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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피아노 즉흥 반주 패턴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피아노 즉흥 반주 코드 공식의 간단한 배열

일련번호, 코드 표시, 코드 이름, 코드 내부 톤, 코드 공식

1C 메이저 3화음 135 장3번 단3번 < /p>

2 Cm 단3화음 1b35 단3번 장3번

3 C-5 장3번 감5화음 13b5 장3번 증2번

4 C 5, C, Cang 증분 코드 13#5 메이저 세 번째 메이저 세 번째

5 Cdim, C-, C° 감소 코드 1b3b56 마이너 세 번째 마이너 세 번째 마이너 세 번째

6 Csus4, Csus 행잉 4화음 145 완전4화음 장2화

7 C6 장6화음 1356 장3화음 장2화

8 Cm6 단6화음 1b356 단3화음 장2

9 C7 7화음 135b7 메이저 트라이어드 마이너 3도

10 Cmaj7, CM7 메이저 7화음 1357 메이저 3화음 메이저 2화

11 Cm7 마이너 7화음 1b35b7 마이너 트라이어드 마이너 3도

12 Cm#7 마이너샵 7화음 1b357 마이너 3화음 장2화음

13 C7 5, C7#5 7화 증5화음 13#5b7 증화음 메이저2화

p>

14 C7-5, C7b5 마이너 7도 디미니쉬드 5화음 13b5b7 메이저 디미니시드 5화 코드 메이저 3도

15 Cm7-5, Cm7b5 마이너 7도 디미니시드 5화음 1b3b5b7 디미니시드 3화음 메이저 3도

16 C7sus4 7도 코드 135b74 7도 코드 완전 4도

17 C7/6 70도 코드 135b76 7도 코드 메이저 6도

18 Cm79 메이저 7-9 코드 13572 메이저 7도 코드 마이너 3도

p>

19 Cmaj9, CM9 메이저 9번 코드 13572 메이저 7번 코드 마이너 3번 코드

20 C9 9번 코드

135b72 장3도의 7도 코드

21 C9 5 9증가5화음 13#5b72 장3도의 7도증가화음

22 C9-5 9디감스 5화음 13b5b72 7도감음화음 5도 코드 메이저 3도

23 Cm9 마이너 9도 코드 1b35b72 마이너 7도 코드 메이저 3도

24 C7 9 7도 증9도 코드 135b7#2 7도 코드 완전 4도

25 Cm9#7 마이너 9 증7도 코드 1b3572 마이너 샤프 7도 코드 마이너 3도

26 C7b9 세븐 디디시디드 나인 코드 135b7b2 세븐 디디시티드 나인 코드 135b7b2 세븐디 디미니스트 나인 코드 마이너 3도

27 C7-9 5 세븐 디미니드 nine 증5화음 13#5b7b2 7증5화음 단3도

28 C7-9-5 7감감9 감5화음 13b5b7b2 7감5화음 단3음

29 C69 Six nine chord 13562 완전 4도의 메이저 6번 코드

30 Cm69 단 6번 및 9번 코드 1b3562 완전 4도의 단 6번 코드

31 C11 11번 코드 135b724 단 3번의 나인 코드

32 Cm11 마이너 11번 코드 1b35b724 마이너 9번 코드 마이너 3번

33 C11 9번 증11번 코드 135b72#4 9번 코드 메이저 3번

34 C13 13번 코드 135b7246 11번 코드 메이저 3번

35 C13-9 13 디미니쉬 나인 코드 135b7b246 7 디미니쉬 나인 코드 메이저 3번째 메이저 3번째

36 C13-9-5 13 디미니쉬 나인 코드 13b5b7b246 디미니쉬 5번째 코드 마이너 3번째 메이저 3번째< /p>

이 섹션의 목적은 조화의 미묘한 기술적 포인트와 진행 규칙을 설명하거나 논의하는 것이 아니라 조화와 질감(Texture) 및 구조(Design)와 같은 음악의 다른 표현 간의 관계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 등, 일부 조화 문제 외에도. 이러한 문제는 고조파가 다른 관련 문제와 광범위하게 접촉할 때 발생합니다.

우선 실제로 조화롭게 사용되는 재료의 범위가 비교적 단순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하며, 이러한 재료는 본질적으로 매우 단순합니다. 하모니에는 몇 개의 일반 코드와 자연스러운 7도 코드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이해하기 쉽지만 그 외에는 많지 않습니다.

현대 음악 언어의 풍부함은 주로 패시지, 아포지오 등과 같은 보조 자료의 사용 증가에 기인합니다. 신선해 보이는 코드는 반음이 부여된 오래된 코드일 뿐이며 일부 새로운 창작물은 과거의 코드를 반영합니다. 과거에 친숙한.

독자들이 처음 생각할 때 혼란스러울 수 있는 점 중 하나는 음악의 기본 코드인 3화음, 7화음에는 3~4개의 주요 음조만 포함되어 있고, 현대 오케스트라에는 50개가 있다는 점입니다. 100명, 아니 100명이 넘는 연주자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매우 바쁘게 지내고 있는데, 메인이 아닌 사운드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는데, 어떻게 이런 강력한 사운드를 결합할 수 있을까요? 3~4개의 주요 음만으로 코드를 연주하는 밴드가 있나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부분적으로는 '음악 질감'에 관한 것이지만, 전적으로 '음악 질감'에 관한 것은 아닙니다. 또한 '음향 전달'에 대한 질문이기도 합니다.

각 코드에는 근음 위치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근음을 베이스로 사용하는 코드도 있고, 다른 코드 톤을 사용하여 만드는 코드도 있습니다. 베이스, 그리고 위의 다양한 위치에서 베이스 이외의 상위음도 다양한 형태로 변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드에 있는 하나 이상의 음표는 필요에 따라 동일한 각도나 옥타브로 반복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악기의 음높이는 다르지만 가장 적절한 범위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낮은 E는 항상 그 위치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 소리는 이 코드의 첫 번째 반전을 결정하는 소리입니다. 윗부분이 다릅니다. G 사운드는 1번째와 2번째 코드에 재사용되고, C 사운드는 3번째와 5번째 코드에서, E 사운드는 4번째와 6번째 코드에서 재사용됩니다.

이제 G 코드의 세 번째 반전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다양한 분포 형태로 작성된 6개의 코드입니다. 처음 3개의 코드는 여전히 보컬 연주에 적합한 일반적인 4성부 분포를 따르고 있으며 나머지 3개의 코드는 더 높은 위치로 이동함을 나타냅니다. 상단과 하단 부분은 일부 사운드를 확장하고 재사용하므로 대부분의 악기 연주에 적합합니다.

마지막 코드에서 괄호는 다양한 악기 그룹에 대해 코드 분포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나타냅니다. 이 표시의 주요 목적은 소리의 분포를 매우 균일하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특별한 효과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면 소리가 아래에 너무 많이 쌓이면 안 됩니다.

이제 자음화음과 불협화음화음, 그리고 그 해결책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변조에 관한 것입니다.

불협화음은 원발성과 비원발성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위 메이저 불협화음은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 코드의 단일 톤에 속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모든 자연 7화음(다이어토닉

Senenth)에서 7번째 톤은 불협화음입니다. 코드는 메이저 또는 기본 불협화음 코드입니다. 소위 비메이저 불협화음은 톤 또는 아포지오를 전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불협화음에 대한 공식적인 해결책은 진행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명확히 이해해야 할 것이 하나 있는데, 불협화음이 메인화음이 아닌 경우에는 다른 음색들이 새로운 화음으로 들어가기 전에 음을 해결되기를 기다린다는 것이다. 다른 부분은 일반적으로 다른 코드 진행을 입력합니다.

이제 전치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변조의 정의는 "한 키에서 다른 키로 이동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변화를 관찰할 수 있나요? 새로운 곡이 언제 등장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이 질문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대규모 음악 작품 중에서 조 배포는 중요하고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작곡가의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단순한 정의보다 조금 더 이해가 필요합니다. 음악의 변조는 매번 조표를 변경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는 조를 변조하기 위해 임시 표시만 사용합니다.

음악의 요소들은 고립되기보다는 실천과 이론에서 일관되게 반응한다. 그것들은 단지 하모니나 리듬만으로 조절되는 것이 아니라 이 둘이 결합된 결과입니다.

그러나 단독으로 조를 결정할 수 있는 코드는 단 하나 뿐인데, 이 코드가 딸림7화음이다. C 키(G, B, D, F)의 지배적 일곱 번째 코드를 살펴보세요. F의 소리는 이 코드가 G 키나 샤프가 있는 코드에 속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F사운드. 마찬가지로 F, bB 등과 같이 플랫 기호가 있는 어떤 키에도 속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두 bB 음표가 필요하기 때문에 C 키에만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조는 혼동되지 않습니다. 단조는 그 성격을 명확하게 확립하기 위해 선행 음으로 #G 사운드가 필요하지만 이 조에서는 G가 흔합니다. 따라서, 지배적 7번 코드가 곡에 나타날 때마다, 특히 메인 코드 바로 뒤에는 새 키에서 방금 이동했거나 다시 이동한 경우에도 변조 효과와 느낌이 전혀 생성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없이는 곡의 진정한 의미를 파악하거나 인식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한 가지 더 설명해야 할 점은 음악의 구절 문장에서 일부 임시 표시를 사용한다고 해서 반드시 변조가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우발적 표시 자체는 변조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수동 및 비수동 사운드는 자연스러운 규모의 사운드일 수도 있고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