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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도적 문제

적에게 너무 가까이 다가서면, 특히 정면에서 적에게 접근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적대적인 게이머는 당신이 잠적할 때 잠행하는 소리를 듣고 반투명한 사람을 볼 수 있으며, 머리 위에는 핏줄이 나타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잠행할 때 상처를 받으면 나타난다. 도둑의 15 급 천부적인 재능은 당신의 잠행을 강화시키고, 야행자는 당신이 잠적할 때 이동 속도를 높이고, 기만은 3 초 동안 상처를 입은 후에야 나타나게 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둑명언) WOW 에는 전투에 들어가는 개념이 있는데, 역투에 들어간 후 많은 행동을 할 수 없다. 이를테면 타고, 먹고, 잠적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투에서 벗어나는 기교는 좀 복잡하다. 간단히 말하면 6 초 동안 네가 그를 때리지 않으면 그가 너를 때리지 않으면 탈전을 할 수 있다.

주력 근전 수출. 사실 WOW 에는 보조라는 개념이 없고, T 우유 DPS 의 차이밖에 없다. 도둑들도 연막탄 감상과 같은 보조 팀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T 가 쓰러진 도둑도 10 초 동안 회피할 수 있다.

도둑은 초보다 더 빠르다. 도둑은 바삭하고 상해를 많이 통제하는 대표이다.

WOW 의 통제 기술은 감소했다. 예를 들어, 5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6 초 같은 유형의 기술은 세 번밖에 통제할 수 없고, 네 번째는 반드시 면역이다. 15 초 감소에 대한 규칙도 복잡하다. 전반적으로 도둑은 멈추기 쉽지 않다. 망토를 사라지고 맹인을 일으켜 각종 기술을 살려내는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둑명언)

영구히 잠행하다. 앞서 언급했듯이 잠행은 비전투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잠행은 은신이 아니다. 은신은 법사의 기술이며 잠행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잠수할 때는 잠행 전용 기술이 있는데, 이러한 기술은 잠행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출현은 또한 첫 번째 재능의 간사함과 관련이 있다. 망령인종 기술에는 흡혈 (약함) 과 망령의지 (즉시 공포수면 효과를 해소하고, PVP 에서 공포가 있는 직업에 대한 용도가 있다) 가 있다. 망령도둑은 주로 멋있다. 솔솔 방면의 도둑은 강세가 없지만 봉황과 계란칼은 여전히 압력이 없다. 탈전후 괴물은 피로 가득 찰 것이다.

개인 C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