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키보드를 이렇게 정렬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키보드를 이렇게 정렬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p>

QWERTY 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키보드의 첫 줄에 있는 처음 6 자 버튼을 가리키는데, 이 6 자 문자와 키보드의 다른 20 자 배열이 키를 두드리는 데 어려움을 가중시키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그렇다면 왜 이런 정렬 방식을 채택할까요? 답을 찾아 봅시다. < /p>

1.QWERTY 키보드는 타자 속도를 낮추기 위해 < /p>

처음에 타자기의 키보드가 알파벳순으로 배열되어 있었지만, 타자 속도가 너무 빠르면 일부 키의 조합에 카드 키 문제가 생기기 쉽기 때문에 크리스토프? 라슨? ChristopherLathamSholes 는 QWERTY 키보드 레이아웃을 발명했는데, 그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몇 글자를 반대 방향으로 배치하여 키 두드리기를 최대한 늦추어 카드 키를 피했다. 수스는 1868 년에 특허를 출원했고, 1873 년에 이 배치를 사용한 최초의 상업용 타자기가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되었다. 이것이 바로 오늘 키보드가 배열된 이유이다. < /p>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129 년 전에 형성된, 키 누르기 속도를 늦추기 위한 키보드 배열 방식은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1986 년 브루스? 베리빈 경은' 기묘한 필기기' 라는 글에서 "QWERTY 의 배치 방식은 매우 비효율적이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타이피스트는 오른손잡이이지만, QWERTY 를 사용하면 왼손에 57 개의 일을 부담한다. 새끼손가락 두 개와 왼쪽 약지는 가장 힘이 없는 손가락이지만 자주 사용해야 한다. 가운데 열에 배열된 글자는 전체 타자 작업의 30 대 정도에 불과하기 때문에, 한 글자를 맞추기 위해 손가락을 위아래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 < /p>

2. QWERTY 키보드보다 훨씬 빠른 DUORAK 키보드 < /p>

1930 년 오거스터? 도란코 (AugustDvorak) 는 가장 많이 사용되는 9 개의 글자를 키보드에 넣는 더 우수한 듀오락 키보드 시스템을 발명했다. 이런 디자인으로 타자는 손가락을 떠나지 않고 최소 3000 여 자를 칠 수 있다. QWERTY 는 50 단어밖에 할 수 없습니다. 듀오락은 손가락의 운동량을 줄여 업무 강도를 낮추고 생산성을 높인다. 듀오락의 경우 타자의 손가락은 하루 평균 1 마일, QWERTY 는 12 ~ 20 마일입니다. < /p>

제 2 차 세계 대전 중 오거스터? Doranko 는 14 명의 해군 타이피스트를 모아 DUORAK 연습을 했는데, 1 개월 후 그들의 속도는 놀라울 정도로 68 명이 높아졌다. DUORAK 키보드는 오른손에 56 개의 작업을 부담합니다. 가장 강력한 손가락 작업량이 가장 큽니다. 70 의 타자 작업은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고 가운데 열에서 진행된다. 하지만 제 2 차 세계 대전을 맞아 전쟁 물자가 부족했고, 이런 새 키보드는 도시에 물어보기도 전에 생산이 중단되었다. < /p>

DUORAK 키보드를 직접 사용해 보세요! < /p>

Windows 에 지원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어판 → 키보드" 를 열고 "입력기 로케일" 탭으로 이동한 다음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입력기 로케일" 을 "영어" 로 설정합니다 확인 후 키 위치가 모두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너는 완전히 자본이 있어서 자신의 영어 타자 속도를 높였다. 물론 성공하기 전에 새로운 시스템에 다시 적응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훈련을 해야 한다. < /p>

3. 고급 MALT 키보드 < /p>

가 DUORAK 보다 한 단계 앞선 것이 이치에 맞는가? 모트 (LillianMALT) 가 발명한 Malt 키보드. 원래 엇갈린 키 행과 열을 변경하고 엄지손가락을 더 많이 사용하고, 뒤로 키 및 원래 키보드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다른 키를 쉽게 만질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MALT 키보드는 컴퓨터에 설치하기 위해 특별한 하드웨어가 필요하기 때문에 널리 사용되지 않습니다. < /p>

< /p>

컴퓨터 키보드는 영어 타자기 키보드에서 진화한 것으로, 컴퓨터에 처음 등장했을 때' 텔레타이프' 라는 부품으로 나타났다.

< /p>

테이프 타자기와 카드 타자기 < /p>

사실 텔레타이프 이전 시대에는 키보드가 이미 컴퓨터 부속장치에 등장했고, 컴퓨터가 홀을 가득 채울 수 있었던 시대에는 주요 컴퓨터 입력 장치가 천공 테이프와 천공 카드였다. 이 테이프와 카드는 당연히 불가능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두 장치 모두 컴퓨터의 일부가 아니며 텔레타이프와는 다르기 때문에 컴퓨터 키보드 발전사의 일부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p>

"텔레타이프" 는 키보드+모니터의 입/출력 장치가 등장하기 전에 컴퓨터의 주요 대화형 입/출력 장치로, 키보드가 달린 프린터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입력한 글자와 컴퓨터 출력의 결과는 키보드 앞에 있는 인쇄물에 인쇄됩니다. < /p>

"텔레타이프" 는 대형 컴퓨터 (MAINCOMPUTER) 와 소형 컴퓨터 (SMALLCOMPUTER) 시대의 가장 중요한 컴퓨터 대화형 입력 및 출력 장치입니다. 1970 년대 중반 이후 모니터 설계가 성숙함에 따라 텔레타이프는 점차 컴퓨터 세계에서 탈퇴하고 키보드는 에서 벗어나 독립된 설비가 되었다. < /p>

"텔레타이프" 키보드는 오늘 컴퓨터 키보드만큼 버튼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풀 사이즈 타자기 키보드와 거의 같습니다. 전나무 플라스틱 아래에는 기계적인 키 구조가 있습니다. 이 디자인은 초기 컴퓨터 키보드에도 상속됩니다. < /p>

이 기간 동안 개인용 컴퓨터의 부피가 아직 작기 때문에 인기 있는 디자인은 키보드를 호스트에 직접 만드는 것이었는데, 유명한 애플 II 시리즈 컴퓨터는 바로 이런 구조였다. 하지만 IBMPC 가 당시 방대한 하드 드라이브를 PC 에 도입하기 시작하면서 80 년대 중반에는 독립형 키보드가 주류가 되었습니다. < /p>

초기 키보드는 거의 대부분 기계식 키보드로, 전기 접점 접촉을 로고와 함께 사용하고 기계 금속 스프링을 스프링 매커니즘으로 사용하는 기계 접촉 키보드입니다. 이 키보드는 촉감이 단단하고, 키 이동이 길고, 키 저항이 빠르고 선명하며, 촉감이 타자기 키보드에 가까웠기 때문에 당시에도 인기가 많았고, 지금까지도 상당수의 사람들이 이런 키보드의 촉감을 그리워했다. < /p>

그러나 기계식 접촉 키보드의 가장 큰 두 가지 단점은 기계 스프링이 쉽게 손상되고 전기 접점이 장시간 사용 후 산화되어 키 입력이 실패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90 년대 이후 기계 접촉식 키보드가 점차 역사 무대에서 물러났다. < /p>

처음에는 전자기 기계식 키보드로 대체되었습니다. 전자기 기계식 키보드는 여전히 기계식 키보드이지만 기계적 접촉 키보드와 달리 두 개의 전기 접점을 연결하는 기계적 힘에 의존하지 않고 전기 접점을 마이크로 포텐쇼미터 안에 닫고 키 아래에 자석을 놓고 자력을 통해 전류를 연결합니다. < /p>

전자기 기계식 키보드는 기계식 접촉 키보드보다 수명이 훨씬 길지만 기계식 키보드에 내재된 기계적 운동 부분이 손상되기 쉬운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에 전자기 기계식 키보드는 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지 못했고 곧 80 년대 후반에 나타난 비접촉 키보드로 대체되었다. < /p>

따라서 무접촉 키보드는 이전의 다양한 "접촉 키보드" 와 달리 "접촉 키보드" 와는 달리 전도성 접점의 기계적 연결에 의존하여 키 입력 신호를 얻는 것이 아니라 키 자체의 전기적 매개변수 변화에 따라 키 입력 신호를 얻습니다. 접점이 필요 없는 기계적 접촉으로 인해 수명이 훨씬 강할 수 있습니다. < /p>

주 무접촉 키보드는 감압식 키보드와 접점식 키보드가 있습니다. 이 중 접점식 키보드는 공예가 더 간단하고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에 보편적으로 응용된다.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가장 큰 두 가지 특징은 기계 금속 스프링을 탄성 고무로 만든 스프링으로 대체하는 동시에 기계 키보드의 전기 연결에서 키 바닥과 키보드 하단의 두 콘덴서 극판 거리의 변화로 인한 전기 용량 변화로 인해 키 입력 신호를 얻는 것입니다. < /p>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접점식 키보드의 촉감이 크게 달라져 가볍고 인성이 강해졌으며, 이 촉감은 오늘날까지 이어지면서 현재 키보드의 메인스트림 디자인 촉감이 되고 있다. 그래서 많은 문장 들이 지금의 키보드가 접점식 키보드라고 말하는 이유다 < /p>

접점식 키보드는 그 원리로 인해 각 키는 별도의 폐쇄 구조로 만들어야 하며, 이러한 키보드도' 폐쇄 키보드' 로 분류되어야 합니다. < /p>

대부분의 키보드 문장, 접점식 키보드에 대해서도 일단락됐다. 하지만 사실 그들의 잘못도 여기에 있다. 왜? 여기서 먼저 관자를 하나 팔고, 우리가 키보드 구조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계속하겠습니다. < /p>

키보드의 키 비트 디자인 < /p>

키보드의 키 비트 디자인에는 두 가지 개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바디의 영어와 숫자 키 디자인이고, 다른 하나는 다양한 보조 키 비트 디자인입니다. < /p>

가장 일반적인 영어 및 숫자 키 비트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QWERTY" 코티 키보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ChristopherLathamSholes 가 1868 년에 발명한 키 비트 체계이다. < /p>

코티 키보드의 주요 설계 목적은 키 입력 속도가 너무 빠르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문장 중 한 가지 작은 실수가 있다. 코티 키보드의 키 비트 디자인은' 키 입력 속도가 너무 빠르지 않아 걸리게 하는 것' 이 아니라' 끼지 않고 타자 속도를 최대한 높여라' 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이 두 가지 주장에는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즉, 타자 속도를 늦추는 것은 최종 목적이 아닙니다. QWERTY 키보드는 단순히 속도를 낮추는 것이 아닙니다. ED 와 같은 일반적인 조합을 한 손가락에 올려놓는 감속 디자인이 있지만 ER 과 같은 가속 키 조합도 많이 있습니다. < /p>

실제로 이렇게 디자인된 근본 원인은 기계식 타자기의 구조다. 그 활자 레버의 구조에 따라 두 위치가 가까운 활자가 동시에 눌렀을 때 끼워질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멀리 떨어진 두 글자는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영어 타자기 사용 경험이 있는 사람은 모두 체득할 것이라고 믿는다. < /p>

코티 키보드에서는 약지, 새끼엄지손가락 등에 자주 쓰이는 글자가 놓여져 있는데, 이는 항상 새끼엄지손가락 등의 유연성으로 속도를 낮추는 것으로 여겨져 왔지만, 이런 주장은 기계식 타자기의 실제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검지손가락도 가장 유연하지만 검지 않은 키자리의 버튼도 가장 쉽게 끼워져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쓰일 것이다 < /p>

따라서 코티 키보드를 설계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단순히 타자 속도를 낮추기 위해서가 아니다. 사실 코티 키보드는 타자 속도를 높이기 위한 설계다. 다만 "죽지 않고 타자 속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 에 불과하다. < /p>

20 세기 들어 기계타자기 발명으로 기계식 타자기의 활자 팔카드가 더 이상 중요한 문제가 되지 않아 수많은 고속 타자 키보드가 등장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DVORAK 드워락 키보드이다. < /p>

드월라크 키보드는 AugustDvorak 교수가 1930 년에 설계한 키 비트 체계로, 키의 기계적 구조는 더 이상 고려되지 않으므로 키 배열은 이상적인 키 입력 속도 분포에 따라 완전히 설계됩니다. 손가락 운동의 여정은 코티 키보드보다 훨씬 작으며, 평균 타자 속도가 거의 두 배로 빨라졌다. 하지만 많은 일들과 마찬가지로 습관의 힘은 저항할 수 없다. 데블라크 키보드는 지금까지 극소수의 전문적인 경우에만 사용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습관명언) 하지만 시도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Windows 에 포함된 데블라크 키보드 방안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 /p>

영어가 아닌 키보드 체계 < /p>

다양한 언어의 키보드는 기본적으로 영어 키보드를 기반으로 변경되며, 대부분의 키 배열은 영어 키보드와 멀지 않습니다. 영국 키보드의 달러 기호가 파운드 기호로 바뀌고 독일어 키보드의 자모 y 와 z 가 바뀌는 등 약간의 차이만 있습니다 < /p>

다양한 극동어 키보드는 영어 키 부분에서 비표준 미국식 영어 키보드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일부 보조 키에서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중국 사용자에게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비미어 키보드는 중고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본어 키보드일 수 있으며, 표준 영어 키보드에 비해 대부분의 키는 동일하지만 일부 문장 부호에는 뚜렷한 위치 차이가 있어 영어 시스템에서 일부 문장 부호를 사용할 때 키의 로고와 실제 내용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p>

키 비트 디자인의 또 다른 개념은 최초의 IBMPC83 키보드부터 현재 메인스트림 108 키 Windows98 키보드까지 여러 세대를 업데이트했지만 전체적으로 근본적인 변화는 없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컴팩트한 디자인이지만 시장 반응으로는 성공하지 못했다. 이로써 현재의 키보드 키 비트 설계는 다년간의 실천 검증을 거쳐 이미 매우 성숙한 이상적인 설계임을 알 수 있다. < /p>

자멸적인 십자화살표 디자인 < /p>

< P > 소위 십자형 화살표 키는 키보드의 독립형 화살표 키가 십자형으로 배열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디자인은 원래 기존의 83 키보드 디자인에 더 근접하기 위한 것이었지만 실제 효과는 상당히 나빴습니다. < /p>

최초의 십자형 키는 마이크로소프트 1 세대 인체공학 키보드에 사용되었지만 이후 이 세대 명품에서 가장 욕을 많이 받는 디자인이 되면서 십자형 키 비트가 보기 좋아 보이지만 실제로 사용하면 이런 버튼 디자인 손가락이 어색하게 짜여져 일상적인 사용과 게임 모두 불편할 수 있다. 특히 레이싱 게임에서는 거의 놀 수 없다 그래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이후 2 세대 제품에서 다시 원래의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 /p>

하지만 우습게도 창작자인 마이크로소프트 자신은 더 이상 십자형 화살표 키를 쓰지 않았지만, 최근 일부 국내 업체들은 이런 자멸적인 디자인을 주워 특색 있는 디자인 중 하나로 대대적으로 홍보했다. 모두들 이것에 대해 고려하지 말 것을 강력히 건의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오면 충분히 견딜 수 있을 것입니다. < /p>

키보드 구조 < /p>

앞에서 언급했듯이, 현재 키보드는 실제 콘덴서 키보드가 아닙니다. 그렇다면 현재 키보드는 어떤 범주에 속합니까? 아니면 키보드를 뜯어 봅시다. < /p>

사진에서 일반 초박형 키보드를 볼 수 있습니다. 등 뒤의 나사를 뜯은 후 키보드를 그림과 같이 여러 부품으로 분리할 수 있습니다. < /p>

먼저 키보드와 상단 덮개 및 포함된 각 키의 키 캡이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주로 접촉하는 부분입니다. < /p>

상단 덮개 아래에는 고무 필름이 있으며, 각 키 위치에 탄성 키 캡이 있습니다. 이 부품은 키보드의 주요 탄성 부품입니다. 키보드의 촉감은 주로 이 부품의 특성과 재질에 의해 결정되므로 모양 디자인과 고무 성분은 각 주요 키보드 공급업체의 기밀입니다. 모든 공급업체가 이러한 일체형 고무 필름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특정 키보드에서 각 버튼마다 별도의 고무 스프링을 사용하는 데 익숙한 제조업체도 있습니다. 이러한 설계는 각 키의 촉감의 통일을 유지하는 데 더 도움이 되지만 생산 공정은 더욱 복잡합니다. < /p>

고무 박막 아래에는 세 개의 겹이 겹쳐진 플라스틱 필름이 있습니다.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 /p>

이렇게 하면 일반적으로 상하 두 층의 전도성 필름이 중간 계층에 의해 분리되어 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상층막이 압력을 받으면 구멍이 뚫린 부위에 하층막과 함께 키 신호가 생성됩니다.

< /p>

< P > 따라서 현재 키보드는 실제로 접촉식 키보드로, 외형은 크게 다르지만 실제로는 기계적 접촉식 키보드와 같은 기본 원리로 기계적인 전도성 접점에 의존하여 키 입력 신호를 생성합니다. 접점식 키보드가 전혀 아닙니다. < /p>

실제로 이 키보드의 실제 이름은' 박막 접촉식 키보드' 로 기계 접촉식 키보드다. 기계식 접촉 키보드와 마찬가지로 수명이 짧고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문제가 있지만, 금속 스프링을 고무 스프링으로 교체하기 때문에 기계식 접촉 키보드보다 촉감이 좋고 접점식 키보드에 가깝고 수명이 접점식 키보드보다 짧지만 기계식 접촉 키보드보다 훨씬 길다. < /p>

진정한 접점식 키보드는 접점식 접점식 접점식 접점식 전도성 트리거 원리를 기반으로 하므로 회로 구조는 박막 접촉 키보드보다 훨씬 복잡하며 접점식 키보드의 각 키는 폐쇄형 구조를 사용하며 전체 비용은 개방형 박막 접촉 키보드보다 훨씬 높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소수의 고급 특수 키보드 외에 실제 접점식 키보드가 판매되고 있지 않습니다. < /p>

현재 메인스트림 키보드는 박막 접촉 키보드 외에 또 다른 전도성 고무 접촉 키보드로, 각 키 위치에 연결되지 않은 두 개의 접점이 있는 전도성 필름이 특징입니다. 고무 스프링의 하단은 전도성 고무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누르면 두 접점이 연결됩니다. < /p>

이 키보드의 원리는 계산기 버튼의 원리와 매우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실 개인용 컴퓨터 초기에는 이런 디자인이 초박형 랩톱에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다만 박막 접촉식 키보드보다 수명이 짧기 때문에 지금은 특정 특수 용도 외에 점차 사라지고 있다. < /p>

키보드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필름과 연결된 회로 기판이 있습니다. 이 보드는 키보드의 핵심 부분이며 전도성 필름에서 들어오는 전도 신호는 와이어를 통해 회로 기판의 연산 칩에 입력됩니다. 이 칩은 위, 아래, 아래, 두 표면의 와이어 번호를 기준으로 칩 내부의 키 배열 테이블을 통해 해당 키의 ASCII 코드를 찾아 인터페이스를 통해 출력합니다. < /p>

체크리스트를 통해 키 코드를 얻는 이러한 방식을 "비인코딩 키보드" 라고 하며, 반대로 "인코딩 키보드" 라고 합니다. 이 키보드의 ASCII 코드는 각 키의 디지털 회로에서 직접 생성됩니다. 코드화되지 않은 키보드에 비해 코드화된 키보드는 비용이 많이 들고 재정의가 어렵기 때문에 지금은 드물다. 접점식 키보드는 작동 방식 때문에 대부분 코드화된 키보드로, 현재의 메인스트림 키보드가 접점식 키보드가 아니라는 것을 다른 각도에서 증명한다. < /p>

ASCII 코드 < /p>

ASCII 코드, 즉' 미국 국가 표준 정보 교환 코드' 입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운 친구들에게는 낯설지 않고, 프로그래밍을 배우지 않은 친구들에게는 소개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ascii 코드는 ANSIX.3.4 와 ISO646 의 두 가지 초기 코딩 사양으로 통합되었으며, 1970 년 미국 국가표준화위원회가 통과시킨 코딩 사양으로 대문자 "a" 의 인코딩과 같은 128 개의 기본 영어 문자에 대한 이진 코딩 규칙을 64 로 규정했습니다 ASCII 는 출시 후 점차 다른 오래된 코드를 대체하여 컴퓨터 코딩의 통일 표준으로 자리잡았고, 국제표준화기구인 ISO 에 의해 80 년대에 국제표준으로 확인되었다. < /p>

ASCII 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영어 문자 128 개만 규정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 문자 세트가 커짐에 따라 ASCII 에서 확장되는 여러 가지 인코딩 방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유니코드 인코딩은 표준 ASCIINO.5 와 ISO10646 중 더 복잡한 것입니다

ISO10646 은 ISO08859-1 을 기반으로 개발된 인코딩 체계 (ISO08859-1 은 ASCII 표준판 ASCIINO.5 에서 개발된 256 문자의 표준 확장 ASCII 인코딩) 로, 현재 모든 컴퓨터 문자를 포함하지만 너무 커서 10 이 발전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