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진호' 감독은 천카이거, 서크, 임초현이라는 세 명이 있다.
천카이거 감독은 주로 영화 서사시급의 예술적 기질, 시대적 분위기, 인물 성격의 형성을 담당한다. 영화가 시작되기 30 분 전, 7 중대의 주요 인물 이미지가 세워졌다. 뒤에 있는 두 감독은 인물의 형성에 따라 천카이거 아래로 릴레이를 해야 한다.
지원군은 압록강을 건너 감독통을 임초현에게 넘겨주었다. 그는 스릴 넘치는 전투 장면을 잘 처리하고 액션극에서 인물의 감정을 빚었다.
서크는 영화 무결성과 생동감을 중시하며 감정 표현이 매우 섬세하다. 겨울에 보면 이 영화는 3 명의 감독이 각자의 직무를 맡는 것이 아니라 단 한 명의 감독만 찍으면 짧은 판이 나타날 수 있다. "천카이거 감독은 전쟁 장면의 디자인에서 임초현보다 못하며, 임초현도 개선가 감독 앞에서 보여준 시대적 분위기를 촬영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장진호' 의 세 감독은 모두 중국 영화계의 중량급 인물로, 그들 * * * 이 함께 영화 한 편을 완성하는데, 이런 관례를 깨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다.
총 프로듀서는 겨울에 세 명의 감독 * * * * 을 함께 창작한 것은' 장진호' 의 이야기 소재이기 때문에 창작팀이 모든 시간을 다그쳐 겨울에 촬영을 마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그래서 우리는 세 명의 감독이 세 그룹으로 나뉘어 동시에 창작할 수 있도록 특별한 방법을 취했다. "
나와 나의 조국' 등 영화의 이야기 구조와는 달리' 장진호' 의 세 감독은 * * * 와 함께 하나의 독립된 단락이 아니라 하나의 완전한 이야기를 완성한다. 이에 따라 세 감독의 분업과 협력도 영화 완성의 관건이 됐다.
세 감독은 각각 소장을 발휘해 독특한 화학반응을 일으켜 섬세한 감정 표현과 선명한 시대풍모, 전사의 철혈정정과 전투의 긴장감 등 각자의 특색을 겸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