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긴 사진 레이아웃의 몇 가지 일반적인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텍스트 |_CEH__|인터넷 및 다양한 웹사이트의 스크린샷
긴 사진 디자인 읽기 화면의 시간은 가장 직접적으로 생각되는 웹사이트와 APP 페이지 외에도 개인 포트폴리오를 위한 긴 이미지 패키지, 긴 포스터, 전자상거래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 Weibo 및 WeChat의 긴 이미지 광고 등이 있습니다. . 따라서 인터페이스 디자이너는 긴 그림 디자인의 구성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디자이너로서 우리도 긴 그림과 긴 페이지의 디자인 기술을 어느 정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독자의 관심을 유지하고 오래 머물기 위해서는 디자인이 보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콘텐츠 경험이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되도록 특정 시각적 지침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려면 타겟 방식으로 디자인해야 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긴 그림과 긴 페이지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간단한 디자인 방법 중 일부를 살펴보겠습니다.
반복은 비전을 통일하고 사용자나 독자에게 여전히 동일한 콘텐츠에 머물고 있음을 상기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반복은 글꼴, 색상, 크기, 공간, 형태, 프레임 등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반복은 아닙니다. 동일한 요소를 복사하지만 특정 규칙에 따라 페이지에 지속적인 변경을 생성합니다. 즉, 반복되는 요소를 사용할 때에는 규칙에 변화가 있어야 하고, 변화에도 규칙이 있어야 합니다.
숫자, 문자, 영어, 조판형태, 구조 등을 반복한다.
조판형태, 구조 등을 반복한다.
도형, 기호, 특성, 등
색상반복, 컬러블럭 적용 등
강조된 반복 외에도 다양한 반복방식이 실제로는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종종 응용 프로그램과 혼합됩니다. 물론, 나열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반복 방법이 있습니다.
F자 레이아웃은 매우 전통적이지만 매우 과학적인 레이아웃 방법으로, 수많은 시선 추적 실험을 바탕으로 정리한 고전적인 레이아웃 방법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탐색 습관과 일치합니다. 페이지를 볼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왼쪽 상단(예: 로고, 탐색, 제목 등)을 먼저 본 다음 가로 콘텐츠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먼저 본 다음 전체 페이지를 위에서부터 탐색합니다. F자 모양의 시각적 경로를 형성합니다.
NNGroup의 시선 추적 연구 차트(빨간색과 주황색은 관심이 집중되는 부분, 파란색은 관심이 없는 부분을 나타냄)
F자 레이아웃과 시선 추적 실험에서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영감:
1. 가장 중요한 정보(로고, 회사 이름, 제목, 탐색 등)를 상단에 배치하고(왼쪽 상단 모서리만큼 정확하더라도) 배치하지 마십시오. 오른쪽에 배치하려면
p>2. 일반적으로 피드백, 상담, 광고, 추천 등과 같이 덜 중요한 항목은 오른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3 . 디자인할 때 왼쪽에 있는 정보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는 힘이 집중되는 곳에는 일반적으로 오른쪽이 공백으로 남아 있습니다.
4. 콘텐츠(뉴스, 커뮤니티, 이벤트 소개 페이지 등)에서는 F자 레이아웃을 우선시할 수 있습니다.
< p>36Kr 웹페이지의 F자 레이아웃F자 레이아웃 envatotuts+ 페이지 레이아웃
게임 활동 페이지의 F자 레이아웃
활동 페이지의 F자 레이아웃
p>F자 레이아웃 외에 , S 유형("Z" 유형, "Z 유형"이라고도 함)도 매우 고전적인 유형의 페이지 레이아웃입니다. 마찬가지로 인간의 탐색 프로세스와 일치하며 모두 눈을 통해 수행됩니다. 모션 추적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우리가 페이지를 탐색할 때 눈알은 좌우로 움직여 책을 읽고, 시선이 머무는 지점은 페이지 위에서 위에서 아래로 바뀌면서 왼쪽과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S'자 모양을 이룬다. 맞아요. 이러한 레이아웃은 긴 페이지, 특히 특정 제품의 특정 그림을 소개할 때 널리 사용됩니다. S자 레이아웃을 사용하면 시각적인 가이드가 형성되어 전체 페이지를 읽기 쉽게 됩니다.
시선 추적 연구 차트
웹 페이지에 S자 레이아웃을 처음 적용한 것은 Apple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왼쪽 그림에는 오른쪽 단어가, 오른쪽 그림에는 왼쪽 단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읽기 일관성을 형성하는 단어.
예를 들어 아래 iPad 세부 정보 페이지의 첫 번째 화면에서 우리의 시각적 중심은 iPad 그림에 해당하고(텍스트보다 그림이 시각적 중심이 되기 쉽습니다) 왼쪽으로 읽습니다. 제품명과 소개를 읽은 후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다 보면 두 번째 화면에 나오는 아이패드 사진에 시선이 끌린다. 오른쪽 사진 소개를 계속 읽어보면... 이 시각적인 움직임을 여러번 반복하면, 전체 페이지를 매우 매끄럽게 읽었으며 매우 직관적이고 읽기가 매우 쉽고 자연스러우며 정보를 얻는 것도 매우 쉬운 S자형 시각적 탐색 경로를 형성했습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초기 제품 상세 소개 페이지
이러한 배열은 애플 외에도 많은 홈페이지 페이지, 긴 이미지 광고, 포트폴리오 패키징 등에서도 널리 활용된다.
유사한 S자 레이아웃 제품 세부정보 소개 페이지
기타 S자 레이아웃 페이지
이는 S자 레이아웃이 매우 인기 있는 긴 이미지임을 보여줍니다. 사람들의 잠재의식적인 독서 습관에 맞춰 레이아웃 방법.
카드 레이아웃은 그리드 시스템에서 파생된 레이아웃 방식으로, 텍스트, 그림 등의 정보 요소를 카드에 집중시키고, 카드를 쌓아 완성, 구성하는 방식입니다. 간결하고 표준화된 페이지는 일반적으로 전자상거래(예: Taobao, JD.com), 플랫폼 웹사이트(예: Zoku, Behance, Pinterest, Youku) 및 기타 정보가 풍부하고 복잡한 페이지에서 사용됩니다. 물론 디자인에서 매우 복잡한 그래픽과 텍스트가 나타나면 이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디자인을 더욱 간결하게 만드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카드 레이아웃 페이지
페이지 레이아웃은 위에 나열된 방법보다 훨씬 더 다양하지만, 이는 더 고전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동시에 이러한 메소드는 단독으로 존재하지 않으며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서로 혼합되어 공존하여 완전하고 아름다운 페이지를 함께 제공합니다. 이러한 레이아웃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고 나면 긴 이미지 페이지를 디자인하거나 작품을 전시하기 위한 패키징을 디자인할 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혼란스러워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먼저 여기에 공유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PS를 사용하여 A4 크기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PS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단축키 CTRL+N을 눌러 새 문서 창을 열고 문서 유형을 국제 표준 용지로 설정하고 크기를 A4로 설정합니다.
2. 새 문서를 만든 후 툴바에서 전경색을 두 번 클릭하고 적합한 색상을 선택한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단축키 ALT+DEL을 눌러 배경 레이어를 배경색으로 채웁니다.
3. 툴바에서 직사각형 도구를 클릭하고 상단의 채우기 색상을 제거한 다음 획 색상을 흰색으로 설정한 다음 테두리 너비를 설정하고 A4 캔버스에 직사각형 테두리를 그립니다.
4. 툴바에서 텍스트 도구를 클릭하고 테두리에 전단지의 테마를 입력한 후 상단에서 글꼴과 텍스트 크기를 설정한 후 테두리 중앙에 맞게 조정합니다.
5. 그런 다음 주제 단어 아래에 부제와 내용을 입력하고 모든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한 후 상단의 가운데 정렬을 클릭합니다.
6. 그런 다음 전단지에 주제에 대한 그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새로 생성된 레이어를 모두 선택하고 CTRL+G를 눌러 레이어를 그룹화한 후 A4 용지 중앙에 테마 콘텐츠를 배치합니다.
8. 그런 다음 하단에 긴 흰색 막대를 추가하고 연락처 정보, 주소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9. 마지막으로 테마 가장자리 근처에 작은 테마나 아이콘을 추가하면 됩니다. 여름 활동 설계 계획
여름 활동 설계 계획(총 5개 항목)
활동이 과학적이고 질서 있게 수행되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활동 계획을 수립할 필요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활동계획은 활동장소, 목적, 예상결과, 예산, 활동방법 등을 포함한 계획을 명확히 하는 것입니다. 활동 계획의 형식과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아래는 제가 정리한 여름 활동 설계 계획(5개 일반 기사)입니다.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여름 활동 디자인 계획 1
1. 디자인 의도
1. 우리는 여름이라고 하면 뜨거운 햇살과 끝없는 땀을 떠올리곤 합니다. 아이들에게 여름은 아이스크림도 즐기고, 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힐 수도 있고, 나무 위에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매미도 많아 정말 활기 넘치는 계절이에요!
2. 우리 수업은 운동장 바로 옆에 있어요. 아이들은 수업이 끝나면 늘 운동장에 가서 풀밭에 가서 귀뚜라미나 메뚜기를 잡고, 잔디 위에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고, 뛰어다니는 걸 좋아해요. 놀이터에서 바람을 맞으며 아이들이 여름을 너무 좋아하는 것 같아 이 활동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2. 활동 목표
1. 여름 하늘의 변화를 관찰하고 은유를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2. 게임에서 움직임의 민첩성을 높이고 바람에 맞서 달리는 느낌을 경험하세요.
3. 재료를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하늘에 구름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3. 활동 준비
긴 종이, 테이프, 셀로판, 화장지, 면, 수제 종이 등.
IV. 활동 과정
(1) 여름을 찾아서
1. 단체로 '매미'를 부른다.
2. 대화 유도 활동: 여름이 왔습니다. 매미씨가 손님으로 오시는 것 외에 여름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누가 알겠습니까? .
3. 아이들을 야외 잔디밭으로 데리고 가서 자유롭게 함께 여름을 찾도록 하세요.
선생님: 좋은 친구들과 함께 Xia Tian을 주의 깊게 찾아보고, Xia Tian을 어디서 찾았는지 알려주세요. (어린이들이 다양한 감각을 사용하여 검색하도록 지도하십시오).
4. 관찰 내용을 전달하는 데 집중하세요.
(2) 여름 하늘의 변화를 관찰해 보세요
1. 아이들을 누워서 하늘의 구름의 변화를 관찰하게 하세요.
선생님: 이제 Xia Tian을 찾느라 지쳤어요. 누워서 쉬세요. 누워서 뭘 봤나요?
선생님: 아, 저도 큰 고래처럼 생긴 구름을 봤어요. 눈에 보이는 구름은 어떤 모습인가요?
선생님: 하늘의 구름이 어떻게 변했는지 자세히 관찰해 보세요.
2. 여름의 향기와 소리를 느껴보세요. .
선생님: 이제 눈을 감고 코로 냄새를 맡고 여름 냄새가 어떤지 말해주세요.
선생님: 여름의 소리는 무엇인가요?
< p>(3) 게임하는 일본식 인형1. 선생님: 또 다른 꼬마 손님이 와서 당신의 옷과 머리를 날려버리고 있어요. 그 사람이 누구예요? 바람인형 놀이?
2. 아이의 몸 곳곳에 구겨진 종이 조각을 붙여주고, 열린 공간에서 아이가 계속 뛰어다니게 하면서 바람에 날아가는 구겨진 종이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4) 하늘 만들기
1. 하늘을 관찰하면서 느낀 점을 토론하고 공유하며, 아이들이 교실을 하늘로 장식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하도록 격려합니다.
선생님: 여름은 너무 좋아요. 귀뚜라미, 메뚜기, 개구리 같은 좋은 친구들도 있고, 펑도우 같은 장난꾸러기 꼬마 손님들도 웃으며 몸을 쭉 뻗었어요. 하늘 평소와 다른데 무슨 차이가 있나요? 교사: 교실을 하늘로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2. 아이들과 함께 구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토론해 보세요.
표시자료.
B. 이 재료들로 어떻게 구름을 만들 수 있나요?
3. 아이들이 재료를 가지고 자유롭게 구름을 만들 수 있고, 다양한 모양의 구름을 만들 수 있도록 격려합니다.
4. 만들어진 구름을 땅에 놓아 광활한 하늘을 만들어 보세요.
5. 성찰
1. 콘텐츠 통합과 조화로운 발전
이 활동의 내용은 언어, 예술, 건강 및 기타 분야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내용에 교육의 효과적인 통합은 유아의 전반적인 발달을 촉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보고, 듣고, 냄새 맡고, 말하고, 만들기 등을 통해 어린이의 언어 표현, 관찰, 상상력, 실습 능력을 종합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감각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는 활동을 목표로 합니다. 능력을 기르면서 작은 동물을 보호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정서를 의식적으로 키웠습니다.
2. 놀이를 통해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개요'에는 "유치원 교육은 아동의 인격과 권리를 존중하고, 법을 존중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기본 활동으로 활용하여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발달 규칙을 학습합니다. 이 활동에서 교사는 아이들에게 느슨하고 자유로운 활동 공간을 조성하고 충분한 운영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교사는 항상 아이들의 관심과 연령에 맞춰 참여자, 안내자, 지지자로서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3. 어린이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주도성을 강조
어린이의 적극적인 참여가 없는 모든 교육활동은 진정한 교육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할 때에만 효과적인 활동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활동은 어린이의 주관성 발달에 큰 중요성을 부여합니다. 각 링크의 배치에는 어린이가 주체이고 교사가 안내자가 되어 어린이가 원하는 대로 말하고 행동하게 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고 자신감도 높아졌습니다.
여름 활동 디자인 계획 2
활동 이름
여름 의류
코치
활동 목표
1. 여름옷과 겨울옷을 비교하여 여름에 입는 옷이 얇고 적고 짧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2. 게임에서는 여름옷과 겨울옷을 구분합니다.
환경 창조
여름 옷
겨울 옷
요점과 어려움
여름의 특징을 이해한다 의류 보샤오두안
겨울옷과 여름옷 구별하기
활동 과정:
1. 자신의 옷을 소개해주세요
당신의 옷에 대해 말해주세요. 나만의 옷 옷, 내가 입고 있는 옷과 똑같은 옷을 찾고, 독특함을 찾아보세요.
t: 당신이 입고 있는 옷을 소개해주세요. 당신과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은 누구인가요?
2. 비교해보세요
샤티안과 For Winter를 보여주세요. 그림을 보면서, 아이들 각자가 옷을 언제 입었는지, 왜 입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하세요. 옷의 얇음, 얇음, 짧음을 비교하는 데 집중하세요.
아이들에게 얇음과 두께에 대해 만져보고 이야기해 보세요.
장점과 단점을 비교하고 이야기해 보세요.
3. 이유를 알려주세요
t: 여름에 얇은 옷을 덜 입어야 하는 이유를 알려주세요. (날씨가 덥고 옷을 적게 입으면 더 시원해집니다)< /p>
t: 겨울에는 왜 두꺼운 옷을 입어야 하나요? (날씨가 추운데, 옷을 입으면 따뜻해집니다.)
t: 날씨가 추우면 옷을 입어야 해요. 옷을 더 추가하고, 날씨가 더우면 옷을 벗어야 합니다.
4. 찾기 및 찾기(게임)
교사는 두 계절에 맞는 옷을 보여주고 아이들 각자에게 여름 옷을 찾아오라고 합니다.
선생님들은 여름옷의 특성상 얇고, 적고, 짧다는 점에서 잘못된 선택을 하는 아이들 개개인을 지도한다.
가치 분석:
첫 번째 링크에서는 자신의 옷을 소개하며 여름옷에 익숙해지고, 같은 옷도 찾아본다.
비교를 통해 아이들이 여름옷의 특징을 더 쉽게 알 수 있다.
세 번째 연결고리는 여름옷의 특징을 게임을 통해 검토하고 공고히 하는 것이다.
여름 활동 설계 계획 3
1. 활동 생성:
'봄이 온다'라는 주제의 활동 개발을 통해 아이들은 더 나은 활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자연 법칙의 변화에 대한 이해도 자연 변화에 대한 어린이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날이 갈수록 날씨가 더워지면서 아이들의 옷차림도 눈에 띄게 달라졌습니다. 일상적인 야외 활동을 하면서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서, 집에서는 에어컨, 선풍기 등을 켜야 하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교육은 어린이의 자연스러운 발달에 부합해야 하고, 어린이의 발달을 사회 발전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통합해야 하며, 어린 어린이의 전반적인 발달을 촉진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어린이의 요구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테마 활동을 설계하고 구성하며, 테마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한 단서와 기초를 찾습니다. 그래서 테마 활동의 내용이 즉시 생성되었습니다 - "여름은 너무 덥습니다!"
2. 활동 목표:
1. 아이들은 활동을 통해 여름의 특성을 인식하고 봄과 여름을 구별할 수 있다.
2. 여름이 덥다는 것을 알고 물을 많이 마시고 목욕을 자주 하며 개인위생에 유의하세요.
3.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알아보세요.
3. 활동 및 지침:
활동 1: 여름 활동 목표 이해하기 1. 여름 풍경과 다양한 나뭇잎과 풀의 변화를 관찰하면 여름이 다가왔음을 처음 알 수 있습니다. 도착했다.
2 여름의 특징을 이해하고 자연에 대한 아이들의 사랑을 키워주세요.
활동 준비 활동 전에 부모가 자녀를 공원에 데리고 가서 여름 풍경과 다양한 나뭇잎과 풀의 변화를 관찰하도록 하세요. 산책 활동 중에 아이들이 공원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안내하세요. 유치원.
대화 활동 진행----사진 감상----월 레이아웃 구현의 핵심 사항
(1) 대화 활동:
A. 며칠 전 공원의 큰 나무와 풀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B. 아이들은 자신이 본 것을 과감하게 이야기합니다.
(2) 사진 감상
1: 여름이 왔습니다. 어떤 작은 동물들이 나타났나요? 2. 강에는 어떤 꽃이 있었나요? 3. 우리 옷을 보세요, 어떤 변화가 있었나요? - 여름이 왔고, 날씨도 더워지고, 아이들은 얇은 옷을 입고 있어요.
4. 아이들과 함께 요약 만들기(어린이의 언어를 사용하여 요약을 만들 수 있음) - 여름이 왔습니다. 날씨가 덥습니다. 매미가 지저귀고, 연꽃이 피어납니다. 얇은 옷으로 갈아입습니다 옷
(3) 벽 장식:
색칠하기, *** 장식을 이용한 확장 활동:
아이들이 야외로 나가서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여름 집에서 느끼는 변화(찬 음료 먹기, 에어컨 켜기 등), 자연의 변화를 느끼는 것 등 또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여름에 대한 초기 경험이 거의 없고, 계절과 그 특성을 구분하지 못하고, 여름 풍경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는 등의 반성을 발견했습니다. 매미에 대해 알고 있고 본 적도 없지만, 대화를 통해 아이들이 나무, 나뭇잎, 풀을 매우 주의 깊게 관찰하고 여름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알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소규모 학급의 어린이들에게는 이와 같은 요약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확실히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활동 2: 아름다운 꽃무늬 스커트 활동 목표 1. 먼저 색을 칠한 다음 레이스를 그려서 스커트를 장식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2. 선, 패턴, 색상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표현하는 능력을 키워주세요.
활동 준비 모델 드로잉, 장식된 스커트 사진, 장식되지 않은 스커트 윤곽 사진.
과정 그림 토론 - 모방 및 시연 - 어린이 그림 - 작품 전시 소규모 수업 주제: 여름 실시 포인트 1. 그림 토론: 그림 1과 2를 보여줍니다. 이 아이는 정말 아름다운 꽃무늬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
야, 이 애는 왜 그래? 왜 불행해?
(왜냐면 그녀의 스커트는 흰색이고 꽃무늬 스커트만큼 아름답지 않기 때문이다!) 어린이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하얀 스커트를 꽃무늬 스커트로 바꾸는 방법은 없을까요?
(우리의 작은 손과 색펜을 이용해 그녀를 도와주세요!) 그녀의 하얀 스커트에 무엇을 그려볼까요?
그려주세요. 꽃, 물고기, 토끼, 판다, 사과 등 2. 모방 및 시연:
먼저 밝은 색 크레용 2~3개를 사용하여 치마에 그림을 그립니다.
어두운 색의 펜을 사용하여 패턴을 그려보세요.
보세요, 어린 소녀는 아이들이 자신을 위해 생각해낸 좋은 아이디어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습니다.
질문: 이런 패턴을 그리는 것 외에 다른 것도 그릴 수 있나요? (어린이, 집, 로봇) 3. 어린이 그림:
교사 투어를 안내하고 아이들을 격려합니다. 대담하게 창조하다 .
4. 작품 전시:
뛰어난 작품을 평가, 분석하고 보상합니다.
이번 활동을 생각해보면 아이들의 그림 실력이 눈에 띄게 좋아진 것 같아요. 대부분의 아이들은 색칠을 하고 자신만의 의미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능력이 더 강한 아이들도 있어요. Yixuan과 Ye Tianni는 동물, 캐릭터, 식물로 전체 그림 구성을 만들고 동시에 그라데이션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선과 그래픽의 간단한 조합을 사용하여 사물의 일반적인 특징을 표현할 수 있으며, 색상은 밝고 전체 그림을 채울 수 있습니다.
소규모 학급의 아이들은 상상력이 매우 풍부하고 흰 치마에 그려진 장면 중 일부를 묘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신이 묘사하는 것을 그릴 수 없기 때문에 너무 야심 차고 약해지며 다른 아이들이 그리는 것을 따라하게 됩니다.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도 흰색 치마를 알록달록한 것으로 바꾸었고, 색깔도 고르게 칠해졌다.
여름 활동 설계 계획 4
1. 활동 목적:
우정 증진, 직원 집단 명예 제고, NICT 결속력 강화 직원의 투지를 키우고, 직원의 끈기를 기릅니다.
2. 참가자:
전 직원
3. 등록 시간:
미정
4 .등록 방법:
⒈본 대회의 남자 단체는 8팀, 여자 단체는 대회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부서별 팀 구성을 원칙으로 합니다. 각 부서의 인원수에 따라 각 부서의 팀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p>
⑴남성팀
1부장실, 인사/행정부, 사업부, 재무부 , 컴퓨터 부서가 공동으로 팀을 구성합니다.
등록 담당자:< /p>
연락처:
②운영 부서는 세 팀으로 구성됩니다.
등록 담당자:
연락처:
③엔지니어링 부서는 두 팀을 구성합니다.
등록 담당자:
전화번호:
p>
4냉동창고 부서는 두 팀을 구성합니다
등록 담당자 :
연락처 :
⑵여성 단체
①인원 /관리 부서
등록 담당자:
연락처:
②총괄실, 재무부, 컴퓨터 부서
등록 담당자 :
연락처:
3 상무부, 냉장과
등록 담당자:
전화번호:
4운영부, 엔지니어링부
등록 담당자:
연락처:
⒉ 본 대회 등록은 자발적 등록을 원칙으로 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직원은 각 그룹의 특정 담당자에게 등록해야 합니다.
5. 대회 시간:
미정
6. 대회 장소:
미정
7. 대회 규칙:
양쪽 선수는 지정된 경기장에서 줄다리기를 들은 후 양쪽 선수가 반대쪽을 세게 당깁니다. 정해진 한도를 넘으면 승리하게 됩니다.
8. 대회 방식:
⒈본 대회는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즉, 남자부 2차전을 거쳐, 다음 라운드는 여자 단체전입니다.
2. 각 팀은 10명을 선발하여 참가팀을 구성하며, 각 참가팀에는 팀 관련 정보를 수집하고 전달하는 팀장과 치어리더 지휘관이 있습니다.
3. 각 참가팀은 추첨을 통해 각 팀의 순위를 결정합니다. 매치업은 경기 전날 발표됩니다.
4. 심판은 동전을 던져 양측의 장소를 결정합니다.
5. 대회는 그룹 대결 및 탈락 방식을 채택합니다. 승자는 상위 4명이 결정될 때까지 다음 라운드에서 승자와 경쟁합니다. 우승자와 준우승자가 결정되며, 패자는 승자와 직접 경쟁하여 3위를 결정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일정 참조)
9. 보상 방법:
1. 대회에서는 우승, 준우승, 준우승이 결정됩니다.
2. 각 참가팀에는 소정의 보상이 지급되며, 우승팀은 500위안, 준우승팀은 400위안, 3위는 300위안, 참가상은 수여된다. 200위안이요.
10. 참고:
1. 각 조는 주심의 휘슬을 들은 후에만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경기 시작 5분 전에 참가자 수를 확인하는 롤콜이 진행되며, 3회까지 호명되지 못한 팀은 자동 기권 처리됩니다. 참가자는 자신을 사칭하거나 스파이크 신발을 착용할 수 없으며, 치어리더는 밧줄을 당기기 위해 현장에 나갈 수 없으며 참가자를 응원하기 위해 지정된 범위를 벗어날 수 없습니다. 취소됩니다.
3. 각 참가팀은 심판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4. 본 캠페인의 최종 해석권은 인사/행정부에 있습니다.
11. 대회 장비:
케이블 1개, 호루라기 2개, 트위터 1개, 검정색 페인트 펜 1개, 분필 1상자, 면 장갑 120개, 화이트보드(준비물) 소유)
12. 직원:
주심 (1): ___ 현장 직원의 업무를 조정하고 경기 시작을 알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공정하다 공정하고 합리적이다.
심판원(4명) : ___은(는) 관객의 규율을 유지하고 참가자의 부정 행위 여부를 감독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기록(1명) : ___은(는) 게임의 결과를 기록하고 다음 그룹의 게임에 알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장소 및 장비(1명): ___은(는) 대회 관련 장비를 준비하고 유지 관리하는 책임을 집니다.
활동 보조: 참가팀 팀장
13. 예산:
1 보너스 3,600위안
2 호루라기 1위안
p>
면 거즈 장갑 3개 120×1.1≒132위안
총액: 3742위안
여름 활동 설계 계획 5
활동 시간< /p>
:20xx.7.1-20xx.7.11
2. 활동 장소
: xx쇼핑몰 앞 xx광장
3. 활동 목적< /p>
: 브랜드 인지도 제고,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 매출 증대, 소비자에게 감사의 피드백 전달.
IV.활동 테마:
'남멍' 패션, 여름의 활력
V.예비. 기간 작업:
a. 구체적인 운영 세부 사항(주로 가격, 장소)에 관해 쇼핑몰 리더와 소통합니다. b. 단일 페이지, 포스터 디자인 및 제작
c. 각종 대학 및 쇼핑몰 근처 전단지 배포 및 포스터 게시
d 7월 2일 재고 및 현장 자료 확인
2. 창의적인 행사 디자인:
< p>a 정저우의 17세 미만 장려 —27세, 키 165cm 이상의 여대생 또는 회사 직원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등록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b1, 2, 3차 대회에서 선정된 준우승자는 각각 5,000위안, 3,000위안, 2,000위안의 보너스를 받게 되며, 상위 10명의 플레이어는 1,000위안의 보너스를 받게 되며, 우승한 플레이어는 자발적으로 회사와 협력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c 행사 기간 동안 '남멍'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회원카드를 선물로 제공하며, 500위안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 할인과 무료 VIP 카드를 제공한다.
3. 현장 운영:
T무대 1개, 텐트 4개, 호스트 2명(회사 내부 직원), 심사위원 4명(내부 직원), 에티켓 4명(내부 직원), 포스터 2명
경연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네이비'의 최신 여름 패션을 입고 캣워크를 걸었고, 심사위원과 관객은 투표를 통해 마음에 드는 의상을 선택하거나 준결승에 진출하게 된다. 결승전
c 챔피언, 2위, 3위, 상위 10위 선정
4. 활동 예산:< /p>
a 단일 페이지 및 포스터 인쇄 ***500 위안
b 임시 판매원 6명, 하루 50위안, ***3,000위안
c 전단지 배포 3명, 포스터 게시 2명, 3일, 하루 40위안, * **600위안
T무대, 텐트, 포스터판 등 3,500위안
상 수상 직원 보너스 ***20,000위안
F 장소 임대료는 300위안/일, ***3,000위안
총 비용은 28,100위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