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5
1. 후병곤이 오위와의 연애에 대해 모를 때, 격율평정의 대칭적 조화를 느낄 때, 그의 간뇌를 위해 칠한 홍분 지기를 찾는 뜻밖의 기쁨이 뒤섞여 있는가?
2. 이미 손을 씻지 못한 도둑처럼, 일단 사람들이 도난당하면, 물이 떨어지기 전에, 사람들이 먼저 생각하는 것이 바로 그 사람이라고 말하지 말고, 심지어 그 진정한 도둑도 먼저 굴욕을 당하고 비웃으며 자신을 깨끗이 해야 한다. 그는 여러 사람의 의심을 뻔히 알면서도 변명할 수 없었다. 만약 변명한다면,' 도둑이 되어 마음이 허술하다',' 이 곳에는 은삼백냥이 없다' 는 올가미에 걸리지 않겠는가?
3, 시간이 어찌 무정한 것이 아니라, 그야말로 잔혹하다고 말할 수 있다.
4. 보통 사람은 체득하기 어렵다. 한 사람이 겁이 많거나 부끄러워서 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하늘도 두려워하지 않고, 아니면 깡통도 깨지고-뻔뻔해도 안 된다고-이런 계책이 없는 국면을 가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이 세상에 대한 그녀의 희망은 너무 크다.
6. 비록' 해고석 썩은' 은 예로부터 사랑의 불후의 서약으로 여겨졌지만, 어색한 것은 바다보다 고석보다 썩고, 사랑은 확실히 단기적인 행동이다.
7, 양산백과 축영대의 연애 절차, 한 라운드의 시련만 거치면 순정나비가 된다. 그렇게 일찍 순정나비가 아니라 후병곤과 오처럼: 그 파란만장하고 우여곡절이 많은 사랑 절차를 거친 후 양산백도 축영대에게, 아마도 축영대는 양산백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누가 알겠어요!
8. 순정화나비는 아마도 사랑의 신화 유지를 위한 최선의 방안일 것이다.
9. 사진은' 한 번' 에 대한 만류로, 시간의 연마에서 철처럼 지워지지 않는 일종의 입실사진이다. 나중에 맛을 재삼 남기기 위해,' 가장 인간세상에 머무를 수 없다, 주안사경 화사목' 의 처량함은 무궁무진하거나' 추후 결산' 을 숨기고 있다.
10. 잎연밥의 입에서 알 수 있듯이 잎연밥의 슬픔은 전생에 모은 것이다.
11, 겉으로는 무의미해 보이는 모든 물건, 그러나 한눈에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 수 있는 것은 거의 모두 약간의 사명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12, 좁은 도랑, 좁은 도로, 인간처럼 오래된 지형, 고문 할 수없는 모습. 수천만 년 동안의 노화 속도도 이 수십 년 동안 감당할 수 없다.
13 위 2, 3 층. 복도에는 잡거할 곳이 각기 다른 부뚜막이 있고, 벽면에는 그 부뚜막들이 꾸준하게 연기를 피워 만든 기름때가 깔려 있고, 또 연기에 그을려 불에 그을린 부식 훈도 침윤에 균열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한 장의 홍안이 다 빠지면, 어쩔 수 없이 짙은 분다이에 의지하여 지탱해야 하는 얼굴, 초라하고, 먼지투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4, 동정심 이런 물건은 모든 고상한 물건처럼 실리의 충돌과 타격을 참을 수 없다.
15. 여자에게 사랑은 연옥에도 침착하게 의롭게 할 수 있는 행위다. 게다가 도덕이 막을 수 있는 사랑은 사랑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16. 민감한 여자와의 연애는 네슬레 인스턴트커피의 광고' 맛이 아주 좋다' 와 같을 수 있지만, 결국' 인스턴트' 커피다. 일단 함께 살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죽은 소뿔이 뾰족한 여자들이 남자의 재앙이 될 수 있다.
17, 그래서 무거운 마음, 하루 종일 추측, 싸우는 두 사람, 정말 이혼이 좋다.
18, 나는 이 생에 이런 활명한 사랑에 감사한다. 나는 이렇게 사랑한 적이 없다. 너처럼 나를 감동시킨 사람은 아무도 없다. 심지어 내 일생의 양성애착을 모두 이번 불에 태운 적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지금까지 우리 그때의 연애가 생각나서 여전히 설렌다.
19. 마음속으로는 슬픔에도 불구하고 인생도 연극과 같다. 항상 연이어, 캐릭터마다 번갈아 가며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0. 책임감이 있는 여자는 미치지 않는다. 오우가 책임이 없어지기 전에도 미쳐서는 안 되는 것처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책임감명언)
21. 소위 사회의 정의란 본래 상대적으로 경쟁하는데, 정당하거나 부당한 경쟁을 포함한다. 더 많은 경우, 그 부당한 반전기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들은 정당하거나 정당하지 않은 경쟁에 예외 없이 경멸과 불매를 하면 사회의 불공정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남편 복잡한 무슨 말!
22. 수춘이 자라면 이렇게 웃는 것을 좋아한다. 알면서도 할 수 있는 게 없고, 그리고 쓴맛을 좀 떠올리고 소탈하게 하는 것도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3. 의 정확성에 관해서는 기술적인 문제이며, 금애와는 무관하다.
24, 친정은 무능하고 남의 여자와 결혼하는 유일한 퇴각지이다. 근본적인 10 에서 그들의 난제를 해결할 수는 없지만, 언제나 그들에게 완충할 수 있는 기회를 주어서, 그녀들과 어려움에서 잠시 거리를 두고, 잠시 숨을 쉬게 할 수 있다. 설령 박사의 현대 여자를 배운다고 해도, 이 구석은 아마 없어서는 안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4), 어쩌면 그 물화천보의 경계가 엽지청을 부끄러워하게 했을지도 모른다. 아마도 수춘외연의 아버지 집 높은 담장에서 개소리를 내고, 시끌벅적한 기세가 그에게 일종의 억지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송아지만 불며 기장산강 그 경계까지 수련하지 않은 사람은 일단 진칼진총을 맞으면 밑바탕에 먼저 허를 부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5. 이른바' 염약도리, 냉약서리' 라는 사람은 더 자업자득이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으면 이 아름다운 조화를 짓밟는 것 같다.
26, \ "백설공주 \" 를 읽지 않은 시골 여자는 백마 탄 왕자에 대한 희망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여자들은 태어날 때부터 백마 탄 왕자님을 기다리고 있다. 그것은 여자의 타고난 본능이다
27, 일반적으로 상상은 색깔이 없다. 꿈이 색깔이 없는 것처럼. 그러나 그녀의 상상력은 종종 처서 후 헤이즐넛 껍데기의 잔록과 주홍색을 가지고 다니는데, 마치 극소수의 사람처럼 가끔 꿈에서 색깔을 꿈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8, 후진타오 bingchen 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단지 생명을 내놓을 수 있지만, 완전한 마음을 내놓을 수 없는 사랑, 영원히 비, 즉 다른, 가을 미안함을 나눌 수 없다.
29. 그 생명의 잔여물이 목구멍에서 그윽하게 흘러나왔고, 그 수줍은 소리는 수춘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듣지 못했다. "나는 그렇게 멀리 갔는데, 너는 또 나를 불러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춘, 울지 마, 엄마는 죽지 않을 거야, 엄마는 널 아까워 ... "
30, 그 죽어가는 순간, 그녀는 그저 수춘을 바라보기만 했을 뿐, 천언만어는 말할 수 없었다. 사실, 그 순간에 사람들은 혈연이나 허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1, 땀이 그렇게 끈적해? ! 수춘은 온몸의 음식 계곡의 에센스를 화생시킨 진액으로 순식간에 어머니의 생명을 구하는 데 총지불되었다.
(32), 그녀는 개울에서 건져낸 작은 물고기처럼, 물가에 널어 놓은 작은 물고기처럼 힘을 다해 수춘희에게 입술을 움직이지만, 이번에는. 그러나 어떻게 소리를 내지 못하는가.
33, 슬픔은 매우 개인화 된 감정입니다, 아무도이 시간에 그녀를 도울 것입니다; 그 당시에도 잘 알 수 없는 생각이 들었다. 이 생에 아무리 힘들고 아무리 어려워도, 아마 누구에게 의지할 수 없고, 누구에게 의지할 수 없을 것이다.
(34), 거만한 사람, 귀신이 되어도 양보하려 하지 않는다. 낡은 장부를 다시 계산하는 것도 또 다른 의미의 양보가 아닌가? ! 자신을 같은 계산서에 예금자 지출로 낮추는 것과 비교해서 논하는 쌍방이다.
35, 어느 날, 정말 남녀 평등, 여성 해방 때, 그들은 여성의 천적이 남자가 아닐 수도 있지만, 여자 자신, 그리고 끝이 없는 날, 영원할 때까지 찾을 수 없다.
36, 남자의 생명의 뿌리를 걷어차는 여자, 얼마나 대단한 여자인가!
37. 나중에 삼촌이 숙모를 만났는데 토끼가 독수리를 만난 것 같아요.
38, 쓴 바다는 끝이 없다. 사람은 어차피 고생해야지 이런 죄를 받지 않으면 그런 죄를 받아야 한다.
(39), 사람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을 때가 되면 거의 정과를 짓는다.
(40),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대철대오는 종종 완전한 실실 후에 발생하는데, 사물이 극도로 반반하는 현상으로 볼 수 있다.
(41), 우 (Wu) 는 땅에 떨어진 마음을 주워야 했고, 쪼그리고 앉아 장전의 가슴을 부러뜨리고, 갈라진 가슴을 ...' 잡아당기고, 움츠리고, 척추를 받치고, 파일 이름을 바꾸고, 계속 내리쳤다.
42. 모든 남자를 밀어낼 수 있을지 모르겠다. 이 순간에만 그들과 섹스를 하는 그 여자에 속한다.
(43), 그녀는 또한, 이 위선, 계산 경멸 과 내키지 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지 않아, 돈 에 대한 이야기 가 그녀의 청고를 파괴 두려워 하고, 그래서 벌거 벗은 이야기 돈 이 후진타오 bingchen 의 얼굴을 때리는 것과 같다, 그들의 결혼은 비바람이 휘몰아치는 것이 아니라 토네이도가 휩쓸고 ...... 그녀는 펜치에 끼어 호두 처럼 가면과 실익의 선택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다 이 발버둥치는 가운데, 그녀는 매우 악속해 보일 뿐만 아니라, 자질구레하고, 비열하며, 작은 집안 기질도 보였다.
44, 남자가 더 이상 여자를 사랑하지 않을 때, 그들의 과거 풍류장부는 영원히 그들의 킬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45, 사실 이혼은 왜 이유가 필요한가? 한 가지 합칙이 맞지 않으면 가는 것은 모든 풀리지 않거나 좋은 사람에 대한 대답이다. 당사자나 방관자가 이 규칙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사람들은 이혼의 목적을 달성하거나 이혼하지 않는 목적을 위해 자신을 망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6), 그들 자신도 이런 험난한 결혼 생활을 예상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상가에서 할인된 고객의 할인권 한 장을 사면 살 가치도 없고 포기할 가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런 결혼, 전망은 어떻게 낙관적입니까?
47. 세상은 그렇게 광대하지만 나에게는 작은 점일 뿐, 그 점은 너를 사랑하는 느낌이고, 너는 나의 온 세상이다.
48. 남자의 눈에는 여자가 크게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어머니는 신성하다. 그들의 마음속의' 여자' 글자와는 거의 무관하다. 아내와 애인은 항상 결함이 있다. (결점이 아니다.) 천하의 여자를 다 차지해도 남자에 대한 여성의 전방위적 수요를 메울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직 딸만이 남자의 마음 속에 아내, 애인보다 완벽하고 흠잡을 데 없고 흠이 없는 여인이며, 세상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여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49, 딸은 남자의 무의식 중 첫 애인이다.
50, 품위가 그렇게 세력이 없고, 돈이 있으면 말할 수 있고, 돈이 없으면 말할 수 있다.
51. 미련 중인 여자는 한두 근의 능력을 가지고 있고, 천성적으로 문학 창작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면, 스스로 더 많은 줄거리를 편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련, 미련, 미련, 미련, 미련)
52, 그래서, 그녀는 침대에서 어떤 여자가 어떤 발정 남자에게서 얻을 수있는 소위 연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후병곤은 그녀와 어떤 남자든 어떤 여자에 대한 마음가짐과 패턴에 대해 전혀 다르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53, 사랑은 기술적인 일이다. 후병곤의 풍월설은 바로 기술상의 등급을 가리킨다. 오 () 는 기술이 모두 지엽적인 것이라고 인정하는데, 그녀가 숭상하는 사랑은 생명을 모두 활개칠 수 있는 사랑이고, 지옥에 갈 수 있는 사랑이니, 헌신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4, 그녀의 기술에 대한 소홀함은 치명적인 약점을 초래하여 새롱거리지 않는다. 남자의 마음을 가장 잘 묶을 수 있는 것은 새롱거리는 기술이지, 목숨을 건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어찌 알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5, 그녀는 여러 번 연애한 기록을 가지고 있는데, 자주 장소를 바꾸는 이유는 오히려 이색적인 것이 아니라, 그녀는 사랑에 대해 매우 한결같고, 어떤 연애에 전념할 때, 장외의 어떤 남자도 절대 주시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6, 지금 유인원은 왜 성인으로 진화할 수 없습니까? 그런 생활 환경이 없기 때문이다.
(57), 한 여자가 일단 남자에게 보초를 내리면, 당초 그 기량한 산하, 이전의 미움을 따지지 않겠다는 약속은 언급하지 마라. 그것은 수많은 총애를 한 몸에 받는 대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58), 여자는 원래 그다지 믿을 만하지 않아, 늘 규칙에 따라 패를 내지 않고, 수시로 예측할 수 없는 조치가 나타날 수 있다.
(59), 여자는 원래 그다지 믿을 만하지 않아, 늘 규칙에 따라 패를 내지 않고, 수시로 예측할 수 없는 조치가 나타날 수 있다.
60,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것은 완전히 새로운 사람입니다. 우리가 그에게 돌려주는 것은 불완전하고 허름한 가죽주머니와 영혼이다. 그리고 그녀가 평생 잃은 것은 건강한 체격, 튼튼한 치아, 검은 머리, 주름이 없는 청춘, 담수 같은 맑은 마음, 개봉하지 않은 봉인도 보호막을 벗긴 영혼.
61, 인생에서 가장 큰 고통인가? 실연도, 실업, 실패, 실학, 빈곤, 기아, 기근, 기근, 질병 ... 눈을 빤히 뜨고 생명이 사랑하는 사람을 조금씩 떠나는 것을 지켜보며, 너는 속수무책이고,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다.
62, 그녀는 경기장 옆에 서 있지만, 무낙하고, 마음이 방황하고, 어떻게 해야 그 괴로움을 해소할 수 있을지 몰라서 잠시 분산될 수 있는 곳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63), 야기가 무겁고 느릿느릿 고원을 헤엄쳐, 무반주 합창의 막바지로, 하루 안위를 견디고 마침내 안식한 창생을 견디며 온후한 가운데 잠기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64, 총은 그의 토템일 뿐만 아니라 많은 거물의 토템이기도 하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총대는 확실히 점점 더 큰 역할을 할 것이다.
65, 이' 복습' 은 한 곡의 주요 멜로디처럼 각 악장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난다. 매번 등장할 때마다' 운명 교향곡' 에서 운명의 문을 두드리는 몇 번의 중격처럼 한 세기의 의혹을 거듭 조아려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운명 교향곡, 운명 교향곡, 운명 교향곡, 운명 교향곡, 운명 교향곡, 운명 교향곡)
(66), 구불 구불 구불 한, 비틀 거리는 불빛, 유혹, 부드러운 사치스러운, 어두운 금색 침체 배경, 알록달록한 조화에 대한 유비쿼터스 응답을 서두르지 않는다.
67, 그는 단지 취했을 뿐이다. 취취취는 영과 고기의 짧고 자유로운 경양이다. 그 순간 아무것도 생각할 필요도 없고, 아무것도 감당할 필요도 없고, 모든 것을 잠시 멀리하는 것은 ... 멀리 떨어져 있다고 해서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컵 밑에 쌓인 향과 같다. 그 차 한 잔의 맛이 어떠한지, 그것이 결정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68. 여자마다 다른 수정표 커피와 같고, 그 차이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한' 커피' 로만 볼 수 없다.
69.' 가을물을 바라보다' 는 전통여성의 사랑 상태일 뿐, 때로는 늠름한 자태가 골프장에 나타났고, 때로는 수영복 수부용, 때로는 말을 타고 상책 채찍을 타고 질주하는 패션 여인.' 가을물을 바라보다' 는 약속도 거의 기다리지 않는다.
70, 청춘은 결말을 고려하지 않는다.
71, 믿음은 사랑처럼 질병에 지나지 않는다. 사랑이 뭐예요? 모든 사람의 일생에서 피할 수 없는 그 홍역이다.
72, 인간의 모든 것을 종합해 보면, 누가 조종하고 있는지 모르는 게임, 결말은 종종 예측할 수 없고, 승패는 스스로 할 수 없고, 어쩌면 지는 것은 이길 수도 있지만, 이겨야 할 것은 졌다.
73. 많은 경우, 양강이 맞닥뜨린 것은 진리만이 아니라, 또 누가 감히 목숨을 걸고 끝까지 심리적 소질을 할 수 있을까 봐 걱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4. 연애 상태의 여자는 보통 역반심리의 정점에 있다. 이런 경우 긍정적인 만류일수록 역효과를 내고, 그 사랑에 반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랑을 부추기는 것이다.
(75), 구 추수 자신도 매우 이상하다. 왜 엽연밥이 끈적하고 무거운 사랑인지, 단지 그의 피에 굶주린 갈망을 불러일으킬뿐 사랑의 메아리가 아닌가?
76, 사람들이 돈이 없을 때, 아버지와 어머니 노자를 제외하고, 너의 이 사회관계를 다시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77, 모든 까맣게 탄 집 은 죽은 머리 처럼, 검은 구멍 의 창문 은 큰 입 처럼, 죽어가는 도움 요청 과 죽음의 목적 불만 을 응고. 다행히 남긴 반벽은 총알에 뒤져 본 책처럼 총알 구멍 하나, 불타는 곳마다 재난의 문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78, 그들은 이 애정을 소중히 하기 시작했을 때, 아무 말도 할 겨를이 없었고, 아무 말도 할 겨를이 없어서 영원히 이별했다.
79, 모든 고통은 병통과도 같고, 그것을 치료하는 특별한 처방전이 있는데, 그 처방전 외에는 아무리 좋은 약도 소용이 없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통명언)
80, 구 추수 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단지 그녀를 가로 질러, 큰 블레이드 크로스 컷 처럼, 그녀의 희망찬 생각 은 허리를 막고 끊어, 어쩔 수 없이 구 추수 가 가는 것을 보고, 다시 버려진 두려움을' 핥아' 야 했다.
(81), 잎연밥이 문턱에 굳었다. 볼레어 댄스곡은 한 리듬씩 한 리듬씩, 태연자약하게 그녀의 오장육부에 점진적으로 깊숙이 들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힘이 갈수록 강해지는 리듬에 따라 그녀의 오장육부도 마치 고기 분쇄기 안에서 굴러다니며 마지막 광렬하고, 뚝 그친 음표에 깨진 끝으로 변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리듬명언) 사실 사람은 강한 자기기만성을 가진 동물이다. 직접 보지 않았더라면, 배우자가 다른 조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이렇게 다치지 않았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시각적 이미지의 충격력으로 직접 체험하는 살상력이다.
(82), 오 () 는 더 이상 사랑처럼 쉽게 재생되는 것이 없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 들불이 다 타지 않고 봄바람이 불면 다시 난다' 는 들풀도 사랑만큼 쉽게 재생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3, 구 추수, 대부분의 남자와 마찬가지로, 많은 양심 이 있습니다, 아내와 연인 사이에 종종 어려운 공존 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자신의 팔 이 때, 그 빚 을 느끼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하면 자신과 저것을 자게 할 때, 이것을 빚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그는 둘 다 할 수 없다.
84. 남자는 침대에 있을 때만 여자를 귀여워한다. 즉, 자신을 위해 여자를 사랑하는 것이다. 일단 침대에서 내리면 얼굴을 돌려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85, 날은 전혀 학문이 필요 없다. 학문이 있는 여자가 나쁜 날을 넘어선다. 생활이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멀쩡한 나날을 상당히 복잡하게 만들 수도 있다.
86, 한 가족에게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랑재녀 용모, 재산만, 경천지, 장렬한 사랑이 아니라 평화, 단순성, 명료함이다.
87, 마치 사람이 항상 홍역을 한 번 낸 것처럼, 그 후로 선월은 다시는 사랑을 위해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88, 그 말들은 그녀로 하여금 마치 벌거벗은 채 거리에서 음탕한 것처럼 느끼게 했다.
89, 그녀는 단지 그녀의 목, 벽 라인 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마치 벽 가장자리 뭔가 그녀를 위해 실제로 더 이상 얼굴 피부 를 숨길 수 있습니다.
90, 그들의 얼굴, 고해에서 발버둥쳐 반대편으로 도착한 후의 고요함이 있다. 이 고요함은 화상자가 방금 자라난 부드러운 피부와 같지만, 잠시 피하 경련으로 변형된 근육을 가릴 수 없다.
91. 여자는 자신이 얼마나 많은 결함을 가지고 있든지 간에, 어머니로서 완전무결하고 모든 것을 희생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한다.
92. 미국 텍사스 주립대 심리학 교수인 데번 달라은 거의 20 세기 말에야 남자가 어떤 여자와 장난을 칠 때 매우 예민한 후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냄새만 맡아도 이 여자가 생식주기의 최고봉에 있는지, 이 시기의 여성이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93, 이런 구제불능의 여인은 어느 시대에나 있다.
94, 용감무쌍한 것은 어떤 사람에게는 타고난 것이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오히려 고된 시련을 거쳐야 얻을 수 있다.
95, 그것은 고난이 화안 금눈을 정련해야 이해할 수 있고 명확할 수 있다.
96, 우 정말 이해가 안, 후진타오 bingchen 무엇을 하고 싶어? 마치 빈둥거리는 사람이 새장 밖에 음식 한 조각을 매달아 새장 속의 배고픈 짐승을 놀리고 있는 것 같다. 원래 자신은 단지 새장에 갇혔을 뿐, 도망가지 못하고, 사람을 즐겁게 하는 짐승에 지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7, 뼈에서, 남자가 좋아하는 것은 아니면 그 음탕한 여자들인가? 그들은 그 여자들을 짓밟고 차별하며, 그들과 즐겁게 놀지만, 그들을 아내로 삼지는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것이 바로 남자들이 매춘을 좋아하는 이유일 수 있다. 의리하고 염치있는 도덕선생이라도 가마를 치는 것도 정상이며, 그들의 이미지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대중 매체가 거기서 흥이 나지 않는 아쉬움과 부족함을 속속 통과시키기로 합의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8, 누가 정말 음탕한 여자를 사랑할 것인가? 침대 위의 조작은 모두 사랑이 아니다. 남자는 한 여자를 전혀 사랑하지 않는 상황에서도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릴 수 있다. 하지만 일단 여자가 약간의 총명한 재정을 갖게 되면, 살코기 생활을 하는 창녀라도 별론할 수 있는데, 역사에는 이런 예가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럼 남자가 유명한 여자인가요, 아니면 유명한 여자가 더 귀여워요? 아니면 명예, 지위, 재능에 그들의 분량, 본전, 점수를 더하는가?
99. 돈, 지위, 권력은 여자가 쫓는 남자의 기준인데, 남자는 왜 그렇지 않은가? 사람은 높은 곳으로 가고, 물은 낮은 곳으로 흐르잖아.
100, 사람들은 간통을 잡는 것에 대해 역사의 전통과 취미를 가지고 있다.
101, 여자의 힘은 남자를 미치게 하는 것이 아니다. 남자를 넋이 나가게 하는 것은 아무 것도 아니다. 아무렇게나 어떤 여자와 잠자리에 들면 남자는 넋을 잃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자의 힘은 강직한 남자를 구겨서 넋을 잃는 데 있다.