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금전의 격언

금전의 격언

1, 돈은 추상적인 기쁨이다. -숙본화

2, 반복 bu 지아 기간, 아니 근거 하지만 돈 을 싫어. -왕의손

3, 돈을 지배 할 수있는 능력은 돈입니다. -조계태

4, 현명한 사람들은 생명을 구하기 위해 돈을 기꺼이 포기합니다. -이솝

5, * * 의 무대 뒤 주인은 항상 돈이다. 로만 롤랜드

6, 내 재료 의 자연 은 유용 할 것이다, 딸 흩어져 또한 다시 올 것이다. -이백

7, 돈은 종종 진정한 사랑의 장애물이됩니다. --Zou taofen

8, 돈과 즐거움에 대한 욕심은 행복이 아니다. -'이솝 우화'

9, 돈은 주조된 자유다. -도스토예프스키

10,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다. -루소

11, 새 날개에 금을 매면 새는 날 수 없다. -타고르

12,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다. -루소

(13), 세상은 모두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지만, 돈만 잊을 수 없다. -'홍루몽'

14, 돈은 사랑의 기초이자 * * 의 기초이다. -토 풀러

15. 돈과 사랑 앞에서 자존심을 뽐내는 것이 가장 어리석은 일이다. -이슈

16, 금전은 정말 귀중하고, 영예는 더 높다. -플리우스 스레드 비겁스

17, 돈은 비료와 같다. 밭에 흩어지지 않으면 그 자체는 쓸모가 없다. -베이컨

18, 사랑의 배후에는 일종의 약속이지, 돈으로 대체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주화건

19, 인생은 바다이고, 돈은 뱃사공이다. 뱃사공이 없으면 세상살이가 어렵다. -웨이크린

20. 인류가 돈을 버는 모든 직업과 장사에는 죄의 흔적이 있다. -에머슨

21, 돈은 좋은 종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나쁜 주인이 될 수도 있다. -베이컨

22, 부유 한 사람들은 결코 볼품 없는 기회를 놓치지 않는다. -발자크

23, 돈을 신으로 모시면 악마처럼 너에게 화를 낼 것이다. -필딘

24. 인생은 돈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대상은 군중이다. -푸쉬킨

25. 돈은 영원히 사람을 정복할 수 없고, 문화는 정복의 힘을 가지고 있다. -이기억민

26, 돈은 매우 부패한 것이지만, 그것은 당신이 새로운 애인을 사귈 수 있게 해준다. -주덕용

27, 돈이 없는 것은 슬픈 일이다. 그러나 돈 과잉은 슬픔보다 두 배나 많다. -톨스토이

(28), 돈은 비료와 같다. 밭에 흩어지지 않으면 그 자체는 쓸모가 없다. -버 베이컨

29, 돈은 목적이 아니라 목적을 달성하는 수단일 뿐이다. 대처 부인

(30), 돈은 좋은 군인이다. 그것으로 사람들은 용기를 백 배로 낼 수 있다. -셰익스피어

31, 돈은 많은 물건의 껍데기가 될 수 있지만, 안의 열매는 아니다. -이브슨

32, 만약 네가 돈을 신으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악마처럼 너를 괴롭힐 것이다. -필딘

33, 돈 밖에서, 부귀한 뜬구름, 돈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모든 것을 소유하는 것은 아니다. -유덕화

34. 돈은 그것을 소유한 사람이 아니라 그것을 즐기는 사람에게만 속한다. -프랭클린

(35), 돈은 노예가 되거나 주인이 되는 것이 아니라, 양자는 반드시 하나고, 다른 것은 없다.

-호라스

36, 사람은 돈을 무덤에 가져갈 수 없지만, 돈은 사람을 무덤으로 데려갈 수 있다. -소근생

37. 인간의 본성에는 두 가지가 있다. 돈의 욕망이나 성적 충동이다! -양 쳉 6 월

38, 돈은 얄미운 물건이다. 그것으로 일을 잘 할 수도 있고 나쁜 일도 할 수도 있다. -오카차로프

39, 나는 젊었을 때 돈이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나이가 이미 들면서 정말 이렇다는 것을 알았다. -와일드

40.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체력도 돈도 아니고 정의와 다재다능하다. -쿠모크리트

(41), 돈은 나를 똥처럼 여기고, 나는 돈을 똥처럼 여긴다! 모두 똥인데 누가 누구를 두려워하느냐? -라이 바오

42, 돈은 만병 통치약이다. 만약 네가 돈으로 할 수 없다면, 단지 너의 돈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궈징밍

(43), 돈 때문에 결혼하는 사람, 그 악은 더할 나위 없이 크다. 연애만을 위해 결혼하는 사람은 어리석기 짝이 없다. -존생

(44), 거의 모든 사람이 직접 돈을 벌지 않는 사람은 왕왕 재물을 탐하지 않는다. 손수 돈을 버는 인재는 한 문장으로 두 문장을 생각하고 있다. -플라톤

45. 세상의 희극은 돈이 필요 없이 생겨날 수 있고, 세상의 비극은 대부분 돈과 관계가 없다. -삼모

46. 시간을 쓰는 것은 돈을 쓰는 것과 같다. 돈을 어떻게 쓰는지 안다면 시간을 어떻게 쓰는지 알아야 한다. -유용

(47), 금은 형제를 반목하게 한다. 금은 가정을 불화하게 한다. 금은 우정을 깨뜨렸다. 금이 나라를 내분으로 만들었다. -콜리

48, 돈도 쓰고 돈도 잘 버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왜냐하면 그는 두 가지 즐거움을 즐기기 때문이다. -세 존생

49, 돈은 제6감 장교 처럼, 돈이 없다면, 다른 감정을 완전히 활용할 수 없다. -솜

50. 돈으로 이 세상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청춘만 돈으로 살 수 없다. -레만트

51. 힘들이지 않고 돈을 버는 사람은 헤아릴 수 없지만, 힘들이지 않고 돈을 헤프게 쓰는 사람은 유일하다. -골키

52,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는 데는 결코 돈이 필요하지 않다. 돈 많은 계급은 한가한 생활의 즐거움을 진정으로 맛보지 않을 것이다. -임어당

53, 돈 이외의 사상이 있고, 자신이 자랑할 만한 곳을 조금 남겨두고, 인생은 더욱 의미 있게 산다. -리카성

54, 당신이 지불하는 노동이 돈과 물질적인 보상실을 얻지 못할 때, 반드시 동등한 정신적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름없는

(55), 돈 이 물건은 한 사람의 생활만 할 수 있다면 된다. 많으면 재능을 억제하는 재앙이 될 것이다. -노벨

56, 만약 당신이 사용할 줄 안다면, 돈은 좋은 종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용할 줄 모른다면, 그것은 당신의 주인이 될 것입니다. --마크 트웨인은

57, 감사합니다-이것은 부채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채무를 제시할 수 있다. 하지만 사랑은 돈이 아니다. --투그네프

(58), 돈 이 물건은 한 사람의 생활만 할 수 있다면 된다. 많으면 재능을 억제하는 재앙이 될 것이다. -노벨

59, 돈 이런 물건은 개인의 생활을 해결할 수 있는 한; 만약 너무 많다면, 그것은 인류의 재능을 억제하는 재앙이 될 것이다. -노벨

60. 너희 아이들에게 덕성을 가르쳐야 한다. 돈이 아니라 덕성만이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이 나의 경험담이다. -베토벤

61. 우리 손에 든 돈은 자유를 유지하는 도구이고, 우리가 추구하는 돈은 자신을 노예로 만드는 도구이다.

-루린

62. 가장 가난한 사람도 돈을 위해 건강을 포기하지 않지만, 가장 부유한 사람은 건강을 위해 모든 돈을 기꺼이 포기한다. -콜튼

63, 돈을 잃으면 거의 잃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친구를 잃으면, 많이 잃는다. 용기를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 -고딕

64. 낭비한 사람에게는 돈이 둥글지만, 검소한 사람에게는 돈이 평평하고 한 덩어리로 쌓일 수 있다. -발자크

65. 돈을 경멸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자신이 힘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사회에서 마땅히 받아야 할 모든 것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코코아 샤넬

66, 첫 번째는 가장 숭고한 사상이고, 두 번째는 돈이다. 돈만 있고 가장 숭고한 사상이 없는 사회는 붕괴될 것이다. -도스토예프스키

67, 부자가 돈을 네 손에 넣으면, 이 은혜에 대해 너무 중시하지 마라. 성인은 일찍이 이렇게 가르쳤기 때문이다: 근면은 금보다 훨씬 귀중하다. -사디

68, 세계의 디자인 창조는 인간의 중심이어야 하고, 돈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은 돈을 대상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대상은 종종 인간이다-푸쉬킨

69, 미국인들은 시간이 돈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저는 시간이 생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연히 남의 시간을 허비하는 것은 사실 재물을 도모하고 목숨을 해치는 것과 다름없다. -노신

70, 돈과 시간은 인생에서 가장 무거운 짐이고, 가장 불행한 것은 이 두 가지를 너무 많이 가지고 있어서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이다. -존생

71, 우리는 가장 고귀한 정신은 인생의 값진 보물이라고 확신합니다. 비돈으로 살 수 있다면, 돈에 의존해서 조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돈이 적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도행지

72. 돈을 하지 않는 노예는 독으로 독을 공격하지 않고, 많은 돈을 가져야 하며, 명리를 지배하지 않으면 몇 가지 명리가 있어야 이런 말을 할 수 있다. -이슈

73, 만약 누군가가 강희보에게 묻는다면: 여자는 무엇을 쟁취해야 합니까? 나는 대답 할 것이다: "돈을 위해 싸우자. 그러면 나는 여자들이 무엇을 위해 싸워야하는지 말해 준다. "-이슈

74, 아버지는 내 인생에 어떤 추구가 있냐고 물으셨다. 나는 돈과 미녀에게 대답했고, 아버지는 흉악하게 내 얼굴을 때렸다. 나는 사업과 사랑에 대답했고, 아버지는 칭찬으로 내 머리를 만졌다. -카우보이

75, 이것은 웃음을 파는 사회입니다. 고귀한 직업을 찾을 수 없고, 고귀한 직업은 고귀한 학력 지원이 필요하고, 고귀한 학력은 돈이 필요하고, 시종 주머니로 돌아온다. -이슈

76. 성공의 의의는 자신의 소장을 발휘한 것이어야 한다. 자신의 노력을 다한 후, 마음에 부끄럽지 않은 수확의 즐거움이지 허영심이나 돈을 위해서가 아니다. -롤랜드

77, 내가 상품을 팔면, 나는 돈을 얻는다. 제가 선의를 팔면 자선가의 명성을 얻게 됩니다. 만약 내가 내 자신을 팔면, 나는 결혼을 얻는다. 한 기업가가 이렇게 말한다. -주덕용

78, 돈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은 언제나 그의 자녀들을 똑같이 사랑하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 둘은 마치 하나님과 재물신처럼 빙탄과 같다. -새뮤얼 버틀러

79, 돈은 새로운 노예 제도입니다. 오래된 노예제도와 달리, 노예와의 인간관계도 없고 인격적인 왕래도 없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레프 톨스토이

80. 부유한 사람은 행복할 수도 있고 행복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 중 가장 불쾌한 것 중 하나는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고, 다른 사람이 그를 사귀는 것은 단지 그의 돈을 위해서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백운금

81, 돈은 우리가 천국을 제외한 모든 지역측 군대를 제거할 수 있는 여권입니다. 동시에, 그것은 우리에게 행복을 제외한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다.

-찰스 램

82, 우리는 사랑위에 세워진 사랑이 짧다고 믿을 만한 이유가 있다. 사랑 자체가 짧기 때문이다. 돈에 세워진 사랑은 영원하다. 돈이 영원하기 때문이다. -한한

83, 우리 주변에는 이미 물욕이 넘쳐흐른다. 돈의 깃발 아래, 모든 음모, 모든 흑막, 네가 죽고 사는 모든 싸움은 모두 이렇게 필연적이고 자연스러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해암

84, 돈은 많은 일을 할 수 있지만, 모든 일을 할 수는 없다. 우리는 그것의 영역을 알아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그곳으로 제한했습니다. 그것이 더 발전하기를 원할 때, 심지어 그것들을 다시 차야 한다. -칼라일

85, 독서는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다. 지식의 축적은 판단력과 행동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판단력은 행동에 시간을 얻을 수 있으며, "시간은 돈이다" 는 것이다. -송화타오

(86), 아버지는 내 인생에 어떤 추구가 있는지 물었고, 나는 돈과 미녀에게 대답했고, 그래서 아버지는 맹렬히 나를 때렸다. 나는 사업과 사랑이라고 대답하고 아버지는 칭찬으로 내 머리를 만졌다. -라이 바오 는 말했다

87, 부에 대한 모든 지나치게 세심한 관심은 탐욕스러운 냄새를 풍기고, 심지어 지나치게 의도적인 부자연스러운 관대함으로 돈을 처리하더라도, 지휘와 관심을 신경 써서는 안 된다. -몽타

88. 돈을 잃을까 봐 걱정과 번민으로 행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소모하게 하고, 불행에 대한 두려움은 두려워하는 불행보다 더 불행하다. -러셀

89. 규정제도는 * * 백성들이 집행할 것을 요구하고, 자유민주주의는 백성들이 갈망하는 것이다. * * 주는 것이다. 공장 규제공장 규율은 사장이 부하들에게 집행하도록 요구한 것이고, 금전영예는 부하들이 사장이 주기를 갈망하는 것이다. -조극

90. 돈은 여느 때처럼 모든 악의 근원이다. 돈에 대한 탐욕, 즉 돈에 대한 지나친, 이기적인, 탐욕의 추구만이 모든 악의 근원이다. -나 호손

91, 여자는 남편을 찾아 자신의 지위와 돈만 보아서는 안 되고, 안정감을 찾는다. 유혜녕은 사람뿐만 아니라 재능도 있다. 나는 자신의 안목을 믿는다. 나는 그가 단지' 잠재주' 라고 생각한다. --진소예

92, 한 사람이 더 이상 물질적 생존의 하루 종일 불안에 빠지지 않을 때만, 그는 감정을 찾아 즐길 수 있다. 그는 비로소 감정과 같은 고상한 것을 돈에서 멀리 떨어져 순결을 유지할 수 있다. -해암

(93), 금전은 작고, 성실은 크다. 나는 중국에 얼마나 많은 출판사가 작가로부터 인수를 숨기는 더러운 짓을 한 적이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이런 일이 중국 문학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이 해적판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정연결

94. 노신은 중국 근대 애국문학의 위인으로, 그를 연기할 수 있다. 이미 기뻤고, 게다가 교육텔레비전 프로그램이다. 초등학교 교과서의 과제다. 매우 의미가 있어 돈으로 측정할 수 없다. -마준위

95, 세계는 돈 게임을 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각 사장의 주머니에 있는 돈을 자신의 주머니로 옮기려고 최선을 다하고, 모든 사장은 당신의 주머니에 있는 돈을 각종 명목으로 그들의 주머니에 되돌려 놓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주덕용

96. 돈은 유용한 것이다. 그러나 만족할 때만 즐거움을 준다. 그렇지 않으면 고민과 질투를 주는 것 외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없다. -시모용

97.' 덕성' 을 아이들에게 가르쳐라.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돈이 아니라 덕성이다. 이것은 나의 경험담이다. 환난 중에 나를 지지하는 것은 도덕이고, 나로 하여금 * * 하지 않게 하는 것은 예술 외에 도덕이다. -베토벤

98, 당신은 사회에 가서 한번 시도해 보세요. 이것은 웃음을 파는 사회이다. 고귀한 직업을 찾을 수 없고, 고귀한 직업은 고귀한 학력 지원이 필요하고, 고귀한 학력은 돈이 필요하고, 시종 주머니로 돌아온다.

-이슈

99, 내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심지어 죽은, 하지만 그들에게 큰 판매 뉴스, 큰 소문, 내가 살해 했다, 사실, 돈이나 여성 관계 를 위해. 그래서, 이 살육의 숲에 랭킹하면 되나? 음독은 오지 않는다. -노신

100,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주식 계좌에서 이불 주식을 관리하는 것을 게을러서, 이로 인해 손실된 돈이 수만, 심지어 수십만에 달하고, 자신의 주식이 더 이상 오퍼 (카드 따기) 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된 사람을 만나 여기저기 물어보았다. -송화타오

101. 중국 사회는 실제로 권력과 돈의 이중독재에 직면해 있다. 이는 사람을 가위에 넣는 것과 같다. 이런 곤경은 양심과 이성에 대한 시련이며, 더욱 강인한 지지를 요구한다. -리 루이

102, 사람의 삶의 목적이 명성, 돈, 지위와 같은 다양한 세속적 기준으로 측정 된 업적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그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이며, 이 삶의 행복을 누릴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이은하

103. 집단의 힘으로 자신의 행동을 규범화하고 내면의 고민을 정화하는 것이 근본적인 불교의 특징이다. 후대 학자들과 법을 존중하는 사람은 점심에는 먹지 않고, 손에는 돈을 잡지 않고, 대부분 승단의 참의를 무시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인순 멘토

(104) 는, 남향자가 난잡하고 가지치기가 번잡하여, 돈을 쌓고 소란을 피운다. 늦게 일어나 노랗게 칠하고도 술을 가지고 있는데, 봐라, 옷에 허리가 남아 있어. 얇고 날씬하지만 추위를 금지하고, 인심을 끌어당겨 맹장을 놓지 않는다. 낡은 눈을 가리는 한 가지를 접으려 하는데, 어렵고, 나비가 벌에 기대어 다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첸 Shidao

105. 일 년 내내 바빠서 수만 원을 벌 수 있지만, 며칠, 심지어 몇 시간 동안 자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재산에 관심을 가지기에는 너무 게을러서 힘들게 번 돈을 옆에서 슬그머니 빠져나가게 하는 것이 아쉬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송화타오

106, * * * 와 국가의 불행은 더 이상 음모의 비밀이 없을 때이다. 이 상황은 사람들이 돈으로 국민을 부패시킨 상황에서 발생한다. 이때 국민들은 냉정해져서 돈에 열중하고 국사에 더 이상 열중하지 않게 되었다. --몬테스키외

107, 돈! 돈은 인류의 모든 발명품 중에서 악마와 비슷한 발명품이다. 돈보다 더 비열하고 속이는 것은 없다. 따라서 위선을 가꾸는 데 이렇게 풍성한 땅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위선) --마카롄코

108, 금, 노랑, 빛나는, 귀중한 금! 조금만 있으면 검은색을 흰색으로, 못생긴 것을 아름다움으로, 잘못을 옳게, 비천한 것을 존귀로, 노인을 소년으로, 겁쟁이를 용사로 만들 수 있다. -셰익스피어

109.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의 생활의 모든 단계는 카운터를 가로 지르는 현금 매매 관계여야 한다. 만약 우리가 이렇게 천국에 오르지 않는다면 천국도 * * 경제학이 지배하는 곳이 아니다. 거기도 우리 일이 없다. -디 업데이트

110, 인생의 행복과 행복은 돈이 아니라 사랑이 아니라 진리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동물적인 행복이라 해도, 생활은 어차피 당신이 술을 마시면서 행복해하는 것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시시각각 갑작스럽게 당신에게 타격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체호프

111, 자산계급에게' 길을 잃다' 는 것은 시간과 돈을 잃는 것을 의미한다. 시에게 길을 잃는 것이 바로 그것의 출발점이다. 시를 써야 할 뿐만 아니라 길을 잃은 것에 대해 공포에 떨거나 원한을 느끼는 것이 바로 당대 중국시의' 방탕자' 이다. -장석

112, 돈에 대한 탐욕과 쾌락에 대한 탐욕은 우리가 그들의 노예가 되도록 부추겼으며, 우리의 몸과 마음을 심연에 빠뜨렸다고 할 수 있다. 이익만을 꾀하는 것은 일종의 고질로, 사람을 비열하게 하지만, 쾌락을 탐내는 것은 더욱 사람을 극도로 파렴치하고 구제할 수 없는 결점이다. -랑가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