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 이자성을 뚫고 후세를 남기지 않았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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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성의 친조카, 대장장군 이금에는 자손이 있고 이자성에는 자식이 없다. < /p>
태평촌으로-이자성의 후예 (회전)
2004 년, 부현 태평촌 이지강이 선전에서 귀국해 족보를 갱신하다가 뜻밖에' 이금족보' 한 권을 발견해 다방면을 거쳤다 이에 따라 태평촌인이 이자성의 후예라는 전설이 입증되면서 태평촌 이씨족의 운명이 그 이후로 침략왕과 일맥을 이뤘다. 올해는 이자성 탄신 400 주년이며 태평촌 이자성 기념관도 적극 준비 중이다. 8 월 18 일 경앙과 무한한 호기심으로 기자는 부현사 선향태평촌에 도착했는데, 이 전설의 왕후예 거주지를 침범했다. 이곳은 산천이 수려하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마을 전체가 일가 양골목의 배치로 베이징 사합원식 건축 풍격을 어렴풋이 간직하고 있다. < /p>
아름다운 마을, 신비한 이야기 < /p>
연안지역 남부에 위치한 부현 (본명 여주) 태평촌은 고진직도가 유림으로 통하는 주요 도로로 통산입구라고 불린다. 이곳은 지세가 은폐되어 있어서, 원래 마을은 독립된 고원면으로 냄비 바닥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삼면에 서 있어도 마을이 있는 곳을 볼 수 없었다. 그것은 자오령 산을 등지고, 주변 숲이 무성하며, 바깥으로 통하는 유일한 길은 남쪽의 험한 토교이다. 마을은 베이징 천안문과 매우 흡사한 대극루 (문혁에서 철거됨), 동두복숭아나무 정원 도랑에 있는' 일부당관, 만부모 개장' 의 토성, 남북이 각각 한 그루의 용봉아카시아, 이씨족의 조심스러운 행동, 독특한 신봉, 이상한 경건한 방식 ... 모두 이것을 방원 백리에 의해' 라고 부른다. < /p>
< P > 이지강은 예전에 태평촌인들이 행동이 매우 조심스러워서 보통 쉽게 외출하지 않았고, 친척을 가도 자신의 행방을 폭로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그들은 항상 아침 햇살을 타고 문을 나서서 황혼을 걸치고 마을로 돌아온다. 왜 수백 년 동안 습관이 되었는지 모르겠다. 취재진은 현재 마을에서 넓은 도로를 건설하고 있어 교통이 비교적 편리하지만, 등교와 외근 아르바이트 외에 자주 외출하는 사람이 거의 없고, 사람들은 여전히 마을에 머무르는 것을 좋아해서 세상과 거의 다투지 않는 것을 보았다. < /p>
모든 전통적인 중국인처럼 태평촌 사람들은 신을 믿고, 그들이 믿는 신은 현신할아버지라고 부른다. 그러나 이 현신신은 다른 모든 곳에서 모시는 신들과는 달리 태평이씨족만의 신봉이다. 태평촌 사람들은 현신할아버지에게 상당히 독실하여 친절하게' 할아버지' 라고 부른다. 이씨족은 매년' 할아버지' 에게 새 옷을 입는데, 새 옷은 마을 여성들이 직접 바느질하고, 모자는 풍설모, 옷은 눈보라 옷이다. 마을에서 어려운 사건이나 축제가 닥칠 때마다 마을 사람들은 신하에게 새 옷을 입히고 가마를 들고 마을을 주유한다. 매년 초 제사식은 매우 성대하며, 연식도 절에 먼저 보내져' 할아버지' 를 경배한 후에야 집에서 젓가락을 움직일 수 있다. 집집마다 마찬가지다. 초하루에는' 할아버지' 에게 세배를 해야 하고, 섣달 그믐 날에도 밤을 지켜야 하는데, 중국 전통 제사 조상과 비슷하다. 또한, 음력 4 월 15 일 현신할아버지에게 생일을 보내는 날, 마을에서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고, 정오 12 에 폭죽에 불을 붙이고, 집집마다 술과 제물을 들고 절에 제사를 지내는데, 이것은 조상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 /p>
태평촌인들의 경건한 방식도 다른 곳과 다르다. 그들의 신은 일반적으로 절에 모시지 않고, 모두 마을 사람들의 집에 숨어 있으며, 절에는 신위 하나와 정교한 빈 가마만 남았다. 연초 제사와 현신할아버지에게 생일을 보내거나 옷을 입힐 때 사당으로 끌려갔다가 끝나면 촌민들에게 안겨서 숨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제사하는 방식도 이상하다. 그 자리에 있던 중장년층 입에서 "할아버지, 내가 향을 드리러 왔습니다. 제가 종이돈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어르신께서 받아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당신을 보러 왔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보러 왔습니다.", "가끔 한숨을 내쉬기도 합니다." 할아버지는 낙난한 분이시군요. 전체 과정의 분위기가 무겁고 서늘하여, 마치 한 친지족의 장례에 참가하는 것 같다. < /p>
태평촌에는 원래 매우 장관인 현묘가 있었는데, 옹용한 분위기로 궁중 건물과 비슷하지만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그렇다면' 현신 할아버지' 는 도대체 누구일까? 이지강에 따르면, 어린 시절에도 호기심을 가지고 이 문제를 물어본 적이 있다. 당시 마을에는 우자서라고 하는 사람이 있었지만, 신상품 품과 현신할아버지와 또 한 명의 낭상상에 관한 전설로 볼 때, 이렇게 말하는 것은 신빙성이 그리 크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나중에 족보를 재건하여 족족과 이자성의 관계를 확인한 후에야, 그 자신이 발견한 바와 같이, 현신나리의 차림새는 이자성의 놀라운 유사성을 발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마을 사람들은 현신에 대한 경배와 세배, 밤을 지키는 습관도 한 조상의 친족을 대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리고 신은 가마를 타지 않는 사람인데, 신하가 가마를 타는 것은 그가 혼자라는 것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러 가지 조짐은 현신이 이자성이라는 주장도 불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마을 밖은 모두 보물 < /p>
태평촌은 고풍스러운 마을이다. 수백 년 동안 외진 것과 보수로 이곳의 사람들은 아직도 비교적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 마을에 들어서자, 그 단순함과 소박함이 정면으로 다가왔지만, 이 단순함과 소박함 뒤에는 생각지도 못한 놀라움이 많이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전승에 따르면 산시 () 지대 () 일대 () 를 파내는 것은 모두 진벽돌 한와 () 로 전해지고 있는데, 이는 산시 () 문물이 많다고 말하는 것도 과장된 표현이다. 그러나 이 말은 태평촌에 쓰지만 조금도 지나치지 않다. 태평촌의 거의 집집마다' 보배' 나 용화봉의 고풍스러운 가구, 선조로부터 전해 내려온 고화, 액세서리, 옥기, 우연히 지하에서 파낸 무기와 그릇이 있는데, 많은 것들이 궁정용물이다. 그중에는 창끝을 닮은 병기가 있는데, 현지인들이' 황상위' 라고 부른다. 그리고 태평촌에는 아직도 영창화폐가 많이 남아 있고, 촌민 이록 온 집안에는 6 개가 소장되어 있는데, 모두 조상이 물려준 것이다. 마을 주민 이소군은 지하에 용무늬가 새겨진 반지와 많은 고화를 파냈는데, 그 중 10 여 개는 영창화폐로 팔렸고, 이후 모두 팔렸고, 집에는 아직도 수도꼭지를 조각한 반지가 남아 있다. 영창동전은 이자성이 서안에서 왕이 대순농민 정권을 세운 후 주조한 화폐로 알려져 있다. 이자성 의 패배 후, 영창 동전 소지도 살두의 사형이 되었다. 보통 백성들은 소장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자성의 가족이나 그 숭배자들만이 이런 위험을 무릅쓰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 /p>
태평촌에 도착했을 때 마을 사람들이 기자들에게 가장 많이 제기한 것은 현신 외에 책상 커튼에 네 발톱이 그려진 신축이었다. 신축은 음축이라고도 하는데, 사당이 없는 상태에서 영위 이름과 3 세 선인의 초상화를 천으로 그려 후생자손에게 제사를 드리는 것이다. 태평촌 이씨 가문의 신축은 대축축으로 나뉘어 있고, 대축에는 이자성과 후세 6 대인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지만, 이 신축은 이미 문혁에서 몇 개의 작은 축과 함께 소실되어 현재 5 세 이성과 3 세 이비 두 개의 작은 축만 남아 있으며, 제작 연도는 광서 14 년 정도에 비교적 온전하게 보존되어 있다. 두 개의 신축의 중심 공급 테이블 커튼 위에는 모두 용탱 도안이 그려져 있어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실감나게 그려져 있어 네 발가락으로 나뉜다. 등급이 삼엄한 봉건 사회, 특히 청나라에서 일반 서민 가문은 용화봉황을 마음대로 묘사할 수 없었고, 황제와 왕후는 이 특허를 가지고 있었다. 용의 도안도 매우 신경을 쓴다. 오발룡은 황제를 대표하고, 사발룡은 왕후이다. 태평촌에서 용에 관한 전설과 유산은 정말 많다. 남쪽 마을 입구는 수백 년 동안 수심이 썩었지만, 가지와 잎이 여전히 무성한 용회나무, 수도꼭지가 새겨진 고목가구, 그리고 이소군의 집에서 간직한 수도꼭지 반지, 특히 이씨 신축에는 왜 사발룡의 도안이 나타났는가? 태평리 성과 이자성의 관계를 정리하면, 이 의문도 자연스럽게 통할 수 있다. < /p>
선조를 추모하고 후대를 위해 < /p>
자신의 가문이 이자성의 직계 후손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태평촌 사람들은 전례 없는 흥분을 자아냈다. 한 소녀가 기뻐하며 기자에게 말했다. "어렸을 때 본문에서 이자성의 이야기를 배운 적이 있는데, 지금 갑자기 우리가 이자성의 후손이라고 말해, 나는 도저히 믿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백 년 동안 선조들은 줄곧 이자성의 후손으로 전해졌지만, 시종 확실한 증거가 없다. 간소한 태평촌인들도 이에 대해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족보를 재건하는 의외의 발견, 부족 이지강의 분주한 고증, 각 관련 전문가의 연구, 그리고 최종적인 환희의 결론이 모두 그들로 하여금 자신의 생존 공간을 재검토하게 하기 시작했다. < /p>
< P > 은폐로 병패의 은둔한 조상에게 안녕과 휴양을 가져왔으며, 이 가문에 신비로운 베일을 씌웠다. 여기에 이자성에 관한 유적과 전설이 너무 많이 남았다.
지금은 수백 년 동안 국경을 넘나들며 후세 자손이 이미 19 대까지 번식했고, 태평촌도 혼란으로 유난히 폐쇄되어 보수적으로 보인다. 태평촌에는 도대체 문화재가 몇 개나 있습니까? 도대체 어떤 문화재가 이자성과 관련이 있습니까? 이것은 아마 아무도 분명히 말할 수 없을 것이다. 유일하게 알고 있는 것은 문화재 장사꾼들이 빈번히 찾아오고, 무지한 자의 무분별한 파괴가 이 소중한 기억들을 조금씩 잃어버리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태평촌인들은 왕을 침범한 후손으로서 조상의 은둔지와 여기에 남아 있는 역사문화유산을 보호하고 그를 우러러보는 세상에 널리 보급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하나는 선조에 대한 추모이고, 두 번째는 후생에게 복을 주는 것이다. 이에 따라 그들은 지난날의 간거와 낮은 기조를 바꾸자 마을 건설과 태평촌 이자성 문화의 보호와 발전에 골머리를 앓기 시작했다. < /p>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2005 년 태평촌에서 제 1 회 이자성 문화제를 개최했다. 많은 이자성 연구 전문가와 각 매체들이 서로 다투어 보도를 탐구하러 갔다. 태평촌은 이때부터 이자성과 함께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와 세인들의 경탄의 화제가 되었다. 선전에서 일해 온 이지강 (이자성 제 15 대손) 은 이를 위해 천리천리천리천리까지 고향으로 돌아와' 이자성 족보' 를 갱신하기 위해 10 여만 원을 투자하고, 자비로 이자성 문화 사이트를 만들고, 이자성에 관한 문화재 유적 자료를 고증하고 수집하여' 부현 태평촌 관광구 발전 계획' 등을 마련해 마을의 이씨족을 이끌고 선조 문화를 홍보하기 위해 나섰다 < /p>
지난 4 월 제 10 회 중국 동서부 합작과 투자무역협상회에서 이지강이 자비로 디자인한' 이자성 후예 은둔지-태평관광 명소' 상인 수첩이 눈길을 끌었다. 사회주의 새 농촌 건설의 초기 단계에 적임해 태평촌의 건설과 개발 계획도 각급 지도부의 관심의 초점이 되었다. 이후 이 프로젝트는 성 경제발전센터에서 시대 선봉대와 사회주의 신농촌 시범으로 추천돼 현재 연안상망에서 정식으로 대외상인을 모집하고 있다. < /p>
기자가 태평촌에 온 날 태평촌 이자성 기념관이 정식 비준을 받은 날 마을 사람들은 매우 기뻐했다. 이지강은 기자에게 기념관 비준이 첫 서광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는 시현 각급 지도부가 온 마을 사람들 * * * 과 함께 노력한 결과다. 그는 올해 이자성 탄생 400 주년을 맞아 사회 각계의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일에 관심을 갖고 태평촌 개발 건설 프로젝트를 눈짓으로 삼을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 /p>
기고까지 이지강은 가족의 당부를 가지고 베이징 호남 후베이 등지에서 이자성 기념관을 위해 마련된 일을 위해 분주히 뛰어다녔다. < /p>
< P > 미지현 정협문사위 이기원은 < /p>
"이계진채가 속한 전 도시향은 원래 현지인들에게 제왕향이라고 불리며 이계천과 이자성의 두 제왕,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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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자성의 직계 후손: < /p>
자신의 명함 뒷면에 "이자성은 서하 왕 이원호 이후 당 항목 민족 탁발대였다 < /p>
' 이자성' 의 저자인 야오설은 < /p>
이자성과 이계천은 깊은 원천연을 가지고 있다. 이에 대해 장편 역사소설' 이자성' 의 저자인 야오설은은 일찍이 고찰한 적이 있는데, 그는 이자성이 상경할 때 이렇게 쓴 적이 있다. "그 (이자성) 는 심지어 그의 미래 훈업이 당태종과 견줄 만하다. 700 년 만에 그는 또 사해통일의 이씨 황조를 세웠다. 그의 조상이 지은 서하국보다 훨씬 강했다. 그야말로 같은 날 < /p>
유명 작가 정령: < /p>
정령가가 소중히 간직한 용봉쌍귀옥편주전자, 동자유 옥조각, 옥이다 정령의 삼촌 형제 몇 명이 말했다. "그들은 이자성의 후손이다." 정령도 생전에도 말했다.
나는 야오설은과 혁명의 조상을 다투는 것이 아니라, 사실은 이렇다! 그녀는 처음으로 연안에 도착한 문인이 되었고, 가장 전형적인 연안 문인이 되었다. 1939 년에 산시 () 에 있는 정령 () 은 스노우 부인에게 이렇게 말했다. "여기 오기 전에는 잠을 잘 수가 없었지만, 지금은 달콤하게 자고 살이 쪘다." 사피의 로맨틱한 기운이 이미 책 페이지 사이에 말라죽은 어제의 노란 꽃이 되었는데, 현지인들은 그녀가 여기서 당항목인의 느낌을 찾았고, 글쓰기의 돌파구가 생겼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