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가에 관한 시
"목가"
시대: 청나라 저자: 손원향
소 위에 앉아 , 소 위에 누워 양치기 소년의 시간이 지나갑니다.
소의 꼬리는 대머리이고 뿔은 빨리 휘어진다.
엄마는 아들에게 밥을 먹으라고 부르지만 아이는 밥을 먹으려 하지 않는다. 배가 고프면 소에게 먹이를 주기에는 이미 늦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평평한 샘에 넣어 소를 쉬게 하고, 맑고 얕은 샘에 목욕시켜 소의 헐떡임을 진정시킨다.
소는 사람을 키우고 사람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 한 마리는 온 가족의 생명입니다.
아니우는 집세를 팔기 위해 소를 데려갔고, 나에게 팔기보다는 소를 팔라고 주인을 설득했다.
"겸손한 목자를 위한 목가"
시대: 송나라 저자: 왕백
산 앞의 양 떼가 돌로 변했습니다.
산 뒤에는 소 두 마리가 벽에 매달려 있는 겸손한 목자가 있습니다.
신선, 부처, 도교는 서로 다르며 각각 고유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비탈길에 모이러 왔을 때 목자는 이미 나가고 있었다.
바람이 불고 밀파도가 높고, 햇살이 따뜻하고 버드나무가 곧다.
모래사장에는 풀이 부드러우며, 숲 사이로 여러 피리 소리가 들린다.
Weng Muyi에게 물어 보겠습니다. 채찍이 얼마나 힘든가요?
코를 하늘로 들어 올리고 네 발굽으로 땅을 두드리는 모습이다.
보리수국을 마시고, 배가 고프면 되새김질을 해보세요.
거꾸로 걷고 타고, 등 뒤에서 신의 빛이 비친다.
오자오의 앞면과 뒷면은 모두 흰색이기 때문이죠.
다른 사람의 밭에 무단 침입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직무를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남자와 소는 집을 버리고 흔적도 없이 집으로 돌아왔다.
1. 아련한 목가는 어디에서 왔는가?
현대
라오스
"동부 내몽고·첸치 여행 초원' 두 시 중 하나'
2. 이천나무꾼의 평화의 노래
송나라
리루
"등푸당"
3. 황혼을 연상시키기 위해 목가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송나라
Shi Zichun
"백일 송나라'
4. 송나라 말기에 나무꾼에게만 돌아옴
송나라
서교
" 후기 견해" 2. 목가에 관한 시
"목가"시대 : 청나라 저자 : 손원상은 소를 타고, 소는 눕고, 양치기 소년 광음은 소를 등에 업고 뒤쪽에.
소의 꼬리는 대머리이고 뿔은 빨리 휘어진다. 엄마가 소리쳐도 아이는 먹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배가 고프면 소에게 먹이를 주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평평한 샘에 넣어 소를 쉬게 하고, 맑고 얕은 샘에 목욕시켜 소의 헐떡임을 진정시킨다. 소는 사람을 키우고 사람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소 한 마리에는 온 가족의 생명이 달려 있습니다.
아니우는 집세를 팔기 위해 소를 데려갔고, 나에게 팔기보다는 소를 팔라고 주인을 설득했다. "건목자를 위한 목가" 연도: 송나라 저자: 왕백산 양 떼가 돌로 변했습니다.
산 뒤에는 소 두 마리가 벽에 매달려 있는 겸손한 목자가 있습니다. 신선, 부처, 도교는 서로 다르며 각각 고유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비탈길에 모이러 왔을 때 목자는 이미 나가고 있었다. 바람은 불고, 밀파는 높고, 태양은 따뜻하고 버드나무는 곧다.
모래사장에는 풀이 부드러우며, 숲 사이로 여러 피리 소리가 들린다. Weng Muyi에게 물어보겠습니다. 그는 여전히 채찍을 사용할 때 힘을 사용합니다.
코를 하늘로 들어 올리고 네 발굽으로 땅을 두드리는 모습이다. 보리샘의 국을 마시고, 배가 고프면 되새김질을 하여라.
거꾸로 걷고 타고, 등 뒤에서 신의 빛이 비친다. 오교의 앞면과 뒷면이 모두 흰색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의 밭에 무단 침입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직무를 소홀히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코이어 비옷을 벗고 집으로 돌아갔고, 남자도 소도 흔적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1. 현대 라오서의 『동내몽고·진기초원기』에서 아련한 목가는 어디에서 유래하는가 2. 태평송 시대 이촨 나무꾼의 목가 이루의 『등부당』 3.이란 무엇인가 일몰? 목가를 사용하여 송나라 Shi Zichun의 "고대에 대한 백일 송가"를 촉구합니다. 4. 송 Xuqiao의 목가 노래 Song Xuqiao의 "Late View"만이 저녁에 나무꾼에게 돌아오는 유일한 노래입니다. 3. 칠레 노래의 고대 시
"칠레 노래"
남부 및 북부 왕조: 월푸 시집
원시:
칠레 강, 음산 아래.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드넓다. 바람에 날린 풀밭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정의:
광대한 칠레 평원은 칠레인들이 살고 있는 인산산 기슭에 있다. 목동들이 사는 펠트 텐트처럼 보입니다. 하늘은 커다란 펠트 돔 천막처럼 초원의 사방을 덮고 있으며, 멀리 보면 하늘과 황야가 연결되어 있고, 이곳의 하늘은 천막처럼 광활한 땅을 덮고 있습니다.
하늘은 끝이 없고, 초원은 온통 푸른 파도로 일렁이고 있다. 바람이 풀 아래까지 불고, 소 떼와 양 떼가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확장정보 :
창작배경
'셀레게'의 탄생시대는 우리나라 역사상 남북조 시대의 북조시대이다. . 모난 지역은 당시 칠레인들이 주로 거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난 지역을 "셀레 강"이라고 불렀습니다. 유명한 "칠레 노래"는 북제 왕조 칠레 사람들의 Xianbei 언어로 된 목가입니다. 나중에 중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감상
칠레 사람들이 부른 민요로 선비어를 중국어로 번역한 것입니다. 사바나의 풍경과 유목민의 삶을 노래합니다.
첫 두 문장 '칠레천, 은산산 기슭'이라는 문구는 칠레추안이 우뚝 솟은 은산 기슭에 위치해 있음을 암시해 초원의 배경을 더욱 웅장하게 만든다. 다음 두 문장에서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 칠레 사람들은 '돔'을 생활 속에서 비유하여 하늘은 사방을 덮는 커다란 펠트 돔 천막과 같다고 말한다. 멀리서 보면 하늘과 들판이 만나는 절경이다.
이런 광경은 초원이나 바다에서만 볼 수 있다. 마지막 세 문장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광활하고, 바람에 풀이 불고, 소와 양이 보인다"는 초원의 웅장하고 생동감 넘치는 전경이 펼쳐진다. "풀 사이로 바람이 불고 소와 양이 보입니다." 전체 시에는 20여 단어가 조금 넘는 내용이 담겨 있는데, 이는 고대 우리나라 목동들의 삶을 장엄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시는 북대 민요 특유의 밝고 대담한 문체를 갖고 있으며, 넓은 영역과 장엄한 음색, 명확한 언어와 강한 예술적 요약을 갖고 있다. 송나라 시인 황정견은 이 민요의 지은이가 “말이 급하고 말이 이상하여 진실과 진실을 전한다”고 말했다(<계곡의 비문과 추기> 제7권). 작가는 초원 목동들의 삶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조각에 힘을 들이지 않고도 그 특징을 단번에 파악할 수 있고 예술적 효과도 매우 좋다.
바이두 백과사전 - 칠레 노래(남북조 시대 민요) 4. 고시 '셀레송' 해설
'셀레송'
남부 및 북부 왕조: 월푸 시집
인산(Yinshan) 기슭에 있는 칠레 강.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드넓다. 바람에 날린 풀밭에서 소와 양을 볼 수 있습니다.
번역:
인산산 기슭에는 칠레 사람들이 사는 대평원이 있다. 칠레강의 하늘은 땅과 이어져 있어 목동들이 사는 펠트텐트처럼 보인다.
푸른 하늘 아래 초원은 푸른 파도로 일렁이고, 잔디 아래쪽으로 바람이 불고, 소 떼와 양 떼가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확장 정보 :
집필 배경 :
『셀레게』의 탄생 시대는 역사상 남북조 사이의 북조시대이다. 우리나라의. 모난 지역은 당시 칠레인들이 주로 거주하고 있었기 때문에 모난 지역을 "셀레 강"이라고 불렀습니다. 유명한 "칠레 노래"는 북제 왕조 칠레 사람들의 Xianbei 언어로 된 목가입니다. 나중에 중국어로 번역되었습니다.
칠레 사람들이 부른 민요로 선비어를 중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사바나의 풍경과 유목민의 삶을 노래합니다.
첫 두 문장 '칠레천, 은산산 기슭'이라는 문구는 칠레추안이 우뚝 솟은 은산 기슭에 위치해 있음을 암시해 초원의 배경을 더욱 웅장하게 만든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하늘은 돔집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고 하는데, 칠레 사람들은 자신들의 삶에서 '돔집'을 비유로 사용한다. 사방으로 초원을 덮고 있는 대형 펠트 돔 텐트는 하늘과 들판이 눈으로 닿는 곳까지 만나는 극도로 장엄한 광경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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