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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uang Zhou 의 꿈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 는 바이두가 베껴 쓴 거야, 아주 가늘게 말하는 것 같아----------------- 그러나 zhuangzhou 노인, 나비 로 변신, 숲에서 나무 막대기를 짚고 비틀거리며 대상을 찾고, 여전히 수염을 기르고, 아름답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정말 무섭다, 누가 긴 수염의 나비를 본 적이 있습니까? ! Zhuang Zhou 는 또한 대중의 인내를 고려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는 "나비" 라고 말하지 않고 "나비" 라고 말했습니다.

장주선생은 자신이 나비가 되는 꿈을 꾸었다. 장씨 나비는 자유롭게 날고, 무지하고 무식하고 고민이 없고, 먹을 것이 있으면 한 입 먹고, 먹지도 않고 배고프지도 않고, 여전히 흥겨워 화려한 왈츠를 추고, 아이를 낳아도 상관하지 않고, 먹이고 교육하고, 모두 필요없고, 소장씨 나비는 자연히 음식을 찾아 연애를 할 것이다.

얼마나 오래 후, 추앙 가족은 이미 4 세대까지 번식했고, 나비 추앙 주는 이미 할아버지였다. 이 졸다가 바나나 잎에 엎드려 잠시 잠을 잤다. 할아버지는 깊은 잠을 자면서 자신이 거대한' 사람' 이 되는 꿈을 꾸었다. 이 사람은 장주라고 불리는데, 송나라의 몽성에 있는 칠수원의 관리인으로 여가 시간에 철학을 연구한다. Zhuangzhou 의 삶은 어렵고, 봉급은 낮지 만, 많은 식구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입을 벌리고 밥을 먹어야 하는데, 어느 원숭이 토끼 토끼가 밥 한 입만 배불리 먹지 않고 울며 잠을 자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Zhuangzhou 자신은 늘 배가 고프다. 신발이 바닥이 드러나고 바지가 무릎을 드러냈고, 아내는 매일 한 끼를 세었다. "재수없어, 너 이렇게 무능한 사람과 결혼했구나!" " 주앙 생각: 그건 중요하지 않아, 나는 나비야, 나는 나비야, 나비는 꿈을 꾸고 있어, 잠시 잠에서 깨어나면 나는 다시 나비로 돌아간다. 자신을 일찍 깨우기 위해 나비장주는 자신의 허벅지를 꼬집고, 자신의 눈동자를 후벼서 유리구슬로 파고 들었지만, 주앙 주는 여전히 주앙, 바쁜 주앙, 바쁜 주앙, 자유로운 나비로 돌아가지 않았다. 집 동쪽 사자가 또 "늙지 않는다!" 라고 외치는 것을 똑똑히 들었다. 몇 미터 더 세어볼까? " 아기도 울고 있어요. "아빠, 배고파요!" 자신이 나비인지, 장주의' 장주' 인지 알 수 없는 것은 허벅지를 꼬집고 눈알을 파는 것을 멈추고 나가서 쌀과 땔나무를 연구할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 큰 번거로움이 생겼다. 우리가 가장 존경하는 장노부는 이때부터 자신을 잃었다. 그의 어르신은 마지막 순간까지 장주와 나비를 구분하지 않았다. 임종할 즈음에 그는 장주나 나비가 죽을 줄 알았고, 그 자신은 아직 잘 살아 있었지만, 장주와 나비는 죽었다. 그는' 자신' 이 또 누구일까? 그래서 그의 철학은 현과 현현의 경지에 들어섰기 때문에 장자의 학은 중국 선진시대 가장 현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운 학문이 되었다.

Zhuangzhou 는 나비 가 아닌 zhuangzhou 때, 나비와 zhuangzhou 의 주제에 대한 공격 을 계속할 때, 충격적인 결론을 내렸다. 그는 인생이 꿈과 같다고 말했다. 이 말은 이렇게 귀에 익은데, 소동포가 말한 것이다. "인생은 꿈과 같고, 한 병은 강월과도 같다." 이태백도 이렇게 말했다. "처세하면 큰 꿈이 되고, 후는 노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래서 하루 종일 술에 취해 의기소침하게 앞에 누워 있다. " 이백과 소동파는 모두 인생의 궁극적인 진리를 깨달은 현자였다. 그들은 인생 즉 꿈의 결론을 얻어 스스로 낙담하고, 그들의 시를 읽고, 의기소침한 감정에도 감염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의 대처 방식은 단 한 글자: 술뿐이었기 때문이다. 먼저 자신을 억지로 취하게 하고 나서 다시 이야기하자. 그러나 주앙 저우의 "인생은 꿈과 같다" 는 것은 그 이상이다. 그의 꿈은 꿈속의 꿈이고, 꿈속의 꿈은 파생된 꿈이다. 그것은 본 꿈에서 깨어나지만, 본 꿈은 아직 깨어나지 않았다. 세상의 소위 깨달음자, 현자, 홍진을 보는 사람, 세상에 대해 투철하게 영롱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그들이 벌어들인 것은 꿈속의 꿈일 뿐, 사실 여전히 꿈속에 있다, 이백, 이백

Zhuangzhou 는 마침내 Zhuangzhou 의 꿈이 나비가되었는지, 아니면 나비 꿈이 Zhuangzhou 가되었는지 주장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세상에 묻고 있다: 여러분 모두, 누가 몇 번의 꿈에서 벗어났습니까? 장주는 득의양양하고 군중을 업신여겼는데, 그러면 그 자신이 꿈에서 벗어났는가? 유감스럽게도, 그는 나비와 주앙 주가 누구인지를 분명히 해명할 수 없기 때문에 여전히 꿈속에 있는 것과 같다.

진짜 꿈에서 벗어나는 것은' 앉아서 잊는다' 며 자신의 존재를 잊어야 한다. 추앙 저우 추 에 가고 싶어, 개구리 소리 같은 추 여론, 추앙 저우 추 Lingyin 총리 로 huishi 을 대체 할 것이라고 말했다. 혜시는 보상 () 으로 천라지망 () 을 배치하고, 전 초나라 대수색 () 을 하였다. Zhuang Zhou 는 개인적으로 Huishi 를 보러 왔습니다. "피닉스 (Phoenix) 라는 새가 있습니다. 피닉스 (Phoenix) 는 인더스 (인더스) 나무에 매듭 된 연습 음식 만 먹고 Liquan 물만 마 십니다. 부엉이 한 마리가 손에 죽은 쥐 한 마리를 쥐고 삼키려고 하는데 봉황이 공중에서 날아가자 부엉이가 고개를 들고' 꺼져, 내 죽은 쥐를 뺏지 마!' 하고 외쳤다 혜시 씨, 당신 손에 있는 죽은 쥐의 맛은 어떻습니까? 네가 이렇게 마시니, 정말 나를 깜짝 놀라게 했다. 혜시가 얼굴을 붉혔다. "어디, 나는 학식이 얕아서 현자를 양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장선생이 좋아하기 때문에 나는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혜시는 부엉이가 되고, 장주는 계속 봉황이 된다. 그러나 장주의 뜻에 따르면 부엉이, 봉황, 나비, 혜시, 장주는 모두 꿈의 물건이고, 꿈의 다른 상태이며, 이왕이면 더 이상 차이가 없고, 혜시에 대한 풍자는 의미를 잃는다.

꿈에서 학문을 하는 것이지만 장자는 여전히 매우 근면하다. 그는 나뭇잎 배추뿌리 한 무더기를 구해와서, 아내와 아이들이 물어뜯게 했다. 마치 토끼를 먹이는 것처럼, 그는 페인트밭에 숨어서 칠나무 밑에 기대어 깨달음을 얻었다.

그는 세 가지 도리를 깨달았다.

첫째, 만물에는 차이가 없다. "사람" 은 만물의 지도자로 자처하며 두꺼비, 흙거북, 물조롱박 등을 경멸한다. 사실 천지는 큰 용광로이고, 신은 난로 앞의 일꾼이고, 재료는 원래 똑같다. 난로 앞의 노동자들이 이렇게 뭉쳐서 사람을 만들었다. 그렇게 뭉치면 두꺼비나 자줄기 제란이 나온다. 다음번에 누가 또 연대에 의해 무엇을 만들었는지, 아직 정확하지 않다. 너는 우연히 한 번 사람이 되었는데, 무엇이 자랑스러울까?

둘째, 사람은 자연과 맞설 수 없다. 중앙의 제명은 혼돈이다. 칠경이 길지 않다. 남해제와 북해제도 중앙제도 숨을 쉬고 밥을 먹을 수 있게 하고, 미색을 보고 음악을 듣고, 매일 그 동그란 머리에 눈을 깎아 7 일을 깎고, 칠묘를 깎고, 혼돈은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자연을 개조하다',' 사람이 하늘을 이긴다' 는 결과이다.

셋째, 자유는 망상일 뿐이다. 수천 리의 큰 물고기가 수천 리의 큰 새가 된 것은 자유로울 것 같다. 지느러미 한 장, 날개 한 장, 날개 한 장, 몇 만 리, 그러나 물이 없으면 큰 물고기는 목이 마르고 바람이 없으면 큰 새가 떨어져 조각으로 떨어질 것이다.

나비몽의 장주는 이런 기담괴론을 발표하여 사람을 답답하게 한다. 이는 사람들이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며, 신의 이 난로 앞일을 되새기며 함부로 단련하게 하는 것이 아닌가? 하지만 이 나비가 꿈을 꾸었을 때의 사상은 사람들이 신경 쓰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람들은 여전히 명리를 다투고 혼돈을 뚫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심지어 zhuangzhou 자신-지금까지, 나는 zhuangzhou 또는 나비, 또는 나비 꿈 zhuangzhou 와 zhuangzhou 꿈 나비, 너무 많은 수준, 엉망-zhuangzhou 자신 조차, 무속 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 초왕이 그를 승상으로 초빙했다는 소문을 퍼뜨리기 위해, 그는 자신이 봉황이라고 말하면서 죽은 쥐를 먹지 않았다. 그는 혜시가 부엉이라는 풍자를 하고 있다. 놓지 않는 위상을 잡는 것은 죽은 쥐와 맞먹는다. 기왕 크게 깨달은 이상 장황하게 자백서를 쓰다니? 그래서 나는 주화나비가 아직 완전히 녹지 않은 것 같다.

Zhuangzhou 옻칠 나무 아래 깨달음, 옻칠 나무 끈적 끈적한 짹짹 때문에, 나비 는 다시 비행 문제 를 만들기 때문에, 그 길은 LUN 을 잃었다. 그해 싯다르타 역시 나무 밑에서 깨달음을 얻었고, 단번에 석가모니로 깨달았다. 태자가 보리수에 기대어 나비가 날아가지 않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