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영웅에게 관심이 있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이 두 영웅의 작전 요구 사항은 매우 높으며, 특히 크랩을 잘 조작하면 로드 깡패가 될 수 있으며 1V2에서는 부담이 없습니다. 저는 스칼렛을 플레이하지 않았고 크랩을 플레이했는데 보통 중간이나 상단과 하단에 있었습니다. 이 영웅은 초기 영웅이므로 처음부터 솔로만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낭비가 될 것입니다. 초기에 발달하지 못하고 나중에는 이길 수도 없고, 고기로 쓸 수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꽃게가 현장 통제 능력이 더 뛰어나기 때문에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카피가 아닌 제 경험담을 말씀해 주세요. 초반(탑라이너, 미드라이너, 정글러)에는 솔로로 가야하는데, 초반의 장점은 높은 골드 파밍 효율과 강력한 괴롭힘 능력이지만, 레벨 우위가 없으면 하기 힘든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Q의 데미지는 방어구 관통 룬과 결합되어 Q를 5레벨에서 3레벨로 업그레이드하면 3타에 500블러드를 얻을 수 있고, 전투는 2라운드로 종료됩니다. 레벨 6 이전에는 반대편 라인에 있는 적을 쓰러뜨리십시오. 그를 되돌릴 수 없더라도 적어도 한 번은 뒤로 밀어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임무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레벨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조작법은 나가서 파란색 막대를 빨간색 2개 또는 빨간색 1개와 파란색 1개로 되돌리고, 레벨 1에서 E까지, 상대의 위치와 자신의 스킬 범위를 최대한 정확하게 판단하고 상대의 많은 사람들이 이 영웅의 강력한 점을 본 적이 없습니다. , 이것이 그들의 약점입니다. 레벨 2와 레벨 3에서 Q를 업그레이드하면 E가 상대에게 도달한 후 스킬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5초 동안 지속되는 녹색 바이러스 후광을 가지고 있는데, 후광 주변에 사람이 없어도 상대를 클릭하면 Q가 상대를 추적해 잠글 수 있는데, 이를 대륙간 미사일이라고 합니다. 잔디에 있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 상대의 위치를 올바르게 판단하는 한 여전히 상대에게 Q(최소 3회, Brutal + Blue Buff 또는 Ice A는 4회 적중 가능)를 할 수 있고, 레벨 4에서 W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W에는 스킬이 있고 초기 기능은 방패가 아니라 제어 스킬입니다. 먼저 E, 그 다음 Q, 날아오는 칼이 공중에 있을 때 W를 빠르게 눌러 속도를 늦추고 두 번째와 세 번째 타격은 여전히 느려집니다. 단순히 뒤로 달려가면 이 3타는 반드시 맞고, 스파르탄, 소드걸 등 상대가 컨트롤 쪽으로 돌진하는 것을 막기 위해 올 때 상대가 돌진하게 된다. 두 번만 쳐도 상대의 속도를 늦추고 상대가 자신을 제어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접전에서는 이점이 없습니다. 이점이 크고 반드시 A로 상대를 죽이지 않는 한. (E의 효과는 5초에 불과합니다. 옆에 미니언이나 다른 영웅이 있으면 어려울 것입니다.) 5레벨 Q, 6레벨 R은 지쳤을 때 매우 빠른 속도로 상대가 타워 밑까지 쫓아오면 상대가 죽는 것보다 더 힘들어집니다. 제압은 1초 동안 지속되며, 전환 후 상대의 속도가 40% 감소하고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80 증가합니다. 이때 기본적으로 방패를 세워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킬을 할 시간입니다. 레벨 7 Q, 레벨 8 W, 레벨 9 Q. 장비는 여신의 눈물 또는 레벨 1 부츠, 장검, 잔인한 힘, 그리고 악마 종파 블레이드( 악마종파를 먼저 사용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결국, 초기 단계에서 잔혹한 힘, 부츠, 악마종파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업그레이드하면 방어구 관통력 15포인트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가 상당히 인상적입니다. 레벨 9와 레벨 5 Q까지, 당신은 이때 가장 강력한 필드 능력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중기적으로는 작전과 조율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잘되면 흡혈검을 먼저 사용한다(결국 메인 출력 스킬인 Q는 피를 빨아먹지 못하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 .. 서두르지 말고 큰 교체를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잘 안되면 천 형제의 갑옷을 먼저 사용하세요. 천 형제의 힘으로 빠르게 부관 T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교체할 때 상대 T를 교체하지 마세요. 이것은 금기입니다. 그 후에는 상대 팀에 의존하여 화력을 끌어들이고 동시에 약간의 피해를 입히고 천 형제의 힘이 풀릴 때까지 편안하게 기다리며 그의 팀원이 킬을 하는 것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 . 중, 후반에 탑이 없어지면 혼자 행동하지 마세요. 단체로만 갈 수 있고, 혼자라면 다리가 4개 있어도 쫓기게 됩니다. , 당신의 점프는 놀라울 정도로 느립니다. 황소 머리가 당신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더, 부츠는 수은을 생성하며, 침묵하거나 현기증이 나고 스킬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은 무력화와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장점은 스킬, 정확한 EQ, 두꺼운 방패, 그리고 좋기도 하고 나쁘기도 한 고통스러운 궁극기입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청게 갑옷을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 상대의 물리 출력이 더 많은지, 마법이 더 많은지 판단하면 반드시 쿨타임 감소 20% + 방어력 99 + 프로스트 하트가 생성됩니다. 500 마나를 소모하면서 주변 적의 공격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브루탈과 연계하여 위력은 Q 4타까지 걸릴 수 있음). 법계 출력이 강할 경우 매드맨 + 똥 포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연의 힘은 문도와 같은 T에게 적합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빨리 달릴 수 있고 그의 기술은 혈액을 회복하고 다시 일어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있는 동안 구타당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체력이 더 높을수록 더 유용합니다. 매우 원활하게 플레이하고 완전히 제압하지 않는 한, 그래도 차근차근 장비를 구입해야 균등하게 일치하면 후반 단계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 머큐리 부츠, 잔인한 폭력, 악마 종파, 부활, 서리 또는 광신자, 밴시, 그리고 마침내 잔혹한 힘을 유령의 꿈으로 승격시켰습니다.
이제는 정글에서 크랩을 사용합니다. 예전에는 상단과 중간 라인에 대한 압박감이 없었지만 크랩은 자격을 갖춘 ADC가 아니기 때문에 하단 라인의 ADC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후반부에는 반육 원거리 순수 물리 공격(소프트 컨트롤이 터지지 않음)이 쉽지 않은 간장남. 그의 초기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다면 그는 신이 될 것입니다. 이 영웅에 대해 익숙하지 않고 연습하고 싶다면 컴퓨터에서 20 게임 이상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칭 및 순위 지정 전. 일대일 대결에서 10명 중 9명이면 빨리 탑 밑에 가두고 감히 나오지 않고, 내가 직접 탑으로 가서 그들을 온천으로 돌려 보낼 때까지 기다린다. . 더 싸우기 어려운 것은 익스플로러처럼 비참하고 돌진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돌진하고 탈출할 수 있으며, 그들의 기술은 멀리 있고 짧은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때리고 도망갔습니다. E는 여러 개의 Q를 놓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도 ADC가 여럿 있어 어시스트의 도움을 받아 최대한의 장점을 활용하기 어려우므로 미드, 탑, 심지어 정글까지 추천합니다. 정글에서는 소프트 컨트롤과 큰 스킬이 있으면 라인이 AP나 ADC라면 마음껏 제압할 수 있고, 초반에는 바삭한 것을 억제하는 데 집중한다. 우선 막타 스킬(주로 막타는 Q 사용)을 연습한 다음 포지셔닝 스킬과 스킬의 정확도를 익혀야 게를 얻을 수 있고, 낚는 로드호그가 될 수 있습니다. 불쌍한 사람들.
룬 특성: 공격로 룬은 보라색과 빨간색으로 물리 관통력이 있고, 노란색은 파란색으로 돌아가며, 파란색은 마법 저항력이 고정되어 있습니다(정글러는 보라색을 물리 공격으로, 노란색을 방어구로 변경합니다). 21.0.9 정글러 21.9.0, 타고난 스킬+혈기+섬광 or 징벌+섬광은 필수입니다. 돌진하고 탈출하는 능력이 없다는게 가장 큰 약점입니다.
추가 포인트: 이 답변은 개정 전의 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약화 후 게는 오락용으로는 괜찮지만 현장을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 1200 거리가 900으로 약화되었습니다. 유일한 장점이 모두 끊어졌는데 어쩜 이리 비참할 수 있겠습니까? 안녕, 내 로드호그 형제여, 그리고 내 마음 속 가장 사랑하는 사람, 안녕—우르곳. 남은 건 혼자 슬퍼하는 간장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