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훈련 비교: Xianqin GT, Qingcheng GT, Wu Zun GT, Baihua
팀 조정: Baihua Bing'emei, Baihua Dao Qingcheng, Gong Xianqin Ice Emei Xianqin Dao Qingcheng은 모두 좋은 조합이며 레벨링이 상대적으로 효율적입니다.
FB 수요 비교: Wu Zun과 Baihua가 1위, Bing EM, 35 이후 Gong Xianqin, 40 이후 Gong Xianqin The Fire EM , 낫 Qingcheng, 마지막으로 단검 Qingcheng과 석궁 요정 새.
PK 비교: 40레벨 이후 비교
삽무군주: 스테이지가 높아질수록 더 많은 피와 강력한 직업입니다. 몇 가지를 제외하면요. 직업은 기본적으로 무적입니다.
바퀴백화 : 레벨 50 이상, 혈액 6,000에 도달하면 기본적으로 신이 됩니다. 10초 안에 사람을 두 번, 각각 5초와 3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으며(3초 기절을 사용하면 깨어나지 않고 공격할 수 있음), 나머지 2초 동안 적을 75만큼 둔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도 혈액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골치아픈 직업
대거청성 : 장비 의존도가 높은 직업으로 초반에는 PK가 매우 강력하지만 50이 지나면 삽오준보다 조금 뒤떨어진다.
석궁 불멸새: 이 직업의 핵심은 즉각적인 공격 출력입니다. 아무리 공격력이 높아도 같은 레벨의 장비를 갖춘 사람은 도달할 수 없기 때문에 방탄복을 착용해 보세요. 50이므로 PK의 핵심은 10초 더 버티는 것입니다. 때로는 10초 동안 한 번 더 공격하는 것이 승패의 관건입니다. 킬러의 비결은 10초마다 3초씩 기절시키는 스킬이다
후오아메이: 모든 원거리 전투 직업을 제지하며, 같은 레벨의 장비를 이용한 근접 전투에는 골치 아픈 일이다. 특히 청성. 킬러의 침묵은 5.5초 동안 행동을 멈추는 것입니다.(원거리 공격 직업에만 해당)
빙에메이: 모든 근접 직업을 제지하고, 같은 레벨의 장비로 장거리 전투를 합니다. 기본적으로 승리할 가능성이 없습니다. 핵심은 제어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후반 단계에서는 장거리 전투에서 사람들을 기절시키기 위해 기본적으로 가십에 의존하기가 어렵습니다.
Stick Wu Zun, Pearl 백화, 낫청성, 활신조는 모두 같은 레벨의 PK 직업이고 모두 FB, 레벨링 전용이므로 PK에서는 떨어지지만 사람을 완전히 죽이는 능력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말하면 , PK에서는 상대적으로 수동적입니다.
포인트 추가에 대해서 : 원거리 공격 직업에 대한 포인트 추가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아이스 EM : 치명타 피해량, 집단 공격, 치명타 적중률, 플라잉 슬래시
>Fire EM : 집합불, 불룡, 신비한 불(원거리 스킬 중지), 불 데미지나 폭발 데미지
보조원으로는 팔괘와 얼음만 가져올 필요가 없습니다. 더 추가하세요. 이 두 가지는 잘못될 수 없습니다. 보조 마법 무기는 2가지 스킬을 동시에 가지고 있으며, 원한다면 추가할 곳이 없습니다.
활 XQ: 폭발 데미지, 콤보, 갑옷 파괴(갑옷 파괴와 콤보는 상호 교환 가능), 폭발 속도
석궁 XQ: 기절 스킬, 독, 독 공격, 폭발 공격
보조 종은 레벨에 따라, 옥 수리 속도가 느려지고 우주가 방어를 수리하고 순 화재가 발생합니다. 그 외엔 상관없습니다. XQ가 즉시 스킬을 발동한 후 약 1초 동안 잠시 동안 이동하거나 조작할 수 없다는 점을 주의하세요.
구슬 BH: 순전히 보조, 논의 없음
Lun BH: Ziyun Shang, Ji Dian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추가 가능
보조 마법 무기 : 나뭇잎, 바늘, 지진을 수리해야 하는데 지윤의 경우 기본적으로 나중에 수리해야 하며 PK의 경우 3초 기절 효과가 있는 지윤 미아즈마를 가져와야 하며 깨어날 수 없습니다. 공격할 때 일어납니다.
다음은 흔히 저지르는 실수들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6, 5 등 마법무기가 늘었다고 하고, 좋은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말도 한다. 마법의 무기지만 최악은 쓰레기다. 이것은 완전히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다시 말씀드리지만, 일반적으로 주요 마법 무기에는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단일 신체, 단일 지능(민감도, 힘), 신체 지능(민감도, 힘), 지능(민감도, 힘)의 다섯 번째 유형은 없습니다. ) 몸. . 단일 속성 무기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모든 단일 속성 무기에는 다른 포인트를 추가하는 두 번째 무기가 없습니다.
이중속성에 대해서는 실제로 두 가지 유형의 속성이 추가되는 것이 사실인데, 그 중 하나를 비교하면 다른 하나가 본체가 높아집니다. , 지능(감도, 강도)이 낮아지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보조 마법 무기에는 세 가지 속성만 있습니다. 즉, 주 마법 무기의 단일 지능(민첩성과 힘)이 부족하다는 의미입니다. 그게 다야.
장비 측면에서 ZB(지능형 폭발물 장비)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XX를 추가하는 것의 가치가 무엇인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를 계산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알고리즘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 내용은 인용, 테스트 해본 결과 맞습니다.) : 장비 1점의 치명타 수치는 간단히 말하면 치명타율 0.045와 거의 같습니다. 장비 100점의 가치는 치명타율 약 4.5입니다.
원신 양치를 할 때의 문제점은 원신이 최대 혈액 수치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반드시 양치해야 하는데 뒤쪽까지 양치하기 어렵고 하고 싶으면 시간낭비이기도 하다. 시간을 절약하려면 11번째 웨이브까지만 브러싱할 수 있습니다. 11번째 웨이브까지만 브러싱이라고 합니다. 즉, "wave 11"이라는 단어만 보면 됩니다. 1000원을 드립니다.
호위임무는 다들 이 문제에 대해 얘기하셨는데요. 다시 한번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호위임무 수락 후 창을 닫지 않는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미션이 나타난 후 '확인'을 클릭하세요. "이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이 안심하고 작업을 선택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창을 닫아도 여전히 작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과 자신의 편의를 위해 창을 천천히 닫으십시오. 손가락 하나만으로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마법 무기 융합에 관해서는 이게 골치 아픈데, 예를 들어 30레벨 황금 무기가 있으면 그걸 쓰나요? 사용하면 이전 무기의 영적인 힘이 모두 이 황금무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렇다면 40세에 황금무기가 없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이는 상당히 우울한 일이므로 모두가 주의해야 합니다. 동시에, 예를 들어 레벨 30 골드 무기의 공격력이 레벨 40으로 증가하면 이는 레벨 45 파란색 무기의 공격력이지만 스킬 포인트가 2개 적습니다.
PVP 시스템의 경우 매주 일요일 24시 1회 PVP 포인트가 계산됩니다. 52레벨부터 58레벨까지의 장비에는 3000개 중 2개의 PVP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4000개에 2개, 5000개에 2개입니다. 그러니 레벨 40이 되면 PVP를 시작해 보세요. 그렇지 않으면 앞으로 포인트가 부족하면 매우 답답할 것입니다.
장비 선택 권장 사항:
초기에는 우준, 아이스EM, 공XQ를 제외하고는 육체적, 지적(민첩성) 장비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환 기간 동안 돈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장비 구입에 집중하세요. 40-50 전환 기간에는 파란색 장비 세트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Wu Zun은 물리적 섬광, 활 EM 지능형 폭발, 화재 EM 지능형 본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50 이후에는 PVP 포인트를 준비하고 폭발적인 PVP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정말 좋습니다.
이중수련 문제에 관해서는 EM을 제외하고 다른 직업의 이중수련이 매우 어렵다는 것이 EM이 어렵지 않다는 뜻은 아니고 비교적 쉽다는 점을 참고하세요. 왜냐하면 EM 보조 마법 무기는 배양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매우 높기 때문에 나중에 보충할 수 있습니다. 50세가 되고 나서 하루에 10억의 영적 능력을 갖는 것을 꿈꾸는 여러분에게, 하루에 10억의 영적 능력을 얻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그렇게 한 후 구토. 그리고 이것을 매일 한다고 해도 적어도 한 달 이상은 걸릴 것입니다. 이것은 여전히 50이고, 이후의 것들은 더욱 끔찍할 것입니다. 인내력도 없고 시간도 없고 돈도 없는 친구는 쌍수를 하지 않는다. 보통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