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애완동물의 타고난 기능 용도를 물었다
< /p>
모종을 뽑는 것은 한 팀원에게 기혈 회복을 조장한다. < /p>
뒤집기 건곤 전투에 사용. 사용 성공 후 몇 차례, 안에서 상대 전체 인물의 차이를 무작위로 변화시켰다. < /p>
타고난 신력이 개별 팀원에게 공격력을 높인다. < /p>
방미두가 점차 개별 팀원에게 방어력을 더했다. < /p>
유세의 혀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성공하면 전투에서 시술된 애완동물의 충성도를 낮출 수 있다. 애완동물 충성도 ≤30 이 되면 애완동물은 전쟁터를 떠나 참전을 꺼린다. 이 기술은 법보에 기술을 부가한다. < /p>
하늘 피 춤 전투 기술,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법자의 일부 HP 를 시법자의 HP (흡혈) 로 바꿀 확률이 있다. 그러나 공제된 혈액량이 시법자의 증가된 혈액량보다 낮을 때 공제된 혈액량에 따라 시법자의 혈액량을 증가시킨다. < /p>
10 만불급으로 개별 팀원에게 속도를 높이는 저급 기술. < /p>
죽음의 느린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시법자는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때 연격적인 방식으로 공격할 수 있다. 공격 효과와 횟수는 기술 수준에 따라 달라진다. < /p>
치명적인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 적의 한 대상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후 시법자의 기혈이 1 로 바뀌면서 시법자의 MP 가 감소할 확률이 있다. 줄어든 MP 수치는 시법자의 혈액량과 관련이 있다. < /p>
신성한 빛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에 성공하면 적 인원의 보조 기술 효과를 없앨 수 있다. < /p>
채찍은 한 팀원에게 피신 능력을 높이는 저급한 기술이다. < /p>
드래곤 커버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몇 라운드 내에 시법자는 몇 차례의 물리적 공격을 막을 수 있다. < /p>
건곤커버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시법자는 물리적 공격을 한 번 튕길 수 있다. < /p>
여의권 전투 기술은 전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후 피시전자가 몇 라운드 안에 모든 공격성 마법 < /p>
을 막을 수 있다. 구 < /p>
사문 < /p>
CY
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