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파트리지 스카이·채색된 허브와 조각된 안장이 좁은 길에서 만나다 원문_번역과 감상

파트리지 스카이·채색된 허브와 조각된 안장이 좁은 길에서 만나다 원문_번역과 감상

좁은 길에서 칠해진 허브와 조각된 안장이 만나고, 수놓은 커튼 속에 가슴 아픈 소리가 난다. 몸에는 화려한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습니다. 집은 금으로 만들었고 새장은 옥으로 만들었으며 마차는 흐르는 물 위를 헤엄치는 말과 같습니다. Liu Lang은 이미 Pengshan이 멀리 떨어져 있고 Pengshan에서 수만 미터 더 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싫어했습니다. ——송나라·송기의 『자고새 하늘·채색된 허브와 조각된 안장이 좁은 길에서 만난다』 자고새 하늘·채색된 허브와 조각된 안장이 좁은 길에서 만나고, 거기에 있다. 수놓은 커튼 속에 들리는 가슴 아픈 소리. 몸에는 화려한 봉황의 날개가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이해가 있습니다.

집은 금으로, 새장은 옥으로, 마차는 흐르는 물 위를 헤엄치는 말과 같다. Liu Lang은 이미 Pengshan이 멀리 떨어져 있고 Pengshan에서 수만 미터 더 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싫어했습니다. 완웨아카시아 번역 및 주석

번역

화려하게 장식된 마차를 타고 길을 가던 중 우연히 수놓은 커튼 뒤의 여인이 하트를 만들었습니다. -부러지는 소리.. 다정한 울음소리, 이별의 아픔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어요. 언제든지 내 연인에게 날아갈 수 있는 화려한 봉황처럼 두 개의 날개가 없다는 것이 아쉬울 뿐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두 사람의 마음은 마법의 코뿔소 뿔처럼 두 사람을 항상 이어줄 수 있습니다. .

둘이 함께 있을 때는 금집과 옥우리에 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오고 가는 사람들이 많았고, 늘 교통이 혼잡했다. 그들의 집 앞에서. 하지만 연인이 떠나고 나면 두 사람은 수천 리의 펑산 거리를 두고 헤어지게 되는데, 연인의 얼굴도 볼 수 없고, 목소리도 들을 수 없게 됩니다. 끝나지 않는 사랑병은 언제쯤 그칠까? 감상

시의 첫 부분은 서사 중심으로, 작가가 우연히 아름다운 여인을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되는 낭만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야기 초반에는 두 사람의 만남이 꽤 로맨틱하다. “좁은 길에서 칠해진 바퀴통과 조각된 안장이 만났고, 수놓은 휘장에서 가슴 아픈 목소리가 흘러나왔다.” 좁은 길에서 작가는 우연히 지나가던 화려한 궁궐 마차를 만났고, 수놓은 휘장에서 가슴 아픈 부르짖음이 들려왔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이었고, 뜻밖에도 사랑이 찾아왔고, 시인은 그 아름다움에 첫눈에 반했다. 그리고 시인은 이상인의 명구 "몸에 화려한 봉황은 없지만 마음에는 분명한 인연이 있다"라는 명언을 빌려 그와 미인이 연결되어 있고 행복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리의 문장을 빌려 읽는 재미와 문학적 재능이 넘친다. 화려한 봉황과 정신적인 비유를 활용해 두 사람의 생각과 감정을 자연스럽게 반영함과 동시에 작가의 감정도 자연스럽게 승화된다. 첫 번째 영화의 내러티브는 단순하고 명확하지만, 페이지에 등장하는 인물들이 생생하고 생생해 독자가 두 사람이 만나는 장면과 그림의 윤곽을 자연스럽게 그려낸다. 감정에 빠지는 것.

시의 두 번째 부분은 작가의 사랑병과 자신이 원하는 것과 바라는 것을 얻지 못하지만 보지 못하는 우울함과 슬픔을 주로 묘사합니다. 시인은 당나라 시인 한식이 지은 『무제』에서 “수병과 금으로 집을 만들고, 비단과 옥으로 바퀴를 만든다”라는 구절을 차용하고, 선인들의 지혜를 살려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 체험을 더했다. 『금집 옥새장』 역시 『금집은 미인을 숨긴다』라는 비유를 사용하지만, 『금집』과 『옥우리』를 사용하여 『금집』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한다. "라는 미인의 집의 아름다움을 묘사함으로써 더욱이 궁궐의 일원으로서의 미녀의 정체성을 암시하기도 하고, 두 사람의 정체성 차이를 암시하기도 하는데, 이는 두 사람이 해피엔딩을 가질 수 없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이 관계에 그림자가 드리워집니다. 미녀는 궁궐 깊은 곳에 살고 있으며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이 만남은 단지 짧은 만남일 뿐입니다. "자동차는 흐르는 물과 같고, 말은 용과 맞서 헤엄친다"는 Li Yu의 단어와 문구를 인용하여 "ru"라는 단어를 "you"라는 단어로 변경하여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자동차는 흐르는 물처럼 지나갔고, 말은 용처럼 움직였다. 두 사람은 곧 광활한 인파 속에서 헤어졌고, 다시는 만날 수 없었다. 은유기법을 사용하여 거리풍경의 생동감을 생생하게 표현하는데, 이러한 번화함은 이때 시인의 고독한 심적 상태와 대조되며, 대조기법을 사용하여 시인의 답답함과 우울함을 부각시킨다. 마지막 두 문장 "류랑은 이미 펑산이 멀고, 심지어 펑산에서 수만 겹 떨어져 있다는 사실을 싫어한다"는 류랑의 암시를 활용해 두 사람이 미래에 다시 만날 불확실함과 불확실함을 표현했다. 아름다움에 대한 시인의 사랑병과 우울. 시인은 '만만무거움'을 '수만무거움'으로 바꾸어 우울함과 고뇌를 더욱 두드러지게 하였고, 시인의 사랑병을 더욱 짙게 나타나게 하였고, 감정도 더욱 생생하고, 뚜렷하고, 무거워지게 하였다.

창작 배경은 남송 황의(黃儀)가 지은 『당송성인선시』 제3권에 기록되어 있다. 시인이 황실에서 한림학자로 활동할 때 어느 날 걷고 있었다. 왕도의 길에서 후궁의 차가 궁으로 돌아오던 중, 차에 앉아 있던 궁녀가 커튼을 열고 깜짝 놀라 소리쳤다. “아, 저 사람 샤오송이구나! 소위 "샤오 송"은 시인을 가리킨다. 시인은 마음속에 무엇인가를 그리워하며 집으로 돌아와 이 시를 썼습니다. 송기(998~1061)는 북송시대의 작가이다. 예명은 Zijing이며 안주 안루 (현재 후베이 성 안루) 출신이며 나중에 카이펑 융추 (현재 허난 성 치현)로 이사했습니다. 천성 2년에 그는 진사이자 황실 학사이자 역사가였다. 구양수 등과 함께 《당신서》를 편찬하여 공업부 장관이 되었고 한림서원의 학자가 되었다. 그의 시호는 형문(景文)이고, 형 송상(宋祖)과 동명이었으며, 당시에는 송나라(宋宋)라고 불렸다. 시의 언어가 아름답다. 『옥집의 봄』에는 “붉은 살구 가지에 봄이 휘몰아친다”라는 문장이 담겨 있어 세상에는 “붉은 살구집”으로 알려져 있다.

송기 안뜰에 남은 눈은 흐리고, 커튼의 그림자는 약간 차갑고, 통통한 옥관은 봄입니다. 작은 기둥은 금과 진흙으로 만들어졌는데, 누구 집에 샘이 있는지 궁금해요. 밤새도록 그리워하며 창앞에서 꿈을 꾸지만 물에 뒤덮인 채 혼자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나무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땅은 경사져 있습니다. 장강 남쪽에서 나는 슬픔과 슬픔에서 벗어나 고대의 길을 따라 여행하고 연평사로 돌아갑니다. 은박 구하는 방법, 부지런히 몇년 이야기를 나누세요. 요즘은 곳곳에 향기로운 풀이 자라서 아무리 높이 보아도 세상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여러 개의 동풍과 날아다니는 꽃이 있습니다. ——왕이순, 송나라, "높은 발코니와 주조창 월에 있는 친구에게 운율 보내기"

높은 발코니와 주조창, 월에 있는 친구에게 운율 보내기

안뜰에 남은 눈이 흐리고 커튼이 약간 차갑습니다. 그림자, Feifei Yuguan Chunjia. 작은 기둥은 금과 진흙으로 만들어졌는데, 누구 집에 샘이 있는지 궁금해요. 밤새도록 그리워하며 창앞에서 꿈을 꾸지만 물에 뒤덮인 채 혼자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나무에는 향기가 가득하고 땅은 경사져 있습니다.

장강 남쪽에서 슬픔과 슬픔에서 벗어나 고대의 길을 따라 여행하고 연평사로 돌아갑니다. 은박 구하는 방법, 부지런히 몇년 이야기를 나누세요. 요즘은 곳곳에 향기로운 풀이 자라서 아무리 높이 보아도 세상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여러 개의 동풍과 날아다니는 꽃이 있습니다. 우아함과 이별, 사랑병이 하늘에 퍼졌다. 바퀴가 굴러가는 소리가 물처럼 사라졌다. 하얀 잔디와 노란 모래. 달빛 아래 외딴 마을에는 서너 가족이 살고 있다. 페이홍이 합격했습니다. 모든 걱정에는 낮이나 밤이 없습니다. 옌산에 접근 중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어렵습니다. ——송나라·장의 딸은 "목련이라는 단어를 줄이고 xiongzhou post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목련이라는 단어를 줄이고 xiongzhou post 조운형도라는 제목을 붙였습니다. 바퀴가 굴러가는 소리가 물처럼 사라졌다. 하얀 잔디와 노란 모래. 달빛 아래 외딴 마을에는 서너 가족이 살고 있다.

페이홍이 합격했습니다. 모든 걱정에는 낮이나 밤이 없습니다. 옌산에 접근 중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 어렵습니다. 삼백가, 선정가, 고아함, 풍경, 그리움의 가사. 늦가을 추운 밤에 은하수는 고요하고, 깊은 뜰에는 달이 밝다. 서쪽 창문의 꿈은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검사를 마친 후 나는 매우 분개했습니다. 붉은 양초의 남은 불꽃은 반쯤 짧아 어렴풋이 비단막을 들고 있다. 베개 앞에서 가장 괴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플라타너스 잎에는 이슬이 없습니다. ——당나라의 음이 "임강선생·만추의 추운 밤에 은하수는 고요하다"

임강선생·만추의 추운 밤에 은하수는 고요하다 The Milky Way 늦가을 추운 밤에 고요하고, 깊은 뜰 안마당에는 달이 밝다. 서쪽 창문의 꿈은 쉽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투어를 지켜본 후 저는 매우 화가 나서 진정할 수 없었습니다.

빨간 양초의 남은 불꽃은 반쯤 짧아지고, 비단 스크린은 희미하게 숨겨져 있습니다. 베개 앞에서 가장 괴로운 것은 무엇입니까? 플라타너스 잎에는 이슬이 없습니다. 우아하고 감상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