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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설이 연일 흰 사슴을 쏘며 웃다가 신의 협객이 벽원앙에 기대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홍콩 무협 태두김용 선생은 14 편의 중편과 장편소설에 쓴 대련을' 비설연일 흰 사슴을 쏘고, 웃음서신협은 벽원앙에 기대고 있다' 고 썼다. 각각 14 편의 중편, 장편소설 이름의 첫 글자를 취하여 많은 김용 팬들의 마음속에 널리 퍼졌다.

김용 선생은 홍콩 무협 소설의 태두로 네티즌들의 김용 선생을 추모하는 문장 중 가장 많이 언급되는 문장은' 눈이 연일 흰 사슴을 쏘고, 웃음서 신협이 벽원앙에 기대고 있다' 는 것이다. 그럼 이 말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자세한 내용 01

홍콩 무협 태두김용 선생은 14 편의 중편과 장편소설에 쓴 대련을' 비설연일 흰 사슴을 쏘고, 웃음서신협은 벽원앙에 기대고 있다' 고 썼다. 각각' 비호외전',' 설산비호',' 연성전술',' 천룡팔부',' 사조각영웅전',' 백마호 서풍',' 사슴정기',' 소오강호',' 서검은적 02

김용, 본명 찰량용, 1924 년 3 월 10 일 저장해녕에서 태어나 1948 년 홍콩으로 이주했다. 신문사 기자, 편집자, 영화사 시나리오 작가, 감독 등을 역임한 적이 있다. 1959 년 홍콩에' 명보' 기관을 설립하여 신문 잡지 서적을 출판하고 1993 년에 퇴직했다. 이어' 사조각 영웅전',' 신조협사',' 천도살룡기',' 천룡팔부' 등 무협 소설을 연이어 집필하면서 그 작품은 더욱 반복적으로 영화로 리메이크되었다. 2018 년 10 월 30 일 오후, 한 세대의 무협 소설 태두김용은 홍콩에서 94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03

김용의 무협 소설은 세 가지 버전, 즉 구판, 신판, 신판판을 거쳤다. 1955 년부터 1972 년까지의 원고는 구판이라고 불리며, 주로 신문에 실렸으며, 저작권이 없는 단행본도 많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미 산실된 것 같다. 1970 년부터 김용은 모든 작품을 개정하여 1980 년까지 전부 수정하였다. 신판을 위해' 김용 작품집' 을 붙였다. 1999 년이 되자 김용은 개정 작업을 재개했고, 정명은 신개정 (또는 세기 신판) 으로 알려졌으며, 지금까지' 사슴정기' 를 제외한 모든 신판이 완성되었다. 매번 개정할 때마다 줄거리가 모두 바뀌었다. 새 수정판의 이야기 세부 사항과 결말도 약간 바뀌어 많은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현재 양안삼지의 출판은 광저우의 광저우 출판사 (2005 년 말부터 출판을 시작하여 원래의 삼련서점 대신), 대만의 원류출판사, 홍콩의 명하사에서 각각 권한을 부여하고 있다. 04

김용 소설을 숙독하는 사람들은 이 대련이 김용의 14 편의 무협 소설 제목의 첫 글자로 연재되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사실, 이 대련은 매우 비유적인 의미로 김용, 바금, 노신의 일부 * * * 점을 요약할 수 있다. 05

비행-'비호외전' (1960 년)

비호외전' 은' 설산비호' 주인공 후필의 성장 과정을 주로 다룬' 설산비호' 의 전전으로 볼 수 있다. 소설은 주인공 후피 제폭안량 () 을 이야기의 중심으로 후피 () 가 봉천남 () 을 추격하기 위해 길에서 일어난 모든 일, 특히 정령소 (), 자옷 () 과의 사랑을 다루고 있다. 이 책은' 설산비호' 의 전전이지만, 그 뒤에 쓴 두 사람은 서로 관련되어 있지만 완전히 통일되지는 않았다. 이 책 속 인물은 더욱 많아지고 인물의 성격은 더욱 풍만하다. 이 책은 김용 작품에서 비교적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예술적 성취에 있어서 중승작이다.

눈-'설산비호' (1959 년)

설산비호' 는 묘인봉과 후일칼 부부를 주인공으로, 보수, 묘인봉의 여묘약란, 평아사, 도백세의 입을 통해 몇 년 전 이와 관련된 무림 풍파를 서술하며, 역서수법으로 강호 원한, 보물찾기, 미녀애영웅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소설에는 두 가지 중대한 단서가 있는데, 이중선 구조이며, 진정한 인물도 프런트에서 거의 공연하지 않는다.

롄-'연성전술' (1963 년)

연성전술' 은 1963 년' 명보' 와 싱가포르' 남양상보' 가 공동 보낸' 동남아 주간지' 에 처음 게재됐다. 제목은' 소심검' 이다. 농가의 자제인 디운은 천성이 소박하여 누차 억울하게 속아 고난을 겪은 후 마침내 세상 험난함을 간파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한다. 이 책의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고리가 맞물려 인물의 성격이 뚜렷하다.

하늘-'천룡 8 부' (1963 년)

천룡팔부' 라는 소설은 1963 년부터 창작을 시작하여 4 년 동안 완성되었다. 전후 * * * 3 판이 있으며 2005 년 3 판에서 6 원고 개정을 거쳐 결말이 크게 바뀌었다. 소설은 송철종 시대를 배경으로 노래, 리아, 달리, 서하, 토번 등 왕국 사이의 무림 원한과 * * * * * 을 통해 철학의 높이에서 인생과 사회를 심사하고 묘사하며 파란만장한 생활화권을 전시했다. 그 이야기의 기괴한 우여곡절, 인물의 수, 역사적 배경이 광범위하다. 책 제목은 불경에서 나온 것으로,' 세상의 중생'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대천세계의 필멸의 존재들을 상징하며, 뒤에는 불법의 무한함과 초탈을 덮고 있다. 책의 취지는 "억울하지 않고, 정이 모두 죄악이다" 이며, 작품 풍격이 웅장하고 비장하여, 인간성과 비극적인 색채를 모두 쓴 서사시 거작이다.

사격-'사조각 영웅전' (1957 년)

사조각 영웅전' 은 당초 1957 ~ 1959 년' 홍콩 상보' 에 연재돼' 김용 작품집' 에 수록돼 김용' 사조각 3 부작' 의 첫 편이다. 닝종경원 5 년 (1199 년) 부터 칭기즈칸의 죽음 (1227 년) 까지의 역사를 배경으로 남송은 김국과 몽골의 양대 강적에 대한 투쟁에 저항하고 애국적인 민족주의 정서로 가득 차 있다. 이 소설은 역사적 배경이 두드러지고, 장면이 복잡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선명한' 영웅 서사시'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인물 창조와 줄거리 안배에서 전통 무협 소설을 깨고, 인물을 줄거리 가신의 모델로 삼고, 개성화된 인물 이미지 창조를 중심으로 캐릭터 총수 이야기를 견지하고, 캐릭터 성격의 발전 요구와 내적 가능성, 필연성에 따라 줄거리를 설정함으로써 이 소설을 완성시키는데, 비록 기인은 정말 묘경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사조각 영웅전' 은 김용소설의 독자들이' 협문화의 노래' 라고 부른다.

화이트-'백마호 서풍' (1961 년)-'설산비행호' 뒤에 붙은 단편 소설

백마호 서풍' 은 1961 년 10 월 ~ 11 월 홍콩' 명보' 에 연재됐다. "사랑" 을 쓰려고 노력하는 소설이다. 이 소설은' 여량삼걸' 을 통해 고창 미로의 지도를 찾고, 웬 시우와 섭, 마가준, 발라지 등 사이의 사랑과 증오를 펼치며, 스와 루크와 도둑 한인, 발라지와 차르쿠 사이의 갈등을 삽입했다. 전체 편은' 고창 미로' 라는 줄거리에 초점을 맞춰 한인과 카자흐인 사이의 정욕과 각축을 벌였다. 소설은 무공의 묘사에 치중하지 않지만, 모든 사람이 추구하는 것이 반드시 소중한 것은 아니라는 생각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설명언) 자신의 모든 행복을 파악하는 것이 세상에서 얻기 어려운 경지이다.

사슴-'사슴 정기' (1969 년) (필봉작)

사슴정기' 는 1969 년부터 1972 년까지 명말 청초 (1644-1689 년)

웨이샤오바오의 일곱 아내: 무검화면, 방이, 건녕공주, 증유, 수초, 쌍아, 아코.

웃음-'소오강호' (1967 년)

웃음강호' 는 1967 년부터 창작을 시작하여' 명보' 에 연재되어 1969 년에 완성되었다. 소설은 화산파 대제자 영호충의 경험을 서술함으로써 무림 각 파의 패권 탈취 과정을 반영하였다. 소설은 시대적 배경을 설정하지 않았다.' 비슷한 광경은 어떤 왕조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며 중국인의 독특한 정치투쟁을 굴절시키면서 투쟁에 대한 애도를 표출하며 어느 정도의 정치적 우의를 가지고 있다. 소설 줄거리는 기복이 심하고, 파동은 운궤하며, 인물 이미지는 개성이 뚜렷하고 생동감이 있다.

책-'서검은적록' (1955 년)-첫 소설

서검은원수록' 은 1955 년 홍콩' 신석간지' 에 연재돼 1980 년 단행본을 출판했다. 이 소설은 청건륭년 한족 반만투쟁을 배경으로 건륭황제와 진가로 두 사람 사이의 기이한 갈등을 둘러싸고 전개됐다. 그 두 사람은 손발 정이 있는 형제이자, 아니 * * * 대천의 적, 하나는 만주족 황제, 하나는 반청조직 홍화회의 총회장이다.

이 소설은 역사와 전설을 일체화, 허실, 사필과 시정을 결합하여 파란만장한 역사 화권을 그려냈다. 작품은 인물의 성격을 부각시켜 생동감이 넘치고 표정이 각기 다른 인물을 많이 썼는데, 김용 후기 작품보다 아직 부족하지만 이전의 무협 소설과 비교하면 이미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언어스타일과 무공예술의 묘사에서도 상당히 높은 성과를 거두어 작가의 후기 스타일 형성을 위한 든든한 토대를 마련했다.

신-'신조협객' (1959 년)

신조협커플' 은' 사조각 삼부곡' 시리즈 2 부로 1959 년에 제작되었다. 신조협부부' 는' 김용 작품집' 에 수록돼 있으며, 이야기 배경은 남송말년, 전서 * * * 40 회로 설정됐다. 신조협부부' 에서' 사조각 영웅전' 을 이어받아' 천도살룡기' 를 이어받은 것은 김용이 무협 소설 창작에 있어서의 이정표이다. 김용 소설 독자들이' 사랑의 찬양'

협객-'협객행' (1965 년)

협객행' 은 1965 년 처음으로 동남아 주간지에 연재되었다. 주로 어리석은 소년의 돌파천의 강호 경험을 서술한다. 협객행' 은 곰곰이 생각해 볼 수 있는 많은' 현기' 를 숨기고 있으며, 김용의 인생, 인간, 생명, 우주에 대한 새로운 체험을 반영하고 있다.

의지-'천도살룡기' (1961 년)

천도살룡기' 는 1961-1962 년 홍콩' 명보' 에 연재돼' 사조각 삼부곡' 시리즈의 3 부작이다. 안후이 농민 주원장 () 을 거느리고 명나라 천하를 건립하는 것을 배경으로, 장 () 의 성장을 단서로, 강호 () 의 각 파벌, 각종 인물의 원한과 원한을 서술하여 중국 역사상 원나라 () 의 흥망과 강호 도의와 은적 () 을 병행하였다.

천도살룡기' 는' 명보' 가' 신조협객' 이후 끼친 영향을 더욱 확대해 독자의 안목과 주의력을' 명보' 에 확고히 끌어당기고 고정시켰다.

벽혈 검 (1956 년)

벽혈검' 은 1956 년 발표돼' 김용 작품집' 에 수록됐다. 벽혈검' 의 주선 이야기는 명말 억울하게 살해된 대장 원숭환의 아들 원승지와 그 사문화산파가 왕을 뚫고 대명강산으로 인한 일련의 강호 원한을 빼앗는 것이다. 원승지의 가적, 스승의 원수는 이야기의 발전을 촉진하는 주요 동력을 구성하며, 그의 복수의 길은 천하강산의 쟁탈과 얽혀 있다. 예술 형식 방면에서 김용은 글을 쓸 때 돌파구를 찾고 있다. 그는 외국 문학 작품의 표현 수법을 흡수하여 처음으로 무협 소설에서 역사 형식을 사용하여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선보였다. 주요 인물' 김사랑군' 하설이는 시종일관 등장하지 않았다. 그의 신세와 성격 특성, 이야기는 모두 온기와 호홍약 두 여자의 감동적인 회고와 추억을 통해 드러났다.

이런 역사, 삽입의 글쓰기 수법은 바로 신파 무협 소설과 구파 무협 소설의 중요한 차이이며, 그것의 운용은 이후 무협 소설 줄거리의 기복을 위한 선례를 열었다.

원앙-'원앙 칼' (1961 년)-'설산 비호' 뒤에 붙은 단편 소설

원앙 칼' 은 원래 1961 년 5 월 1 일부터 28 일까지 연재된 홍콩' 명보' 에 연재됐다. 강호에서 전해 내려오는 원앙 보검의 비밀과 이를 둘러싼 이야기를 서술했다. 이 소설은 줄거리가 우여곡절되고, 언어가 익살스럽고, 길지 않은 편폭에서 인물의 성격을 과시하며, 몇 가지 다른 강호협사의 이미지를 형성하여 가독성이 강하다.

월녀검 (1970 년)

월여검' 은 김용이 쓴 단편 무협 소설로' 김용 작품집' 에 수록됐다. 김용의 본의는' 변 삼검객도' 가 각각 단편 소설을 한 편 썼는데, 결국 첫 번째' 월녀검' 만 완성했고 대련에도 포함되지 않았다. 월녀검' 은 짧지만 각 방면에서 칭찬할 만한 점이 있어 중단편 소설 중의 좋은 물건이다.

소설은 월녀 아청검술을 정교하게 써서, 범려 () 에게 궁중 교수 사병을 추천하여, 마침내 월왕 () 이 설욕의 복수를 하도록 도왔다. 아청은 암암리에 범려 () 와 사랑에 빠졌고, 범려 () 는 일찍이 서시 () 와 백두약 () 을 맺었다. 아청은 서시의 미모를 보고 차마 상처를 입지 못하고 우쭐거리며 떠났다. 소설은 역사의 전설과 사실에 힘입어 역사적 정서를 토로할 뿐만 아니라, 인간성의 슬픈 노래도 표현하고, 가국의 원수와 개인의 사랑을 결합시켜 소설에 두터운 느낌과 무한한 여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