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녕은 서기 1688 년에 밀라노에서 태어났다. 랑세녕은 서기 1715 년에 중국에 도착하여 중국에서 세상을 떠났다. 랑세녕 묘는 현재 베이징 성서, 유럽 선교사의 묘지에 위치하고 있다.
랑세녕 묘비
랑세닌 묘비의 정중앙에는 한자로' 예수회 사랑공의 무덤' 이라고 쓰여 있고, 묘비의 왼쪽에는 묘지가 있고, 묘비는 라틴어로 쓴 것이다. 랑세녕 묘비에는 건륭황제의 포고령이 새겨져 있다. 포고령의 뜻은 랑세녕이 강희년 때부터 왕궁에서 직무를 맡았고, 줄곧 성실하게 직무를 수행했으며, 삼품 정상을 얻었고, 지금은 상봉랑세녕을 시중으로 삼고, 삼백 냥은 후사를 돌보는 데 쓰인다. 이로부터 볼 수 있듯이, 랑세녕은 황제의 신임을 깊이 받았고, 황제는 더욱 랑세녕의 죽음에 안타까움을 표했다.
20 세기 초, 한 두강 신부가 베이징 평원 지역에서 랑세닝의 묘비를 찾았을 때, 그는 이렇게 기록하였다. "이 묘비는 완벽하게 보존되어 있지만, 묘비의 기초는 모래에 묻혔고, 비문 양쪽에 두 개의 용무늬가 새겨져 있었다." 고대에는 용의 모든 도안이 황가의 상징이었고, 랑세녕 묘의 용문도 황제의 뜻에 따라 새겨져야 했다. 랑세녕 무덤의 묘비에서 후세 사람들은 건륭황제의 랑세녕의 죽음에 대한 안타까움과 랑세녕에 대한 그리움을 쉽게 발견할 수 있었다.
랑세녕이 중국 청나라에서 50 여 년을 살았고, 중간에 청나라 세 황제의 통치를 경험했기 때문이다. 그의 작품은 더욱 군주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랑세녕의 작품에는' 팔준도',' 금춘도' 등의 명작이 부족하지 않고, 랑세녕의 작품이 사람의 마음을 깊이 파고들어 건륭황제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분명 랑세녕 묘비에도 건륭이 직접 반포한 취지의 원인 중 하나일 것이다.
랑세녕 팔준도 감상 감사
랑세녕은 청나라 시대의 황제의 어용 화가로, 그의 일생에 그린 그림이 많고, 인물, 풍경, 동물 등이 모두 관련되어 있지만, 남아 있는 것은 그 중 아주 적은 부분일 뿐, 더 많은 것은 이미 실전되어 있고, 남아 있는 작품에는 동물에 관한 팔준도라는 그림이 있다.
랑세녕 팔준도
랑세녕 팔준도의 회화 시간은 옹정년 무렵, 그리고 이 그림은 중국 전통 물감으로 만든 그림이지만 인물, 말, 버드나무의 세부 사항에는 서양이 빛의 그림자를 중시하는 수법을 사용하지만, 바로 이런 수법의 사용이다.
화면의 왼쪽에 있는 큰 나무를 보면 자연스럽게 구름 높이 솟아 있고, 멀리 떨어진 느낌을 주는 반면, 가까운 곳에 있는 이 나무는 아래로 구부러진 가지를 통해 연세가 작지 않은 버드나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8 마리의 준마는 8 가지 색깔의 물감으로 그려져 있는데, 그 중 두 마리의 백마의 색깔은 비슷해 보이지만 미묘한 차이가 있다. 이 여덟 마리의 말의 자세는 각기 다르다. 보면 볼수록 실감난다. 두 목축인은 표정이 잘 보이지 않지만, 그들의 동작을 통해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하나는 버드나무 아래 나무 줄기에 줄을 묶고, 다른 하나는 말을 위해 털을 검사하는 것이다.
랑세녕 팔준도는 중국 전통 수묵화와 서양화의 완벽한 조화로 건륭황제의 극찬을 받았고, 현재 이 그림은 타이페이 고궁박물원에 정성껏 보존되어 있다.
랑세녕은 누구입니까
랑세녕은 매우 유명한 화가로, 궁중의 인물을 위해 특별히 그림을 그렸고, 청나라 시대에는 매우 유명했고, 그의 일생은 강희에서 건륭까지 세 왕조를 겪었다.
그는 이탈리아 사람이지만, 중국에서 50 여 년을 살았는데, 생활습관이나 회화 방식이 모두 중국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이 인물에 대한 정보는 랑세닝 소개에 관련 소개가 있다. 그렇다면 랑세닝 소개에서 이 인물을 어떻게 소개했을까요?
랑세녕 그림
랑세닌 소개에서 그가 1688 년에 태어났는데, 원래 순수한 이탈리아인이었는데, 그의 원래 이름은 주세페였나요? 감스티리오네는 밀라노 지역에서 태어났지만, 1715 년에 중국에 입국했습니다. 그는 원래 천주교 신자였습니다. 선교사로서 청나라에 왔습니다. 그 후 우연의 일치로 황궁 안으로 들어가 궁내에 여의관을 만들어 대청 궁정 서비스를 하는 전문 화가가 되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회화와 디자인에 능통하기 때문에 원명원 내에 서양루를 설치하는 작업도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디자인명언)
또한, 랭 shining 소개는 또한 그가 왕궁에 들어간 후 강희에 의해 소집된 적이 있다고 소개했다. 당시 황제는 이미 60 대에 이르렀고, 그는 원래 예술과 과학 방면의 지식을 매우 좋아했다. 랑시닝의 종교를 잘 보고 신뢰하지는 않았지만, 줄곧 그를 위대한 예술가로 여겼기 때문에 그를 대하는 것도 매우 예의바르게 대했다. 그 후 즉시 그를 화가로 만들었고, 그에게 선교할 시간을 주지 않았다 그 후 랑세녕의 그림은 많은 중요한 영광을 얻었고, 이전의 선교화가들과 청나라 본토의 화가들을 능가했다.
랑세녕은 혼혈화로 청궁에 인기를 끄는 이야기
이탈리아 밀라노인 랑세녕은 강희년 동안 중국에 왔고, 중국 역사상 유일하게 강희, 옹정, 건륭 삼조 황제를 겪은 외국 화가였다. 랑세녕이 청궁에 있을 때 랑세녕은 중서합비 (주로 서양화의 풍격이 뒤섞인 중국 고대 전통화법으로 그림을 그리는 창작) 의 수법으로 그림을 그리는 동시에 이런 그림을 그렸다.
랑세녕 작품
랑세녕의 그림은 독특한 예술 스타일로 많은 사람들의 환희를 얻었고, 청궁에서 점점 인기를 끌면서 랑세닝의 절세화를 알게 되었다.
혼혈화로 청궁을 붉히는 랑세녕은 선인의 간곡한 가르침과 제점과 갈라놓을 수 없었다. 처음에 랑세녕은 선교사로서 중국에 왔고, 이후 랑세녕의 선교사 신분은 중국에서 분명히 받아들여질 수 없는 것이 분명했다. 랑세녕의 마음도 백배의 고민이었다. 다행히 탕약망 등의 제시점을 얻었기 때문에, 랑세녕은 대청왕조에서 예전의 서양을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점차 발견하였다 사실 랑세닌이 주문형 요청을 받았기 때문에 랑세닌은' 혼혈화'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랑세녕은 혼혈화로 청궁에 인기를 끌었는데, 원래는 뜻밖의 일이 아니었다. 랑세녕은 중국의 전통을 자세히 연구하여, 중국 고대의 예술에 대한 이해가 너무 장법을 중시하고 서양의 개방적인 그림 스타일과는 매우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서 랑세녕은 중국과 서양의 합벽 창작 방식을 시작하면서 중국의 전통적인 화화 스타일과 서양의 사상을 융합하여, 결국 전대미문의 회화 방식을 개척하고 청궁인의 사랑을 받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랑세녕의 생애
궁중 화가 랑세녕은 원래 이탈리아인이었지만 1715 년 청나라에 와서 선교를 했다. 당시 그는 곧 강희를 만났고 강희 자체는 과학과 예술을 매우 좋아했기 때문에 그의 종교 문제는 믿지 않았지만 줄곧 그에게 매우 예의 바르게 대했다. 그 후 즉시 대청 왕실을 위해 봉사하는 화가로 봉하여 여의관에 입주했다.
랑세녕 작품
궁중 화가인 랑세닝의 일생은 50 여 년 동안 중국에서 보냈다. 그는 강희부터 세 왕조의 변화를 겪어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영광을 많이 얻었습니다. 그의 업적은 이전에 중국 선교에 들어간 모든 외국 화가들이 따라잡을 수 없었던 것이었으며, 동시에 많은 본토 화가들이 능가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랑세녕은 황실 인원을 위해 봉사할 때 신분은 특별한 곳이 없다. 단지 평범한 화가일 뿐, 당시 그림을 그리는 조건도 매우 허름했기 때문에 그의 명예는 매우 얻기 어려웠고, 랑세닌이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한 엄청난 노력도 볼 수 있었다.
1766 년, 궁중 화가 랑세닌은 자신의 78 번째 생일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 후 그의 시신은 성외의 선교사 묘지에 묻혔고, 건륭은 이에 대해 매우 안타까움과 관계를 표했습니다. 특별히 그를 위해 장례를 치렀고, 그의 묘비에는 그의 생애사적을 새겼고, 심지어 묘비명까지 황제가 직접 쓴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일생은 중국에서 반세기를 보냈고 청나라와 외국의 예술에 많은 공헌을 했고 많은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랑세녕 백치도 감상
서기 1751 년, 그해 랑세녕은 정확히 62 세였으며,' 백세령도' 는 랑세녕이 한 해 창작한 그림이다.
랑세녕 백치도
랑세녕' 백치도' 는 현재 타이페이의 고궁박물관에 숨겨져 있으며, 전체 그림은 세로 121.7cm, 가로는 64 센티로 실크에 그려져 있다. 백도' 는 흰 물새를 그림의 대상으로 삼았고, 온통 하얀 흰 물새가 솔가지 위에 서 있었고, 날카로운 발톱이 나무 줄기를 꽉 쥐고 있었다. 그림 속의 백새는 어떤 소리를 들은 듯 소리를 들을 준비를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백정 옆에 있는 경치는 마치 진경과 같고, 송엽조차도 조각조각 뚜렷하고, 작은 폭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린다. 백도' 는 랑세녕이 일관되게 그림을 그리는 특징을 지녔고,' 금춘도' 와 마찬가지로 그림 속의 백새는 백분으로 세밀하게 그려졌다. 특히 백새의 눈은 랑세녕에 의해 더욱 살아났다. 배경 속 경치는 중국의 수묵화 스타일을 활용해 중국과 서양의 두 가지 화법을 완벽하게 결합했다. 전체' 백도' 는 백새의' 움직임' 과 경치의' 라이브' 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랭 shining \ "화이트\" 도 \ "에 대출도 있습니다, \" 화이트\ "도 \" 도 \ "\" 이 대출에서 후세 사람들은 이' 백물도' 가 창작된 시간이 건륭 16 년 5 월 초 10 이었음을 쉽게 알 수 있다. 당시 학사 부항이 건륭황제에게 백정을 바쳤을 때, 건륭은 이에 대해 백정을 매우 좋아했다. 그는 랑세녕에게 이 백물도를 제목으로 삼아 이' 백물도' 를 창작하라고 명령했다.
랑세녕의' 백도도' 는 랑세녕의 만년 부티크 중 하나로, 랑세녕이 중서구화법을 결합한 특징을 반영해 가치가 매우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