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변요 아가씨?
어제 또' 심리죄의 암하' 라는 책을 펴서 연쇄살인, 강간, 납치 등 경찰과 싸우는 투지용 이야기를 전문으로했다. 다시 한 번 되짚어보고 싶다. 이미 줄거리를 암기했지만 보는 것은 즐겁고 범죄 심리학 지식을 많이 배울 수 있다. 가장 큰 이유는 이것이 나의 열광적인 범죄 소설을 여는 길이기 때문이다.
심리죄' 는 5 부작으로 나뉘어' 제 7 독자',' 초상화',' 교화장',' 암하',' 도시의 빛' 으로 분류된다.
작가는 레미로' 국내 범죄 소설 제 1 인' 으로 불리는데, 전반적으로 저자가 쓴 주역 방목의 성장을 느낄 수 있었다.
동시에 레미는 이렇게 말했다. "방목이라는 인물의 마음가짐은 나와 함께 변한다. 이 소설을 창작할 때, 나는 이것이 정의라고 믿었고, 나는 그의 방식이 정의라고 믿었기 때문에, 나는 이렇게 썼다. "
한편 올해' 도시의 빛',' 초상화' 는 영화로 제작돼 개봉했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참았다. 지난 해 드라마로 촬영한 방목은 내가 생각했던 것처럼 멋있고 정의로웠지만, 줄거리는 이미 달라진 면모가 전혀 달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해할 수 있듯이, 원래 줄거리는 몇 년 전의 사례로, 지금에 놓아도 시대의 빠른 변화를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매사에 뿌리가 있다. 암하' 라는 책은 처음에는 불타는 스타 배란이 납치돼 협박을 당했고, 살인범이 남자친구에게 200 만 달러의 몸값을 요구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살인범은 자신의 감독 전공에 따라 피해자의 벌거벗은 몸을 촬영하며 인터넷을 발표해 그녀의 명예를 떨어뜨리겠다고 위협함으로써 살인자가 배란을 얼마나 미워하는지 추리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방목은 여자와 여자 사이의 질투를 어렴풋이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실, 그렇습니다. 배란을 납치한 두 살인범 중 한 명은 그녀의 대학의 가장 친한 친구이고, 다른 한 남자는 돈이 절실히 필요하다. 두 사람은 한 박자에 딱 맞아 각자의 목적을 가지고 있다. 벌거벗은 바디 비디오는 스타에게 얼마나 큰 사회적 영향을 미치며 증오를 숨기고 있다.
분명히 뿌리를 찾았고, 배란홍보라색을 보았을 때, 주위가 모두 매료된 팬들을 보았을 때, 한 여자가 그녀보다 손색이 없었고, 어느 정도는 배란보다 한 수 앞선 여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모든 사람이 배란에게 환호를 하고 있을 때, 이 여자는 모든 사람과 사물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때 여전히 얼굴에 미소를 짓고 있지만, 내면의 질투는 자기도 모르게 주먹을 꽉 쥐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람은 정말 이상하다. 외부인을 사귈 때 자신의 행동과 수양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가족, 친지들을 경멸하고, 과정과 방식을 무시하며, 그 결과 주변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를 들어, 주변의 친구들이 열심히 공부하거나 일을 하고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을 보면, 대체로 그가 당신보다 우수하다면, 당신의 심리는 균형감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하지만 마윈, 마화텐과 같은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달라진다. 그들에게 탄복과 칭찬만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너는 조용한 청년이었다
평온한 생활을 동경한 적이 있다
하지만 네 머리 위에는 항상 먹구름
그림자처럼 절대 피할 수 없다
이 길은 운명의 선물
아니면 당신의 내면의 지침입니까?
이 가사는 주인공 방목의 책임과 강함을 묘사하는 것이다. 소설이란 소설이냐, 어쨌든 논리와 사유성이 있어야 한다. 그러나 인생은 이렇게 가는 것이 아니다. 네가 심연을 응시할 때 심연도 너를 응시하고 있다.
두 번째 이야기는 사회에서 매우 전형적이고 무서운 유괴녀의 특대 악랄한 국경을 넘나드는 사건이다. 피해자들은 대부분 14, 5 세의 꽃기 소녀로, 국경의 그 산촌의 작은 선을 지나 외국에 팔려, 피해자의 앞으로의 생활을 상상할 수 없었다.
배후의 살인범 사장은 소문이 자자하고, 성공한 기업가, 흑백의 두 가지가 그를 위해 길을 닦고, 더욱' 사사' 와 경찰이 그를 위해 목숨을 바친 것은 모두 한 글자, 돈을 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공명언)
내가 한 장면을 가로채는 것은 배후 사장의 중금에 의해 특별히 경찰을 해치는' 사사' 후영박이었다. 그의 가족은 그가 남긴 목숨을 빼앗은 돈을 어떻게 대하는가.
이 대화는 방목이' 데스' 후영보의 가족을 찾아가는 모습이다. 나는 반복해서 인간성의 슬픔인데, 그것이 우리가 가장 믿어야 할 엄마와 동생이야. 바로 이 인간성의 결점이 모두 드러났고, 이 점만 있으면 인심의 무감각을 꿰뚫어 볼 수 있다.
암하가 뭐예요?
햇빛이 내리쬐지 않은 곳에는 지하강이었고, 고요한 암강이 있었는데, 이 강에는 폭력과 피와 절망이 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곳은 또한 이 국경의 작은 산촌이 국경을 통과하는 필경지이며, 층층 조사를 거치지 않고 몇 개의 산을 넘으면 우리나라를 떠날 수 있다는 것을 폭로했다.
여기에는 마을로 흐르는 암강이 하나 있다. 암하의 그 비밀은 아마도 어린 소녀의 구석을 숨기고 있을 것이다. 그들의 눈은 눈물과 눈빛이 흐리멍덩하여 무력함과 비참함을 드러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여기에는 아직 하늘이 보이지 않는 많은 거래가 있을 것이다.
이 산촌의 촌민들은 아직 집단생활을 하고 있어, 일하지 않아도 나갈 수 없고, 월초가 되면 촌장은 각 집에 식량을 나누어 줄 것이다. 날마다, 해마다, 여기가 바로 범죄의 근원이다.
유괴녀 사건 뒤의 사장은 일찌감치 이 비옥한 땅을 마음에 들어했는데, 이 작은 산촌은 범죄를 돕는 곳이다. 촌장과 사장의 목적이 일치하여, 한 박자에 딱 맞아서, 여기서부터는 다른 나라였고, 한 소녀가 많은 돈을 팔 수 있어서, 이 마을 사람들은 산을 나갈 수 없었고, 이곳의 비밀을 누설할까 봐 두려웠다. 이 산에서 평생을 보낼 수밖에 없다.
그들은 이곳의 유일한 동물인 맹어처럼, 눈은 아무것도 볼 수 없고, 힘들이지 않은 생활을 하며, 인간의 욕망과 즐거움이 부족하다.
법대 학생인 방목은 자신의 독특한 범죄 수사의 천부적인 재능에 따라 주변 경찰 형제가 살인자에게 고문당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그의 책임이다. 그는 외부의 방해와 두려움에 아랑곳하지 않고 죽음에 따라 사건을 해결하겠다고 고집했다. 그의 분신은 몸을 돌보지 않고 경찰의 책임, 책임, 정의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나는 책임이다.
저는 네모난 나무입니다.
이' 암하' 는 처음 경찰 수사의 즐거움부터 문미에 이르는 걱정거리가 많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람은 누구도 두려워하지 않을 수 있지만, 가장 이기기 어려운 것은 자신뿐이다.
인간성은 도대체 어떤가?
무계한계도전 훈련소 39 일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