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김용의 글에 나오는 여성 이미지는 어떤가

김용의 글에 나오는 여성 이미지는 어떤가

1. 황용은 줄곧 내 마음 속에서 가장 완벽한 여협 이미지였다. 아버지는 전재식의 황로사, 어머니는 기억력이 뛰어난 기녀인 풍요입니다. 이렇게 절묘하게 어우러져 태어난 딸은 당연히 부티크입니다. 황용은 매우 예쁘고, 구양크 같은 정서 베테랑들조차도 그녀를 위해 수많은 아름다움을 포기하길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황용은 매우 영리해서, 힘들이지 않고 강호의 쟁쟁한 인물들을 빙빙 돌았다. 황용은 요리 솜씨가 좋아서 천하의 음식을 맛보는 구지신거지 홍칠공까지 게걸스럽게 속아 가사 솜씨에 갔다. 김용은 황용을 너무 완벽하게 빚었고, 그가 그녀에게 첨가한' 띠아오만',' 행동이 이상하다' 등의 단점조차도 아름다운 말처럼 보였다.

황용은 좋은 아내의 본보기로 대청에서 나와 부엌으로 들어갔다. 밖에서는 뛰어난 무예가 남편의 힘을 도울 수 있다. 그 안에 섬세하고 교묘한 손이 집안을 질서 정연하게 정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김용의 글에 나오는 황용은 천하의 모든 남자의 아름다운 환상을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김용노 선생도 그 자신을 포함시키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마찬가지로 좋은 아내, 좋은 배우자의 본보기로서,

2,' 소오강호' 중 임영영의 몸은 또 다른 풍정이다. 마교 성고모인 그녀는 수많은 강호 인사들에게 구세신령으로 추앙받고 있는데, 이렇게 출신 아가씨는 화산파 포기도 영호충을 좋아했지만, 하필이면 이 탕자의 마음속에는 또 다른 여자가 담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치정' 이라는 단어는 임영영에게 지대한 표현을 받았고, 그녀의 치정을 잘 묘사하기 위해 김용은 임영영의 뛰어난 무예에 대한 많은 묘사를 아끼지 않았다.

임영영은 영호충에게 첫눈에 반했고, 이후 이런 감정은 끊임없이 승화되었고, 영호충을 위해 강호 각계 유명 인사들을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심지어 자신의 생명까지 바칠 수 있게 되었다. 고귀하고 점잖은 임대아가씨는 영호충 앞에서도 그저 평범한 정동 초연 소녀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가 죽어가는 영호를 짊어지고 소림사로 달려가 방장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치료해 달라고 간청했을 때, 그녀는 그녀를 기다리는 것이 무엇인지, 죽음인지, 고문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녀는 이런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녀의 유일한 관심사는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생명을 이어갈 수 있는지, 설령 그의 마음이 다른 여자가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개의치 않는 것이 아니다. 그녀는 단지 영호충이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 어린 스승을 잊을 시간이 필요하고, 마음의 상처를 치유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다. 그녀는 영호충의 심리를 깊이 이해하고, 결코 그에게 약간의 압력을 가하지 않는다. 그녀는 영호충을 주는 것은 영원히 이해와 위로이다. 임호충의 눈에는 임영영이 합리적인 여자여야 한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임영영은 상당히 똑똑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부드러움은 언제나 가장 강력한 살인자였다. 강제력보다는 부드러운 감정으로 그의 상처를 치료하고, 진심을 다해 그녀에게 팔을 열 때까지 그를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임영영은 많은 남자들이 안정되고 따뜻한 느낌, 즉 집의 느낌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3. 용녀는 단아하고 탈속적이며 하늘하늘하다. 그녀 한 사람이 발산하는 청량한 기질은 사람의 마음을 놀라게 하고, 절세의 얼굴 아래는 바로' 정야묵함, 부광연, 냉침용월' 이라는 의경이다. 멀리서 은은한 그림자를 보고, 마치 먼지가 나는 것 같고, 용모는 옥과 같고, 운은 탈속적이고, 마치 왕모가 내려온 것처럼, 옥녀가 임세하면, 마치 링보 요정처럼, 찰랑찰랑거리는 것 같고, 청려무칙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약간 창백한 수려한 얼굴, 구름 속에 숨어 있는 듯 어둡고 종잡을 수 없는 것 같고, 실비 속세 속의 사람, 먼지도 조금도 물들지 않고, 가장 순수한 배꽃, 기질이 탈속적이고, 세상에 떨어지고, 수려하고, 아름답고, 맑고, 맑고, 단아하고, 빙산의 청옥하고, 또 빙산의 청옥하고, 깨끗한 설련과도 같다

4. 왕어추라는 인물은 김용의 어린 시절 꿈속의 연인 하몽의 그림자가 있다고 하는데, 책에서도 그녀를 인간불꽃을 먹지 않는 신선언니로 거의 썼다. 왕어추는 다른 쿵푸 소녀들에 비해 남성의 보호욕을 자극할 수 있다. 애처롭고, 치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녀의 한 번의 웃음은 너의 감정을 좌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나로서는 이 이미지의 형성이 성공적이지 못하고 반짝이는 점과 개성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녀가 등장할 때마다 생기가 부족하다고 느껴졌다. 책에 적힌 것처럼 표정은 아직 동굴 속의 옥상이 생동감 있게 나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후반부에 대한 그녀의 두안 명예태도의 변화도 갑작스럽게 보인다. 김용이 이 캐릭터를 만들 때 가장 많이 먹히는 것이 바로 그녀의 치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녀는 모용복에게 완전히 낯선 무공 비적을 외울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모용복에 따라 천금 아가씨의 자태를 내려놓고 가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물론 부정적인 이미지도 있다: 김용은 여전히 부정적인 인물을 만드는 데 있어서 비교적 한 세트가 있다고 생각한다. 이모수, 매초풍음독은 인심을 깊숙이 파고들고, 강민의 독함과 아자색의 띠아만과 제멋대로이며, 멸종의 매섭고, 엽이모의 인간성 소멸, 단아기의 혼외 연애 등도 목삼점

으로 쓰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