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1. 언제든지 들을 수 있는 음악, 노래, 악구, 심지어 휴대전화 벨소리까지 자신의 귀청음 듣기, 화음 듣기 강화 훈련으로 언제 어디서나 이런 훈련을 하도록 강요한다.
2, 악보에 노래 이름을 읽는 첫 번째 노래의 개념을 사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후 스스로 곡을 원조 이외의 다른 곡으로 연주하려고 시도하는데, 연주하는 곡의 난이도는 얕은에서 깊은까지 갈 수 있다. 물론, 처음에는 너무 어렵고 속도가 너무 빠른 곡으로 연주를 옮길 필요가 없습니다. 아마 3 급에서 5 급까지, 849 전반기 정도 되는 곡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3. 즉흥반주, 즉흥연주를 잘하려면, 좋은 즉흥음악 이념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손에도 어느 정도의 왼손 손가락의 속도, 유연성, 왼손 손가락, 고속화현 분해음, 음계, 반음계 등의 기본기와 독립성이 있어야 한다.
4. 화현 직물을 분해하는 법을 배웁니다. 즉, 일반적으로 말하는 부음식 반주음형은 각 화음을 배열순으로 변화시켜 음구, 리듬 등을 통해 다양한 변화를 하는 것입니다. 이런 직물은 서정적성이 비교적 강해서 노래성 멜로디 반주에 적합하다.
확장 데이터:
1. 즉흥반주는 민간음악의 창작과 공연에서도 연주자의 당시 감정과 의경에 따라 즉흥연주 기술이 깊은 악곡을 자주 연주한다. 기존 곡조 (예: 민가 주제) 를 기초로 임시 연주 시 발전, 풍성, 변화를 하여' 즉흥 반주' 라고 부른다.
2. 즉흥연주를 배우려면 음악 기초가 있는 뇌에서 잠시 오선보 고정조 CDEFGAB 의 이념을 버리고 간보 1 조 1234567 (즉, do re mi fa sol la Xi 등 가명) 개념을 세워야 한다. 현장 반주를 하는 피아니스트나 키보드 연주자를 준비해야 한다. 반주하는 노래가 필요하다면, 보컬자나 가수는 노래의 원래 음조가 너무 높아서 노래를 부를 수 없고, 현장에서 임시로 낮추거나, 다른 음조로 연주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3. 즉흥반주에서 모든 화음음표는 동시에 소리를 내고 일정한 리듬으로 반복하며, 오선보로 쓸 때 뿌리처럼 보이는 기둥처럼 보이는 화음 구조를 기둥화현이라고 한다. 이런 직물은 웅장하고 힘이 있어 행진곡 반주에 적합하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즉흥 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