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가루 점의 많은 품종은 모두 껍질을 만들어 소를 싸고 진일보한 형태를 만들기 위해 해야 하는데, 이것은 밀가루 점을 만드는 기본 작업 중 하나이다. 품종의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가죽을 만드는 방법도 다양하다. 어떤 것은 하제, 제피, 어떤 것은 하제, 제피, 귀납을 하지 않고,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1 일반 설탕 가방의 가죽처럼 누르는 가죽입니다. 2. 가죽을 찍는 것도 간단한 제피법으로, 원을 문지르지 않고 찔러서 오른손 손가락으로 눌렀다가 손바닥으로 에이전트 주위를 따라 힘차게 두드리며 시계 방향으로 돌리며 중간 두께의 4 면 얇은 동그란 가죽으로 약을 찍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큰 만두 같은 종류에도 쓰입니다. 이 방법, 한 손, 두 손 모두 가능합니다. 한 손으로 찍는 것은 몇 번 찍고, 한 번 돌리고, 몇 번 더 찍는 것이다. 양손으로 두드리고 왼손으로 잡고 돌리고 오른손으로 손바닥으로 두드리면 됩니다. 3. 반죽은 쌀가루 반죽으로 탕단 같은 품종을 만드는 데 적합하며, 먼저 손으로 원을 고르게 문지른 다음 양손 손가락으로 둥근 껍데기 모양으로 빚고 소를 싸서 입을 싸는 것을 흔히' 집꼬임' 이라고 합니다. 4. 노점 가죽은 비교적 특별한 제피법으로 주로 춘권 가죽에 쓰인다. 춘권 반죽은 힘줄이 강한 얇은 반죽으로, 집어 들고 아래로 흐르면 일반적인 방법으로 껍질을 만들 수 없다. 그래서 반드시 노점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노점을 할 때, 냄비 선반 불 위에 (불의 정도가 적당하다), 오른손이 반죽을 집어 들고, 계속 흔들며, 냄비 안을 향해 한 번 펼쳐, 즉 동그란 껍질을 만들고, 즉시 반죽을 들어 흔들며, 냄비의 껍질이 열을 받아 익으면, 떼어내고, 두 번째 장을 펼쳐 놓는다. 가죽은 기술성이 매우 강하고, 잘 펴진 가죽으로 둥글고, 두께가 균일하며, 트라코마가 없고, 크기가 일치해야 한다. 5. 피부압피도 특수제피법으로, 좋은 제를 내려서 손으로 살짝 누르신 다음 오른손으로 칼을 들고, 에이전트 위에 평평하게 눌렀다. 왼손은 칼면을 누르고 앞으로 회전시켜 약간 두껍고 얇은 동그란 가죽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광둥 () 의 청분 반죽 제품은 대부분 이런 제피법을 사용한다. 6. 밀가죽은 현재 가장 중요하고 보편적인 제피법으로 기술도 비교적 강하다. 적용 가능한 품종이 많기 때문에 껍질을 굴리는 도구와 방법도 다양하다. 만두 가죽밀법 (찜만두, 탕바오 등 포함): 작은 밀면 지팡이 (대부분 작은 대추핵 지팡이) 로, 싱글 지팡이와 더블 지팡이, 대부분 싱글 지팡이로 나뉜다. 홀이 껍질을 밀면 먼저 면제 (가공물) 를 왼쪽 손바닥으로 납작하게 누르고 왼손의 엄지손가락, 검지, 가운데 손가락 세 개로 가장자리를 잡고 도마에 올려놓고 뒤쪽을 향해 회전하면 오른손은 면봉으로 납작제를 누르는 3 분의 1 에 압면봉을 밀고 계속 앞으로 돌리고, 회전할 때 힘을 고르게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