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재미전문가로서 몇 손 남기기 (콩잎명: 한 손 남기기) 와 같은 고급 예술가를 놓치지 않을 것이다. 봉언니, 만봉, 부용언니처럼 몇 손을 남겨두는 것이 페이싱으로 유명하다는 말도 있다. 이것은 약간 우습다. 한 손과 그의 팬을 남겨 두었다. 블루 하트 심리망
봉언니 등 팬들은 결국 그들의 우상을 비웃는 것으로 오락을 하는 반면, 한 손을 남긴 팬들은 손형을 따라 남을 비웃고 자조하는 것으로 오락을 즐기는 반면, 상대 형은 다소 존경과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 둘 사이의 오락정신과 예술적 재능의 차이는 말할 것도 없다. 1.
콩잎방송으로 볼 때 그는 동양인 (장춘 쪽), 30 대 안팎, 동북의 한 대학 컴퓨터학과 박사 (그는 제국공학이라고 주장), 프로그래머, 베이징의 한 IT 회사에서 일하며 연간 수입이 25 만 ~ 35 만 사이인 아우디를 열고 이코노미스트를 읽고 도박을 좋아한다.
콩잎과 웨이보를 보면 그는 적어도 IT 와 디지털, 축구, 사우나에 정통하고 차, 의류, 화장품 및 기타 패션 브랜드를 알고 사진, 기타, 미술을 하며 인터넷 소설을 쓴 적이 있다. 그는 영어 웹사이트와 신문을 능숙하게 읽고, 각종 뉴스 패션 정보를 숙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골 사랑 이야기와 두 사람이 돌리는 등 저속한 오락 루틴에 대해 반가워하며, 오랫동안 음탕한 D8 과 콩잎을 담그고 있다. 사람은 잘생기고 대범하다. 이 친구는 하이 엔드 픽업 무기입니다. 그의 지식의 대부분은 아마도 계집애를 위해 발전한 것 같다. 심지어 그는 시나웨이보에서 점수를 매겼는데, 처음에는 계집면을 넓히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이렇게 순수한 사람은 문예 청년의 꿈이 있었고, 이따금 슬퍼했다. 2.
추상적으로 말하면, 한 수를 남겨두는 것이 하이엔드 개인판의 D8 이다. 그의 붉은 이유는 D8 년 붉은 이유와 동일 합니다: 정신적인 기질에서, 엔터테인먼트 죽음, 해체, 권위와 질서를 경 멸, 둘 다 혼합 하 고, 또한 허세 높은 사회를 비웃 고, 특히 소재 농촌 바닥에서 도시 화이트 칼라로 향하고 있다 비웃 고, 정신적으로 주저, 어떻게 해야할지 모 르 겠 중산층 (이런 의미에서, 그의 언어의 특성상 영리하고 경박하며, 조본산 언어로 이개복에 대해 말하고, 개, 핍박 등 저속한 언어와 성농담을 많이 섞는다.
구체적으로
이 소품들의 웃음의 핵심은: 고부미남과 백부미의 남녀 비단을 담으려는 시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에게 점수를 매기게 한 남녀 주인공이 사진에서 얼마나 예쁘고 멋지고 산뜻하든 간에, 일단 복장으로 정의되면 이런 복장이 드러나는 어색한 순간 자체가 희극적이다. 관중들은 마치 화사한 사람이 엉덩이를 걷어차는 것을 보는 것처럼 하하 웃었다. 한 손을 남겨 진실을 폭로하는 마술사, 엉덩이를 차는 그 사람 역을 맡았다. 사진은 소품이 되어 주인공의 진정한 신분과 미추와는 무관하다. 한 손으로 남긴 창작에서 이 사진 속 잘생긴 미녀는 사우나 양, 세두매, 마른 딸, 도시 청년이 되었다. 이것은 감미야, 분명히 그가 연출한, 단체로 참여하는 역할 놀이 게임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사진을 제공하여, 한 손으로 그를 소품 중의 어떤 캐릭터로 창작하게 하였다. 이렇게 예술적 세균이 있는 일은 불을 붙이지 않아도 어렵다. 3.
배경
엔터테인먼트 중심의 시대적 배경과 인터넷 자체의 전파 특성 외에도
라는 두 가지 배경이 있습니다.(1) 사회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사람을 남겨두고 있다. 신분의식과 언어형태는 여전히 조본산 소품 속 동북농촌의 그 부스럼에 머물러 있지만, 지식수준과 생활식견에 있어서는 이미 베이징과 같은 대도시에서 생활하며 국제정보와 최신 패션에 노출되고 있다. 그들이 소위 패션, 도시생활, 그 속의 남녀를 원래의 조본산 언어와 시각으로 바라볼 때, 묘한 오층이 생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찬가지로, 고급 사무직 근로자의 시각으로 농촌, 도시 청년의 추구와 심미를 바라보면 묘한 오차층이 생길 수 있다. 이런 잘못된 층에서 생기는 희극 장력은 매우 익살스럽다.
(2) 우리 시대에 아마추어 편편곡과 소품은 문예 창작의 일종이다.
재능과 창작력이 있는 고급 문예 청년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예전에 봉언니, 부용언니, 심지어 소선양 같은 사람으로 여겨졌던 로우엔드 오락업으로 창작을 시작하는데, 그 효과는 한 손을 남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모든 것은 단지 오락을 위한 것이지만, 오락 뒤에는 그 재능을 감추기 어렵다.
몇 손을 남겨서 하는 것은 일종의 시트콤 같은 창작이기 때문이다. 평점을 받은 사람은 그 자신이 배우에 지나지 않고 심지어 주인공이 되었다는 것을 알았다.
평가 중인 사건 가설, 심리분석은 자신을 공격하거나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으로 해체와 장난스러운 공연에 참여했다. 이것은 안전한 게임으로, 자조 풍자의 즐거움을 체험할 뿐만 아니라, 깊은 반성의 번거로움도 피했다. 이것은 온당한 공연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초리에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진정한 초점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렇게 적절한 혜택의 상호 작용, 관심자가 얼마나 많은지, 어떻게 열망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