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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소규모 게임 수업 계획

유치원 소규모 게임 수업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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묵묵히 헌신하는 교육자로서 교안을 준비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 교안 준비를 통해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교육 과정을 적절히 조정할 수 있다. 교안을 쓸 때 어떤 형식에 주의해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10 편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유치원 소반 게임 수업 1

주요 분야: 게임 < /p>

관련 분야: 없음 < /p>

주요 형식: 집단 < /p>

세션 일정 사지를 성장시키는 조정 능력. < /p>

중점 난점: < /p>

중점: 게임의 즐거움 체험 < /p>

난점: 게임의 규칙 배우기 < /p>

행사 준비: 두 책상을 맞췄다 책상 밑에 스펀지 쿠션을 깔다. < /p>

행사 과정: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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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째, 책상의 거리는 적당해야지 너무 작아서는 안 된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2

행사 목표:

1

2. 단체게임 참여 적극성을 높여 단체 앞에서 큰 소리로 말한다.

3. 교사가 게임 요구 사항과 규칙을 설명하고, 게임 방법을 익히고, 규칙을 따르는 법을 배웁니다.

4. 동료, 선생님과 상호 작용하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한다.

5. < /p>

행사 준비:

1. 배경도 (잔디, 푸른 하늘, 낮이 그려져 있음)

2. 교구: 병아리, 오리

3. 자동차 스티어링 휠 1 개. < /p>

활동 프로세스: < /p>

1. 활동 가져오기

배경지도 제시, 교사: "오늘 많은 작은 동물들이 우리 반에 손님으로 와서 누가 오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2. 선생님은 작은 동물 교구 < /p>

① 작은 비둘기: 이게 누구야? 작은 비둘기의 능력은 매우 크다. 먼 곳으로 날아가서 편지를 보내고 돌아올 수 있다.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다. 작은 비둘기는 어떻게 부르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뻐꾸기) < /p>

② 오리: 몸의 털은 어떤 색입니까? 그 입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납작한); 그것은 무슨 재주가 있습니까? (수영); 새끼 오리는 어떻게 불러요? () < /p>

③ 병아리: 병아리의 입은 새끼오리의 입과 달리, 새끼오리의 입은 납작하고, 병아리의 입은 어떤 모습인가요? (날카로운); 어떻게 부를까요?

< P > < P > ④ 얼룩 고양이: 무슨 재주가 있어요? (쥐를 잡다); 어떻게 부르죠? (야옹 야옹) < /p>

⑤ 강아지: 무엇을 좋아합니까? (고기 뼈); 어떻게 부를까요? (멍멍멍) < /p>

⑥ 흰토끼: 귀 (길다); 눈 (빨간색); 어떻게 걷죠? (깡충 뛰다) < /p>

그렇게 많은 작은 동물들이 우리 반에 손님으로 와서, 우리 아이들은 매우 기쁘고 즐거워했다.

3. 유아들에게 동요' 귀여운 작은 동물' 을 배워 작은 동물의 이름, 울음소리, 동작을 알도록 가르친다. < /p>

① 교사는 동요를 시범하고, 액션에 맞춰 유아들이 자세히 듣고 볼 수 있도록 했다. < /p>

② 유아들은 동요를 배우면서 동요를 읽으면서 동작을 한다.

4. 게임동요' 귀여운 작은 동물' < /p>

④ 선생님은 작은 동물의 이름을 말했고, 아이들은 작은 동물의 울음소리를 흉내내고 동작을 했다. 유아가 노는 법을 잘 알고 나면 적당히 속도를 높여 유아에게 반드시 선생님이 다 말해야 말하고 할 수 있다고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⑤ 유아게임을 지도하고, 개별 유아를 무대에 올라 작은 동물의 이름을 말하고, 꼬마는 작은 동물의 울음소리를 흉내내어 동작을 하며, 작은 선생님이 되라고 요구하는 어린이는 말소리가 크게 울리고, 발음은 또렷해야 한다. < /p>

⑥ 게임을 바꾸고, 선생님은 작은 동물의 울음소리를 흉내내고, 꼬마는 작은 동물의 이름을 말하고, 동작을 한다. < /p>

게임 동요 포함: < /p>

귀여운 작은 동물 < /p>

작은 비둘기 꼬르륵, < /p>

새끼 오리 꼬르륵,

5. 게임' 동물자동차'

선생님은' 자동차 운전'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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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가 말했다: "안녕! 안녕! 동물 자동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 < /p>

작은 동물이 물었다. "누가 하겠나?" < /p>

운전자 한 명, 선발자는 "나는 어린 양이 울부짖고, 차를 타고 빨리 달리고, 피리 ..." 라고 말해야 한다. 어린 양은 어린 양의 동작을 해서 운전기사 뒤로 걸어가 양손으로 운전자의 옷을 잡아당기고, 행사실에서 한 바퀴 돌린 후 게임을 계속해야 한다

② 1 ~ 2 명의 유아를 동물자동차 운전사로 초청해 핸들을 잡고 유아를 이끌고' 동물자동차' 게임 활동을 펼칠 수 있다. 게임 활동 중 교사는 유아에게 자동차의 속도가 너무 빠르지 말라고 상기시킨다. 두 자동차 사이에는 일정한 거리를 두고 충돌을 막아야 한다. < /p>

③ 선생님과 반 유아들이 동물차를 몰고 선생님을 나왔고, 선생님은 유아들에게 하나씩 붐비지 않고 질서 있게 동물차를 운전하라고 상기시켰다. < /p>

행사 반영: < /p>

나는 게임 활동' 귀여운 작은 동물' 을 선택했다. 이 수업은 이미지성, 재미, 계발성이 풍부하다. 학습 과정에서 일정한 언어 기초와 지식 경험이 필요하고, 소반 유아들은 이미 간단한 문장을 할 수 있고, 이미 많은 코끼리 성어를 장악했다. 야옹 야옹, 야옹, 수군거리는 등 작은 동물에 대한 일정한 인식이 있기 때문에 이 내용은 소반에서 가르치는 것이 유아인지 특징에 부합한다. 내가 수업할 때 유아의 상상력은 풍부했다. 아마도 비둘기는 생활 속에서 아이들과 접촉한 것이 비교적 적을지도 모른다. 작은 비둘기의 울음소리에 대해 아이들은 항상' 음' 이라고 말한다. 아마도 아이의' G' 와' W' 의 음이 헷갈렸을 것이다. 이 수업이 내려와 나를 만족시키는 것은 마지막' 자동차' 를 통해서였다. 그리고 유아와 게임을 시작했는데, 평소의 축적이 여전히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항상 유아들이 지식을 넓히고 유아의 지식을 풍부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저는 행사가 끝난 후 매우 덥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교실 주위를 한 바퀴 돌고, 아이들이 참가할 기회가 많지 않고, 모든 아이들이 참여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어떤 아기들은 약간의 상실감을 느끼고 차에 앉지 않았기 때문에 갑자기 모든 아기들이 결국 내 차를 타고 함께 운전하는 것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3

1, 행사 목표 < /p>

1, 견인물 연습으로 몸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 < /p>

2, 운동의 조화성과 인내, 세심한 등 좋은 개성의 품질. < /p>

3, 단체 활동, 야외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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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행사 준비 < /p>

1, 유아용 작은 공 한 개. < /p>

2, 유아는 대나무 고리 (직경 약 25cm, 원 높이 약 5cm) 를 한 개 가지고 있고, 질질 끄는 데 긴 줄이 묶여 있다. < /p>

3, 부지에 큰 원을 그립니다. < /p>

3, 활동 프로세스 < /p>

1, 시작 섹션. < /p>

(1) 유아가 하나씩 따라가면 큰 원으로 걸어간다 (유아가 동요를 읽으면서 걷게 할 수 있다. 가사는 걷고, 걷고, 걷고, 큰 공으로 걸어간다). 구령을 들을 수 있다 "서 있다!" , "일제히 걸어라!" 상응하는 동작을 하다. < /p>

(2) 게임' 공을 줍다'. 놀이는 다음과 같다: 유아들이 원형대로 서서 교사가 게임 이름과 규칙을 강의하는 것을 듣는다. 그런 다음 유아가 들판에 흩어져 교사는 재빨리 공을 경기장 주위로 던졌다. 유아들은 한 사람당 한 개의 공을 주운 후 신속하게 제자리로 돌아와 큰 원으로 섰다. 게임은 반복 가능합니다. < /p>

2, 기본 부분. < /p>

(1) 게임' 돼지 끌기'. 선생님은 게임 이름과 게임 플레이를 설명하셨다. "오늘 우리는' 돼지 끌기' 라는 게임을 한다. 너희 손에 있는 공은 돼지다. 잠시 후, 선생님은 모든 어린이들에게 대나무 동그라미를 보내며, 아이들에게 대나무 사기로' 돼지' 를 살린 후 줄을 잡아당겨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원을 끌 때' 돼지' 가 밖으로 나가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하셨다. (교사는 놀이를 시범할 수 있다.) 돼지' 가 말을 듣지 않고 뛰쳐나오면, 어린이들에게 빨리 동그라미에 넣고 계속 놀아달라고 부탁한다. " (필요한 경우 유아 시범 1-2 회) < /p>

(2) 유아 게임. 선생님은 순회지도를 하고 언어를 적용하여 유아활동 취미를 자극하고, 제때에 유아에게 앞으로 끌 때 다른 사람을 만나지 말라고 당부했다. < /p>

(3) 교사: "'돼지' 가 집에 갈 예정이니, 아이들에게 집으로 달려가 돼지우리 (선생님이 준비한 광주리로 대체) 로 보내달라고 하세요 게임이 끝나고 간단한 요약을 하다. < /p>

3, 끝 부분. < /p>

(1) 게임 "아이들은 정말 노는 것을 좋아한다. 놀이법: 어린아이가 장소를 사방으로 흩어지며 걸으면서 동요를 읽는다. "아이는 정말 놀고, 만지고, 만져보고, 만져본다." " 유아가 다 읽자 선생님은 "큰 나무 (혹은 미끄럼틀 등) 를 만져보고 뛰어왔다" 고 계속 읽었다. 마지막 글자를 완성한 후, 유아는 지정된 물체를 만질 때까지 지정된 방향으로 달려갔다. 게임은 2-3 회 반복합니다. < /p>

(2) 게임 상황을 평가, 요약한 뒤 유아는 교사와 함께 현장을 떠나 교실로 돌아온다. < /p>

4, 행사 제안 < /p>

1, 대나무 동그라미는 신발 상자 (밑창과 덮개) 또는 기타 물품으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p>

2, 유아활동 취미를 높이기 위해 동그라미에 색막대나 작은 동물 도안을 붙일 수 있다. < /p>

5, 활동 연장 < /p>

1, 평소 야외 스포츠 활동을 할 때 유사한 활동을 배정하고 유아가 거꾸로 가고 옆으로 걷는 능력을 키우는 데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 /p>

2, 야외활동으로 비슷한 게임을 할 때 질질 끄는 물체를 자주 바꿔 유아활동의 취미를 발전시키도록 주의한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4

행사 목표: < /p>

1, 팔다리 동작으로 빗방울이 즐겁게 떨어지고 점프하는 상황을 기꺼이 표현한다. < /p>

2, 빗소리 같은 재료의 다른 소리를 구별할 수 있어 반응할 수 있다. < /p>

행사 준비: < /p>

플라스틱 종이, 청우박스, 손가락 게임, 리듬감이 강한 음악, 서정적인 음악 < /p>

행사 과정:

2, 애니메이션 보기: < /p>

1, 선생님이 두 개의 애니메이션을 가져왔는데, 유아가 무엇을 보았는지 보세요? < /p>

폭우인지 가랑비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 /p>

2, 애니메이션 속의 비가 내리고 있지만, 그들은 듣기 좋은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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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각 유아에게 소품 한 개를 나눠주고, 가랑비 오는 애니메이션을 보면 손에 있는 물건에 가랑비 소리가 나고, 큰비 오는 애니메이션을 보면 큰비 소리가 납니다. < /p>

2) 당신은 어떻게 큰비 오는 소리를 냈습니까? 비가 오는 것을 어떻게 나타낼 수 있습니까? < /p>

3) 개별 유아에게 큰비와 가랑비가 다른 소리를 시연해 다른 유아들이 알아맞힐 수 있도록 해 주세요. < /p>

3, 교사가 플래시 화면을 끊임없이 교체하고, 유아들은 서로 다른 크기의 소리를 낸다. < /p>

3, 시나리오 공연: 비가 온다 < /p>

1 지상에가는 건 어때? 강렬한 음악을 틀다. < /p>

너 이 빗방울 아기는 어떻게 뛰었니? 왜 이렇게 뛰어요? < /p>

아이들에게 그의 동작을 모방하도록 요청하십시오. < /p>

2, 비가 점점 작아졌는데, 지금 빗방울 아기는 어떻게 춤을 추나요? < /p>

유아점프, 교사는 부드러운 음악을 연주한다. < /p>

당신은 어떻게 춤을 추었습니까? 왜 이렇게 뛰어요? < /p>

개별 유아들에게 시범을 보이고, 다른 유아들은 모방해 주세요. < /p>

교사는 서로 다른 음악을 전환하고, 유아는 몸짓으로 표현한다. < /p>

3, 빗방울 아기가 춤을 추는 데 지쳐서 돌아가서 휴식을 취하고 모두에게 작별인사를 합니다. < /p>

행사 종료: < /p>

어린이들이 함께 토론한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5

행사 내용: 스포츠 게임 활동' 작은 나무 사랑' < /p>

행사 목적: < /p>

1 < /p>

2, 유아들이 행사 중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유아들의 새틴 제련에 대한 취미와 발랄하고 상쾌한 성격을 키우고, 팀워크를 키워준다. < /p>

3, 어린 아이들을 교육하면 작은 나무를 사랑해야 한다. < /p>

행사 준비 및 환경 창설: < /p>

1, 작은 나무 한 그루 만들기. < /p>

2, 오른쪽 그림과 같은 대지 배치. < /p>

활동 절차 < /p>

(a) 시작 섹션. 예비운동을 하고 출발체를 살리다. < /p>

선생님: 얘들아, 이따가 우리 게임 하나 하자. 이제 모두 나를 따라 몸을 움직여라. 기다려야만 더 잘 표현할 수 있다. < /p>

새가 날고, 날고, 날고, 날개를 치고 날다. (상지 운동) < /p>

오리가 걷고, 걷고, 걷고, 흔들고, 걷고, 걷는다. (스쿼트 운동) < /p>

코끼리가 걷고, 걷고, 걷고, 코를 던지고, 걷는다. < /p>

< P > 조랑말 달리기, 달리기, 다그닥다닥 달리기. (점프 모션) < /p>

(b) 기본 부분 < /p>

1, 작은 나무를 보여 게임을 이끌어 낸다. < /p>

선생님: 꼬마야, 이게 뭔지 좀 봐? (작은 나무) 어느 어린이가 선생님과 어린이들에게 나무가 어떤 유익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까? (바람을 쐬고, 새는 나무에 살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작은 나무를 보호해야 한다. 오늘 우리는 놀았다. 게임은 이 작은 나무와 관련이 있다. 게임의 이름은' 작은 나무 애호' 입니다. 우리 옆에 바닥에 어떤 도형이 그려져 있나요? (원) 아이들은 먼저 작은 손을 잡아당겨 선에 서서 큰 원을 만들었다. < /p>

2, 선생님이 게임 규칙 < /p>

선생님: 선생님은 작은 나무를 동그란 중간에 놓으셨다. 바람이 세서 작은 나무가 곧 쓰러질 것 같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한 꼬마에게 원 안에 서서 손으로 작은 나무를 부축해 달라고 부탁했다. 동그라미 위의 꼬마는 손을 잡고 걸으면서 읽어야 한다. "작은 나무, 작은 나무, 우리 모두 지켜주기를 좋아한다." " 이때, 나무를 부축하는 어린이는 마음대로 한 아이의 이름을 부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xx, 나무를 보호해 주세요. 하나, 둘, 셋! " 말을 마치면 손을 놓자, 불려온 꼬마는 곧 달려가 작은 나무를 붙들고, 두 사람이 자리를 교류할 것이다. 불려온 < /p>

꼬마가 자기 아이를 자기 자리로 데려오기 전에 나무를 부축하지 않으면 이어서 나무를 부축한다.

선생님은 어느 어린이가 가장 반응이 빠르고 가장 신경을 쓰는지 봐야 한다. < /p>

3, 교사가 < /p>

선생님: (1) 나무를 돕는 꼬마의 이름을 부를 때, 목소리가 크고 또렷하게 들려야 한다. < /p>

(2) 나무 아이들은' 하나, 둘, 셋' 을 세어야 작은 나무를 풀 수 있다. < /p>

(3) 서클에 있는 아이들은 밀면 안 된다. < /p>

4, 게임 시작 < /p>

교사는 유아와 함께 게임을 하며, 게임에서 제시된 문제를 일깨워 어린이들이 게임의 규칙을 더 잘 알 수 있도록 한다. < /p>

5, 그룹 게임 < /p>

유아수가 많아 유아들이 게임을 그룹화하여 유아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6

행사 목표 < /p>

1. 크기가 다른 병뚜껑을 이용해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거품을 탁해 본다. < /p>

2. 게임에서 동요를 잘 알고 색상에 따라 창작할 수 있다. < /p>

3. 물고기의 외로움과 행복한 감정을 체험하다. < /p>

행사 준비 < /p>

1. 행사 전에 유아와 함께 작은 물고기 가슴받이를 만든다. < /p>

2.4 개의 작은 연못, 빨강, 노랑, 녹색 물감 몇 개, 걸레. < /p>

3. 유아용 1 개 조작 바구니, 크기가 다른 병뚜껑 3 개. < /p>

4. 컴퓨터, 음악' 많은 작은 물고기가 헤엄쳐왔다'. < /p>

행사 과정 < /p>

하나, 음악 듣기' 많은 작은 물고기가 또 왔다' 가 활동실로 들어갔다. < /p>

선생님: 작은 물고기들, 함께 음악을 들으며 헤엄쳐 주시겠습니까? < /p>

둘째, 연못을 보여 작은 물고기를 유인해' 토거품' 게임을 한다. < /p>

1. 작은 물고기들이 강에서 헤엄치는 것이 정말 즐거웠고,' 계집아이' 라는 작은 물고기도 왔다. 어디까지 수영을 했나요? 뭐하는 거야? 동요' 작은 물고기가 거품을 뱉다' 를 끌어낸다. < /p>

2. 유아에게' 계집아이' 가 뱉은 거품이 몇 개 있는지 관찰하도록 안내한다. 어떻게 배열되어 있나요? 어떤 색이 있나요? < /p>

3. 스승을 요약하고 유아들이 함께 동요' 작은 물고기 침을 뱉는 거품' 을 만들도록 지도한다. < /p>

4. 작은 물고기' Niuniu' 는 혼자 게임을 하는 것이 외롭다. 작은 물고기가 그녀와 함께' 거품 뱉기' 게임을 하고 싶다. < /p>

5. 선생님은 동요를 읽으면서 자신의 작은 물고기도 연못으로 헤엄쳐 가서 병뚜껑과 물감을 보여 병뚜껑 탁인화 거품을 시연하며 병뚜껑 3 개를 먼저 줄을 서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물감에 찍어서 거품을 찍는다는 점을 중점적으로 지적했다. < /p>

6. 교사들이 시범을 마치고 유아들에게 교사의 작은 물고기가 뱉은 거품에 따라 다른 색깔로 새로운 동요' 작은 물고기 침을 뱉는 거품' 을 만들도록 지도했다.

7. 질문: 어린이들의 작은 물고기들도 연못으로 헤엄쳐 가서' 토거품'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 /p>

셋, 많은 작은 물고기들이 함께' 거품 뱉기' 게임을 한다. < /p>

1. 유아에게 거품을 개척할 때 먼저 병뚜껑을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배열하도록 요구한다. < /p>

2. < /p>

3. < /p>

4. 유아물고기가' 거품 뱉기' 할 때 게임을 하면서 동요를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 /p>

넷째, 서로 작품을 감상하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즐거움을 경험한다. < /p>

1. 개별 유아에게 자신의 작은 물고기' 거품 뱉기' 과정을 소개해 주세요. < /p>

2. 유아들이 자신의 작은 물고기가 뱉은 거품의 색깔에 따라 동요 창작을 하도록 유도한다. < /p>

5. 작은 물고기랑 안녕히 계세요. 유아를 활동실에서 데리고 나오세요. < /p>

선생님: 작은 물고기들이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작은 물고기들에게 작별인사를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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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노래: 작은 물고기 침을 거품 < /p>

작은 물고기, < /p>

연못으로 수영, < /p>

게임 플레이,

활동 반영 < /p>

행사 중 항상 게임 형식으로' 토거품' 을 관통하며 어린 아이들이 초보적으로 동요를 익히는 기초 위에서, 어린 아이들이 거품의 다른 색깔에 따라 동요 창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쉬운 정도가 소반 유아에게 적합하다. 또한 활동 중에 유아들이 병뚜껑을 이용해 거품을 개척할 수 있도록 유도할 때, 유아들에게 탁인 기술을 배우게 할 뿐만 아니라, 어려서부터 큰 배열까지 여러 가지 개념을 스며들게 한다. 따라서 전체 활동에는 언어, 예술, 수학 등 여러 분야가 관련되어 있으며, 통합해야 하기 때문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행사에는 아직 부족한 점이 있다. 예를 들면 유아가 조작할 때 투입한 재료의 배치, 배치가 좀 더 합리적이 될 수 있고, 교사가 유아에게 자발적으로 발견하도록 하고, 자유롭게 표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 등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로움, 자유명언) 유치원 소반 게임 수업 7

게임 목표: < /p>

1, 네모난 조각으로 꽂을 수 있다. < /p>

2, 물체를 만드는 이미지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 /p>

3, 일부 가구의 용도를 이해하고 언어로 표현하다. < /p>

게임 준비: < /p>

1, 시나리오 만들기: 집 장면 < /p>

2, 재료 준비: 소프트 플라스틱 마법사, 나무 블록, 상자 블록, 다양한 < /p>

교사는 빌딩 블록을 이용하여 10 개의 평평한 방을 질서 있게 지었다. < /p>

선생님: (곰 보여) 어린이들 안녕하세요, 저는 곰입니다. 우리 집은 새 집을 옮겼는데, 나는 어떤 가구를 사야 할지 모르겠다. 어린이 너희 집에는 어떤 가구가 있니? < /p>

2, 유아들이 자신의 가구를 소개한다. < /p>

3, 교사의 활동 요청: < /p>

(1) 그룹 단위, * * * 함께 집을 짓는다. < /p>

(2) 유아들에게 건설할 때 색깔의 배합에 주의하라고 상기시킨다. < /p>

(3) 완료 후 동료들과 가볍게 작품을 소개하고 나머지 재료를 광주리에 질서 있게 넣을 수 있다. < /p>

4, 유아 그룹 활동. < /p>

유아 자택 재료로 그룹 단위로 구성한다. 유아에게 색깔 배합에 주의를 기울이고 가구의 다양한 특징을 표현하도록 독려하고, 교사는 전면적으로 관찰하고, 적시에 유아를 지도한다. < /p>

5, 유아작품 전시, 가구 소개. < /p>

(1) 유아에게 가구를 질서 있게 배치하도록 요청하십시오. < /p>

(2) 유아들은 각자의 집 가구를 소개한다. < /p>

(3) 게임에서 서로 돕고 서로 토론할 수 있는 유아를 칭찬한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8

게임 목표 < /p>

1, 게임을 통해 유아의 교통규칙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유아가 교통규칙을 준수하도록 지도하고, 함부로 길을 건너지 않고, 유아가 교통규칙을 준수한다는 의식을 높인다. < /p>

2, 유아들이 대담하게 말하고, 완전한 말을 하는 좋은 습관을 길러라. < /p>

3, 감히 하고 싶은 것, 근면학, 음악학의 좋은 자질을 기르다. < /p>

게임 준비 < /p>

1, 비교적 텅 빈 교실. < /p>

2, 녹음기, 음악테이프' 길을 건너면 등불을 봐야 한다'. < /p>

3, 신호등 표지판, 보도와 횡단보도 등이 놓여 있는 도로 배경. < /p>

게임 과정 < /p>

1, 음악 듣기 < /p>

2, 노래' 길을 건너면 등불을 봐야 한다' 를 감상하고 노래 내용에 익숙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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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선생님께서 악곡을 한 번 연주해 유아들에게 익숙하고 느낄 수 있게 해 주셨다. < /p>

2, 선생님은 스스로 노래를 한 번 연주하여 유아에게 노래의 내용을 말하게 하고, 유아가 가사와 노래를 익히도록 도와주셨다. < /p>

3, 유아들에게 노래의 내용을 말하고 동적으로 표현하도록 독려한다. < /p>

4, 유아가 선생님을 따라 한 번 노래를 부른다. < /p>

셋, 게임 구성. < /p>

1, 신호등 표시, 유아들에게 그들의 유용성에 대해 말하게 하는 등. < /p>

2, 교사는 게임 규칙을 소개합니다. < /p>

3, 교사와 능력이 뛰어난 유아 시범게임. < /p>

4, 선생님의 지도하에 어린이들이 시각적으로 게임을 하도록 하여 유아들에게 교통규칙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을 알리다. < /p>

4, 유아들에게 자유동반자게임을 독려한다. < /p>

게임 반영 < /p>

재미있는 음악게임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행사 중 그들의 감정은 줄곧 높았고, 특히 4 회' 유아동반 게임' 에서는 개별 어린이들이 행사장에서 신나게 뛰고 있다. 교사는 제때에 개입하여 교통경찰의 지휘 손짓과 신호등을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전체 행사는 시종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포근한 감정 분위기로 가득 차 있다. 유치원 소반 게임 수업 9

재미있는 퍼즐 < /p>

활동 목표 < /p>

1. 작은 퍼즐의 다양한 플레이를 이해합니다. < /p>

2. 신호를 듣고 지정된 방향으로 달려가 자신의 역석을 찾다. < /p>

3. 동반자 게임과의 즐거움을 체험하다. < /p>

행사 준비 < /p>

1.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퍼즐은 유아수와 같습니다.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토끼 한 마리입니다. < /p>

2.' 짤랑짤랑' 음악, 탬버린 하나, 늑대 머리 장식. < /p>

활동 과정 < /p>

1, 작은 퍼즐 조작 < /p>

1. 교사와 유아 * * * 작은 퍼즐의 목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p>

선생님: 꼬마야 이게 뭐야? (퍼즐), 그 역할은 무엇입니까? < /p>

2. 스승과 유아는 함께' 짤랑' 음악과 함께 퍼즐 체조를 한다. < /p>

선생님: 작은 퍼즐의 역할이 정말 크네요. 작은 퍼즐과 게임을 좋아하십니까? 네, 그럼 작은 퍼즐과 함께 운동합시다. < /p>

2, 게임: 작은 퍼즐 변변 < /p>

1. 어린이들이 퍼즐을 하는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 /p>

선생님: 작은 퍼즐의 재주가 커요. 마술을 바꿀 수 있어요. 하나, 둘, 셋, 요 ~ ~ 선생님의 얼굴이 보이지 않아요. 다시 봐, 하나, 둘, 셋, 요 ~ ~ ~ 내 얼굴이 나왔어. 하하, 우리 아이들도 한번 해 보자. (여러 번 반복) < /p>

2 < /p>

-퍼즐이 변하여 난쟁이

< P > 가 되었다: 하나, 둘, 셋, 나는 난쟁이가 될 것이다. 너희들도 변해라. < /p>

-퍼즐이 변하여 거인이 되었습니다.

< P > 선생님: 좋습니다. 그럼 거인을 어떻게 만들어 보세요? 와, 우리 꼬마는 정말 빨리 배웠어. < /p>

-퍼즐이 변해서 스티어링 휠

선생님: 가자, 우리 같이 운전합시다! 앞으로 나아가고, 모퉁이를 돌고-퍼즐이 바뀌고, 범퍼카 < /p>

사단: 범퍼카 운전하세요! 팔, 등, 엉덩이, 무릎 등을 만지십시오. 퍼즐이 변하여 점프토끼 (다리 클램핑 퍼즐 점프) < /p>

< P > 선생님: 어느 토끼가 잘 뛰는지 같이 뛰자. < /p>

-퍼즐이 작은 모자로 바뀐다.

선생님: 우리는 모자를 쓰고 걸었는데, 정말 곡예사 같았다. < /p>

-변해 거북이 껍데기로 변신

선생님: 우리 같이 거북이 껍질을 등에 업고 가는 법을 배워보자.

< /p>

-합판이 변해서 작은 우산으로 바뀐다 < /p>

선생님: 비가 오면 같이 비를 피하자-퍼즐이 변해 작은 배

로 바뀐다 < /p>

3, 게임: 집집 찾기 < /p>

1 < /p>

2. 유아에게 토끼 색깔에 따라 쿠션으로 맞추도록 하세요. < /p>

선생님: 빨간 매트를 받은 꼬마는 빨간 토끼를 위해 집을 바꾸고, 노란 매트를 받은 꼬마는 노란 토끼를 위해 집을 바꾸고, 파란 쿠션을 받은 꼬마는 파란 토끼를 위해 집을 바꾼다. < /p>

3. 게임 < /p>

선생님 이렇게 되면 늑대는 우리를 잡을 수 없다. < /p>

선생님: 당신들은 정말 용감합니다. 토끼의 집을 찾았을 뿐만 아니라 늑대도 내쫓았습니다. 우리 다시 한 번 놀까요? < /p>

4, 휴식을 취하고 < /p>

매트에 앉아 다리를 두드리고, 팔을 두드리고, 앞 아이의 등을 두드리고, 쿠션을 가지고 경기장을 떠나 선생님께 작별인사를 합니다. < /p>

선생님: 피곤하네요. 시간도 빠르지 않아요. 토끼집에서 좀 쉬겠습니다. 유치원 소반 게임 교안 편 10

1, 행사 목표 < /p>

1. 동료의 이름 익숙 < /p>

2. 정확하게 공을 잡고 던질 수 있다

<; P>

3, 행사 과정 < /p>

1. 유아에게 동료의 이름 < /p>

유아가 큰 동그라미에 앉아 패스 게임 < /p>

교사:; 당신들은 작은 공과 함께 게임을 하고 싶습니까? < /p>

선생님: 설명 규칙: a 선생님의 탬버린이 울리면 첫 번째 꼬마가 옆에 있는 꼬마에게 공을 물려주고 이렇게 연이어 전해준다. < /p>

b 선생님의 탬버린 소리가 멈추면 공이 전송을 멈추고, 이때 공을 받은 꼬마가 일어서서 내 이름을 ××라고 말했다. < /p>

(첫 번째 게임: 주로 유아의 게임에 대한 친숙도를 보고 있음) < /p>

4, 활동 확장 < /p>

등 유아들이 노련한 후 게임 방식을 바꿔 공을 공으로 바꿀 수 있다 < /p>

교육반영: 게임을 하는 동안 여전히 선생님의 끊임없는 일깨움을 받아야 한다. 유아들은 이제 자신의 이름 (대답할 때 목소리가 가볍다) 을 말할 수 있다. 첫 번째 게임은 그런대로 순조로웠다. 두 번째 게임에 이르면 많은 어린이들이 아직 옆 아이의 이름을 말할 수 없고, 다른 어린이나 선생님의 알림이 필요하다. 공을 던질 때, 대부분의 유아들은 아직 던지지도 못하고, 받지도 못하고, 놀 때 매우 혼란스러워 보인다. 나는 게임의 규칙을 몇 번 더 강조해야 한다. 앞으로 유아들이 공을 더 많이 만지고 운동을 많이 하도록 하여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하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