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신주로 돌아 가기 ol-문무 설정 공식

신주로 돌아 가기 ol-문무 설정 공식

신주로 돌아온 문무 수치는 천 년보다 40 포인트 더 많은 합계다. 그 중 속도와 공격은 20 점을 더 배정했다. 복구와 피신은 10 점을 더 할당했다. 방어와 삼체 공격은 10 점을 더 배정했다.

첫째, 속도는 공격에 반비례한다

값 공식:

속도 설계 값 X+ 공격 설계 값 y = 120; X, y 의 범위는 21~99

입니다

실제 속도 =73-X*0.6, 결과 값은 13~60 사이이고 소수는 버림. 숫자가 작을수록 속도가 빨라지고, 반대로 하면 느려집니다.

실제 공격 =(275+Y*6.9)*1.25, 결과 값은 524~1195 사이에 약간의 편차가 있습니다.

예: X=80, Y=40, X+Y=840=120, 실제 속도 =73-80*0.6=25, 실제 공격 = (275+40 *) 을 사용합니다

둘째, 회복과 닷지 반비례

값 공식:

복원 설계 값 X+ 회피 설계 값 y = 110; X, y 의 범위는 11~99

입니다

실제 복구 =120-X, 결과 값은 21 에서 109 사이이며, 숫자가 작을수록 복구가 빨라집니다. 반대로, 더 느립니다.

실제 닷지 =Y*0.6, 결과 값은 6~59 사이, 소수점 버림. 숫자가 작을수록 피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그 반대는 더 높다.

예를 들어 X=74, Y=36, X+Y=74+36=110, 실제 복구 =120-74=46, 실제 닷지 =36*0.6=21 을 사용합니다.

이 수치는 수련등급의 증가에 따라 변하지 않는다. 1 급과 만급 수치가 모두 같다.

셋째, 전체 방어와 삼체 공격

값 공식:

공격 (x) 머리+손+발+방어 (y) 몸+머리+손+발 = 238; X, y 의 범위는 10~70

입니다

실제 공격 =203+X*5.1, 결과 값은 305~560 사이이며 약간의 편차가 있습니다.

실제 방어 =3+Y*2 로 23~143 정도이며 약간의 편차가 있습니다. 현재 전체 값 방어는 편차 후 146 입니다.

그중 삼체의 방어 공식은 독특한 실제 방어 =3+Y*2.3 계산 방식을 가지고 있다. 약간의 편차.

넷째, 삼공과 활력의 소비

값 공식:

내공+활력 소비 = 40; 범위는 5 에서 35 까지입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소비가 많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