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LZ 는 비밀 무기 중 몇 가지를 말해야 합니다. 그것이 연구하려면 사건이 발생해야 합니다. 구체적인 각 기술의 발동 사건은 바이두로 부탁드립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첨단 기술 처벌의 경우, 이것은 게임 설정이며, misc.txt 파일의 옵션을 변경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변경 후 모든 국가는 동일합니다. 기술 그룹을 수정하거나 사건과 과학 연구 효율성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방법 뒤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2 이 수정은 주 () 의 IC 와 각 자원 산출을 직접 수정하는 편집기를 사용하는 것이 이벤트나 다른 것을 수정하는 것보다 쉽다는 것을 제안한다.
3 이것은 잠깐, 더 길다.
4 먼저 전기술 코드 바이두를 나온 다음 게임의 scenarios 디렉토리로 가서 수정하고자 하는 대본의 폴더를 찾습니다 (예: 1936). 그런 다음 chc_36.inc 와 같이 국가를 수정할 Inc 파일을 열고 techapps 라는 항목을 찾아 Baidu 의 코드를 다시 {} 로 덮습니다. 저장하고, 게임을 다시 열고, 끝내세요.
= = = = = 분할선 = ===
다음은 사용자 정의 이벤트입니다. 많이 있습니다. 먼저 db/events 폴더에서 event commands.txt 파일을 찾으십시오. 이 파일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조건과 명령입니다. 많이 보세요. 영어, 어패입니다.
예를 들어 국가를 수정하려는 파일 (예: ai_chc.txt) 을 찾아 연 후 다음 코드를 복사합니다.
이벤트 = {
Id = 999999 ## 이벤트 코드 id, 반복할 수 없음
Random = no ## ai 트리거 허용 여부, 자신이 통제하는 국가에 대해 no
Trigger = {ai = yes} ## 이벤트의 트리거 조건, 매우 많습니다. commands.txt 에는
가 있습니다Persistent = yes ## 이 무슨 뜻인지 나도 몰라
Name = "테스트 이벤트" # # 이벤트 이름
Desc = "테스트 전용" # # 이벤트에 대한 설명, 즉 팝업 이벤트 페이지 위의 큰 세그먼트 세그먼트
스타일 = 0 # # 이것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Picture = "foreign_policy" ## 이벤트 호출의 그림 이름, 없는 경우 기본 그림
Date = {day = 0 month = January year = 1936} # # 이벤트가 발생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시간
Deathdate = {day = 30 month = December year = 1949} # # 이벤트가 가장 늦게 발생할 수 있는 시간
Offset = 60 ## 프로그램이 이벤트 조건을 얼마나 자주 확인합니까, 일 단위
Action_a = {## 이벤트가 트리거된 후의 명령, action_a, action_b. 。 몇 가지 명령이 몇 개 있는데, 바로 사건이 발생한 후의 선택이다.
Name = "OK" ## 이벤트 옵션 이름
Command = {type = add _ division value = infantry when = now where = sp _ RCT _ artillery} # # 가장 중요한;
Command = {type = research _ modvalue = 20} # # 이것은 위에서 말한 과학 연구 효율성 증가, +20 입니다.
}
}
그런 다음 게임에 들어가면 조건이 충족되면 자동으로 트리거됩니다. 또는 수동으로 F12 를 실행한 다음 이벤트 코드 (이벤트 코드) 를 통해
를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이 게임에서는 사건이 트리거하는 조건과 명령 효과가 매우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다 말할 수는 없고, 예를 들어 방법을 설명하고, 구체적으로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 LZ 스스로 모색해야 한다. 。 응, 이것도 이 게임의 즐거움이 될 거야.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