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Haifeng 의 성격 특성
< /p>
해봉 씨는 서화 창작을 매우 예술적이고 로맨틱한 사람으로 대하지만, 그는 생활을 매우 엄숙하고 책임감이 있다. 그는 90 세의 노모와 아침저녁으로 함께, 쉿, 추위와 온기를 묻고, 노모는 늘 조용히 아들을 바라보며 그림을 그리곤 했다. 아들은 창작이 완료될 때마다 항상 어머니를 위해 뜨거운 차 한 잔을 들고, 어머니는 마음에 사랑하고, 아들의 사랑은 그림 속에 있다. 그는 중국 전통의 효도를 해석하면서 창작을 했다. 그래서 해봉 씨가 창작한 많은 국색 모란 화폭이 중국 전통효문화의 광채를 반짝이고 있다. 해봉 선생의 아내 문화는 많지 않고, 게다가 몸도 많이 아프고, 해봉은 아내에게 손님처럼 존경하고, 서로 거품을 내고, 외출할 때마다 보고를 요청해야 하며, 밖에서 원고료를 벌면 항상 부인에게 조금씩 넘겨준다. 수십 년 동안 그는 아내의 코를 가리키며 큰 소리로 말한 적이 없는데, 이것은 경솔한 예술계에서 얼마나 귀중해 보이는가? 그는 아이를 자애롭고 가르치는데, 현재 그의 아들 장타오는 직장에서 사업이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아들도 부업을 계승하고, 서예 창작에 백척간두와 한 걸음 더 나아가며, 여러 차례 전국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산둥 성 청년서협회 부주석을 맡고 있다. < /p>
해봉 선생은 자신의 수양을 통해 화목한 가정을 꾸렸고, 그는 예술이 추구하는 길에서도 심상치 않은 경험을 했다. 해봉 선생은 만능형 화가이다. 초기에 산둥 예전문 (현 산둥 예술학원) 에서 배운 것은 유화로, 꽃과 새, 산수를 할 수 있었는데, 왜 군방보에서만 모란을 사랑하고 유명해졌는가? < /p>
우선 모란 문화에 대한 그의 깊은 이해 덕분이다. 모란을 감상하고, 모란을 그리는 가운데 그 용용용용용이 화려하고 시끌벅적한 성업에만 주의를 기울이면, 붓을 쓸 때' 달콤하고 저속한' 습성에 물들지 않을 수 없다. 해봉 선생의 눈에는 모란이 꽃 속의 왕이며 인격화된 위남편이며 유가가 제창하는 군자의 바람의 가장 좋은 전달체이다. 그래서 그의 화실은' 천향재' 라고 불리며, 그가 그림을 그릴 때 자주 쓰는 시구는' 천향야염색옷, 국색 조호주' (이정봉),' 모란진국색, 꽃이 피는 계절만 경성을 움직인다' (류우석),' 천하무쌍하다' 이다 이것은 해봉 선생의 가슴에 있는 모란, 꿈의 모란, 이상국의 모란이다. 그 때문에, 그 글 속의 모란은 인간성을 지닌 모란 일왕의 기풍, 군자의 바람, 신성을 지닌 모란 일화일화의 요정, 꽃의 혼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둘째, 모란화 기법에 대한 그의 성공적인 탐구 덕분이다. 판천수 선생은 "색채는 화려하고, 고야는 쉽지 않고, 잉크는 고아하고, 풍속은 쉽지 않고, 잉크로 배색하는 것은 경제적인 색으로 어렵다" 고 말했다. 화오화, 특히 모란화에서 어떻게 할 것인가: 화려하고 고아를 잃지 않고, 고아에는 화사함이 함축되어 있으며, 해봉 선생은 수십 년간의 탐구를 거쳐 그 속의 진수를 깨닫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필묵을 뼈로, 색채를 옷으로, 풍부한 필법과 물, 잉크, 색의 교묘한 운용을 융합하여 혼화, 흔적도 없이 자연스럽게 척폭에 통일하여 고아하고, 두터우며, 화려하고, 밝고, 청신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60 세 이후 해봉 선생은 이미 성취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과거에 붓을 쓰는 습관을 바꿔 중국 전통문화의 높이에서 중국 화조화에 집중하여 생각하고 탐구하였다. (추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