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고성린은 북상하여 베이징에 가서 공연을 하는데, 오직 니켈 해천, 주보강, 진홍균, 양정의 등을 데리고 나갔고, 나머지는 베이징 경극단에서 공연했는데, 그중에는 여어성룽, 담원수, 마장례, 장홍상, 이세제, 이세방 등이 함께 공연했다. 공연은 1 월여, 4 월 중순에 원만하게 귀국했다. 그 사이 현장이 난폭하고, 수도를 들썩이며,' 배타적' 으로 까다롭게 트인 베이징 팬들은 고성린의 쿵푸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특히 거리담화 양파 무생 예술 분위기를 형성했고, 베이징 예술계의 명가와 이론가들은 세미나를 열어 높은 무생 예술에 대한 예술 분석과 충분한 긍정을 진행했다. 스승 소장화 선생은 직접 고 선생을 위해 짱 높은' 태클' 을 공연하며 펄럭이고, 넘어지고, 탱하고, 뒤집으며, 한 걸음 한 걸음 뒤죽박죽이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베이징에서 연이어' 화차 따기',' 영웅의',' 철장산',' 세부산',' 마성을 걷다',' 고리세트',' 장판포' 등의 연극을 공연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철장산' 은 호평을 받았다. 그동안 주총리, 이선념, 펑진 등은 여러 차례 공연을 관람하고 높은 친절과 회견을 했고, 소장화 () 와 후희서 () 를 비롯한 부연과 () 는 베이징에서 희희 (), 연 (), 부 (), 성 (), 세 (), 원 (), 운
고성린과 베이징 경극단은 공동으로' 고리세트' 를 공연하고, 고성린은 황천패를 꾸미고, 여어성룽은 떠돌이를 장식하고, 곡춘장은 주광조 (원래 스승 예성장), 마장례는 시공, 고보현 () 은 펑펑 (), 장홍상 () 은 양구공 () 을 꾸몄다. 베이징 전시관 극장에서 이틀간 공연한 6000 여 장의 연극표가 2 시간 만에 매진되었다. 공연에서 고 () 와 여어 () 두 사람은 각각 소장을 전시하고, 공력이 모두 적었고, 무대 아래 관중들은 미처 흥분할 겨를이 없었다. 공연이 끝난 후 관중들은 장외에서 그들을 무겁게 둘러싸고 두 사람의 이름을 외쳤다. 분위기가 매우 뜨겁다.
고성린과 베이징 경극단은 공동으로' 장한포' 를 공연하고, 고성린 () 은 조운 () 을 장식한 후 관우 (), 여어성룽 () 은 조조 (), 마장례 () 는 유비 ()
고성린은 베이징 경극단과 연합하여' 마성성' 을 공연하고, 마성룡, 류성통, 고보현이 모두 합작장식화 등에 참가하고, 담원수는 높은 말동을 장식한다. 높은 관우의 이미지는 전문가와 관객들에 의해 하늘 관제의 위엄, 인간영웅기개, 각 공연 후 항상 폭풍우 같은 박수 소리에 여러 차례 막을 내린다.
고재경 기간에는 또 베이징 문화국이 광화극장에서 두 차례의 예술보고회를 조직했고, 고선생이 무생예술에 대한 보고를 하여 문예계 청중과 베이징의 각 극단 무생 배우들, 연극학교 학생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이번 주마 교체 장군에 문화부는 두 사람 각자가 제자를 받는 임무를 하달했다. 따라서 장군추는 우한 에서 진요화, 왕완화를 제자로 받았고, 고성린은 베이징에서 양소춘, 이코를 받은 뒤 여부란은 아들 여원준을 제자로 삼겠다고 고집했고, 여원준은 정식으로 절을 하고 고선생의 입실 제자로 삼았고, 후사단은 유대륙경고를 스승으로 추천했다. 높은 추천을 거쳐 여어성종도 진홍균을 제자로 받았다. 이번 장 () 고 () 두 사람이 말을 타고 갈아타는 데 한 달이 넘게 경극 () 이 경한 () 두 곳의 고조 () 를 일으켜 줄곧 이원에서 좋은 말로 전해졌다.
1994 년 7 월 1 일 음력갑술 년 5 월 23 일:' 유산 영점 시리즈 구조공사' 제 2 회 공연
베이징시 경극 곤곡 진흥협회가 주최하고, 베이징시 공연회사가 주최하고, 베이징경극장 미원숭이 왕 경극 예술단이 연기한' 유산 영점 시리즈 공사 구출' 이 베이징 인민극장, 공연에서 두 번째 경기를 녹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