심지어 늙고 미독까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단어는 그가 만년에 한 것으로, 영매를 빌려 확고부동한 애국적 입장과 정치적 절조를 표현했다. < /p>

(3) 서정 < /p>

' 관산월'' 과 조하 15 년 동안 장군은 공변을 싸우지 않았다. 주문은 무겁게 노래와 춤에 따라, 말의 살찐 활이 끊어져 줄이 끊어졌다. 수루 간두가 달을 재촉하고, 30 군이 지금 백발이다. 피리에서 누가 장사심을 알고, 모래머리가 공조하여 사람의 뼈를 징발한다. 중원 간고고도 듣고 있는데, 어찌 역호전 자손이 있단 말인가! 유민들은 죽음을 참으며 회복되기를 바라며, 오늘 밤 눈물자국을 몇 군데 드리웠다. " 관산월' 은 같은 달빛 아래 관산 안팎의 세 가지 다른 사람 (장군, 병사, 유민) 의 상황과 마음가짐을 서술하고 있다. 처음 네 문장은 장군을 썼다: 임변은 싸우지 않고, 관능에 탐닉하며, 폐전비를 늦추고 있다. 다음 네 문장은 병사들을 썼다: 허송세월을 보내고, 뼈와 모래머리를 폭행하고, 큰 뜻을 바치기 어렵다. 마지막 네 문장은 유민을 썼다: 회복을 갈망하고, 해마다 허사가 되어 죽음을 참으며 기다린다. 달은 전편의 배경 조명이다. 세 사람은 모두 오늘 밤 달 아래 불면의 사람이고, 창백한 달빛은 그들의 각기 다른 기쁨과 슬픔을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시의 중점은' 장사심' 과' 유민 눈물' 이 얽힌' 월하의 미움' 을 쓰는 것이고,' 장군악' 은 이 천고의 비극을 초래한 역사적 원인이' 화종' 이라는 국책을 정면으로 폭로하는 것이다. 시 전체가 은은한 달빛으로 비분한 시대적 색채를 발랐고, 작가의 마음에' 화종' 국책에 대한 질책과 보국무문의 한을 소리 없이 토로하고 있다. < /p>

(4) 꿈으로 < /p>

' 11 월 4 일 비바람이 크게 일었다'' 뻣뻣하게 누운 황촌은 자애하지 않고 여전히 국수륜대로 생각하고 있다. 밤이 깊으면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것을 듣고, 철마 빙하가 꿈에 들어온다. 클릭합니다 이 시를 지을 때 작가는 이미 예순 여덟 살이었는데, 노쇠하고 시골에 한가하게 살았지만 여전히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어느 늦은 밤, 비바람이 몰아치자 시인의 잠결은 전쟁터에서 격렬하게 싸우고 있는 것 같았다. 시는 저자가 국토를 되찾고 조국에 보답하려는 의욕과' 늙고 시들지 않는' 의지를 깊이 표현하며 시인의 숭고한 애국의 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 /p>

주지청 선생은' 애국시' 글에서 우리나라 고전시의 애국시를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하나는 한 번 충성하는 것, 즉 한 성에 충성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용감하게 적을 죽인 장병을 노래하는 것이다. 그다음은 이족에 대한 원한이다. 그리고 세 번째 민족을 입장으로 하여 범위가 더 넓다고 지적했다. 그는 육유가 "벼슬을 했지만 그의 애국열성은 조씨 일성을 위한 것이 아니다" 고 생각했다. 그는 일찍이 서북에서 군대에 합류하여 그의 적개심을 강화했다. 민족을 위해 사직을 위해, 그는 영원히 중원을 회복하겠다는 포부를 품고 있다. " 따라서 그는 "과거 시인들 중에서 오직 그 사람만이 애국시인이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며 < /p>

< 국가, 애민, 결사 항전은 육시의 가장 큰 특색이며 천고를 낭송할 수 있는 이유다. 그의 시가 창작은 현실 생활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기본적인 특징은 현실주의로 표현되며, 동시에 많은 시에는 낭만주의 정신이 넘쳐난다. 육유어조예가 높고, 풍격이 간결하고 자연스럽고, 한편으로는 내용이 견고하고, 감정이 풍부하기 때문에 시인은 문구의 조각에 전념할 필요가 없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기조 표현의 명료함을 전달하기 위해 작품을 감화력이 넘치게 하기 위해 시인도 언어의 단련에 탁월함을 중시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며, 읽기에 친절하고 감동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p>

육유시의 시는 당시뿐만 아니라 후세의 시단에도 깊은 영향을 미쳤다. 양계초는 "육방옹시 읽기" 에서 "시계 천년의 퇴폐적 풍조, 병사의 혼이 국혼을 다 팔았다" 고 썼다. 시 중 시구는 군악으로, 예로부터 사나이가 한 방옹을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악명언). " 더욱이 육유의 시를 민족의 투지 < /p>

' 산시촌 유람 < /p>

농가라주혼, 풍년에 닭 돌고래를 남긴다. < /p>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 /p>

퉁소고는 춘사 근처를 따라 소박하고 고풍스러운 옷차림을 하고 있다. < /p>

지금부터 한가하게 달을 타면 지팡이를 짚고 밤마다 문을 두드린다. < /p>

' 진정성' < /p>

는 그해 만리에 봉후를 찾아 말을 지키며 양주를 지켰다. 관하몽은 어디에서 끊어질까? 먼지가 어둡고 낡은 밍크가 여어다. < /p>

후미불멸, 귀밑머리 먼저 가을, 눈물. 이 생에 누가 예상했겠는가, 마음은 천산에 있고, 몸은 늙은 창주이다! < /p>

"부산자 영매" < /p>

역외 다리 가장자리, 적막함 개방 주인. 이미 황혼에 혼자 근심하고, 더욱 바람과 비가 내리고 있다. < /p>

무심코 봄을 다투고, 어떤 군방도 질투한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구태의연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노빌 봉황' < /p>

붉은 바삭한 손, 노란색 29 주, 도시 봄빛 궁전 벽 버드 나무. 동풍악, 환희가 얇다. 근심을 품고 몇 년 동안 이별하다. 틀렸어! 틀렸어! 틀렸어! < /p>

봄은 낡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자국은 붉고 통통하다. 복숭아꽃이 지다. 한가한 연못각. 산맹은 있지만 금서는 부탁하기 어렵다. 모! 모! 모! < /p>

"표시" < /p>

죽은 원은 모든 것이 비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슬픔은 큐슈를 볼 수 없다. < /p>

왕사단 북정중원의 날, 가제는 옹을 잊지 않았다. < /p>

' 자나무 하늘' < /p>

집은 창연 낙사진실에 산다. < /p>

전혀 먼지와 관련이 없습니다. < /p>

잔옥을 따라 대나무를 관통하고, 권바 황정이 누워 산을 보고 있다. < /p>

욕심이 울부짖고, 임패하다. < /p>

아무데나 얼굴을 내밀어도 무방하다. < /p>

는 창조심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노영웅은 예사롭지 않다. < /p>

' 어부의 자랑' < /p>

동망산음이 어디에 있는지. < /p>

만 3 천 리를 왕래하다.

< /p>

집책이 가득 찼다. < /p>

눈물을 흘리는 것은 이미 내년 일이다. < /p>

메시지 레드브리지 진수입니다. < /p>

카누는 언제 형제를 찾습니까? < /p>

천지를 돌아다니는 것은 정말 늙었다. < /p>

불면증. < /p>

귀밑머리 몇 가닥의 찻연기 속에 있다. < /p>

"북중조치? 메이' < /p>

그윽한 자세가 소년장에 들어가지 않는다. < /p>

어이가 없어 쓸쓸할 뿐이다. < /p>

하늘하늘한 신세로 매우 냉담하다. < /p>

강두월 말, 새로운시의 오래된 꿈, 외로운 증오 향기. < /p>

임은 봄바람에 관계없이 동황도 먼저 알고 있었다. < /p>

"파도 모래? 단양부옥정석작작 < /p>

푸른 나무 어두운 장정. < /p>

몇 가지 이탈. < /p>

양관은 늘 참을 수 없는 것을 미워하는데, 하물며 오늘 가을빛 속에서 몸은 행인이다. < /p>

눈물로 수건을 적시다. < /p>

각자 넋을 잃다. < /p>

일강은 증오에서 딱 똑같이 나뉜다. < /p>

안드천이 가로철 자물쇠를 찾아 연진을 잘랐다. < /p>

' 셰지춘' < /p>

< /p>

어레이 구름 높이, 늑대 연기 밤 리프트. < /p>

주안청 귀밑머리, 조각고시 수비대 보유. < /p>

웃음유관, 대부분 실수한다. < /p>

명성 꿈은 끊어졌지만 범편주 오추. < /p>

슬픈 노래, 상심고풍. < /p>

연파는 끝이 없습니다. 진관이 어디에 있는지 보세요. < /p>

유년을 한탄하고 또 허송세월을 보냈다. < /p>

' 야유궁' < /p>

눈 새벽이 어지럽게 어지럽다. < /p>

몽유소, 어디 있는지 모르겠어요. < /p>

철기는 물처럼 명성이 없다. < /p>

관강, 기러기 문서, 청해 간. < /p>

수면 냉등 속. < /p>

누출, 월사창지. < /p>

자허 봉후가 만리에 있다. < /p>

누가 알겠는가, 귀밑머리는 잔인하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 /p>

' 까치교선' < /p>

장대 풍월, 연우, 낚싯대 서쪽에 집이 살고 있다. < /p>

물고기를 팔아서 성문에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며, 조건은 붉은 먼지의 깊숙한 곳까지 갈 것이다. < /p>

습기 생리계, 조평계선, 썰물 호가가 돌아온다. < /p>

사람들이 엄광보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 나는 당연히 무명 어부였다. < /p>

' 너구리 모래? 그리고 죄책감 없는 운' < /p>

모래에 게으른 술취옥병. < /p>

왕을 불러 작은 창명을 감상하다. < /p>

석양이 뿔을 부는 것이 가장 좋다. < /p>

바쁜 날과 많은 한가한 날들, 새로운 걱정은 늘 옛 근심을 이어가고 있다. < /p>

고객 중 그룹 라인을 두려워할 사람이 없다. < /p>

"좋은 일이 가까운가요? 매선산 절정망해' < /p>

가 소매를 휘두르며 서봉에 올라가 홀로 하늘에 갈 길이 없다. < /p>

지팡이를 짚고 고래바다에 임하니, 담배 돛이 눈에 선하다. < /p>

구름춤을 탐내는 청루안, 귀로는 이미 저녁이 될 것이다. < /p>

반산송이 불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p>

"추포메이? 7 월 16 일 저녁 승희정망장안남산' < /p>

가을부터 변성각까지 애통해한다. < /p>

봉화가 높은 탑을 비추다. < /p>

슬픈 노래가 건물을 강타하고, 고당주로 흥이 유유하다. < /p>

남산월 같은 다정한 사람, 특별히 저녁 구름이 열렸다. < /p>

baqiao 연기 버드 나무, qujiangchi 박물관, 사람들을 대해야합니다. < /p>

' 두엽황' < /p>

봄에는 항상 비와 바람이 분다. < /p>

비바람이 맑을 때 봄은 이미 비어 있다. < /p>

누가 모래와 모래의 만점 홍조를 아끼는가. < /p>

가난을 미워하다. < /p>

는 오뚝이 1 세처럼 보입니다. < /p>

"어부" < /p>

호남호 연우 긴 시아닌 실크. < /p>

쌀 새 밥 짓는 밥 위 스푼을 전달하다. < /p>

구름이 흩어진 후 달이 기울어질 때. < /p>

썰물 보트 횡취를 모른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