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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라가나 가타카나 일람표

오십음도 히라가나의 진화

줄 (a) 에서 (로) 사이 (유) 사이 (옷) 무슨 일 (에서)

무슨 일 (더하기) 뭐 (몇) 뭐 (오래) 뭐 (카운트) "(자신)

줄 (왼쪽) 사이 (인치) 사이 (세계) 사이 (쩡)

"줄" (너무) "(알)" (천) 과 (일) 그리고 (끝)

와 (나) 와 (인) 과 (노) 와 (네) 와 (예)

와 (파) 비 (비) 대 (부) ・ (부분 생략) ・ (보증)

영구 (끝) 영구 (미국) 영구 (우) 영구 (여성) 영구 (총)

지원 라인 지원 (도) 지원 (부터) 및 (및)

지원 (양호) 지원 (이익) 지원 (체류) 지원 (선물) 지원 (루)

영구 행 (및) 영구 (원거리)

오십음 사진 가명의 유래

줄 (측면) ・・・・・・・・・・・・・・・・・・・・・・・・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줄 (흩어진 펜) 버전 (의 초서체 변형) 버전 (필요한 초서체 부분 변형) 버전 (세상의 초서체 약형) 버전 (이전의 펜)

줄 (많은 부분) ・・・・・・・・・・・・・・・・・・・・・・・・・・・・・・

그리고 줄 (첸나이 줄임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영구 행 (마지막 초서체 줄임표) 만들기 (3 의 초서체 변형) 만들기 (모모의 줄임표) 만들기 (여자의 줄임표) 만들기 (모모의 초서체 변형)

행 대상 (또는 의 초서체 약형) 대상 (의 초서체 약형) 대상 (및 의 줄임표)

지원 행 대상 (좋은 초서략형) 대상 (옆쪽) 대상 (흐름의 생략형) 대상 (의식의 생략형) 대상 (루드 생략형 아래)

영구 행 대상 (및 의 초서체 약형) 조건 (거의 초서체 약형)

일본어 글자는 가명이다. 가명에는 히라가나 (히라가나), 가타카나 (가타카나) 라는 두 가지 글꼴이 있습니다. 히라가나는 한자를 빌려 쓴 초서로 형성되어 글쓰기와 인쇄에 쓰인다. 가타카나는 한자를 차용한 옆면관덮개로 형성되어 외래어와 어떤 특수 어휘를 기록하는 데 사용된다. 그에 더해, "로마자 병음" 이라는 로마자 철자가명도 있습니다. 로마자병음은 일반적으로 전보, 상표, 명함 쓰기, 외래어 어휘 줄임말 등에 쓰이며 사용 범위가 점차 확대되는 추세다. 일본어를 배우고 싶다면 우선 478, 중간은 932, 마지막은 026 입니다. 안에서 배우고 교류할 수 있고,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가명은 청음, 탁음, 반탁음, 발음 등 4 가지로 나뉜다. 청음을 발음 법칙에 따라 10 줄로 배열하고, 행당 5 개의 가명, 마지막에는 발음' ・' 을 올려' 50 음도' 또는' 50 음표' 라고 부른다.

3. 50 음도에서 가로는 줄, 세로로는 세그먼트, * * * 10 줄, 5 단. 각 행마다 한 개의 가명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네 발음 "、" 은 행, 세그먼트와 독립적입니다. 일본어 사전은 모두 50 음도 순서로 배열되어 있고, 일본어 동사 어미도 50 음도의 행과 단락의 변화에 따라 바뀌므로, 반드시 행별로 50 음도를 외워야 한다.

일본어는',' 안',' 사이',' 사이',' 5 개의 모음만 있고, 다른 각 줄에는 가명이 있는데, 대부분 자음 k, s, t, n, h, m, y, r, w, g, z, d, b 가 있다 따라서 5 개의 모음을 정확하게 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지원, 지원, 지원, 지원, 방법은 모음' 안' 과 모음',' 분',' 무슨' 을 조합해서 만든 것이다.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가명은 음절 글자로, 발음' ㅋ' 이 단독으로 음절을 구성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 각 가명은 한 음절을 나타낸다. 뭐, ",",",",",",,,,,,,,,,,,,,,,,。 아직 반탁음이 있다. 탁음과 반탁음 * * * 에는 오행 25 개의 가명이 있다. 탁음은 가명의 오른쪽 위에 탁음 기호 ""로 표시됩니다. 탁음은 가명의 오른쪽 위에 탁음의 부호를 사용한다. " 표현. 탁음 중' 과',' 와 콘텐트 동음' 이라 실제로는 23 개의 음밖에 없다. 현대일본어는 가명 71 개, 음음 68 개밖에 없다.

4. 코 탁음 행가명이 단어의 중간 또는 끝에 나타날 때 콧소리를 좀 가지고 nga ngi ngu nge NGO 로 읽어야 한다. 이런 판독법을 코 탁음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5. 모음의 침묵과 모음' I, U' 가 철자한 가명 (예: '3 이런 현상을 모음의 침묵화라고 한다.

6. 발음:' ㅋ' 은 음성코음이며 보조음이므로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고 다른 가명 뒤에만 붙일 수 있습니다. * * * 는 한 음절을 구성합니다.

7. 장음: 가명 모음을 길게 잡아당겨 발음을 장음이라고 합니다. 단락 가나 뒤에 "추가", "단락 가나 뒤에", "단락 가나 뒤에", "단락 가나 뒤에", "단락 가나 뒤에" 또는 ","단락 가나 뒤에 "또는" 를 추가하여 태그를 지정합니다. 외래어는 일률적으로 장음 기호'-'로 표기한다. 로마자는 글자에 "∧" 또는 "-"기호로 표기한다.

주음: 발음할 때, 발음기관의 일부분으로 기류를 막고 짧은 좌절을 형성한 다음, 다시 기류를 급히 내뿜는다. 이런 음을 음향이라고 합니다. 홍보는 무슨, ",",",",",",",",",",",",",",",",", "、" 는 발음하지 않고, 단지 촉진부호로만 쓰인다.

8. 발음과 소극 장음에 가명과 복모음 지원, 지원, 방법, 방법,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오음, 오음. 발음을 꺾는 지원, 지원, 방향은 작고 오른쪽으로 써야 한다 (가로쓰기는 아래쪽을 향해야 함). 발음에는 두 개의 가명이 있지만 한 음절로 읽어야 한다. * * * 한 박자 시간을 차지한다. 발음이 동일하기 때문에 * * * 는 36 개가 있는데, 그 중 3 개는 발음이 같지만 실제로는 33 개밖에 없다. 발음을 한 박자 길게 뽑으면, 긴 음을 고집한다고 한다. 서음 () 의 장음 () 은 "()" 으로 표기되고, 서음 () 과 서음 () 의 장음 () 은 "()" 으로 표기된다

소극음은 음을 꺾은 후에 다시 음을 받을 때, 소극 촉진음을 구성한다.

비뚜름은 비뚜름한 후에 다시 발음을 받을 때, 비꼬는 음을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