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제국 세계 공략
산비탈에서 태어나 그 옆에는 숲과 강이 있다.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왼쪽 위 3 열 에너지봉, 빨간색은 생명, 노란색은 체력, 파란색은 식량과 의복을 나타낸다.
(2) 오른쪽 위 구석의 시간은 플레이어 S 의 실제 시간이며, 게임의 주야교체와는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3) 오른쪽 위 모서리에는 현재 주 및 분기 작업의 완료 진행 상황을 보여주는 작업 프롬프트가 있습니다. 임무가 완료되면 포상 힌트를 받을 수 있지만 화면에는 세 가지 작업 힌트만 동시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후기에 더 많은 태스크가 동시에 나타나면 태스크 메뉴 (기본 버튼 L) 를 입력하여 먼저 표시해야 하는 태스크 프롬프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4) 아래는 물품란이고, 숫자는 울타리 안의 물품을 사용하는 단축키입니다.
(5)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는 캐릭터 동작에 대한 주요 힌트 (예: 공격, 가속, 스쿼트, 숨을 참는 등) 가 있습니다. 참고). 문자 상태 및 디바이스가 변경되면 표시되는 프롬프트와 사용 가능한 작업이 다릅니다.
(6) 왼쪽 아래 코너는 채팅 정보란입니다. 이것은 소개할 필요가 없습니다.
(7) 인물 등급과 재능의 향상은 화면 위에 힌트를 줄 것이다.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무엇을 하든 점차 경험치를 쌓는다.
: 2. 제국 전쟁 해적
1. 인접한 병사 카드를 연속적으로 선택: 마우스 왼쪽 버튼 이동
조작: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첫 번째 병사 카드를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 두 번째 병사 카드를 클릭하세요. 그들 사이에 같은 줄의 병사 카드가 동시에 선택될 것이다. 두 줄을 동시에 선택하려면 대각선 병사 카드를 클릭합니다 (2 곱하기 2 를 선택한 경우 1,1 과 2,2 선택).
2. 인접하지 않은 병사 카드를 선택합니다. Ctrl 왼쪽 마우스 버튼
조작 방법: Ctrl 키를 누른 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병사 카드를 클릭합니다.
3. 한 번에 같은 병사 카드를 선택합니다. Ctrl, 마우스 왼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합니다.
조작 방법: Ctrl 키를 누른 채 마우스 왼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여 병사 카드를 모두 선택합니다.
4. 모든 병종이 선택됩니다: 보병 F5 보먼 F6 기병 F7
5. 모든 병사 카드 선택: CtrlA.
6. 군사 카드 그룹: G
조작 방법: 그룹화할 병사 카드를 선택하고 g 키를 누릅니다.
7. 사용자 정의 포메이션 전후 위치: Ctrl 숫자 키
: 3. 대제국 공략
1. 대포를 만들어 기지의 방어를 강화하고, 건설 버튼을 클릭한 다음 클릭하여 건설을 완료합니다.
2. 군대 한 명을 훈련시키고, 훈련기지를 클릭하며, 다시 훈련을 선택하고, 연맹군을 선택한다.
3.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버튼을 클릭한 다음 스톡홀름을 클릭하여 공격한다.
4. 전투 순간에 들어가 전투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대포를 클릭하면 적을 소멸시킬 수 있다.
전술 기술을 사용하려면 명령 지점을 소비해야합니다. 건물을 파괴하여 지휘점을 얻다. 돌격대를 파견하여 전쟁터를 청소하다. 왼쪽 하단의 부대를 클릭하여 녹색 지역에서 부대를 동원하다.
6. 이 거점을 성공적으로 점령하고, 끊임없이 유료 보급을 받고, 기지로 돌아와, 유료 창고를 건설하여 기름을 저장했다.
7. 금 창고를 계속 짓고 본부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본부 등급을 높이면 더 많은 건물이 잠금 해제됩니다.
8. 발전소는 기지 건설에 필요한 에너지 부하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며, 동시에 생성된 전력은 방어 건물을 강화하고 전술 기술을 강화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9. 더 많은 거점을 점령하고 탐사 지역을 확대하기 위해 레이더를 건설해야 한다.
레이더를 업그레이드하면 더 많은 지역을 탐사할 수 있고, 탐사는 석유를 소비해야 한다. 탐사 지역이 확대되면 자원이 풍부하고 위험이 많은 거점에 도전할 수 있다.
4. 제국 해적 바이두 백과 사전
밀실 14 제국의 부상서를 탈출하는 항구의 장면. 펀치로 기계실에 넣다.
: 5. 제국 공략
1. 우세한 병력을 집중하여 적의 약점을 타격하다. 국부 지역을 만들어 더 많이 치고, 우열을 이기고, 전략적 승리를 거머쥐었다.
적을 공격하는 중요한 거점의 지속 가능성을 타파하다. 예를 들어, 농민을 죽이고 집을 허물어뜨린다.
군사 요지를 통제하고 자원 지역을 점령하십시오. 금광구와 고지대와 같다.
경제정책
경제는 제국 시대 2 의 문턱이지만 인스턴트 전략의 매력이기도 하다. 군사 작전과 경제 운행을 똑같이 중시하고, 실제 전쟁에 대한 좋은 시뮬레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가장 재미있는 곳이기도 하다. 많은 공무원과 독선적 인 사람들
2. 식량은 각종 주병종, 기술 업그레이드, 시대 업그레이드에 작용하는 중요한 자원이다. 쓸 수 있으면 써라.
3. 금은 기본적으로 군사 서비스에만 쓰이며, 황금 사병의 생산, 병종, 시대의 기술 업그레이드를 포함한다. 성곽 시대 이전에는 채굴이 너무 많이 필요하지 않고, 쓰기만 하면 비축광구를 통제할 수 있다. 성곽 시대 이후에는 충분한 창고를 보장해야 한다.
4. 석두 (WHO) 는 주로 TC 와 성 () 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요한 자원 지역을 보호한다.
5. 가능하다면 계속 농사를 짓고 벌목에 중점을 둡니다.
6. 성곽 시대 초기에는 자원 채집점이 분산되고 금 자원 구역이 보호되었다. 첫 번째 성은 자원 구역을 우선적으로 통제한다.
7. 경제분배는 중요하지만 정력을 해방시켜 군사전략적 사고와 전쟁을 일으켜야 한다.
8. 경제 배치는 군사 전략에 봉사한다. 중기 성은 출병 상황에 따라 경제자원의 수집과 분배를 조정할 것이다.
9. 첫 번째 자원구역은 도성처럼 보호해야 하지만, 필요할 때 포기하고 새로운 근거지 (벌거벗은 것이 아님) 를 개척할 수 있다. 금이 있는 곳에 우리는 그것을 잡아야 한다.
10. 성곽 시대 초반, 경제분배는 기교가 있어야 하며, 전기개방전술에 협조해야 한다.
인구 요소
1.32-35 인구점 외발차. 50-55o 시계차, 늦어도 농민 100 명 전에.
2. 돈은 마을 사람들이 한가하게 지내게 하지 마라. 촌민은 한가하다: (1) 건설자가 건설된 후 (2) 적에게 괴롭힘을 당한 후 (3) 촌민 자원이 수집되었다. 해결 방법: (1) 유휴 키 (2)shift 키 (3) 건물 방어.
3. 암흑시대의 7-12p 벌목-봉건시대. 16-18p 농지 공급 보증 업그레이드. 골드 2-8p. 이후 성 신촌의 마을 사람들은 벌목공으로 일했고, 목재가 많아지면 다른 유형의 농민과 14-16 채금공으로 옮겨져 군사 전략을 위해 봉사했다.
4. 제국 시대에는 코끼리족의 농민 140 명을 제외한 모든 문명이 100-120 명의 농민이었다.
군사 정책
나는 제국시대 II 의 노게이머들이 한두 가지 군사전술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았는데, 상당수의 게이머들이 직성전만을 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결국 그들이 여러 해 동안 초보 수준에 머물렀다는 것은 옳지 않다. 즉석 전략 게임, 전장 정세 다변화, 상응하는 군사 전략도 마찬가지다.
1. 인스턴트 전략 게임은 진지전이 아니라 운동전이다. 첫 번째 자원 구역은 도성처럼 보호해야 하지만, 성 중기 이후에는 전방군사 기지를 세우고, 타격을 받는 곳마다 건설하고, 피타 위험을 분산시키고, 보급선을 축소해야 한다.
2. 가능한 한 많은 병종의 합동 사용, 다선 작전.
주력 40-60, 문명상황에 따라 적을 휩쓸 수 있는 주전병종, 정면결전, 우회공격 TC, 지점부대의 성방시스템이 적을 방어하고 주전병종을 보호하며 빙글 돌면서 농민을 죽인다. 중군 (공성 무기) 은 공방에 협조하거나, 분대 부대가 제 2, 제 3 의 전장을 개척하는 데 쓰인다. 지선 부대는 쓰레기병 위주로 소량의 황금병을 보좌한다.
주병종의 현재 버전:
성 타임즈:
기병: 기동성이 높아 운동작전에 적합하고, 포위하고, 살상중부대에 협조하고, 적의 약점과 후방을 공격하고, 효율적으로 농민을 죽이고, 적군 기병과 궁수와 정면으로 싸웠다.
사수: 살상력이 크고, 클러스터살상이 많고, 살농효율이 높지만, 행동이 느리다. 기병이 적의 약점을 공격하고 보병이 성을 지키기에 적합하다. 단독 공격에 적합하지 않다. 봉건 성은 적의 생명력을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지만 생존 능력은 낮기 때문에 미시적 조작이 필요하다.
조류: 기동성이 강하여 운동작전에 적합하고, 포위하고, 참호 부대를 죽이고, 적의 약점과 후방을 공격하고, 효율적으로 농민을 죽이고, 적의 사격수와 정면으로 싸운다.
보병: 이동이 느리고 생명가치가 낮으며, 소수의 문명이 주력으로 출전하거나 진지를 추진하거나 반격할 수 있다.
성 병사: 기병, 궁수, 보병, 기병.
엠파이어 타임즈:
기병: 클러스터부대는 이미 적의 도시를 파괴하겠다고 위협했다. 대규모 부대는 소탕에 적합하고, 소규모 부대는 유격괴롭힘에 적합하다.
활계: 효과가 떨어지다. 보병, 재갈 부대와 함께 맹렬한 공격과 sl
보병: 이동이 느리고 생명가치가 낮으며, 소수의 문명이 주력, 진지 추진, 수비 반격, 인파 전술을 할 수 있다.
성 병사: 기병, 궁수, 보병, 기병.
연합 주병종의 유형:
성 시대: 기병 사수, 기병 보병, 독수리 사수, 독수리 보병, 보병사수,
제왕시대: 기병, 궁수, 십자궁, 새총, 새총, 새총, 새총, 새총, 새총
4. 대항 사고: 일대일 작전은 끊임없는 전병, 다중선 작전, 연대국은 대규모 클러스터 작전, 다중선 작전이 필요하다. 전반적으로, 적의 미국의 경제 목표를 타격하는 것은 참호를 태우는 것과 같다. 일대일로 싸우는 전술은 다양하다. 게임에는 몇 가지 공식이 있다. 아라비아 지도를 예로 들면 옆에 앉아 있는 게이머가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가운데 앉아 있는 게이머가 말을 치는 것이 최고의 조합이다.
5. 조기 군사 전술:
초기 군사 전술은 제국 시대 2 의 초기 시작 전술이라고도 불리며 제국 시대 2 가 출판된 지 거의 20 년 만에 수많은 선배들의 혁신, 실천, 재혁신, 재실천이 총결된 것이다. 이미 고정적인 루틴이 형성되어' 제국 시대 2' 플레이어 PVP 의 기초 필수 과목이 되었다. 결정판의 새로운 기능도 아래의 모든 정책을 지원합니다. 조기 개방 전술 이후의 군사 전략은 변화무쌍하며, 수시로 적의 역량 대비와 전장 상황에 따라 변한다.
다음은 내가 자주 연습하고 추천하는 전술이다:
공격 시간 순서에 따라 흑속전술, 폐쇄속전술, 직성전술로 나눌 수 있다.
블랙 전술: 블랙 점프 시티 석궁, 블랙 점프 시티 골든 말, 블랙 스피드 타워 버스트, 블랙 스피드 활,
봉건 전술: 봉건 정찰병, 검사 기모타, 검사가 활을 돌리고, 봉건이 활을 밟고, 정찰병이 활을 돌리고,
스트레이트 시티 전술: 스트레이트 시티 기병, 스트레이트 시티 캐슬 군인, 스트레이트 디 전술.
두 개의 오픈 전술 연습 모듈
을 추천합니다Noobs 초보자 교육 시나리오 교육 자습서
대화형 빌드 주문 가이드
(1) 흑속전술: 암흑시대에 빠른 공격을 개시하여 적의 농민을 괴롭히는데, 목적은 상대방 농민들이 일을 멈추고 경제가 악화되도록 하는 것이다. 농민을 몇 명 죽이는 것보다 더 빨리 시대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낫다. 7p10 금, 병영 18p, 3 민병이 적의 농민을 괴롭혔다. 우세를 발휘한 후, 노선이 다양하다. 대부분의 문명은 모두 적합하지만, 초기 경제 우세와 보병 가산이 더 적합하다.
블랙 시티 점퍼: 민병이 농민을 괴롭히고, 28-2 리터의 도시, 활이 터지고, 승성이 8 보를 걷고, 성시대 병종의 우세를 넓히다. 대부분의 활 문명은 마야, 영국, 에티오피아, 베트남, 중국과 같이 적합하다.
블랙시티 김마 점프: 민병이 농민을 괴롭히고, 282 리터, 금마를 폭파한다. 성 시대의 병종 우세를 넓히다. 대부분의 기병 문명은 만고, 조튼, 흉노, 페르시아, 프랑크, 인도, 리투아니아, 중국과 같이 적합하다.
패스트 타워 버스트: 19-21p 리터 씰, 5-7 농업 프론트 라인 빌딩 타워, 4-6 농민 채석, 38p 리터 도시가 순조롭게 진행되면. 매우 폭력적이다. 다른 모든 정책을 억제합니다. 위험이 크고, 피해가 크며, 경제가 좋지 않다. 현재 버전의 탑 폭발은 대폭 삭감되어 추천하지 않습니다. 보탑과 검사탑의 전형적인 문명: 북한, 스페인, 조튼, 잉카.
빠른 회전 활: 민병은 적의 농민, 물개 24p 리터, 봉건 활 22 리터, 도시 38p 리터를 괴롭혔다. 흑이 곧 우세를 차지했고 봉건주의가 우세를 넓혔다. 빠른 활과 검은 점프 도시 석궁병의 차이점은 빠른 활이 봉건 전쟁으로 바뀌었고, 검은 점프 도시 석궁병이 상대보다 먼저 도시로 들어와 시간차를 이용해 상대를 제압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활 문명은 마야, 영국, 에티오피아, 베트남, 중국과 같이 적합하다.
(2) 빨리 치십시오: 봉건 시대는 전투를 시작하고, 봉건 군대를 모으고, 적의 농민을 괴롭 히고, 미국 경제 지역에 대한 적의 군사 공격을 형성합니다. 주요 공격력은 척후, 검사, 궁수, 수비력은 창과 XX 를 던지는 것이다. 폐쇄부터 문명 간의 차이가 높아졌다. 문명 우세에 따라 전술이 다르다.
봉건 척후: 20-21p, 6 척후, 32p, 가족이 포위되지 않았을 때 공격한다. 농업 간섭 효율, 공격적
검객 S 활: 22p 승봉, 봉건군 군영이 민병을 만들어 출발할 때 20 개의 활, 38p 승성을 모았습니다. 검사가 우세를 발휘한 후 봉건주의가 깨졌다. 경기가 불황이다. 대부분의 활 문명은 마야, 영국, 에티오피아, 베트남, 중국과 같이 적합하다.
봉건보궁: 22p 볼록인도, 24 보궁 조립, 38p 볼록성, 성형이 느리고, 도농효율이 높고, 방어가 두드러진다. 경기가 불황이다. 대부분의 활 문명은 마야, 영국, 에티오피아, 베트남, 중국과 같이 적합하다.
척후전궁: 21P 가 봉인하고, 8 척후, 10 보궁, 39p 승성, 봉건전쟁, 봉건파괴 후 육마가 우세하다.
(3) 직성전: 암흑시대와 봉건시대를 뛰어넘어 군대를 파견하지 않거나 병사 1 ~ 2 명만 파견하여 안전하게 발전시키고 성곽 시대를 업그레이드한다. 26/272p 승성, 성곽 시대의 병종으로 적을 공격하고, 지형에 대한 요구가 높으며, 방어누락은 공격에 취약하다. 현재 버전은 금마와 강력한 성병주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현재 버전의 개방지도는 직성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성기병: 27-2, 시내로 들어가고, 마지막 4 명의 농민이 금을 채금하고, 2 명의 농민이 금을 채금한다. 방어하기 쉬운 지형이 필요합니다.
시조: 272 시내에 입성하고, 마지막 4 명의 농민이 금을 채금하고, 2 명의 농민이 금을 채금한다. 방어하기 쉬운 지형이 필요합니다. 독수리 국가 독점 전술.
요새병: 27-2, 입성, 마지막 2 농업 채금, 2 농업 채석, 4 농업 채석. 방어하기 쉬운 지형이 필요합니다.
성 병사들은 베르족, 조선인, 마야인, 마리인, 몽골인, 미얀마인, 터키인, 스페인인과 같이 전력이 높고 전쟁 손실이 낮다고 요구했다.
직접 황제 전술: 직접도시를 바탕으로 4-5TC 폭발 경제, 농민 4 ~ 6 명이 금을 채취하고, 충분한 금이 있으면 황제로 승진한 다음 김농을 더했다. 지도를 폐쇄하고 우월한 지형을 수호할 것을 요구하며 고트, 크메르, 말레이, 레인저, 독수리 등 제초 강세문명에 적합하다.
11. 초기 성곽 시대에는 전술 개방과 경제 배치에 능숙해야 한다. 당신이 성에 들어간 후, 고정적인 길은 없지만, 전반적으로 이상하고, 진지전과 운동전의 결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전쟁 물류
제국 2 의 경제 배치는 군사 전략을 위해 봉사하는 것으로, 전쟁 후방에 나타난다. 가장 좋은 경제 분배는 농민과 군사 건물이 계속 파병을 하게 하는 것이다. 경고음이 울리는 문장 꿈의 잃어버린 그림자를 더해 참고용으로 자주 쓰이는 데이터를 계산했다.
1. 외국인 손님: 음식. G: 금. W: 목재, 아래에는 초기 군사개방 전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데이터만 열거되어 있습니다. 소수점 이하 두 자리입니다.
마을 로깅 효율 (1 차 로깅, 2 차 로깅, 3 차 로깅): 0.47W/s, 0.56W/S, 0.67W/s
마을 경작 효율 (업그레이드되지 않음): 0.33F/s
촌민 채금 효율 (업그레이드 안 함, 1 회 채금, 2 차 채금): 0.38G/s, 0.44G/s, 0.50G/S.
2. 단일 TC 는 마을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공급된다. 필요한 음식은 2F/s 로 양치기 6 명, 조기 농민 6 명, 사냥꾼 5 명, 딸기 마을 7 명이 제공한다. 6 목자로 시작하는 것이 바로 그 이유입니다.
3. 초기 군부에서 생산된 자원 소비
단일 병영은 계속해서 검객을 공급한다: 2.14F/s, 0.95G/s, (2.65F/s 를 공급하지 않음), 농민 6.5 명, 금광인 2.5 명이 필요하다.
단일 병영 아즈텍 독수리 전사: 0.57F/s, 1.43G/s, 농민 약 1.7 명, 금 채굴인 3.25 명이 필요합니다.
단일 병영 엘리트 아즈텍 독수리 전사: 1F/s, 2.5g/s, 약 1.7 명의 농민과 3.25 명의 채금자가 필요합니다.
단일 사격장 활병: 0.71W/s, 1.29G/s, 벌목꾼 약 1.5 명, 채금공 3.4 명이 필요합니다. 이에 따라 전술궁병은 기본적으로 쌍사격장에서 8 금 광부를 넘어섰다.
단일 사정거리: 0.93W/s, 1.67G/s, 궁수 건설 시간 단축 (35 초 27 초), 벌목꾼 약 1.7 명, 채금공 4.4 명이 필요하므로 성 3 사정에는 14 개 이상의 채금공이 필요합니다.
승마 단일 사정거리: 1.17W/s, 1.75G/s 재장기 (Ramp2W/ s, 3G/ s
단일 범위 창: 1.14F/s, 1.59w/s.
단안정 척후: 2.67F/s, 농민 8 명이 필요합니다. 14 명의 농민이 마을 사람들과 정찰병을 동시에 붙잡아야 한다.
단안정 기사: 2F/ 초, 2.5g/ 초, 농민 6 명과 금 채굴인 6.6 명 필요 (외륜차와 금 채굴 기술 없음). 그래서 성의 쌍마굿간은 14 명 이상의 금을 캐는 사람이 필요하다.
단안정: 5F/s, 2.92g/s, 농민 15 명, 금광인 7.7 명 필요. (크메르 황제 지경제기술 업그레이드 이후 마구간 8 개, 농민 75 명, 김민 40 명
먼저 조사해! 손자: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백전을 치르지 마라. 조사가 없다면 너와 돈' 이 아니라면 자신을 알아서는 안 된다. 너의 부대는 맹인처럼 전투력이 없어 공격의 표적이 되기 쉽다.
왕진, 누가 내전에서 이런 바보인가, 내가 군사와 정보전략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대군이 한 바퀴 순찰했지만 적군의 자취를 보지 못해 매우 수동적이었다. 그는 왈라에게 놀려 대명이 S 엘리트를 잃었다.
1. 조사목표: 주변자원의 분포, 적의 배치성 방어, 적의 미국의 군사전략, 야생자원구역, 도시 주변의 안전.
2. 수사 수단: 수사 말, 초소 단병, 군사기지, 대부대.
3. 정보기술: 오른쪽 아래에 있는 작은 지도를 자주 보고 말 독립번호를 정찰한다. 군사 기지는 교외에 건설되고, 중요한 방어 노선에는 보초가 세워져 있다.
도시 방어 시스템
지금의 판본은 집을 포위하고 성방체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에게 꼭 필요한 기초기술이 되었다. 그러나 도시 방어 시스템의 모든 단계는 일정 기간 동안만 방어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하게도, 군사력 수비가 없다면, 심지어 가장 강력한 도시 방어 시스템도 매우 취약할 것이다.
조기 (암흑시대-봉건 말기): 나무 울타리 집과 화살탑.
중기 (초기 성곽 시기-중기 성곽 시기): 성성 TC, 중요한 자원구역의 작은 동그라미, 자원 채집점을 분산시키기 시작했다.
후기 (성 중기-황제 전 시기): 자원 수집 지점을 분산시키고, 성과 군사 기지를 점령하고, 중요한 자원 지역을 포위하고, 상로 성벽을 보호한다.
개인 마이크로조작 기술
제국시대 2 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군사전략과 경제운영이지만 마이크로조작 기술은 꼭 알아야 한다. 좋은 마이크로 체조는 왕왕 적은 것으로 많이 치고, 부패를 녹이는 것이 신기하다.
1. 바로 가기 키
제국시대 2' 의 단축키를 잘 사용하면 게임 조작의 속도와 수준이 적어도 80 은 높아질 수 있다. 바로 가기 키 설정에 관해서는 누구나 자신의 조작 스타일과 사용 습관을 가지고 있다. 바로 가기 키를 설정하는 기본 방향은 도심과 군사건물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고, 작전부대를 신속하게 호출하고, 한가한 농민을 신속하게 찾아 일을 안배하고, 신속하게 군사단위를 생산하고, 게임 조작의 난이도를 최소화하고, 군사전략과 전쟁을 일으키는 정력을 최대한 해방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백어로 말하자면, 좋은 바로 가기 키는 제국 시대 2 를 왕자영요 놀이처럼 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C 판을 한지 거의 10 년이 되었는데, 나만의 지름길이 있다. 다음은 나의 모든 지름길이 아니라, 단지 내가 이번에 중점적으로 말하고 싶은 몇 가지 점일 뿐이다. 구체적인 단축키 설정이나 게이머가 스스로 게임에서 더듬어 개인 스타일을 형성한다.
(1) 암흑시대에 말 1 호, TC 호, 원형 지침의 사용을 정찰한다.
(2)3 번은 상위 6 명의 양식업자와 신육련 양식업자, 4 번은 돼지농가다.
(3) 주전병종 1-4 호 (주력과 지점부대 포함), 전선 농민 9 호.
(4) 마구간 병영 사격장 공성무기 생산건물 번호 6-8, 성 번호 5, ctrlshiftA/B/CB/C 를 동시에 사용한다.
(5) 봉건시대의 TC 번호 4, 성곽 시대 시작 부분의 TC 번호 no, W 또는 ctrlshiftW 단축키를 사용한다.
(6) 몽크시노. 11-20
(7) 소량의 공성 무기는 번호가 매겨지지 않았다. 수동으로 클릭합니다.
(8)11-13 번 수사마나 봉건시대 이후 다른 조사기관
2. 뱃머리 컨트롤
활 한 장을 치는 것은 말 한 마리를 때리는 것보다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다. 현재, 나는 여전히 더듬고 있다. 이제 저는 방금 좋은 기술을 발견했습니다.
(1) 사수가 보초를 서고 수동으로 사격하다. 타격이 넘치더라도 활사격을 통제하는 것이 자유사격보다 더 효과적이다.
(2) 걸으면서 쏘고, 장거리 교차 사격하고, 사정거리 우세를 왔다갔다하며, 상호 관련된 열세를 되돌아간다. 단일 탄사기의 경우 점별로 대형을 자르고, 소부대는 옆으로 가고, 대부대는 후퇴할 수 있다.
(3) 상대가 자유투구, 분산포메이션, 집중포메이션 전환. 단탄기 집화, 집중 편대, 쌍익 편대 전환. 단일 석궁 총, 분산 형성. 두 개 이상의 탄사기가 달아나서 적팀이 끊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4) 사수는 탄기에서 탄사기가 발사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대형을 전환할 것이다. 25 궁수가
를 야유한다(3) 돼지를 아직 도입하지 않은 상태에서 양 8 마리를 발견했는데 사슴떼가 접근하면 양 찾기를 포기하고 사슴을 잡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제국 세계 해적 daquan
게임에 들어가다. 키보드의 w 키를 클릭하여 그래픽 턴테이블을 돌립니다. 턴테이블의 화살표는 우리가 어떤 그림을 클릭해서 게임 임무에 들어가 보스를 치는 것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7. 제국 온라인 공략
민도는 사격 타격 피신을 추구한다. 그래서 결계는 속도, 속도, 가벼움, 중국인의 민첩함과 숙련이 될 수 있다. 어떤 칼법이 마법을 필요로 하지 않을까요? 첫째, 효과가 크지 않다. 둘째, 근공은 민도가 가장 원하는 것이 아니다. 다음은 최근 유행하는 쾌도 공략이다.' 제국 OL' 은 현재 가장 핫한 온라인 게임으로 전사, 협객, 마법사, 사냥꾼, 샤먼이라는 다섯 가지 직업이 이미 모든 흔한 직업을 포괄하고 있다. 그중에서 협의는 예술이지만, 놀지 않는 것은 너의 재간이다. 협객이 하는 게임은 다양하다. 이샤는 연대전의 지도자이자 팀의 영혼이다. 민이는 일대일 전투에서 매우 강하다. 이 직업의 존재의 의미를 증명했다. 여기서 민도협의 정의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민도협: 민도협은 무엇입니까? 내 이해는 피블루를 바탕으로 공격, 명중, 손속도, 회피 등이 있다는 것이다. 하민은 센세이션이 필요한 영화가 필요한데, 이는' 수하' 와는 다르다. 하민의 용도: 격투, 보통 단독으로 고르세요. 속성점에 대해 할 말이 없다. 그리고 민도의 속성이 전민이 아니라면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다. 우리의 협객 등급에는 197 개의 속성이 있어 모두 민첩하다. 1 시 민첩함은 2 근공, 3 원공, 0.333 닷지, 2 투와 같다. 스킬만급에는 17710 포인트 스킬포인트가 있어 최대 20 개의 스킬을 배울 수 있다. 직업 간 20 기술, 본급 21 기술, 본급에서 20 급 1050 기술점, 직업 간 2100 기술을 배울 수 있다. 배워야 할 기술: 구음, 구양, 처마 오르기 벽, 오기 귀원, 권법 가로채기는 협의기술에 속한다. 빠른 바람, 숙련된 무기, 분노는 군인의 기술이다. 독수리 눈, 표범의 속도와 번개 반사는 헌트 S 기술에 속한다. 바람 부는 훈련, 정글 작전 훈련, 그리고 신 S 팔은 사만 기술에 속한다. 나머지 기술점은 모두 주동적인 기술이다: 9 마리의 용셈, 음양칼, 사자포효, 천마 탈바꿈, 용망치 플래시 등. 장비 칼: 개 신 속성. 입선 이유: 명중과 폭행은 백폭을 메워 민첩한 직업의 부족을 메울 수 있다. 방패: 전신 방패, 장미 방패, 오딘 방패. 선정 이유: 고혈, 고수, 고블루가 차례로 우선한다. 개인 장미 방패를 추천합니다 (절판, 간사한 상인은 사재기를 해야 합니다). 옷 모자: 55MJ 옷과 머리. 원인: 30 의 가산어깨: 천둥어깨와 사망어깨를 강화하는 것이다. 200 점 기초 공격이 있기 때문에 강화 어깨를 추천합니다. 죽음의 어깨를 강화하지 않을 수 있다면, 이것도 좋은 선택이다. 다리: 댐이 더 강해지고, 민첩하고, 폭행하고, 자연을 명중한다. 그것은 민감한 칼과 사냥꾼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신발: 천둥신발을 선택해 영혼을 증강시키거나 55MJ 의 신발을 증강시킬 수 있습니다. 반대로, 나는 높은 플래시, 높은 혈액 블루 샷, 높은 공격 목걸이: 영웅 비은 목걸이를 선호합니다. 선정 이유: 귀걸이 추가: 빠르고 효율적인 귀걸이. 소품 한 개에 200 금화의 가치가 있다. 매력: 영웅 s 카드 또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전자는 풍륭에서 복제한 것이다. 후자는 이미 절판되었지만, S 는 아마 흑상들에 의해 1600 까지 해고될 것이다. 적어도 오설 지역에서는 그렇습니다. 손 보호대: 잡화세트는 날으는 손이다. 세트 속성을 원하시면 처음부터 하세요. 반지: 레드 스타 반지 또는 민첩한 효율 반지. 개인의 피블루에 따라 결정하다. 부마 우리는 MJ 사냥꾼과 같은 부마가 필요하다. 속도, 속도, 가벼움, 중국인의 민첩함과 숙련도.
마운트는 구룡에서 유니콘, 상운, 적토끼, 용장을 탈 수 있다. 개인은 적토끼와 용 장군을 추천한다. 적토끼의 슛과 공격은 모두 높다. 드래곤도 생명이 있다. 적토끼는 전국 500 개의 전휘장으로 바뀌었지만 지금은 잘 닦이지 않는다. 용을 교란으로 베끼다. 석두 앞에서 민첩함은 주로 기술 결계에 의해 향상되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 민칼꾼의 석두 민첩성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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